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낡은 시사가부는 학교와 문학사에 들어가지 못했고, 시사가부를 쓰지 않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시사가부의 창작 상황을 알지 못하지만, 지금은 시사가부의 발전세가 갈수록 좋아지고 있다. 반면 시단이 정통으로 보이는 자유시가 점점 더 나빠지는 것으로 여겨지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이런 상황을 초래한 원인은 시가 간결하지 않고, 억양이 없고, 낭랑하며, 외우기 쉽지 않다. (운을 맞추는 자유시도 시처럼 간결하고 은은하다. 물론 나는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자유시가 고전시처럼 배울 수 있는 경전을 만들어내지 않았다는 점이다. 지금도' 시' 라는 단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에 대한 나의 견해에 따르면 무운으로 배열된 단어가 시가 아니라면 시와 비시의 차이를 토론하는 것은 상당히 간단하다. 운율로 시를 쓰는 사람은 누구나 선인 (예: Wen Yiduo, Xu zhimo) 이 쓴 고전시나 자유시의 심미에 영향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이들이 쓴 글자는 기본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는 시이다. 자유시가 탄생한 때부터 지금까지 무운시로 여겨지는 단어가 많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만약 내가 압운의 요구를 제거한다면, 많은 것은 시 (많은 것은 시적인 것, 이 점은 내가 인정한다) 이지만, 결국 현대인들이 쓴 일부 행자, 특히 행별로 배열된 것은 절대 시가 아니다! "배체" 와 "어린양체" 와 같은 것은 여전히 명백한 위선시이다. 눈에 잘 띄지 않는 위선시의 경우 시를 모르는 사람들은 그것이 시인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시를 아는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시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왜 시가 아닌지 설명할 수 없을 것 같다. (존 F. 케네디, 시, 시, 시, 시, 시, 시, 시) 따라서 시와 비시의 경계, 즉 시와 비시의 차이를 결정해야 한다.
또 한 가지 더, 중국의 고전시는 상당히 번영하여, 확실히 수천 년 동안 영향을 준 고전시를 많이 만들어 냈다. 동시에 후세 사람들이 시를 써서 노래를 쓸 수 있는 패러다임을 제공했는데, 시 한 편이 시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러나 근대 이후 중국 사회는 새로운 사물, 새로운 명사, 이와 관련된 새로운 느낌을 점점 많이 만들어 왔기 때문에 우리 현대인들은 자연스럽게 이런 새로운 느낌을 시사가부의 형식으로 표현하고, 새로운 명사를 시사가부로 썼다. 하지만 이렇게 쓰면 이전 고전시와 효과가 다를 것이며, 심지어 고전시를 선호하지만 시의 참뜻을 모르는 사람들도 의심을 품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문제의 일은 새로운 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시' 라는 단어를 이해하는 것이다. 솔직히 말하면 시와 비시의 차이다. 그래서 제가 여기서 논의하고 있는 시와 비시의 차이는 시와 자유시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시, 자유시)
둘;이;2
내 의견으로는, 한 단락의 글을 시라고 부르려면 운율 외에 의경이 있어야 한다. 즉, 그것은 결코 의경이 없는 시가 아니다 (의경이 있는 시)? 여기서 나는 자유시가 반드시 운율을 맞춰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예술적인 것이라면 산문도 산문시와 같은 예술적 경지로 쓸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그럼 이럴 때 시와 산문을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요? 단순히 분기인지 아닌지 볼 수는 없을까요? ) 을 참조하십시오. 시사가부의 경우, 비교적 자유로운 고전시 외에 운율만 요구하고 현대시사가부도 율률을 요구하므로 경지와 율율의 통일이 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물론, 비록 경지와 격법이 통일되더라도, 나는 의경이 격율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즉, 현대시를 쓸 때, 의경이 제일이지, 격법이 아니다. 좋은 문장이 있다면, 심지어 법을 쓰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다. (고대인들이 쓴 명작이 많다.)-현대시를 자주 쓰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일이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다면 예술적 개념은 무엇입니까? 문자 그대로 "의미" 와 "환경" 의 결합이다.
셋;삼;3
"의미" 는 감정을 의미하며, 감정의 일종이다. 즉, 한 편의 시에서 반드시 자신의 감정을 가져야 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객관적으로 한 가지를 묘사해서는 안 된다. 이 점을 통해 어떤 단어가 시인인지 판단해서는 안 된다. 문학작품은 서정적 (이치, 이치, 서정), 특히 시, 이는 오직 한 명의 정상인만이 깨달아야 하는 것이다. 말할 필요도 없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시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일부러 심오한 척하지만, 단지 객관적인 말을 함부로 쓰고, 그런 다음 분기하여 시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상황은 시사가부에서는 흔치 않지만 지금은 자유시에서 범람하여 재해를 입은 것 같다. 전자의 예를 하나 들어보겠습니다. 후자의 예를 세 개 들겠습니다. (저는 이 세 편의 쓰레기 장시가 제 문장 속에 나타나길 정말 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가 비판한 이상 비판의 대상을 찾아야만 합니다. 저는 억울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비판명언) 독자들은 이 세 편의 쓰레기시를 보고 침을 뱉지 마라.)
호미
하늘이 멀고 나무 그림자가 작아서 근처에서 새를 볼 수 있다.
보리밭에 서너 명이 있는데 허리를 굽혀 김을 매다.
더 이상 농담-당나라 xiaohan 원인
당신은 지금부터 시작한다고 말합니다.
너와 농담하지 마라.
너는 농담하는 사람을 싫어한다.
모든 농담.
그것은 저속한 농담이다.
너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네, 당소한입니다.
나는 단지 너의 말을 들었을 뿐이다.
나는 너에게 보증한다.
앞으로
나는 정직한 사람이 되기로 결정했다.
분류: 매트릭스
어제' 해커제국 3' 을 다시 한 번 보고 싶었어요.
수카카와 나는 인형 극장 가장자리에 있다.
식당에서 밥을 먹어요
그날 한턱 낸 것은 편집자였다.
나는 그가 매우 싫다고 생각한다.
그가 나에게 전화한 지 벌써 1 년이 되었다.
기본적으로 한 달에 한 번.
나는 항상 5 분 안에 그의 전화를 끊는다.
나는 그에게 나오라고 했다
그가 도대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고 싶다.
그는 오늘 나에게 전화를 걸어 말했다
그는 나를 좋아한다.
어제 나는' 해커제국 3' 을 다시 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들은 모두 대답하지 않았다.
오래지 않아
수카카는 "우리 보지 맙시다." 라고 말했다. 영화가 너무 어지러워요.
내 친구 중 한 명이 이 영화를 볼 때 나뭇잎을 피우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우리 피시방에 가자.
자신의 컴퓨터가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다는 것을 생각하니 갑자기 답답하다.
내 해킹제국 3!
남자 편집장은 맞은편에 앉아 영화를 보는 것이 싫다고 말했다.
그는 또 네가 예전보다 예쁘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만약 이것이 거리에 있다면,
나는 정말 너를 알아보지 못한다.
블루과일나무
바로 이것입니다: 근처에 더 큰 나무가 없습니다. 큰 나무입니다.
그것은 여기에서 가장 큰 나무이다.
한 그루의 나무가 그것보다 높고, 강 쪽에도 한 그루가 있다.
그것은 강 맞은편에 있다. 강에서 멀지 않은 곳에 나무 한 그루가 있다.
그러나 그것보다 높으면 좋지 않다. 높다고해서 큰 것은 아니다.
그들에 비해, 그것은 결코 작아지지 않고, 계속 커진다.
항상 큰 나무 형태로 존재한다
이것은 사실이다. 근처에 이 사실을 대체할 만큼 큰 나무는 한 그루도 없다.
더 먼 곳이 있는지 모르겠다.
어차피 근처에 없어요. 어쨌든, 방원 3 천 마일 안에는 아무도 없다.
방원 3 천 마일 이내입니다.
방원 3,000 리, 남쪽 3,000 리, 북쪽 3,000 리입니다.
서쪽으로 3 천 마일 동쪽으로 3 천 마일 들어간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것보다 더 두꺼운 나무가 있다. 많지는 않지만 없는 것도 아니다.
서쪽으로 곧장 가면 300 마일 떨어진 3 피트 밖에 나무 한 그루가 있다.
아래에서 위로 가는 것이 비교적 두껍다.
그것보다 두꺼우면 안 되고, 두꺼워도 크지 않다.
이것은 큰 나무인데, 그것은 거기에 서 있다.
큰 것은 큰 것이고, 큰 것은 큰 것 같다.
늙는 것은 큰 것과 같지 않다. 그것보다 오래된 나무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다만 나이가 들면 안 된다. 늙어도 큰 것은 아니다.
이 네 곡은 내가 위에서 말한 것은 객관적인 서술, 감정이 공백인 상황일 뿐이다.
첫 번째 노래에서 저자 자신에 따르면, 그는 단지 자신이 본 풍경을 묘사했을 뿐, 이는 내가 풍경만 감정적이지 않다는 논단도 확인시켜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리고 이 시는 또 다른 문제가 있다. 예를 들면, 어조가 어긋나고, 단장을 끊고 의리를 취하는 것과 같은 다른 문제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하늘을 멀리 보고, 그림자가 작고, 새를 가까이서 본다" 는 것은 뒤에 있는 사람들의 제초와 무슨 관계가 있는가? 새 없이는 제초를 할 수 없나요? 내가 이렇게 말하면, 누군가 내가 진지하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나는 단지 시가 문체 중의 하나로서 일관성이 있다고 말하고 싶다. 만약 처음 두 문장과 마지막 두 문장이 일치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실패이다. 그리고' 허리를 굽혀 잔디를 깎다' 는 중의' 허리를 굽히다' 라는 단어는 허튼소리이다. 제초할 때 누가 허리를 굽힐 수 없습니까?
풍경을 묘사한 시사가 널리 전해지고 있습니까? 그래! 하지만 이 시들은 결코' 순수하다' 는 것이 아니라 풍경을 쓰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풍경을 통해 작가의 감정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그중 어떤 문장에는 풍경이 있고, 어떤 문장은 정서가 있는데, 예를 들면 다음과 같은 다섯 편의 시가 있다.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유종원 \ "강설 \"
멀리서 바라보니, 산고운은 옅고, 빛깔은 산뜻하며, 가까이 다가와 보니 물소리만 들렸지만 소리는 들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이 지났지만 여전히 많은 꽃과 꽃이 있어서 사람들이 근처로 갔지만 새는 여전히 방해받지 않았다. -'그림'
한눈에 보니 2 ~ 3 리 떨어져 있고 안개가 4 ~ 5 가구를 뒤덮고 있다. 파빌리온은 예닐곱 팔구십 꽃이 피었다. --shaokang 축제 "산 마을 노래"
배를 안개가 자욱한 작은 주에 주차하자, 새로운 근심이 객심으로 솟아올랐다. 광야의 무한대는 나무보다 더 깊고 달은 달과 매우 가깝다. --멩 Haoran \ "jiande 강 야박 \"
텅 빈 산들이 새 비 속에서 목욕하고, 밤에 초가을을 느끼다. 휘영청 밝은 달이 틈에서 맑은 빛을 뿌려 분수를 바위 위에 맑게 했다. 대나무 숲이 우렁차고 세탁녀가 돌아오자 연잎이 가볍게 흔들려 가벼운 배를 타려고 했다. 봄의 봄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가을의 태양은 언덕에 오래 머무를 수 있다. -왕 웨이 "산 가을 밤"
마지막 두 곡을 제외하고는 자신의 단어를 가지고 감정을 표현한다. (끝에서 두 번째는' 슬픔' 이라는 단어가 있고, 끝에서 두 번째는' 친구의 왕자' 가 있다. 네가 여기 있을 때? " ), 모두 장면이지만 모두 장면이라 해도 첫 번째와 네 번째 곡은 시인의 외롭고 처량한 심정을 분명히 느낄 수 있고, 다른 노래들도 시인의 기쁨을 분명히 느낄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장면의 융합이다!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쓰레기 자유시 세 개에 대해 계속 말씀드리겠습니다.
두 번째' 농담 안 함-당소한' 은 한 번 보면 시가 아니다. 그의 친구는 그에게 농담을 하지 말라고 권했고, 그는 승낙했고, 앞으로는 그/그녀와 농담을 하지 않을 것이며, 추호의 감정도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가장 기본적인 감정도 말할 것도 없었다. 작가는' 당소한' 이 그에게 농담하지 말라고 권고한 것에 감사합니까, 아니면 어쩔 수 없이 받아들여야 합니까? 글 속에는 아무것도 표현되지 않았고, 시의 가장 기본적인 감정 원소가 부족하다. 게다가, 이 글에는 또 한 가지 문제가 있다. 문맥에 따르면, 저자는 "정직한" 사람이 아니라 "진지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고 싶어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정직명언) "진지함" 과 "정기성" 의 의미는 좀 다르지 않나요? 저는 이 말이 저자가 당시' 당소한' 에게 문자 메시지로 보낸 것인지 정말 의심스럽습니다. 그리고 세그먼트화하자, 저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아! 당신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의외로 시 한 수를 수확합니다! 댄, 그게 네가 말한 거야! 이것도 시라면, 한 사람당 하루에 수십 곡을 쓸 수 있다!
제 3 부' 해커제국' 은 시 한 편일 뿐만 아니라 합격한 산문이자 유수 기록이다. 이 글은 단지 두 가지를 말하는 것에 불과하다. 하나는 어제' 흑제국' 을 보고 싶었지만 싫어요. 다른 한 편집자는 작가를 좋아했고, 그리고 어제 만나면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했다. 이 두 가지 일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같이 썼는데도 시라고 생각하세요? ! 그리고 기록에도 글에 문제가 있다. 문맥에 따르면 어제 편집자가 게스트였으나 저자는 갑자기 "그날 편집자가 게스트였다" 고 말해야 했다. 그날은 언제입니까? 어제 아닌가요? 앞의 그 말에 따르면,' 그 날' 은 완전히 생략될 수 있다. 최초의 독자들이 그날이 어떤 날인지 모르고 작가가' 심오하다' 고 느끼는 것 외에는 정말 허튼소리다! 만약 이런 유수장부가 가지와 시로 배열되어 있다면, 내 수십만자의 일기의 가지들은 모두 시이고, 많은 것들이 긴 시, 좋은 시입니다! 왜냐하면 제 일기는 유수장부이지만 세부 사항이 많아서 산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기명언) 날짜가 20 1 1 인 일기를 마음대로 들어 보세요.
6 시가 넘어서야 잠이 들었고, 9 시에 강제로 일어나게 하고, 10 시에 XX 에 가서 두에게 수업을 해준다. 그녀가 곧 시험에 합격할 예정이기 때문에, 나는 그녀에게 또 다른 수업을 선택할 것을 건의했고, 그녀는 양 선생님과 상의해 보겠다고 동의했다. 수업이 끝난 후, 나는 지난달 100 원의 반비 (XX 가 정규적이고, 선생님의 월급을 공제하지 않고, XX 보다 훨씬 낫다) 를 받고 카트를 끌고 갈 준비를 했다. 나는 원래 그녀에게 돈을 받는 것이 합법적인지 물어보려고 했다. 그녀가 와서 나에게 돈을 달라고 하자, 나는 말했다. "당신은 어느 부서를 받았습니까?" " 그녀는 웃으며 한 회사의 일을 말했다. (나는 그때 똑똑히 듣지 못했다) 그리고 나는 웃으며 말했다. "당신들은 여기에 행정허가가 있습니까?" " 그녀는 자신감이 있어 웃으며 말했다. "아니야." "그럼 넌 불법 운영이야?" " 그녀는 이어서 "지금 모두 불법 경영이 아닌가?" 라고 벼락치기를 했다. 나는 웃으며 그녀를 비웃으며 말했다. "불법 경영은 감옥에 가야 한다."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가버렸다. 돌아오는 길에 젠빙궈즈 두 개를 사고 동네에 들어서자마자 수박을 사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어젯밤에 너무 짧게 잤기 때문에 3 시에 김X 수업을 준비하고 잠자리에 들었다. 원래 4 시쯤 제시간에 XX 에 도착할 줄 알았어요. 한편으로는 지난달 월급을 원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고등학교 2 학년 학생들이 수업에 참석했는지 모르겠지만 그때는 정말 졸렸다. 그때 나는 고등학교 2 학년이 오면 곧 XX 에 도착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XX 에 가깝기 때문에) 그래서 오래 잤다. 5 시 이상 나는 XX 에 갔다. 지난달에는 월급을 받고 싶었는데 그때 대문이 잠겨 있어서 왕 선생님이 가셔서 서두르고 싶지 않아요. 바로 XXX 로 가서 김XX 에게 수업 준비를 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7 시부터 9 시까지 김엑스에게 수업을 해주고, 우리는 함께 XXX 에서 돌아간다. 숙소로 돌아가서 밥을 먹고 졸려서 잠자리에 들었다.
나의 이 일기도 유수장부라서 하루를 썼지만 상세한 묘사와 대화가 있어서 흑제국보다 훨씬 낫지 않을까요?
네 번째' 큰 나무' 는 내가 인용한 세 편의 자유시 중 가장 형편없는 쓰레기 표기법이다. 이런 표기법을 쓴 사람은 그야말로 문필을 모독하고 있다! 시를 모독한다고 말하지 마라! 이 말은 쓸데없는 말을 늘어놓고, 논리가 혼란스럽고, 소머리는 말부리에 맞지 않는다. "방원 남쪽 3 천 리, 북쪽 3 천 리, 서쪽 3 천 리." 이게 쓸데없는 말인가? "거의 3,000 마일 이내의 방원" 이 "가까운" 정의입니까? 큰 나무는 원래 작은 나무에 비해' 성년나무' 로 이해할 수 있었다. 작가는 이' 큰 나무' 를 시가로 해석하려고 하는 것 같지만, 같은 종류의 나무만이 크기를 비교할 수 있다. 다른 종은 어떻게 그들의 크기를 비교합니까? 작가 자체가 이 황당무계한 주제를 썼는데, 쓴 글은 당연히 황당무계하고 우습다. 정말 쓰레기다! 역시 쓰레기파 창립자의 대표작이다! 이상하게도, 자유시체의 작가들이 자신의 아름다운 감정을 이렇게 표현하지 않고 하루 종일 이런 이상한 일만 생각하면 정신병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 자유시를 쓴 많은 사람들이 자살했다. 이런 이유인가요? !
사
경지' 는 간단히' 이미지로 구성된 그림' 으로 이해할 수 있고, 좀 더 통속적인 표현으로' 시가 사물을 보게 한다' 는 것이지 빈말이 될 수 없다.
그렇다면 글은 어떻게 경지를 가질 수 있을까?
표현방식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아침은 새까맣지만 밤은 눈으로 변했다',' 촛불은 다른 사람을 위해 새벽까지 우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나는 하늘 속의 구름이다. 가끔 네 마음 위에 투사한다' 는 것이다. 이런 표현 수법은 일반 시인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매우 재능이 있어야 하고, 충분히 기지가 있어야 한다. 이백은 처음으로 이런 시인이다. 그의 시 대부분은 이미지 사유로 쓴 아름다운 문장으로, 두목, 수시, 황경인, 원기, 서지모, 고성과 같은 다른 문장들이 있다.
두 번째는 풍경을 쓰는 것이다. 내가 말하는' 풍경' 은 일반인이 이해하는 자연 풍경뿐만 아니라 생활 장면도 있다. 좀 더 통속적인 설법으로, 바로 세부 묘사이다.
수천 년 동안, 자연 경관이 시에 녹아드는 현상은 매우 보편적이었는데, 여기에는 시를 쓸 때 항상 자연 이미지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와 관련하여 산수전원시인 왕위 () 와 맹호연 () 을 대표해 이렇게 쓴 시도 적지 않다.
생활장면으로 쓴 시는 많지 않지만 상대적으로 적다. 생활장면으로 쓴 시는 자연장면으로 쓴 아름다움도 없고, 이미지사유로 쓴 재능도 없기 때문이다. 두보는 이 분야의 첫 시인이다. 이는 그의 고대 서사시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생활 장면을 소재로 한 시는 고성의' 골목' (물론 이 노래는 깊은 뜻이 있다), 고체시의 절구, 어떤' 귀향련', 두보의' 강을 만나다',' 우신차' 등과 같은 산체시가 있다. 그리고 두보의' 황군이 황하 양안을 수복하다', 원직의' 삼애시', 이상은의' 무제시' 등 율시.
여기서 설명해야 할 것은, 내가 의경의 표현을 크게 두 가지 세 가지 범주로 나눈다는 것이다. 이것은 시 전체의 관점에서 볼 수 있는 것이다. 많은 경우 시인이 시를 쓸 때, 무의식적으로 이 세 가지 표현 수법을 운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무제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내가 위에서 언급한 어젯밤의 별과 어젯밤의 바람, 자연 경물, 화실의 서쪽, 계피청의 동쪽, 봄주를 사이에 두고, 그것이 나를 따뜻하게 하는 동시에, 나는 너에게 어떻게 돈을 걸 것인지를 알려 줄 것이다
이상은 친구 문장 발췌입니다. 집주인이 동의하는지 모르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