시는 어떻게 리듬을 나누는가?

각 단락은 이중 슬래시 (//) 로 구분됩니다.

1. 시는 행동 단위로 쓰여지므로 각 줄의 공간은 섹션 (자연 세그먼트) 으로 볼 수 없습니다. 시는 일반적으로 빈 줄로 장을 나누는데, 즉 텐트, 어부, 금붕어의 이야기와 같은 매 단락의 행위의 표시이다.

2. 일부 자연 단락은 인용문이나 시와 같은' 줄바꿈' 을 쓰는데, 이런 자연 단락은 두 개의 자연 단락으로 볼 수 없다.

3. 일부 문장 중 인물 간의 대화는' 약속',' 소원' 과 같은 행간 형식으로 쓰여졌다. 이치대로 말하면 대화는 그에 상응하는 자연단락으로 나누어야 하지만 초등학생에게는 너무 어렵다.

동시에 대화를 상응하는 자연단락으로 나누지 않으면 문장 이해에도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래서 지금 교수에서는 이런 대화의 모든 줄을 자연단으로 여기고, 교학을 단순화하고, 효과도 좋다.

4. 서신체 문장 자연단락 번호, 인사말부터 주소, 서명, 날짜가 번호가 매겨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서신체 문장 상대적으로 고정된 독특한 형식이기 때문입니다. 인사말과 인사말은 사람에 따라 다르며 표현방식도 다를 수 있습니다. 때로는 반드시 하나의 자연 세그먼트만 있는 것은 아니며, 두세 개의 자연 세그먼트가 더 길어질 수도 있다.

확장 데이터:

1, 마침표, 물음표, 느낌표, 쉼표, 일시 중지, 세미콜론, 콜론은 일반적으로 한 단어의 위치를 차지합니다. 왼쪽은 낮으며 줄 시작 부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2. 따옴표, 괄호, 책 제목의 전반부는 줄 끝에 나타나지 않고 후반부는 줄 맨 앞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3. 대시와 줄임표는 모두 두 단어를 차지하는 위치이므로 중간에 끊을 수 없습니다. 커넥터와 구분 기호는 일반적으로 한 단어의 위치를 차지합니다. 이 네 개의 기호는 위아래 중심에 있다.

4. 기호, 고유 이름, 웨이브 제목은 문자 아래에 표시되어 문자와 함께 이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