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문어문을 중시하다

1 .. 언어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는 문어문' 악양루기' 는 4 년 봄을 축하하며 발릉현에 남아 있다. 이듬해, 정부는 화목하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악양루를 재건하고, 그 낡은 제도를 더하고, 그 위에 당헌의 시를 새기는 것이다. 작문에 속하려면 기억해야 한다.

관복팔릉승은 동정호에 있다. 먼 산을 취하고, 장강을 삼키고, 큰 국물을 만들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침은 맑은 날이고, 저녁은 흐린 날이다. 이것은 악양루의 대관이다. 선배가 말한 것은 모두 준비되었다. 하지만 북방의 무협, 남극의 소남, 외진 시인들이 모두 여기에 있을 것이다. 그들은 사물을 잘 바라볼 것이다.

남편이 큰비가 오면 달이 열리지 않고 음풍이 울부짖고 탁랑이 텅 비어 있다. 해와 달과 별이 은둔하고, 산들이 은둔하다. 상인이 좋지 않아 망가졌다. 황혼이 창망하고 호랑이가 유인원 울음소리를 낸다. 네가 사루에 가는 것은 모두 집을 그리워하는 사람, 슬픈 사람, 슬픈 사람, 슬픈 사람이다.

Chunming 경우, 진정 바람, 하늘 높은 구름 빛; 갈매기 Jixiang, 진 비늘에서 수영; 해안은 파란색과 녹색이다. 또는 긴 연기, 밝은 달 천리, 부광약금, 정적 그림자 쉔 벽, 어가 상. 얼마나 행복한가! 등사루에 도착하면 홀가분하고 즐겁고 굴욕을 잊고 술을 바람 속에 남겨두면 기분이 좋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봐, 여보! 고인을 맛보는 사람의 마음을 맛볼 것인가, 아니면 양자가 다른 일을 할 것인가? 사물이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이 아니다. 만약 네가 절의 높은 곳에 산다면, 너는 너의 인민을 걱정할 것이다. 만약 네가 강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너는 너의 남편을 걱정할 것이다. 근심과 진우퇴이다. 하지만 당신은 언제 행복할 것입니까? 반드시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이라고 말해야 한다. 이봐! 비스, 우리 누구랑 같이 집에 갈까?

6 년 9 월 15 일.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송인종은 4 년 봄, 텐은 월주로 강등되어 지사가 되었다. 이듬해에는 정사가 순조롭고 인민이 행복해서 이미 버려진 많은 물건들을 세웠다. 그래서 악양루를 재건하고 원래의 규모를 넓혔고, 위층에는 당대의 유명인사와 현대인의 시가 새겨져 있었다. 그것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써달라고 부탁했다.

나는 월주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았는데, 모두 동정호에 있었다. 먼 산을 포용하고 장강의 물을 삼킨다. 물은 넓고 끝이 없다. 아침 햇살이 비치고, 저녁 음기가 응결되어, 광경이 변화무쌍하다. 이것은 악양루의 장려한 광경이다. 이전의 서술은 이미 매우 상세하다. 이렇게 되면 북쪽의 무협, 남쪽의 소수, 강강이 생겨났다. 비하된 사관과 시인들은 대부분 이 모임에 와서 자연의 경치를 감상한다. 감정적으로 무엇이 다를 수 있습니까?

폭신한 비처럼 여러 날 개지 않고, 음침한 바람이 휙휙 지나가고, 탁한 파도가 하얀 하늘을 휩쓸고 있다. 일월별은 이미 광채를 잃었고, 산들은 이미 자취를 감추었다. 상인과 승객들은 안 되고, 돛대가 쓰러지고, 노가 부러졌다. 저녁 무렵에 날이 어두워지자 호랑이가 유인원 울음소리를 냈다. 이때 이 건물에 오르면 출국할 때 집을 그리워하고, 매국노의 비방을 걱정하고, 나쁜 사람의 비웃음을 두려워하고, 억압과 푸대접, 극도의 비분으로 가득 차 있다.

화창한 봄날처럼, 파도는 감당할 수 없고, 푸른 하늘과 물빛은 어우러져, 온통 푸르고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래 한 무리, 때로는 날고, 때로는 멈추고, 아름다운 물고기, 때로는 떠다니고, 해안가의 바닐라, 작은 대륙의 난초, 향기가 짙고 색깔이 청록색이다. 때로는 넓은 면적의 연기가 완전히 사라지고, 밝은 달이 천리 대지를 비추고, 떠 있는 달빛이 반짝이는 금빛 빛처럼 빛나고, 조용한 달 영상이 하얗게 나타나고, 어가가 서로 화목하게 노래한다. 이런 기쁨이 어찌 무궁무진할 수 있겠는가! 이때 악양루에 오르면, 너는 명랑한 마음가짐과 즐거운 정신을 갖게 될 것이다. 나는 영욕을 까맣게 잊고 각종 느낌과 표정이 더할 나위 없이 즐겁다.

아아! 나는 이전에 고대 귀족의 사상 감정을 탐구했는데, 위에서 말한 두 가지 사상 감정과 다를 수 있다. 왜요 그들은 환경이 좋아서 기뻐하는 것도 아니고, 경험이 좋지 않아 슬퍼하는 것도 아니다. 법원의 고위 관리로서, 자신의 백성에 대해 걱정하다. 외진 강호에 있는 그의 왕이 걱정된다. 이것은 또한 입조 관직, 사직 은둔을 걱정하는 것이다. 그럼, 너는 언제 행복할 거니? 그들은 아마 "전 세계의 슬픔 전에 먼저 슬퍼하고, 전 세계의 행복 후에 기뻐한다" 고 말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아아! 이 사람이 없다면, 나는 누구와 함께 있을까?

이청년 9 월 15 일 (1046) 에 적혀 있습니다.

2.' 미' 에 관한 시, 고문, 미, 철학 개념은 일반적으로' 어떤 사물이 즐거움을 불러일으키는 속성' [1] 을 가리킨다. 한자' 미' 는' 양' 과' 대' 로 이루어져 있어 다른 아름다움의 의미를 끌어내고 있다. 그러나 시대나 민족에 따라 미에 대한 정의가 다르다. 갑골문에서 깃털 머리 장식을 쓴 여성은' 매' 와 동원되어 아름답고 예쁘다는 뜻이다. "Zhuangzi Wu qi 이론": "리 maoli 지, 사람들은 아름다움이라고 부른다. 물고기는 그 깊이를 보고, 새는 그 높이를 본다. " 노신 선생은 일찍이' 아름다움' 을' 모자를 쓴 아내' 로 해석한 적이 있다. 전종서 (Voltaire) 는 볼테르 (Voltaire) 의 말을 인용했다: "아름다움은 무엇인가? 두꺼비에게 물어보면' 어머니 두꺼비도' 라고 대답한다. 클릭합니다

미학은 아름다움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학과이고, 미학은 철학의 한 가지이다.

아름다움의 철학적 정의: 아름다움은 구체적인 사물의 일부이며, 구체적인 환경, 현상, 사물, 행동, 대상이 인류의 생존과 발전에 대한 특수한 표현, 긍정적인 의미, 긍정적인 가치이다. 그것은 사람이 구체적인 사물과 밀접하게 접촉하여 영향을 받은 후 구체적인 사물에서 분해되어 추출된 비교적 추상적인 사물이거나 못생긴 메타실체와 구별되는 것이다.

아름다움은 구체적인 사물의 구성 요소이며, 구체적인 사물이 없으면 아름다움은 단독으로 존재할 수 없다. "도덕경" 은 "세상 사람들은 아름다움이 아름다움이고 악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고 말했다. 좋은 것이 좋은 것이고, 나쁜 것이 나쁜 것임을 모두 알고 있다. 클릭합니다

3. 미에 관한 문어문이 심복을 둘러싸고 있는' 동애' 입니다

어렸을 때 눈을 크게 뜨고 태양을 보고 가을을 미묘하게 관찰할 수 있었다. 내가 작은 물건을 볼 때, 나는 반드시 그것의 질을 자세히 검사해야 하기 때문에, 나는 때때로 사물 밖에서 즐거움을 찾는다. 여름에는 모기가 천둥이 되어 사적으로 두루미 한 무리가 공중에서 춤을 추게 하려고 한다. 마음은 천백, 욕망은 학이다. 고개를 들어 보니 항목이 강하다. 모기는 채식장에 남아 연기를 내뿜어 연기를 향해 날아가게 하고, 청운 속의 두루미처럼 보이게 하고, 구름 속의 두루미처럼 화기애애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종종 흙벽의 울퉁불퉁한 곳에 웅크리고, 꽃대 위의 풀숲에 웅크리고, 그것을 플랫폼과 평평하게 한다. 자세히 보면 관목 수풀을 숲으로, 충개미를 맹수로, 볼록한 자갈을 언덕으로, 오목한 흙을 계곡으로 삼아 한가로이 거닐며 마음이 편안하다. 어느 날, 나는 두 마리의 곤충이 풀숲에서 싸우는 것을 보았는데, 내가 봤을 때, 한창 뜨겁게 싸우고 있었다. 갑자기 요괴가 산에서 내려와 나무에서 떨어져 개구리 한 마리를 덮었고, 내 혀가 토해 나와 벌레 두 마리가 모두 삼켰다. 나는 젊었을 때 생각에 잠겼지만, 나는 매우 놀랐다. 하느님께서는 개구리를 잡고 수십 마리를 채찍질하여 병원에서 쫓아내기로 결정하셨습니다.

4. 미녀를 묘사하다. 1 문어문으로 뭐라고 합니까? 용처럼 아름답고 우아하다. 가을국화를 영광스럽게 하고, 화모송순을 영광스럽게 하다.

번역: 몸이 가볍고, 놀란 후 나는 백조처럼, 몸이 강하고, 용처럼 공중에서 장난치고 있다. 얼굴은 가을날 만발한 국화처럼 밝게 빛나고, 청춘은 봄날 밀송처럼 현란하고 번화하다.

2, 입술이 밝고, 이가 신선하며, 눈이 좋고, 유약이 보조된다.

번역: 새빨간 입술에 새하얀 치아가 생생하게 드러난다. 밝고 감동적인 눈으로 주위를 둘러보니 볼에 예쁜 보조개 두 개가 나타났다.

3, 손은 매우 부드럽고 피부는 젤리와 같습니다. -\ "노래 책 \"? 펭 웨이? 석인

손가락이 부드럽고 피부가 하얗고 얼면.

4, 히비스커스 에서 맑은 물, 자연 조각. 이백 \ "대란 후, 천은유야랑은 지난날을 기억하고, 장현 () 에게 좋은 재재 () 를 주었다."

맑은 물 부용처럼 자연이 조각해 낸다.

5.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짓는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다. 바이 주이 (Bai Juyi) "영원한 슬픔"

그녀는 눈을 돌려 미소를 지으며 사람을 감동시켰다.

5. 미와 관련된 고문, 문어문, 명언 1 을 구하다. 오색치맹':

노자는 "오색이 사람을 맹하게 한다", "오음이 귀머거리게 한다" 고 말했는데, 주로 그의 소박한 변증이론에 근거하여 예술미 감상 대상인' 오색' 과' 오음' 을 개괄적으로 토론했다. 과도한 감각향락과 무절제한 만족으로 변하면 예술미를 감상하려는 초심을 잃고 심미가치를 잃고 역효과를 내고 심신을 해치는 정신적 부담과 심미' 재난' 이 된다.

노자의 미학관은 철학관 중의' 도' 론과 정치관 중의' 무위' 사상과 직결된다. 그는 모든 "문채와 등검" (제 53 장) 의 아름다움이 모든 유망한 것들과 마찬가지로 해롭다고 생각한다. 이른바' 오색맹, 오음청각, 오미가 시원하고 야생사냥꾼을 질주한다' (제 12 장) 는' 유망' 의 아름다움이 반드시 사람의 본성을 손상시킨다는 뜻이다. 아비의 관점에서 볼 때, 진정한 아름다움은 관능적 부귀 등 외적인 것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자연 자체에 있다. 이것은' 간단하고 단순하고 이기적이며 욕심이 없다' 는 방식으로만 드러날 수 있다 (제 19 장). 이런 아름다움은' 큰 소리, 코끼리는 보이지 않는다' (4 1 장) 로 표현된다. 즉, 가장 완벽한 음악은 소리가 없는 곳에서 듣고, 가장 아름다운 영상은 영상이 없는 곳에서 나오는 것이다. 일단 특정 소리와 영상이 생기면 자연의 완벽함을 파괴한다. 이것이야말로 도에 맞는 아름다움이다. 노자의 이러한 관점은 미학 분야에 닿아 심미 활동에서 단순한 예술적 감각을 초월하는 심미 체험을 드러내고, 중국 고대 미학이' 자연',' 진미',' 함축',' 제음의 아름다움' 을 추구하는 선례를 열어 도가 미학이 유교 미학에 대항하는 기초를 다졌다.

둘째, "행복은 마음에서 나온다":

음악기' 는 음악의 본질을 예리하게 논술하고 음악이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이라는 것을 확인했다.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 "모든 소리, 마음에서 태어났다. 사람의 마음은 움직이고, 물건은 최선을 다한다. 클릭합니다

"모든 소리자, 심령술사, 마음이 움직이는 자, 그래서 소리의 모양: 소리를 쓰는 자, 그 소리."

견자는' 악론' 이라는 책 한 권을 가지고 있는데, 증명할 수 있다.

위의 각 항목마다 하나의 체계를 볼 수 있는데, 다음은 느슨한 문장이다.

1, 춤' 오오' 를 보고' 미야! Zhou Zhisheng 도, 그렇다면! 《사기 오태백가》

2. 아름다움은 달콤하다. -\ "Shuowen \"

3. 매이는 즐거움을 아름다움으로 삼고, 곧으면 자태가 없다. --공 zizhen \ "아픈 매화관 \"

아들 이름은 쇼: "아름답고 좋습니다. 클릭합니다 그것은' 무' 라고 불린다.' 완벽하지만 완벽하지는 않다.' 《논어 팔촉》

5. 종루의 시가도 시의 각도에서 체계적으로 아름다움을 논술하였다. 그는 인공기질을 반대하고, 자연기질을 숭상하며, 시의 자연미를 보호한다. 그' 자연영지' 는 자연의 정교함, 즉 진미를 가리킨다.

6,

7,

8,

9,

사람의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의 중요한 표현이니 무시할 수 없다.

일을 말하고 완벽한 고전 중국어를 추구하십시오. 진강은 상담과 촬영에 능하다. 그는 세계 비길 데 없는 사람이었고, 대중도 이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집 정원에서 시식과 촬영을 하고, 기름을 파는 사람이 보자기를 내려놓고 일어나 오래도록 가지 않았다. 그 화살은 십중팔구 보이지만 약간 서툴다.

강숙이 물었다. "어떻게 쏴야 하는지 아세요? 나는 사격을 잘하지 못한다, 그렇지? 클릭합니다 웽은 말했다: "다른 것은 없다, 단지 손이 익었을 뿐이다. 클릭합니다 강 스와 분노: "eran 감히 빛! 클릭합니다 옹은 "나는 내 기름으로 알고 있다. "호리병박 하나를 바닥에 놓고, 돈으로 입을 가리고, 기름을 넣고, 돈을 들여보냈지만, 돈이 젖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다른 것은 없지만, 내 손은 매우 익숙하다." 강소는 웃으며 이 일을 기각했다.

[번역]

진요상담은 화살을 잘 쏘는 데 능했는데, 당시 세계 어느 누구도 그와 비교할 수 없었고, 그는 이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한번은 그가 자신의 정원에서 활을 쏘았다. 기름을 파는 노인이 등에 메고 있는 짐을 내려놓고 한쪽에 서서 무심코 그를 바라보며 한 발짝도 떠나지 않았다. 노인은 진요상담이 10 개의 화살 중 8 ~ 9 개를 쏘는 것을 보았지만, 여전히 고개를 약간 끄덕여 동의를 표시했다.

강숙공이 물었다. "너도 활을 쏘겠니? 내 화살도 훌륭하지 않니? " 노인은 말했다: "다른 신비는 없고, 그냥 익숙하다. 클릭합니다 강 숙공은 화가 나서 말했다. "네가 감히 나의 화살술을 경시하다니!" 노인이 말했다. "내가 기름을 붓는 경험으로 나는 이 이치를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노인은 호리병박을 들고 바닥에 놓고 동전으로 입을 덮고 숟가락으로 천천히 기름을 박에 부었다. 기름은 동전의 구멍에서 주입되었지만 동전은 젖지 않았다. 노인은 말했다: "나는 이 기술에 대해 다른 비밀은 없지만, 나는 매우 익숙하다." 첸 야오 자문 은 이 장면을 보고 미소를 지으며 노인을 보냈다.

이 글은 기름을 파는 사람이 돈구멍에서 기름을 떨어뜨리고, 돈이 젖지 않는 것을 예로 들어' 숙련하면 교묘하다' 는 보편적인 진리를 설명한다.

7. 아름다움을 구하는 시, 문어문 00 1, 점점 넓어지고 후회가 없고, 사람이 초췌하고 초췌하다.

-류영 \ "오풍기 \" 002, 생사와 아들이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이름 \ "노래 책 드럼 \" 003 을 잃었다.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여전히 아침저녁의 일이다. 진관' 까치 교선' 004 입니다. 그리움은 언제 상봉합니까? 이 시점에서, 이 밤은 어색합니다.

이백 \ "삼오칠언 \" 005, 한 가지 아름다움이 있는데, 나는 잊지 않고, 하루도 못 보고 미친 줄 알았다. -이름 \ "봉구봉황진가 \" 006, 이번에 내가 너를 떠난 것은 바람, 비, 밤이었다. 네가 웃자,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끝으로 퍼졌다.

정근심이 준' 고별' 007. 나의 상사문에 들어서니, 나의 그리움이 씁쓸하고, 긴 그리움이 추억과 같고, 짧은 그리움이 끝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의' 삼오칠언' 008,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이다.

--위안 지 \ "시 다섯 시 이후 \" 009. 만약 당신이 길에서 먼지를 일으킨다면, 시멘트를 진흙탕으로 만들면, 언제 화목하게 만날 수 있습니까? 조식' 고층 명월' 0 10, 소슬이 작별한 후 두 사람은 똑같아야 한다. 가장 어려운 것은 월중의 원한을 정리하는 것이다. -나란성드' 우미인' 0 1 1, 그리고 당신은 눈물을 글썽이며 혼전 만나지 못하는 것을 원망합니다.

장계' 여자의 노래' 0 12 에 이어 어떻게 내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를 만나게 할 수 있을까. 이를 위해, 나는 부처님께 500 년 동안 애원하며, 우리에게 먼지투성이의 감정을 달라고 간청했다.

시모용' 꽃이 피는 나무' 0 13. 하나 이상의 그림자가 어떻게 함께 살지만 죽지 않을 수 있습니까? 진형각' 춘제초상화' 0 14. 아카시아 나무 밑은 아카시아 나무라고 하고, 사랑은 맨디를 미워한다. Liang Qichao "대만 지방 대나무 단어" 0 15, 6 월 밖으로, 거울 속 어두운.

군자를 물처럼 생각하는데, 왜 줄곧 가난한가? 서간' 방 사고' 0 16. 만날 때, 보이지 않으면 어떻게 무정할 수 있습니까?

사마광' 서강월' 0 17, 낙홍은 무정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zizhen \ "지 하이 잡시 \" 0 18, 날이 늙지 않아 감정이 끊어지기 어렵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장희안' 천년기' 0 19, 이 스타는 어젯밤에 누구를 위해 바람을 쐬지 않은 것 같다.

황경인의 두 곡의 사랑시, 020 번째, 나는 이런 사랑이 어떤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오히려 나의 마음을 위로할 수 있다! 。 이상은은' 무제 6 수 3 호' 02 1. 나는 내가 오랫동안 연애해 왔다는 것을 알고, 강물 소리가 나를 난처하게 했다.

이상은은' 늦가을 혼자 곡강을 유람한다' 022. 사람은 다정다감하고 날씬해서, 지금은 정말 감상적이지 않다. -나란성드' 라쿤계사 뿌림' 023, 영원해야 할 순간, 어느새 왔다 갔다 했다.

-리 shangyin \ "금서 \" 024, 얼마나 많은 아카시아 * * *, 지구 끝까지 길지 않다. -장 \ "제비 집 \" 025. 세상의 정이 무엇인지 묻고 생사를 가르치다.

원호는' 터치어 2 곡 1' 026 에게 채봉과 같은 날개는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고 물었다. -이상은은' 무제' 027, 수난로에 물담배, 푸른 늪꽃 한 조각, 그리움의 이야기를 썼다.

-장 kejiu \ "사이 qiuhong \" 028, 평생 그리워하지 않으면 그리울 것이고, 그리워하면 너를 다치게 할 것이다. 서재사 \ "귀령 \" 029, 1 인치 아카시아, 세상에 스케줄이 없다.

리 관개 \ "나비 사랑 꽃 \" 030, 10 년 생사,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잊지 않을 것이다, 말할 곳도 없다. 스시' 강성자' 03 1, 하석아, 이 애인을 만나다.

-이름없는 \ "노래 책 \" 은 당나라 032, 땅 은 영원,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바이 주이 \ "영원한 슬픔 \" 033, 우리가 얼마나 하늘을 날고 싶어, 두 마리 새가 하나가 되어 땅에서 자라고, 한 그루 나무 두 그루 .....

-바이 주이 \ "긴 증오 노래 \" 034, 반복 눈물 봉인, 학생들은 죽기 어렵다. -텍스트 \ "나비 \" 035, 하나는 선파, 하나는 무결점 옥이다.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평생 나는 그를 만날 것이다. 만약 네가 이상한 운명이 있다고 말한다면, 너는 어떻게 걱정할 수 있니? -카오 Xueqin \ "순간 눈썹 \" 036,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밤마다 촛불을 다 써 버린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037, 그는 태어난 치정, 세상에 아카시아 땅이 없다.

-쿠앙 저우 이순신 \ "단어 Huan Xisha 감소 \" 038, 나는 먼저 귀국 날짜를 말하고 당신을 존중하려고 했는데, 먼저 삼키지 않았다. -Ouyang 수리 \ "루 Yuchun \" 039, 폐쇄 비둘기, 강 대륙에서.

숙녀가 군자를 만들다. -이름 \ "노래 책 저우 남관로 \" 040. 인생의 천연 치정,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구양수' 루우춘' 04 1. 해가 지나면 좋은 때가 될 것이다. 풍속이 천기백괴하니, 누구와 이야기할까.

류영' 임옥령' 042, 나는 너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기를 바랄 뿐, 집을 그리워하지 않기를 바란다. 리 Zhiyi "연산자" 043, 떨어지는 꽃 독립, 마이크로 스위프트 제나라 비행.

-엄격한 \ "linjiangxianzi 두 시 \" 044, 가난하고 불확실한 강변 뼈, 여전히 꿈 소녀. -첸 타오 "서유기 용희" 045, 천녀상상례처럼 사는데, 이 광경은 누가 원망하는가.

-신 qiji \ "터치 물고기 \" 046, 오동나무, 한밤중 비, 이별 감정 쓴. 나뭇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빛 속으로 떨어졌다.

-온정윤 \ "더 세 번째 노래 누락 \" 047, 결혼, 서로 사랑 해요. -스와 우 \ "결혼 \" 048, 좋은 꿈을 찾기 어렵다.

지금 내 심정을 누가 알아? 베개 앞의 눈물, 커튼 앞의 비, 창문을 통해 뚝뚝 떨어지다.

-니 shengqiong \ "자고 하늘 \" 049. 누가 외로움에 대해 불평 할 수 있습니까? 머리말은 항상 은은하다.

-리우 용 \ "주야 음악 \" 050, 하늘 높이, 넓은 땅; 내 슬픔이 그들 사이를 고통스럽게 날고 있는데, 내가 산문을 건너는 꿈을 꿀 수 있을까? , 긴 아카시아, 마음을 망 쳤어. -'이백장아카시아 1 호 2 수' 05 1. 변할 수 있다고 해서 그 아름다운 맹세를 거절하지 말고, 헤어질 수 있다고 해서 마음을 놓을 수 없는 만남을 요구하지 마라.

시모용' 봉인' 052, 내가 별처럼, 달처럼, 밤마다 반짝 빛나길 바란다. -범성대 \ "차요요 \" 053, 어심연 전 세계 여행, 나는 세상이 분리되어 있다고 믿었다.

-Dai shulun \ "아카시아 질병 \" 054, 손을 잡고 눈물을 보고, 실제로 말문이 막혔다. 류영' 임옥릉' 055, 전 인류가 알아야 할 슬픔이고, 불쌍한 부부는 슬프다.

-Yuanji \ "세 슬픈 마음 보내기 \" 056, 내 마음 바꾸기, 네 마음 바꾸기, 단지 아는 사람. 구 유 "사랑에 대해 불평" 057. 너의 마음이 서강과 같아서 밤낮으로 끊임없이 동쪽으로 흐른다는 것을 기억해라.

여' 강릉근심' 058' 봄날의 인연' 인데, 이 밝은 사랑의 불꽃도 재밖에 없단 말인가? 。 -리 shangyin \ "무제 6 곡 \" 059, 아카시아 바다 깊이 처럼, 옛일은 천원 같다.

만악' 산자' 060, 미움은 조류보다 못하다. 그리움은 바다가 깊지 않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바이 주이 \ "파도 모래 \" 062, 웃음 을 지불 천 달러 를 견딜 수 있습니까? 결국 그리움은 상봉보다 못하다.

--Shao ruipeng "나비 사랑 꽃" 063. 세계 구석에 가난이 생겼을 때, 끝없는 그리움만 있었다. -연 슈 \ "옥 집 봄 \" 064, 도로 는 좋은 인연 이다, 나는 목석 동맹만 읽는다.

하늘을 향해, 산속의 귀주 영롱한 눈; 나는 세상의 외로운 숲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카오 Xueqin \ "평생 오류 \" 065, 바람, 비, 땅 같은 사랑 으로 강 에 사람.

주방언.

8. 아름다운 중국고시: 위진.

저자: 조비

작품: 구호성

콘텐츠:

한미 시대에는 태양이 결코 나타나지 않았다. 만약 네가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없다면, 너는 술을 마시는 것을 멈출 것이다.

새 한 마리에게 메세지를 보냈지만 내가 할 수 없다고 말해 줘. 란영을 구부리고 계가지를 구부리다.

미녀가 없다면 어떻게 될까? 무슨 짓을 한 거야?

구석에 있다. 영혼이 말을 하면 진주가 된다.

기업은 한 발짝 한 발짝 내딛기를 기대한다.

미녀가 오지 않는데, 왜 오지 않는가?

아침에 미녀와 약속이 있어요. 이미 밤이 되었는데, 아름다운 여자는 아직 도착하지 않았다. 음식은 맛보지 않고, 옥액 이슬은 술을 끊는다. 새야, 메시지를 전해 주세요. 나는 잃을 것도 없고 할 것도 없어요. 허리를 굽혀 난초를 꺾고 고개를 들어 계수나무 가지와 화환을 이루다. 미녀가 곁에 없는데 이렇게 하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미녀, 너 어디 있니? 머나먼 바다에서. 나는 너에게 밤황새의 구슬을 줄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기대하고 배회하고 있다. 미녀가 오지 않으면 어떡하지?

작품 주석

참고 사항:

추호성' 은 악부의' 평화각 청조곡' 에 속한다. 이 고대 단어의 원래 의도는 추호 부인의 순결을 찬양하는 것이다.

처음 두 문장은 단도직입적으로 사건의 전말과 결과를 지적했다. 아침에 미녀를 만나 저녁까지 미녀가 오지 않았다. 그의 고통스러운 말투와 강렬한 상실감이 갑자기 문장 전체를 뒤덮었다.

이 시점에서 독자는 두 가지 의문을 가질 수 있다: 1, 시 중의' 미인' 은 누구인가? 위문과 조비에 끌리는 게 정말 미인인가요? 아니면 그가 큰일을 갈망하는 성인인가? 둘째, 미녀는 왜 미래를 놓쳤을까? 야마구치인가요? 길이 걷기가 힘들까요? 아니면 또 다른 전환점, 중도 변덕? 흥미롭게도, 나는 독자들이 관심을 갖는 이 문제들이 저자에게 중요하지 않은지 알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그것을 언급 할 수 없다, 그래서 시 밖에서 한 마디도 언급하지 않았다. 16 문장에서 시인은 단지 반복적인 하소연일 뿐, 매우 주관적이고 아리아적인 방식으로 한 가지 주제를 하소연한다. 바로 미녀가 미래를 위해 나서는 강한 상실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아름다움명언) 말 그대로 이런 상실감과 불안감은 아침에 미녀와의 만남의 시작과 미녀가 없는 날의 끝을 가리키는 것 같다.

한동안. 사실, 아침저녁으로 시간의 은유일 뿐, 시간의 상징, 즉 하루는 일생을 상징한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사춘기에서 노년에 이르는 일생을 가리킨다. 내 인생에는 항상 높이 올라갈 수 없는 추구와 이룰 수 없는 거대한 후회감이 있다. 이것을 이해하고,' 미녀' 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알겠는데, 너는 왜 내 비둘기를 놓아주지 않니?

이런 문제들에 대해서는 정말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생략할 수도 있다. 중요한 것은 시인이 어떻게 이런 목마른 심정을 조직하고 표현하는가를 우리가 체득하게 하는 것이다.

첫 번째는 "맛있는 음식을 맛보지 않으면 술을 멈출 것이다." 아름다움을 위해 차와 밥은 모두 무심하다. 심지어 술과 음식조차도 그것을 만지기 귀찮다. 술이 공중에서 그의 입술을 만났을 때, 그것은 갑자기 영화처럼 멈추었다. 마음속에 솟아오르는 것은 영원히 체득할 수 없는 깊은 상실감이다. 둘째,' 랜영을 숙이고 계지를 숙여라', 추구는 이뤄질 수 없지만, 그는 이런 추구를 멈추지 않아 그의 라인도 높다.

그의 야망도 깨끗하다. 이 글은 굴원' 이소' 와' 구가' 의' 란중' 과' 계수나무 가지에 유유유하다' 라는 문장식으로 그가 향을 남기고 먼 곳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셋째, 미녀와 천애곶에 가서 포세이동이 그녀에게 가장 소중한' 진주' 를 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넷은? 멀리 보고, 망설이고, 갈망하고, 거의 참을 수가 없다. 이를 위해 시인은 최선을 다해 이 이야기를 했다.

내 감정은' 새' 에게 맡겼고,' 란영' 도 부러졌고,' 계지' 도 결혼해서 서약을 했다. 한 걸음 앞으로',' 왜' 는 잠시 감당할 수 없는 불안이지만' 아름다움' 은 아직 오지 않았다. 이것은 첫 번째 말과 더불어 여러 가지 노력이 더해져 이것이 영원한 절망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시 전체가 친척과 친구들을 마주하고, 지칠 줄 모르고 토로하고, 반복해서 하소연하고, 밤을 새워 잠을 이루지 못한다.

마음이 서로 연결되다. 또 다른 예를 들어 중심에 숨어 있으면 언제 잊혀질까? 정체되어 있고, 열정적인 척하고, 주관적인 편협한 개인 독백이다.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매력이 있다. 진약명' 채당고시선' 은 조비시의 장점은' 돌릴 수 있고 숨길 수 있다' 고 말했다. "회전" 자, 즉 "변하면 변하지 않는다", "선행을 하다", "산에 올라가 장미를 따다", "변하면 변하지 않는다" 는 감정 과정을 여러 가지 은유로 적는다.

"숨은 자", 즉 "함축적인 영영" 은 의미 있고, 느긋한 필치, 완곡한 스타일, 아리아 같은 형식적인 특징으로, 자신의 잃어버린 서글픔과' 정서' 를 표현한다. 이런 표현은 아버지 조조의' 단가행' 에 비해' 산은 높지 않고 바다는 깊지 않다. 주공이 음식을 토하고, 천하가 마음이 돌아간다. "하나는 시끌벅적하고, 하나는 처량하다. 아름답고 다채롭고, 관대하고, 관대하고,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