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먼저 서화를 뒷면에 잘 칠한 다음 종이 한 층을 붙인다. 갈색 브러시로 평평하게 닦다. 반드시 천천히 해야 한다. 평평한 종이로 머리 위에 뒤에서 서화를 칠하고 (서화지와 비교할 때, 그림을 그릴 때 항상 평평한 벽을 평평하게 하거나 몇 면을 더 붙여야 함), 상자층은 필요에 따라 붙여야 한다.
벽을 오르는 방법도 마찬가지다. 여분의 가장자리를 제외하고는 나머지 물이 가장 좋다. 벽의 그림은 매끄럽고, 벗을 수 없고, 자를 수도 없고, 액자를 수도 없고, 말릴 수도 없다. 서화는 크기, 모양, 내용에 따라 사진, 배너, 손권, 앨범 페이지로 포장됩니다.
2. 가로와 세로가 있습니다. 가로 상자,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두 개의 수직 가장자리는 동일하며 머리는 지면보다 약간 큽니다.
3. 배너. 수직 중심은 단색, 2 색 또는 3 색 줄무늬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 주전자, 천지 칸막이가 적합한지 여부는 그림 중심의 크기에 따라 달라진다. 가로화의 중심은 보통 한 수준이나' 홍보 설치' 에 설치된다.
설치형은 일반적으로 실측, 상하계, 천상머리와 고동사, 천정에는 같은 소재의' 리본' 이 두 개 있는데, 이를' 경연대' 라고도 한다. 그것은' 수평달 클럽' 이라고 불리며 양쪽 끝에 두 개의 막대기가 연결되어 있다.
4. 원고. 좁고 긴 배너 센터는 큰 패널, 작은 패널 또는 롤업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코일 구조는 복잡하고, 각 부품의 장착 재료는 일정한 사이즈의 규격에 따라 재단되어, 화면이 아름답고 조화롭다. 손크랭크를 설치하고 이음새에 주의하여 인물의 머리, 중간, 꼬리를 한 줄로 꿰매지 않도록 합니다.
처음으로 오래된 금종이나 경지를 선택해야 한다. 보수는 고금, 손호, 다용도의 축두가 달린 석조옥을 사용한다.
5. 일반적으로 소량의 페인팅 센터는 열린 페이지나 캐노피 페이지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속표지의 마음은 오른쪽에 있고, 제목은 왼쪽에 있다. 캐노피의 앨범 페이지 가운데가 맨 아래에 있고, 이 시는 맨 위에 설치되어 있다. 하늘은 땅만큼 크고, 기둥처럼 넓고, 똑같이 흩어져 있다. 장지 페이지에는 골판지가 박혀 있어 깨끗하고 아름답다. 앨범은 태피스트리나 실크 태피스트리나 난목이나 마호가니로 쓸 수 있다.
6. 벽화용 실크 사선 천은 반드시 색칠해야 합니다. 색상은 그림의 색상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능자의 구도가 더 크다. 선전과 마운트에 쓰이는 작은 구리 가장자리는 실크로 염색한 것이다. 능직의 능직은 쌀핀으로 염색하여 코어 두께에 적응한다. 종이는 설치하고 분사하는 데 쓰인다. 종이 클립과 김련하지 코디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논문을 서로 연결시켜야 한다. 크림을 바르고 얇아지면 매끄럽습니다. 옛사람들은 "고약은 물과 같다" 고 말했다. 스크레이퍼, 말린 소나무 또는 삼나무는 똑바로 서 있어야 한다. 서화진품은 단향목이나 장목으로 페인트를 긁어 벌레를 막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