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건은 인재를 구하기 어렵고, 연인은 구하기 어렵고, 심지어 앞날이 암담하고, 이상은 이룰 수 없는 실망을 표현했다. 시 전체에는 서정 주인공의' 이라크 인민' 에 대한 진심 어린 동경과 집념 추구, 실망과 우울한 마음이 넘쳐흐르고 있다.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이 시는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서정적 주인공의 집념과 우울한 심정을 표현했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지하지만 결과는 막연하고 처지는 슬프다.
이 시는 시인의 어떤 광경을 묘사하고 표현했습니까?
"검가" 는 감동적인 서정시이다. 사람을 아끼는 심정을 표현하고 시인의 집요한 추구를 표현했다. 예술적으로 정경이 융합되는 경지에 이르렀으니,' 시경' 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른바' 이인' 을 추구하는 것에 관해서는' 지례의 현자' 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친구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연인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시 전체는 세 절로 나뉘어 모두 같은 중심을 둘러싸고 연인에 대한 작가의 집착과 추구를 표현했다. 이런 집념의 정신은 시 전체를 관통하여 시에서 남김없이 드러난다.
처음 두 문장은 먼저 시간과 환경을 설명한다. 이 두 말에서 볼 수 있듯이, 늦가을의 아침이며, 울창하고 풍요로운 갈대가 연녹색을 나타내고 있으며, 영롱한 이슬이 얇은 서리꽃으로 응결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두 문장의 영감은 눈앞의 풍경에서 비롯된 것으로, 계절과 환경을 밝히고' 이인이 물 쪽에 있다' 는 느낌을 만들어 낸다. 알고 보니 그가 찾고자 했던 것은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애인이었다! 그는 무성한 갈대를 통해 강 건너편을 오랫동안 응시하는데, 그곳은 아마도 그의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곳일 것이다. 그러나 장하 낙엔 () 은 그가 그리워하는 사람은 멀리 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 한쪽에서" 는 먼 곳에 대한 은유이며 시인이 사랑하는 사람의 존재를 굳게 믿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전망이 막연하지만 그는 시종 신념을 확고히 하고 끈질기게 추구한다. \ "거기에서 앞뒤로, 길은 막히고 길다. 클릭합니다 시인은 초조해서 맞은편 해안에 있는 이라크인을 만날 길을 찾으려고 애썼다. 위로 헤엄쳐 올라가면 길이 그렇게 험하고 위험하며 길다. 하류를 따라 내려갔지만, 눈앞은 여전히 넓은 바다여서 이라크인들은 기대할 수 없다. 시인은 아직 해안에 서 있지만, 이미 마음이 끌리고 의기양양하다. 어렴풋이 그는 마치 자신의 사랑하는 사람이 강 한가운데 사방으로 물을 둘러싸고 있는 작은 섬에 서서 멀리서 그에게 손짓하는 것을 본 것 같았다. "물 한가운데만", 여기는 "만" 입니다.
이 시는 순환적으로 반복해서 쓴 것이다. 2, 3 절의 내용은 1 절과 거의 같지만, 일부 단어들을 바꿔서 시의 경직과 군더더기를 피하고 리듬과 운율을 강화하여 시 전체의 주제를 더욱 명확하게 하고, 감정 표현이 더욱 강렬하고, 깊이 생각하게 한다.
이 시는 풍경을 묘사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늦가을의 서늘한 분위기를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두 곳의 자연경관을 묘사함으로써 공령서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시인의 슬프고 우울하며 고독한 심경을 부각시켰다. 경서정, 경정으로 정을 바꾸는 이런 표현 수법은 시를 심화시키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시의 예술적 감화력을 증가시켰다.
시 전체의 말투는 함축적이고 완곡하여 은은한 미감을 준다. 시에 묘사된 추수이도 높이 오를 수 없는 느낌을 주지만, 항상 희망을 준다. 바로 이런 무명과 기대 때문에 시인의' 이인' 에 대한 갈망, 동경, 추구가 더욱 강렬하고 집착이다. 솔직히 말하면 매력을 잃는다.
시 전체가 작가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합니까?
1' 관화' 는 남자에 대한 여성에 대한 갈망과 추구를 묘사하며 얻을 수 없는 고통과 즐거움을 표현했다.
갑술' 은 아름다운 발라드인데, 옳은 것을 추구하는 사람은 얻지 못하고 시인이 옳은 사람을 만나고 싶어하는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관화' 라는 시는 주로' 흥' 의 예술 수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이 시의 시작 부분인' 관문 비둘기는 하천에 있다' 는 시인은 눈앞의 풍경을 빌려 시작했지만 물새와 노랫소리의 조화는 남녀 간의 구애나 남녀 간의 조화로운 사랑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될 수 있다. 아래의' 숙녀님, 군자 호호' 라는 뜻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시의 묘미는 시인의 의취와 자연 경관의 원활한 결합, 즉 사람들이 줄곧 감상하던 정경이 어우러진 예술의 경지에 있다.
셋;삼;3
풍경과 사랑. 시의 시작은 독자들에게 슬픈 그림을 보여 주었다. 늦가을의 흐릿한 아침이었고, 이슬을 머금은 갈대가 아침 안개에 뒤덮였다. 강 한 줄기가 구불 흘러간다. 먼 곳을 바라보니 작은 모래톱이다. 늦가을 아침 햇살이 쓸쓸한 장면으로 주인공의 서늘한 심정을 돋보이게 한다.
시의 2 장과 3 장은 복장 형식으로 반복된다. 하지만 풍경은 다르다. 제 1 장' 백로는 서리', 이슬은 서리로 굳는다. 이것은 여명 때이다. 제 2 장' 천년은 어색하지 않다', 태양이 나타났고, 하늘은 이미 밝았다. 마지막 장' 백로가 끝이 없다' 는 햇빛이 비치고 이슬이 빨리 마르고 있다. 서로 다른 시간의 늦가을 아침 햇살 세 장은 주인공이 먼 곳에 서서 상대방의 우울한 심정을 볼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침 햇살 화면이 겹쳐 주인공의 마음이 점점 절박하고 슬퍼졌다. 이 시는 정경이 어우러진 예술의 경지에 이르렀다.
복문의 형식, 즉 반복되는 장은 단어의 의미와 문자적 의미의 변화가 매우 적다. 예를 들어,' 갑술' 은 3 장 12 문장으로, 단지 10 여 글자만 바꿨다. 갈대가 무성한 상태, 사랑의 우여곡절 길, 그리고 이인이 지척에 있지만 멀리 떨어져 있는 고통스러운 심정을 묘사했다. 또 반복되는 멜로디를 통해 시인의 사랑에 대한 집착을 표현하며 합창과 회전 냄새가 나는 것 같다.
5. 관녀는 서사에 초점을 맞추고, 자제인은 명확한 이야기가 없다. 자간이는 관녀보다 더 강한 감정적 매력을 가지고 있다. 예술수법에서' 갑술' 의' 흥' 의 특징은' 관녀' 보다 더 두드러진다. 검갑',' 물',' 이인' 의 이미지가 서로 어우러져 묘사하고자 하는 대상과 완전한 예술적 경지를 형성하였다.
"자제인" 이라는 시가 표현한 감정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시 속' 이라크인' 을 연인으로 인정한다면, 이 시는 서정적 주인공이 아름다운 사랑에 집착하는 우울한 심정을 보여준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지하지만 결과는 막연하고 처지는 슬프다.
하지만 이 시가 가장 소중하고 눈에 띄는 것은 그가 창조한' 물 쪽' 의 의경이 보편적인 의미를 지녔다는 것이다. 의경은 하나의 구조이며, 모든 구조가 비슷하고 구조가 비슷한 이질적인 사물을 포용하는 성능을 가진 구조이다. "물 한쪽에서" 의 구조는 추격병-강-이인이다. 시의' 이인' 은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강의 의미는 장벽에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 막혀 실현하기 어려운 모든 추구는 여기서 동형이 될 수 있고, 모두 공감할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우리는 간가의 시를 하나의 기호로 해석하고,' 물 한쪽에서' 를 예술 패러다임으로 삼아 사회 생활의 모든 곤경을 표현할 수 있다. 이곳의' 이인' 은 인재, 친구, 애인, 성취, 이상, 전망, 심지어 복지, 성지, 선경일 수도 있다. 이곳의' 강' 은 고산 깊은 계곡일 수도 있고, 종법예교일 수도 있고, 실생활에서 마주칠 수 있는 다른 장애물일 수도 있다. 추구, 방해, 상실이 있는 한 재현과 표현의 세계다. 이런 식으로 고대인들은 지아 지안 (Jia Jian) 을 에티켓, guangna xiancai, 사람들 을 소중히 따르도록 권고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시로 여기며,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인의 제사 의식으로 여긴다. 아마도 몇 가지 이치가 있을 것이다. 가족을 고수하고 다른 것을 배척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물 한 쪽' 의 상징적 의미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당연히, 우리가' 물 쪽' 과 같은 처지에 있을 때, 우리는 그것의 예리한 추구를 감상해야지, 그것의 비관적인 실망이 아니다. 이 시는 물, 갈대, 서리, 이슬 등의 이미지로 몽롱하고 신선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아침 안개가 만물을 덮고, 영롱한 이슬이 이미 서리로 응결되었다. 수줍은 소녀가 천천히 걷고 있다. 시의 물 이미지는 여성을 대표하며 여성의 아름다움을 반영하고, 얇은 안개는 소녀의 베일과 같다. 그녀는 물가에 나타난 다음 물 대륙에 나타났다. 찾을 수 없다. 초조하고 무력한 마음이 개미처럼 가렵고 칼처럼 아프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거리는 아름다움을 낳는다' 처럼, 이런 아름다움은 거리 때문에 흐릿하고 모호하고 불분명해진다. 주인공과 이라크 국민의 신분, 얼굴, 공간 위치가 모두 모호하여 모호하고, 어렴풋하고, 어렴풋한 느낌을 준다. 검갑, 백로, 이인, 가을물은 점점 더 종잡을 수 없게 되어 은은하고 찰랑거리는 수채화를 형성했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모두 재미있는 필법을 사용한다. 눈앞의 실경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나는 문장 전체를 뒤덮은 공허한 분위기를 그렸다. 시인은 가을빛만의 특징을 움켜쥐고 짙은 먹색으로 늦가을의 쓸쓸하고 서늘한 분위기를 반복해서 묘사하며 시인의 하염없는 상실과 간절한 우러러러움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시의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가을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본문을 이끌어 낸다. 계절과 시간을 밝히고 서늘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인물의 우울한 감정을 부각시켜 정경이 어우러지는 예술적 경지에 이르렀다. 갑술',' 물',' 임의' 의 세 가지 이미지가 서로를 보완하고 하나로 융합하며, 즐거움의 물건과 묘사된 것이 하나의 완전한 예술 세계를 형성한다. 가을 물가에 갈대가 자라는 장면을 처음 쓴 것은 바로' 코끼리의 뜻으로',' 열정' 역할을 하는 장면이다. 갈대가 생겼고, 또 하늘과 물의 반사로 막막한 상태를 보이고, 한 쪽에서 주인공의 마음 속' 몽롱한 사랑' 의 경지를 보여줬기 때문이다. 왕부의' 강재시화' 는 "시국에 관심을 갖는 자, 이기심, 이인도 있다" 고 말했다. 장면은 심물로 나뉜다. 풍경은 정이 나고, 정이 있고, 풍경이 생기고, 희비가 서로 닿고, 영광과 긴장이 서로를 맞이하고, 고향을 감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김유' 라는 시는 늦가을의 독특한 경치와 인물의 완곡하고 우울한 그리움의 정을 한데 주조하여 시 전체의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희미함과 정경이 어우러지는 의경을 만들어' 모든 풍경, 글이 모두 다정하다' 는 표현이다. 요컨대,' 갑술' 이라는 시의 풍부한 미감은 감상과 창작의 관점에서 우리가 중시하고 진지하게 토론할 가치가 있다.
건건은 어떤 사상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이 시는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서정적 주인공의 집념과 우울한 심정을 표현했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지하지만 결과는 막연하고 처지는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