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북원숭이의 지도 아래 손오공은 선방도를 구하는 길을 시작했다. 결국 영대 방촌지의 사월산 삼성동에서 손오공은 수염보리로부터 경을 얻어 재주를 배웠다.
산에 올라온 지 10 년 만에 손오공은 사실 줄곧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고, 확실히 며칠 동안 기술을 배웠다. 손오공은 어떤 기술을 배웠습니까? 별로, 별로, 단지 3.
첫 번째는 요정 결정입니다.
손오공은 "좋은 품질의 동화는 전승하기 어렵다. 근본이 아니라면 어렵다. 3 년 동안 누설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재앙을 당한다" 고 친히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즉, 보리조사가 손오공에게 전수한' 대선결결' 은 손오공이 불로장생하는 근본이다. 물론, 이 점에서 손오공은 오행에서 뛰쳐나오지 않았고, 더 이상 신선이 되지 않았다. 그가 생사부를 팔고 옥제에게 피마빈으로 봉쇄될 때까지, 불로장생하여 태을선녀가 되었다.
둘째, 일흔두 가지 변화입니다.
신선의 신기한 레시피를 완성하는 법을 배워서 3 년이 지났다. 서보리법사는 수련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세 가지 재앙, 즉 번개, 천화, 바람을 피해야 한다고 말했다. 500 년마다 재앙이 있습니다. 피할 수 없으면 죽는다.
이를 위해 손오공은 3 대 재난을 피하는 기술을 배워야 했다. 창업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고 말했다. 하나는 최대 일수이며, 36 일로 바꿔야 한다. 그리고 일반적인 마법의 수, 72 변화.
쟁기와 지하 감옥은 모두 수량을 대표하며 전혀 힘이 아니라는 것은 분명하다. 손오공은 끝없이 욕심을 부리며 마수 72 변화를 배웠다.
세 번째는 힘줄 구름입니다.
일흔두 가지 변화를 배우고 창시자는 오공을 날게 했다. 결국 손오공은 힘줄을 뒤집고 겨우 5 ~ 6 피트 높이만 뛰어올라 하운으로 날아가 한 끼를 먹었는데, 앞뒤로 겨우 서너 리밖에 되지 않았다. 이게 무슨 구름이냐? 기껏해야 등반운이라고 한다.
이를 바탕으로 창시자는 오공근두운과 공식을 전수했다. 힘줄은 십팔천 리를 날 수 있고, 속도가 매우 빠르며, 하루에 삼산오악으로 두루 돌아다니며 사방을 두루 돌아다닐 수 있다.
나중에 손오공은 기교를 뽐내기 때문에 아버지에게 쫓겨났다.
실제로, 나는 bodhi 의 창시자로, 학문의 10 년 이상 후에, 이 3 개의 기술을 배웠다, 오래 걸리지 않을 것 이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손오공은 선배들과 언어 예절을 배우고, 스승님의 강의를 듣고, 한가할 때 호미밭을 쓸고, 꽃을 기르고 나무를 심고, 나무를 베어 물을 고르는 등.
그러나 손오공이 천궁과 신들에 대항했을 때, 그의 능력은 이 세 가지가 아니었다.
원작 뒤의 내용으로 볼 때 손오공은 여전히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마치 출체 신통처럼, 머리카락 하나로 손오공을 많이 만들어도, 이 분신들은 금띠로 만들 수 있다. 기술은 똑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손오공은 이 손으로 나타, 오대천왕 등을 물리쳤다. 취경 도중에 손오공도 여러 번 사용했지만 때로는 양이 적었다.
규칙과 현상도 있습니다. 자신을 크게 만들고, 이랑신과 싸울 때, 손오공이 자신을 크게 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중에 파초 부채를 위해 손오공은 우왕머를 때렸다. 우왕머가 자신이 되었기 때문에 손오공도 천지법을 써서 자신을 천 피트까지 높였다.
세 개의 머리와 여섯 개의 팔이 있다. 마문관보다 너무 어리다고 하찮게 여기고, 손오공이 하늘을 반대하고, 이정군이 화과산을 공략하고, 대령신이 대패하여 나타 오공에 뛰어들었다. 나타 후에 삼두육팔을 사용했고 손오공도 삼두육팔을 삼두육팔로 바꿨다. 동시에, 그는 몸에서 태어났고, 얼굴에 머리카락이 하나 있었는데, 그는 정말 나타 팔을 맞혔다.
나중에 손오공도 몇 차례 삼두육팔을 사용했다. 천궁을 크게 떠들어 능소화전 밖에서 소리치며 뇌계 장군에게 둘러싸였다. 그는 세 머리와 여섯 팔을 사용했다.
황포괴를 상대할 때 황포괴는 작은 요괴가 많다고 생각하여 손오공이 다 칠 수 없다고 생각했다. 결국 손오공도 세 머리와 여섯 팔을 사용했다. 갑자기 모든 괴물이 살해되었다.
손오공도 불을 피하고 물을 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독자들에게 오해를 받기 쉽다는 것은 손오공이 붉은 아기의 무지를 두려워한다는 뜻이다. 사실 원저에서 손오공의 화재 회피 전술은 파초 팬의 불을 포함한 붉은 아기 속의 불을 완벽하게 피할 수 있다. 손오공이 정말 두려워하는 것은 연기이다.
물 회피 전술에 관해서는 손오공도 몇 차례 공연을 했다. 예를 들어 손오공이 동해서해에 몇 차례 간 것은 물방지 전술을 왜곡하기 위해서이다. 손오공은 왜 수중 쿵푸를 잘하지 못하는가? 피수 전술을 돌리거나 물고기와 게의 모양을 바꿔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렇게 되면 그는 금띠봉의 힘을 충분히 활용할 수 없게 된다.
그리고 제동. 칠선녀가 복숭아를 따러 가서 손오공에 가로막히자, 그는 복숭아를 먹고, 어주를 마시고, 선단을 훔쳤다.
보이지 않는 것도 있습니다. 손오공은 한번은 화택에 갔는데, 노인은 손오공을 주려고 하지 않았고, 손오공은 떼를 쓰고 가지 않았다. 노인은 지팡이로 손오공의 머리를 때렸다. 오공은 조금도 손상되지 않아, 놀라서 노인은 재빨리 문을 닫았다. 이때 손오공은 은신법으로 가득 찬 밥 한 그릇을 만들었다.
이 외에도 손오공은 수축, 참수 재생, 푸시 산 이동, 바람 잡기, 산 이동, 섭풍, 탈출, 삼매불, 신원출, 변성투법, 강 전복해, 구름 불기, 바람 부는 비, 살포 등 많은 기술을 알고 있다
그건 그렇고, 주옥화에서 예술을 공연할 때, 어린 왕자는 필사자이기 때문에 그들의 무기를 휴대할 수 없었고, 손오공은 그들에게 영생의 기운을 주었다. 그 결과, 세 왕자 모두 무기를 살 수 있었다.
또한 진가장, 저팔계가 아이를 바꿀 때도 손오공의 도움으로 저팔계가 정상적인 아이로 변했다.
금띠봉을 포함해서 손오공은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변화무쌍하게 만들 수 있다.
손오공의 재간이 너무 많다고 할 수 있다. 그는 누구와 이런 기술을 배웠습니까? 사실 이것들은 모두 그 자신이 체득한 것이다.
오공은 "이것은 그의 계략이다. 클릭합니다 。 "무슨 어려움이 있습니까? 나는 지금 모든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알고, 나도 할 수 있다. 너희들은 모두 눈을 감았으니, 두려워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이 기술들은 모두 손오공 자신이 깨달은 것이다. 서여행은 손오공만이 이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따라서 손오공이 무림의 귀재라고 말하는 것은 적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