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인자한 덕목. 마음덕은 양심이고, 양심은 정의이며, 자기와 사람의 뜻을 밀고 있다. 따라서' 인' 자는 두 사람에게서 유래한 것이다. 사람은 독선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의 관념은 확립되고, 사람의 개성은 뚜렷하다. 그래야 우아함과 조화가 있어야 자신과 다른 사람을 세울 수 있고, 노소의 팔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고,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할 수 있고, 남에게 행하지 말아야 자비를 베풀고, 너그럽고 부드러워야 선량할 수 있다
의 의미: 정의, 시간에 따라 적당하고, 지역에 따라 적당하고, 사람에 따라 적당하다. 해야 할 일은 하지 말아야 할 일은 하지 않는다. 보시다시피 불의한 재물을 가져가는 데는 인과가 없습니다. 아들이 말했다: "군자의 의리, 소인리, 불의한 사람은 부유하고 비싸고, 나에게는 뜬구름과 같다. 고인은 부끄러움과 악, 의와 정정이다.
의식: 의식, 말: 의식, 행동, 사물은 신의 축복을 받는다. 명석: 의식, 몸도, 그 증거도, 인사계도. 이것이야말로 진퇴유도의 정도이다. 노인을 존경하고 어린이를 질서 정연하게 사랑하며, 규칙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음행을 범하지 않고, 인륜불패, 성실을 근본으로 하고, 존경을 받고, 장정에서 예의 바르게 행동한다.
지혜: 현명한 사람은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진실과 거짓을 분명히 하는 것은 옳고 그름을 동기로 하고, 문리는 지혜를 살피는 것을 가리킨다. < P > 신앙: 신봉자, 신봉자, 말, 자명, 확실한 문자, 오늘의 개념은' 이론' 과' 사상' 으로 정의될 수 있다. 믿음은 지식의 반대이다. 그 사람을 알고, 단지 그 일을 하고, 그 사람을 모르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말에서 믿고, 그런 다음 예의에 가까운 인인을 지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은 의미가 없다.
감옥에서 물에서 음식까지 온도가 적당히 올라갔다. 본의는 수온을 적당히 올리고 물을 데우는 것이다. 확장: 온건 한 온도. 고창과 문동.
선함은 죽음에서 비롯되고 죽음은 보이지 않는다. 이것은 오래된 축복으로 깊은 만족을 의미한다. 원래 의도는 당신이 가지고 있지만 직관적으로 볼 수 없는 가치입니다. 만약' 근심헌이 선을 구한다' 면, 현재의 관념에서' 선함' 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 치국능력을 가진 좋은 사람, 선인, 집사를 구하는 것이다.
궁과. 기자: 선진시대의 의례와 경의는 오늘의 예의와 예의의 개념이다. 예절은 예절에 의해 통제된다. 오늘의 관념은 예절도 규정에 따라 해야 한다는 것이다. 불경은 이미 하고, 공경은 이미 했다.
절약은 사람에게서 나온다. 양면이 있고 양면이 있다. 원의는 일치한다는 것이다. 네가 말하는 각 글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만약 칼이 양면이 같은 칼이라면, 양손으로 들어 양면을 보이게 하다. 검사는 목재의 내부와 외부를 검사하는 것이다.
그렇게 하자. 항목은 씨앗을 묻고 하나로 합치면 그 중에서도 넓어진다. 그래서 황무지는 덕이 있다고 한다. 원래 의도는 성현을 선양하기 위해 서로 비난하는 것이다. Shuowen: 책임과 양보. 《국어 위금》은 성추신을 만든다. < P > 온화하고 검소하게 하자: 일을 잘 하고, 뛰어난 일을 할 수 있고, 규율을 지키며, 겉모습이 일치하고, 지식이 풍부하며, 국가에 유익하다. < P > 인민은 이익을 추구하고, 이로운 이익을 추구하고, 군도 사람이고, 정구는 나라에 유리하고, 주구는 민에게 유리하며, 민모든 요구의 합이다.
충성, 효도, 성실, 수치심, 용기. 그것은 사람들이 준수하고 실천해야 하는 다섯 가지 고상한 자질을 가리킨다. 품성은 품성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은 처세 원칙의 개괄이다. 성격, 성격, 기질에 초점을 맞추고, 더 많은 것은 사람의 자기기질에 대한 요약이다. 인품은 품성으로 말하자면 스타일과 성격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은 사람의 집 보는 스타일과 성격에 대한 스케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품, 인품, 인품, 인품, 인품, 인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