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실비아 프라스 mbth: 실비아 프라스 국적: 미국 생년월일: 1932. 10.27 사망 날짜:1; 1955 년 프라스는 유명한 스미스 여학원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뒤 풀브라이트 장학금을 받아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에 진학했다. 그곳에서 그녀는 계관 시인이 된 테드 휴스 (1930-1998) 를 만나 1956 년 6 월에 결혼했다. 휴스와 한 자녀를 낳은 후 결혼이 파탄되어 1962 년 9 월에 별거했다. 프라스는 혼자서 두 아이를 키웠다. 1963 2 월 1 1, 그녀는 런던의 아파트에서 자살했다. 프라스의 도묘 작품 이전에 프라스는 시집' 거상 및 기타 시' 와 자서전 소설' 종형 커버' (중국어판은 올해 역림출판사, 전자판은 번역사 항목인 구텐부르크에서 20 13+65438 로 출간됐다. 테드 휴스가 죽은 후 프라스의 시 몇 수를 편집해 필라스를 중요한 시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앨리스의 시',' 물 건너기',' 겨울의 나무',' 프라스 전 시' 등' Kloc-0/982 로 리처상을 받았다. 이 짧은 편역 작품은' 조니 공황' 과' 꿈의 성서', 1977 출판, 휴스 편집장에서 나온 것이다. 이것은 단편 소설, 산문 및 노트의 모음입니다. 프라스의 소설은 매우 두드러진 자서전적 특징을 가지고 있어 거의 모든 작품이 작가 자신의 생활 경험에서 그림자를 찾을 수 있다. 필라스는 시인으로서 그림 연구에도 주력해 왔으며, 이 단편 시리즈에서 선택한 단편 소설에서 섬세한 감정, 양호하고 정확한 글, 다채로운 경물 묘사를 분명하게 표현해 그녀에게 소설의 독특한 독법을 부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필라스,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필라스,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녹석' 은 어린 시절의 불안한 추억이다. 슈퍼맨과 보라 브라운의 새 겨울옷' 은 성장 경험을 다룬다. 과부 만가다치' 는 저자가 결혼 후 스페인으로 휴가를 간 경험을 바탕으로 쓴 것으로, 그녀의 비범한 관찰력을 보여준다. 성공의 날' 은 글쓰기에 전념하는 부부의 생활과 아내의 미묘한 심리활동을 기록했다. 프라스 본인을 생각하면 사람을 감동시킨다. 그녀의 유명한 시 중 일부는 "11 월의 편지" 입니다. 안개 속의 양 우체부 느릅나무는 참회의 환상의 빛이다. 언어; Ariel 가장자리; 아침 노래 검은 옷을 입은 사람; 단어; 겨울 나무 호수를 건너다 반대자 거상 뮌헨 여성 모델; 당신은; 10 월의 양귀비 꽃; 잠깐만요. 기질 예술가는 항상 남달랐다. 그들은 신비한 특질을 가지고 있다. 멀리서 보면, 그것들은 눈부시게 빛나고, 색채가 알록달록하여 그들의 작품의 비범한 품질을 만들어 냈다. 그러나 그들에게 작품의 기이한 정신적 요소를 부여하는 것도 그들의 정신 애매함에 영향을 미쳤다. 예술가는 타고난 것이다. 그들의 정신에는 광기, 환각, 극도의 우울증이나 고통, 통제할 수 없는 * * *, 자기집중력, 폐쇄공포증, 조울증 등 일반인이 가지고 있지 않은 자질이 있기 때문이다. 예술사를 펼쳐 일류 문학가들과 예술가들이 정신 붕괴의 위기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게 되어 안타까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예술사, 예술사, 예술사, 예술사, 예술사) 또 다른 것은 바로 정신 붕괴의 심연으로 향하고 있다. 정신분석가들은 수많은 사례를 찾아 연구할 수 있으며, 심리적 변태가 그들의 비범한 작품의 근원이라고 쉽게 주장할 수 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이것은 당신의 선택이 아닙니다. 정상인의 삶을 살까요, 아니면 예술을 할 것입니까? 시든 런던. 1963 2 월 1 1 의 겨울은 유난히 춥다. 실비아는 작은 방에 숨었고, 아이들은 울고 있었고, 벽난로는 젖었고, 창밖에는 눈이 내리고, 시는 테이블과 바닥에 어지럽게 흩어져 있었다. 그녀의 머리카락이 반짝반짝 빛나고, 그녀는 긴장해 보인다 ... 이것은 영화' 내가 상상한 실비아' 의 한 장면이다. 그해, 그녀는 겨우 31 살이었다. 생명의 꽃은 현란하고 개방적인 순간일 뿐, 갑자기 시들어 버린다. 먹구름이 거울을 던지고 천천히 자신을 반사하는 것처럼/바람의 자비에도 불구하고 사라진다. 그녀는 과거에 늘 그녀의 시에서 이 점을 암시했다. 죽음, 더 정확히 말하자면 자살은 그녀의 마음속에서 우아한 춤, 자기 비행, 눈송이가 성결하게 피어난 후 빠르게 녹는 것으로 미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실비아 프라스실비아 프라스 (1932-1963), 미국 고백파 여성 시인, 미국의 유명한 고백파 여성 시인, 소설가. 그녀의 부모는 모두 교사이고, 그녀의 아버지는 여덟 살 때 돌아가셨다. 이것은 그녀가 처음으로 죽음과 접촉한 것이며, 그녀의 인생의 전환점이기도 하다. 어머니는 아버지에게 죽음을 알리면서 단호하게 "나는 더 이상 하나님과 이야기하지 않겠다" 고 말했다 。 이후 그녀는 시에서 죽음을 칭송하며 여러 차례 자살을 시도했다. "죽음은 예술이다/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나는 특히 잘한다." 또 한 번 했어요/10 년마다 한 번/정리하고 싶어요. 봐라, 어둠이 터진 곳에서 스며들고 있다/나는 이것들을 잡을 수 없다, 나는 내 생명을 잡을 수 없다. 잿더미에서/내 빨간 머리위로/숨쉬는 공기처럼 남자를 삼키다'' 고양이처럼 9 번 죽을 수 있다'. 이 여자는 이미 완벽에 도달했다/그녀의 시체는 성취로 미소를 짓고 있다. 대학 때 그녀는 학업 성적이 우수하여 모든 과목이 우수하여 많은 장학금을 받았다. 대학교 2 학년 때, 나는 뉴욕 패션지' 미스' 에 뽑혔는데, 글쓰기 능력이 뛰어나 잡지의 객석 편집자로 초청되었다. 뉴욕에서의 한 달 생활은 마치 꿈과 같다. 호화로운 연회, 아름다운 패션, 추앙하는 작가의 작품이 있다. 하지만 좋은 경치는 길지 않아 곧 맥클린 정신병원에 들어가 전기치료를 받을 때까지 정신분열증에 시달렸다. 그녀의 자서전 소설' 종형 커버' 는 이 경험을 묘사했다. 이 소설은 그녀의 시와 마찬가지로 그녀의 정신 자서전이다. 소설 속 또렷한 장면은 거의 없다. 주로 자신의 눈을 통해 본 변화, 산산조각 나고, 몽환적이고, 현실적인 장면이다. 마치 그녀의 내면의 독백에 나오는 역서풍경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소설은 풍부한 자아감각으로 둘러싸여 있다: 사춘기의 고민, 격정이 알 수 없는 갈망, 절박한 충동, 남자에게 유혹되는 기대, 미래에 대한 초조한 동경과 망설임 선택, 무엇이든 피하려고 하는 심리, 미친 모험과 억압. 마치 속샷으로 마음 구석구석을 쓸어버리는 것, 모순집의 다원체, 마치 취한 환상을 붓는 것 같다 그녀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장면으로 자신의 심정을 고백하면서 엄정한 문장으로 머릿속의 어지러운 생각을 적었다. 정말 걸작이다! 그녀의 극도의 민감성은 그녀의 쉽게 좌절되는 심리를 형성했다. 내면의 삶에 사로 잡혀 현실에 직면하기 쉽습니다. 지나치게 승부욕이 강하여 그녀를 지치게 하고 힘이 없게 했다. 일에 대한 완벽한 후속 조치로 그녀는 자신에 대해 너무 많이 불평하게 되었다. 정신 우울증은 실제로 마음의 흥분에서 비롯됩니다. 삶의 진지함은 그녀를 결국 인생의 허무함으로 몰아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시의 깊이를 추구하고, 마음은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모든 것이 거꾸로 인증될 수 있다. 인과는 그녀의 마음속에서 하나이다. 현기증과 순결, 허황과 명료함, 공포와 기쁨, 어둠과 평온, 분노와 연민, 선함과 겸손, 죽음과 중생이 그녀의 시에서 얽히고설키며, 빗방울이 책의 구두점을 적신 것처럼 종복의 이미지와 분위기의 원천이 되었다. 영국 실비아 플래쉬 (Sylvia Plath) 와 테드 휴즈 (ted Hughes) 유학 1956 2 월, 실비아 플래츠 (Sylvia Plath) 는 장학금을 받아 영국 케임브리지로 유학을 허가받았다. 그곳에서 그녀는 잘생긴 영국 시인 테드 휴스 (1930- 1998) 를 만났고, 두 사람은 첫눈에 반해 번개로 결혼했다. 당시 프라스는 휴스를 "세상에서 유일하게 나와 대적할 수 있는 남자" 라고 불렀다. " 하지만 불행히도, 그들의 결혼에는 금이 갔다. 어떤 사람들은 휴즈의 로맨스를 비난합니다. 아마도 더 은밀한 이유는 프라스가 통제할 수 없는 광기 때문일 것이다. 1962 년 프라스는 휴스와 별거했고, 그녀는 혼자 아이를 데리고 런던에 살았다. 같은 해 휴스와 아시아 웨빌은 함께 살았습니다. 프라스의 생활은 몇 달 안에 일어난 엄청난 변화와 생활빈곤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방금 출판되었지만 평범함을 반영했다. 휴스와의 이혼 절차에서 그녀가 겪은 엄청난 정신적 고통으로 그녀는 다시 자살을 선택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신이 그녀를 도왔다. 그녀가 영국에 도착한 지 정확히 6 년이 되었다. 세상의 관점에서 볼 때, 바로 이 결혼이 그녀의 자살을 초래한 것이다. 휴스는 탈출할 수 없는 죄인이 되었다. 그녀의 소설과 시가도 많은 호평을 받았다. 그녀가 죽은 지 20 여 년이 지나서야 휴스는 프라스를 위해 쓴 시집' 생일 편지' 를 출판했다. 시집의 출판은 즉각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필라스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러일으켰으며, 세상 사람들의 눈에는 휴스가 죄인이라는 견해를 어느 정도 바꾸었다. 이에 따라 영국과 미국은 방금 프라스의 전기영화를 촬영해 그녀의 서거 40 주년을 기념했다. 프라스의 걸출한 업적은 모방할 수 없다. 그녀는 정신적인 직감으로 작품의 깊숙한 곳에 직접 도착했다. 그녀는 풍부한 자아와 정서적 요인을 발굴하여 마음속에 환상이 나타날 때까지 모든 생명력으로 일했다. 나는 광기가 비범한 작품을 형성했기 때문인지, 아니면 이런 창작 방식 때문에 그들을 미치게 했는지 잘 모르겠다. 또 다른 자백파 시인 로웰도 프라스의 발자취를 따라 맥클린 정신병원에 들어갔다. 첼로 듀프리가 미친 듯이 쓰러졌다. 울프는 마침내 마음속의 우울함을 참지 못하고 주머니에 자갈을 가득 채운 채 강으로 들어갔다. 그들은 모두 너무 예민한 사람들이어서, 종종 내면의 환상에서 벗어날 수 없고, 정신적인 직감으로 창작하는 예술가이다. 아아, 인생은 찬송가이자 만가입니다. 필라스가' 종형 커버' 에서 말한 것처럼,' 트로피에 새겨진 날짜는 묘비의 날짜와 같다' 고 합니다. 프라스 시집' 7 월 양귀비 꽃' 작은 양귀비 꽃, 작은 지옥의 불,
당신은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습니까? 너는 반짝이고 있어, 나는 너를 만질 수 없어.
나는 손을 불 속에 넣어 아무것도 타지 않았다. 나는 네가 깜박이는 것을 볼 때 생각한다.
허약, 구김, 선홍색, 인간의 입술처럼 방금 피를 흘린 입술.
피투성이의 작은 치마! 나는 담배 냄새를 맡지 않았다.
당신의 아편과 역겨운 용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내가 피를 흘리거나 잠을 잘 수 있기를 바란다! ───────────────────
나는 내 입술이 이런 상처와 결혼할 수 있기를 바란다!
또는 당신의 주스가 제 몸에 스며들거나, 이 유리 용기에 스며들거나,
그것은 사람을 밋밋하게 하고, 사람을 평온하게 하지만, 무색하게 한다. 신청자 (조이항역) 우선, 당신은 우리 같은 사람입니까?
당신은 입을 수 있습니까?
유리눈? 틀니? 지팡이?
밴딩? 갈고리?
지우개 * * *? 고무 바짓가랑이? 아니면 그냥 꿰매고, 부족한 것을 보충하지 않을까요? 아니요? 아니요?
그럼 우리가 너에게 하나 줄 수 있니?
울지 마
손을 벌리세요.
비어 있습니까? 비어 있습니다. 이것은 한 손입니다.
때마침 잘 왔다. 그것은 기꺼이한다.
찻잔을 가지고 와서 두통을 문질러라.
그것은 당신이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할 것이다.
너 결혼 할거야?
보증, 보증, 그리고 당신이 죽을 때 눈꺼풀을 뒤집습니다.
슬픔을 해소하다.
우리는 소금으로 신제품을 만든다.
나는 네가 한 점도 걸치지 않는 것을 알아차렸다.
이 양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것은 검은색이고, 약간 뻣뻣하지만, 나에게 잘 어울린다.
너 결혼 할거야?
방수, 깨지지 않음,
화재 예방, 폭탄이 지붕을 관통하는 것을 방지,
걱정하지 마세요. 매장할 때 꼭 이 옷을 입으세요. 이제 머리를 보세요. 용서해 주세요. 비어 있습니다.
나는 네가 선택할 수 있는 표가 한 장 있다.
어서, 여보, 벽장 밖으로 나오세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처음에는 종이 한 장과 같은 것이 없었습니다.
은 시대에 들어선 지 25 년이 되었다.
금 50 년.
살아있는 인형, 네가 어떻게 보든지.
바느질도 하고, 요리도 하고,
얘기하고, 얘기하고, 얘기하고, 얘기하고. 매우 유용하고 실수가 없다.
상처가 있고, 붕대를 감고 있습니다.
너는 한쪽 눈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바로 이미지이다.
젊은이, 이것이 마지막 수법이다.
당신은 그것과 결혼할 의향이 있습니까? 시집가다. 시집가다. 가장자리' (조진과 섬이 번역) 는 완벽한 여자다.
그녀의 웃는 시신,
그리스식의 비극적인 결말이 그녀의 긴 치마 주름에 나타났다.
그녀의 발은 하소연하는 것 같다.
우리는 먼 곳에서 왔고, 지금 우리는 역에 있다. 죽은 모든 아이는 흰 뱀처럼 웅크리고 있다.
누구나 작은 빈 우유 탱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그것들을 장미처럼 품에 안았다.
꽃잎을 닫고, 정원에 얼어붙고, 죽음의 빛입니다.
감미로운 깊은 목구멍에서 향기가 넘치다. 달은 더 이상 슬퍼하지 않습니다.
핏덩어리가 그녀의 뼈에서 배출되었다. 그것은 이미 이런 일에 익숙해졌다.
검은 롱스커트가 아주 느리게 끌리고 덜컥 소리를 낸다. 거인 아이돌' (장환령, 진력번역) 나는 더 이상 너를 한데 모을 수 없다.
수리, 접착 및 적당한 접착.
당나귀, 돼지, 음란한 파열 소리
너의 거대한 입술에서.
이것은 헛간 옆의 공터보다 더 나쁘다. 아마도 여러분은 신성한 비유로 자신에게 약속할 것입니다.
고인이나 신 혹은 모모의 대변인.
저는 30 년 동안 열심히 일해 왔습니다
목구멍에서 진흙을 제거하십시오.
나도 별로 똑똑하지 않다. 용광로와 소독제를 가지고 계단을 오르다.
나는 효를 쓰고 개미처럼 기어가고 있다.
너의 숱이 많은 이마에
거대한 금속 두개골을 복구하고 세척합니다.
너의 벌거벗은 하얀 눈은 고분 같다. 푸른 하늘은 aoleitia 에서 유래했다
우리 머리 위로 아치형이다. 오, 아버지, 당신은 외롭습니다.
로마 시장처럼 풍부하고 오래되었다.
나는 흑백나무 꼭대기에서 점심을 열었다.
너의 도랑 속의 뼈, 털의 털이 지평선을 마주하고 있어 오래된 무 * * * 에 흩어져 있다.
그것은 번개보다 더 강한 타격이 필요하다.
이런 폐허를 만들다.
많은 밤, 나는 너의 왼쪽 귀에 웅크리고 있다.
풍요의 뿔은 바람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빨간색과 보라색 별을 세고 있다.
해가 너의 혀 아래에서 떠오른다.
내 일생은 그림자 속에서 보냈다.
나는 더 이상 용골의 삐걱거리는 소리를 듣지 않는다.
부두의 빈 석두 위에 있다. 아이릴 (1) (데각 번역) 은 어둠 속에서 멈춰 섰다.
그런 다음 품질이 없는 파란색이다.
산과 거리의 흐름. 하나님의 암사자,
우리는 이미 이렇게 융합되어 있습니다.
발뒤꿈치와 무릎의 지렛대! -도랑이 갈라져서 나는 할 수 없다.
목을 움켜잡다
갈색 호, 검은 눈과 비슷합니다.
장과는 어두운 색을 던진다.
훅—입 가득 검고 달콤한 피,
그림자.
저를 끌고 공기를 통과하는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두 가닥, 머리카락
내 발뒤꿈치의 찢어진 가죽. 흰색
고디바, 나는 껍질을 벗겼다
죽은 사람의 손, 잔혹한 죽음. 이제 저는
밀파도가 뒹굴면서 물보라가 튀었다.
아이의 울음소리가 벽에서 사라졌다.
하지만 저는
화살과 물보라가 자신을 망가뜨렸다.
이슬, 같은 기세로.
빨간 눈, 여명 냄비로 날아갑니다. 참고:
(1) 엘리는 작가가 자주 타는 말을 가리키는 것 같다. 셰익스피어의' 폭풍우' 에서 엘리어라는 요정이 마술사에 의해 구조되어 그의 노예가 되었다. 마술사가 배치한 일련의 임무를 완수한 후, 그는 마침내 자유로워졌다. 또한 히브리어에서 아이렐은 "하느님의 사자" 를 의미하므로, 일부 학자들은 이 단어가 성서에 나오는 이사야처럼 예루살렘을 상징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② 고데바는 1 1 세기의 한 영국 귀부인을 가리킨다. 전설에 따르면 코벤트리 사람들이 남편 맥시아 백작이 징수한 무거운 세금을 경감할 수 있도록 알몸으로 말을 타고 현지 거리를 가로질러 갔다고 한다. 느릅나무 (잊음과 번역)
루스 핀라트 (1) 에게 바닥을 알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나는 그것이 굵고 곧은 뿌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이것은 네가 두려워하는 것이다.
나는 두렵지 않다: 나는 거기에 가본 적이 있다. 네가 내 마음속에서 들은 것은 바다다.
그리고 불만?
아니면 허무맹랑한 목소리인가, 너의 광기인가? 사랑은 그림자입니다.
너는 거짓말을 하고, 울고, 너를 쫓고 있다.
들어 봐: 발굽이야. 그것은 말처럼 달렸다. 나는 이렇게 밤새도록 뛰어다닐 것이다.
머리가 석두, 베개가 작은 활주로가 될 때까지
메아리 메아리. 아니면 내가 너에게 독약 소리를 가져와야 할까?
이제 비, 이 위대한 침묵이 되었다.
이것은 그것의 열매이다: 석백색, 비소 같다. 나는 일몰의 잔학 행위를 경험했다.
내 빨간 실크
뿌리까지 태우고, 태우고, 일어나, 철사 한 명. 지금, 나는 산산조각이 나서 막대기처럼 날아갔다.
이렇게 맹렬한 바람
참을 수 없다: 나는 비명을 질러야 한다. 달도 무정하다. 그녀는 나를 끌어당길 것이다.
잔인하다, 왜냐하면 그녀는 아이를 낳을 수 없기 때문이다.
그녀의 방사선이 나를 태웠다. 아마도 나는 그녀를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녀를 가게 했다. 나는 그녀를 가게 했다.
위축되고, 쭈글쭈글하며, 마치 철저한 수술과 같다.
너의 악몽이 나를 차지해서 나에게 주었다. 나는 고함소리에 매료되었다.
매일 밤 나타납니다.
발톱으로 사랑할 만한 것을 찾다. 이 어두운 물건은 내 안에서 자고,
놀라서 나는 혼비백산했다.
나는 하루 종일 그것이 가볍고 깃털처럼 회전하는 것을 느꼈고, 그것의 악독함을 느꼈다. 구름이 흩날리고 구름이 흩어지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창백한 얼굴들이 사랑의 얼굴인가?
나는 불안하다, 이 모든 것 때문인가? 지식이 아무리 많아도 나는 감당할 수 없다.
이게 뭐야? 이것은 함정으로 가득 차 있다.
나뭇가지에 걸린 얼굴이란 무엇입니까? ─────────────────────────────────────────────────────────────────────
그것은 의지를 경직시켰다. 이런 고립되고 느린 결함들은
치명적이고, 치명적이고, 치명적입니다. 참고:
(1) 루스 핀라트 (193 1-) 는 미국에서 태어난 여성 시인이자 번역가로 주로 영국에 살고 있다. 그녀는 영국 소설가 애륜 슬리토의 아내이자 필라스의 생전 1 년여의 절친한 친구이다. 필라스시의 죽음 주제에 대한 탐구-저자/류옌, 진레 1. 페미니즘과 프라스는 페미니즘이 20 세기에 널리 부상한 남성권주의에 저항하고 정치 문학 예술 등 분야에서 여성의 자유를 쟁취하는 운동이라고 총결했다. 장기간의 억압 상태로 인해 많은 여성들이 이 운동에서 자신의 목소리와 신분을 찾기 위해 힘겹게 노력하며 성약세의 국면을 점차 변화시켰다. 이 운동의 흥기는 여성 문학의 흥기와 번영을 동반한다. 많은 문학 거장들이 잇따라 쏟아져 나왔다. 한편으로는 포보바, 프리단 등 문학 이론가가 문학사에서 줄곧 휘황찬란했다. 한편, 많은 여성 작가와 문학 작품들도 여성의 생존 상태를 더욱 깊이 인식하고 이해하며 변화시켰다. 프라스의 시는 자백시 시리즈에 속하며, 50 ~ 60 년대에 일어난 포스트모더니즘시 유파이다. 1960 년 프라스가 첫 시집' 거상 등' 을 출간했을 때 독자와 평론가의 반응이 그다지 뜨겁지 않았다. 1965 까지 그녀가 자살한 지 3 년째 되는 시집' 앨리어' 가 그녀에게 명성을 얻기 시작했다. 이후 그녀의 남편 영국 계관 시인 테드 휴스 편집자는 그녀의 두 권의 시집' 겨울의 호수와 나무' 를 출간해 프라스를 자백파 시인으로서의 명성을 최고점으로 끌어올렸다. 지금까지도 그녀는 여전히 명성이 자자하다. 특히 휴스가 1998 년 유서' 생일편지' 를 통해 필라스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다시 한 번 불러일으켰다. 그녀의 시 기교는 생활의 비극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프라스는 포스트모더니즘 자백파의 대표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여성 작가로서의 노력과 시가에서의 남성권 사회에 대한 반항 정신으로 페미니즘 문학의 초석이 되었다. 2.' 투쟁의 죽음' 실비아 프라스는 시 형식으로 휘트먼의 전통을 물려받았다. 간결, 대범함, 자유, 조각한 흔적, 마치 자연이 흐르는 것처럼 보이지만 내용이 독특하고 거리낌이 거의 없다. 깨진 팔다리, 더러운 구석, 무서운 병실은 모두 사람의 시를 빌릴 수 있다. 시인은 여성이기 때문에, 그의 시각은 더욱 독특하고, 그가 선택한 이미지도 더욱 예민하다. 특히 프라스가 남편과 헤어진 후 속으로는 어찌할 바를 몰라' 빛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며 쓴 시도 더욱 씁쓸하고 깊어졌다. 프라스의 많은 악몽 속에서 그녀의 아버지는 거대한 조각상처럼 무거운 그림자를 드리워 그녀의 일생을 죄책감과 고통으로 만들었다. 프라스는 한때 아버지를 고독을 피하는 우상으로 여겼지만, 나중에 그 우상은 그녀의 개인 생활에 가장 큰 위협이 되었으며, 그녀의 모든 생활 신념은 무너졌다. 페미니즘은 가부장제를 중심으로 한 사회 메커니즘이 여성의 억압의 근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가부장제나 가부장제에 반항하는 것이 꾸준한 동력과 목표가 되었다. 많은 여작가의 작품에서 말투를 되찾고, 여성의식을 되찾고, 잃어버린 신분을 재설정하는 것은 항쟁의 수단이다. 그 폭력적인 마음의 지도 아래 프라스는 죽음을 상징하는 시를 대량으로 창작했다. 한편으로 평론가들은 그녀의 개인 생활 경력을 그녀의 작품 속 흑인 예술을 설명하는 이유로 만장일치로 사용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이 여자 시인이 그녀의 여성 시각에서 남성권 사회에 반항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아빠' 라는 시는 강렬한 억눌린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그녀는 이렇게 썼습니다. "당신은 검은 구두입니다./저는 한 발처럼 이곳에서 30 년을 살았습니다./저는 가난하고 슬펐습니다./저는 숨을 쉬고 흐느끼기만 합니다." 시인은 그녀의 아버지를 파시즘, 악마 등에 비유했다. 시인 본인은 유대 은유로 성장 환경의 고민상태를 깊이 드러냈다. 페미니스트들은 인간이 남성권 사회에 진출한 이후 여성은 사회와 가족관계에서 줄곧 종속적 지위에 있었고, 성권력은 남성보다 낮으며, 오랫동안 남성권 사회에 속박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필라스의 시에서 이런 억압에 묶인 상태는 출산, 신분 변화에 대한 두려움, 신생아에 대한 친밀함과 배척, 아버지에 대한 복잡한 감정, 남편과의 사랑과 미움 등 여성의 독특한 경험에 나타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러나, 무거운 억압감 외에도 독자들은 시인의 아버지에 대한 사랑과 애착을 느낄 수 있다. 프라스는 그의 아버지를 파시스트에 비유했지만, "모든 여자들이 파시스트를 숭배한다" 고 썼다. "그 사람 (그의 아버지를 가리킴) 이 나의 귀여운 하트를 둘로 물었다. 내가 열 살 때 그들은 너를 묻었다. 스무 살 때, 나는 죽은/돌아가는 것이 있고, 돌아가서, 너의 곁으로 돌아갈 계획이 있다. 설령 네가 이미 뼈가 되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 이 시인은 심지어 그녀의 아버지와 하나가 되었다. "내가 한 사람을 죽이면 두 사람을 죽이는 것을 의미한다." 이 시들 중에서 프라스의 아버지에 대한 애착은 뚜렷하게 구별할 수 있다. 시인의 경험과 함께 평론가들은 아버지에 대한 그녀의 이런 복잡한 감정도 배신당한 남편에 대한 그녀의 감정의 묘사라고 생각한다. 바로 이런 사랑과 미움, 의존과 원망의 느낌으로 여시인을 정신적으로 점점 더 고통스럽게 하고, 결국 그녀는 가슴을 찢고 울며 울부짖었다. "아빠, 내가 널 죽일 거야."/내가 미처 손도 못 대고 넌 죽었어.-/무서운 조각상이 대리석처럼 무거워. " 시에서 그녀는 아버지를 마귀, 파시스트, 히틀러에 비하며 조소, 혐오, 연민의 복잡한 감정을 드러냈다. "아빠" 라는 시에서 희망의 환멸을 표현하는 것 외에는 글자 그대로의 아버지로 간단히 이해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추상적으로 실망, 소외, 악, 신비, 원한, 성별 대립을 상징한다. 프라스는 이 시에서 "블랙" 이라는 단어를 몇 개 더 사용했다. "너는 칠판 앞에 서 있어. 너는 검은 구두야/.검은 옷을 입은 사람/.그 검은 전화는 뿌리째 뽑혔다/.너의 통통한 마음속에 말뚝이 하나 있어서 마을 사람들은 너를 좋아하지 않는다." 물론, 이 검은 인물들은 그녀가 습관적으로 검은색을 예술적 배경으로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프라스의 절망과 벗어나기 어려운 원한을 보면서 숭고함과 양강의 아름다움에 대한 그녀의 철저한 부정도 볼 수 있다. 결국 시인은 죽음의 소망으로 이런 정신적 고통을 끝냈다. "아빠, 아빠, 너 * * *, 나 끝났어." 이로써 우리는 시인이 죽음과 싸우는 것을 볼 수 있어 억압과 가부장제에 반항하려는 그의 노력을 보여 줄 수 있다. 3. 타협으로 필라스의 시는 분명히 광기와 비슷한 조급한 기질을 지니고 있다. 그것들은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빛나는 이미지와 의미, 무궁무진한 상징과 은유를 많이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의 언어는 종종 논리와 시공간의 질서를 깨고, 의식을 가지고 완전히 다른 두 세계에서 자유롭게 질주하며, 이성의 속박과 심리적 장벽을 초월하는 정신적 전달체가 된다. 그녀의 의식이 광기의 변두리에 있을 때, 종종 삶의 핵심에 직접 침투할 수 있고, 허튼소리는 가장 눈부신 시편이 된다. 마치' 여자 나사렛' 에 나타난 것처럼 천재와 광기가 비극적으로 통일되어 놀랍고 안타깝다. "아빠" 보다 "여자 나사렛" 이라는 시는 죽음에 대해 더 직설적으로 토론한다. "죽음은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예술이다." 시의 마지막 문장인' 나는 홍발/욕화 중생/사람을 숨쉬는 공기처럼 먹는다' 는 관점에서 강한 반항의식을 표현했다. 시인은 남권주의의 압박을 겪은 후 죽음을 통해 이런 고통에서 벗어나고 싶어 하며' 사람을 숨쉬는 공기' 에 가장 강한 반발을 했다. 시인의 이전 서술과 결합해서 시인의 욕망은 그의 궁극적인 환상일 뿐이다. 가장 먼저 독자에게 드러난 것은 시인의 죽음에 대한 집착이다. "다시 한 번 해보겠습니다./10 년마다 한 번 해보겠습니다." 시인의 자살 시도를 읽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리고 "저는 웃는 여자입니다./저는 서른 살입니다./저는 고양이처럼 9 명의 목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세 번째 규칙입니다./저는 10 년마다 한 번씩 탈락해야 합니다." "이것은 시인의 삶에 대한 혐오감을 더욱 증명합니다. 이후 프라스는 자신의 이전 자살 경험을 다시 한 번 언급했다. "처음으로 열 살 때 일어난 일은 사고였다. /두 번째로, 나는 명성을 떨치려는 의도였다. 나는 전혀 뒤돌아보고 싶지 않다. "시에서는 나치 전등갓, 진지지, 정교한 유대인 린넨, 냅킨 등 죽음의 이미지가 즐비하다. 그러나, 이 몇 마디에서' 내가 이렇게 하는 것은 내가 죽은 것을 느끼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지옥이다./내가 이렇게 하는 것은 내가 정말 죽은 것처럼 느끼게 하기 위해서이다./나는 네가 나에게 어떤 사명이 있다고 말할 것이다.' 에서 시인이 어렴풋이 어떤 힘에 탄복하는 것을 느꼈다. 죽음은 공포와 진실이다. 시인은 알고 있지만, 그녀는 여전히 사후 세계가 그녀의 추측을 알고 있다고 추측하는데, 이것은 그녀에게 어떤 만족감과' 어떤 사명' 을 가져다 준 것 같다. 시를 자세히 읽다 보면 시인에게 인상 깊었던 이런 힘은 시에서 가리키는' 나의 적' 과' 적 선생' 에서 비롯된다. " 나의 적' 은 시인에게 생활에 대한 희망을 포기하고' 어떤 사명' 으로 가도록 했다. 시인 자신의 생활경력과 결합해 프라스는 아버지와의 사랑과 증오에서 벗어나기 위해 여러 차례 자살 미수를 한 적이 있다. 남편이 새 애인을 위해 그녀를 배신한 후, 프라스는 다시 한 번 자살을 시도한 마지막 시도로 결국 세상을 떠났다. 시인은 가부장제의 압박에서 벗어나 죽음과 싸우려 했지만 결국 원수선생과 타협하는 방식이 되었습니까? 나의 적' 은 남녀 대립을 강화하고 시인의 타협을 보여 주었다. 넷째, 죽음의 종말, 필라스의 시가' 참회, 자아, 자살' 사이를 오가며 로버트 로웰이 창조한 시풍을 고조로 밀고, W·B· 예이츠의 숙원, 즉 20 세기의 시가' 마음에서 우러나온 외침' 을 이루었다. 그녀는' 마음이 난폭한 시인' 이다. 그녀는 생명으로 시를 쓰고, 죽음으로 흑예술을 단조하고 있다. 어떤 의미에서 그녀는 시를 통해 남성 전체가 결혼, 가정, 사회에서 여성에게 해를 끼친다고 비난할 것이다. 프라스의 이해에 따르면, 여성은 점차 남성의 억압에 의해 왜곡되어 원래의 완전한 인격이 산산조각 났다. 프라스는' 아빠' 와' 여자 나사렛' 두 편의 시 중 사망 주제에 대한 탐구를 통해 그가 죽음을 무기로 사용하여 남성권 사회에 대항하는지 타협하는지 분석할 수 있다. 결국 시인은 자살로 자신의 젊은 생명을 끝냈고, 시인의 죽음이 발버둥치는지 타협하는지 끊임없이 추측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