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공권의 일생의 해서체 업적 유공권은 해서체 문체의 총결산자이자 혁신가이다. 그는 종 () 과 왕희지 () 해서체 () 의 풍격을 배우고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현대 서예를 읽고, 안진경 () 으로부터 배우고, 자신의 새로운 사상을 흡수하고, 스스로 일파를 이루었는가? 리우 몸? 해서체, 후세의 본보기가 되었습니까? 당서상법? 걸출한 대표 중의 하나.
그의 글씨는 고르고 가늘고 딱딱하게 써서 위비를 확고히 추구하고 있다. 그의 점화는 맑고 아름다우며, 골격이 두껍고, 몸이 팽팽하다. -응? 책이 비싸고, 얇고, 딱딱하고, 정신이 있습니까? 그의 해서체, 안체에 비해 약간 고르게 얇아서 있습니까? 엄구? 라고 합니다.
당조원 말부터 류공권의 명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당현종은 류공권의 묵보를 특히 소중히 여긴다. 그는 리우 Gongquan 이 dianqian, 우 ximen xuanji 보유 연, 당나라 특사 최 juyuan 펜 을 호출 했다. 류공권은 진짜로 종이 한 장에 써요? 위부인의 서예는 왕우군에 있습니까? 교차; 줄로 종이 한 장에 써요? 영춘사에서 어떻게 천 자를 쓰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까? 11 자 풀로 종이에 써요? 술어는 어떻게 다른 사람을 돕는가? 팔자. 현종은 그에게 비단, 병통 등 은그릇을 주었다. 그리고 그에게 감사 편지를 쓰라고 했다. 진서든 초서든.
당시 대신의 집은 선인비를 세웠다. 류공권의 비문이 없다면, 사람들은 이것이 불효라고 여길 것이다. 그리고 유공권의 명성은 해외에서 멀리 방송되고, 출국조공 때 유공권의 서예를 살 돈을 특별히 준비했다. 당문종은 일찍이 그의 서예, 심지어 종희와 왕희지의 중생을 칭찬한 적이 있다.
오늘날까지도 서예를 배우는 데 선호되는 것은 당대의 얼굴, 유, 유럽, 추, 유 등 서예가, 특히 유공권이 창립한 해서체 규범으로, 지금까지도 사람들의 학습의 본보기로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류공권은 서예예술의 개혁과 발전에 두드러진 공헌을 하여 당대의 서예 발전을 총결하여 해서체의 전반적인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류공권의 문화정신은 네가 류종원의 전기를 썼다고 하는데, 나는 류공권이라고 한다. 종종 우리가 책에서 읽은 유종원의 시가 비교적 많다. 족보에서 유종원은 류공권을 숙조카라고 불렀고, 중간에 여러 세대를 갈라놓았다. 오의일이 아니었다. 류종원의 조상은 당초의 재상이다. 무측천은 잘못된 팀에 서서 음모로 판정을 받은 혐의로 남방의 아이주라는 곳으로 유배되었다. 바로 지금의 베트남 치앙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베트남 치앙마이, 베트남 치앙마이, 베트남 치앙마이, 베트남 치앙마이, 베트남 치앙마이, 베트남 치앙마이) 결국 그는 쫓겼다. 이후 유씨 가문의 많은 조상은 몸을 돌릴 수 없었다. 할아버지의 손까지, 그는 휘황찬란한 조상과 100 여 년 떨어진 요현에서 현령이 되어 재상과 거리가 멀다. 유종원은 결국 진사에 당첨되어 조정에 들어갔다. 그 결과, 류우의 혁신으로 그는 유주로 강등되었다. 그때 그는 40 ~ 50 세였다. 류공권은 벼슬길이 순조롭지 않다. 그는 나이가 들수록 더 가치가 있다. 그는 88 세까지 살았다. 이 사람은 관직에서 어떻게 섞였는가? 성격이 운명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성격을 탐구해야 한다. 그는 7 ~ 8 대 황제를 섬겼는데, 진사를 보좌하든 살아 있는 진사이다. 황제는 회전목마와 같고, 그는 여전히 그 사람이다. 즉, 그는 인사 분쟁, 고심, 고심, 고투에 참여하지 않고, 다만 글자를 잘 가르치고, 성지를 잘 쓰고, 왈가왈부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그는 또 약간 나약하다. 그는 또한 방문에 참여하여 황제에게 건의를 했다. 그 후 그 사람들은 망명하고, 죽어서 죽였고, 그는 움츠러들었다. 오른쪽 픽업, 즉 습득으로 부족한 것을 보충하고 참모로서 황제에게 계획을 세우다. 황제에게 향락을 탐내지 말라고 설득하기 위해, 습득을 좀 수집했다. 늙은 황제의 시신이 아직 춥지 않아서, 새 황제는 궁녀 한 무리를 데리고 여산에 놀러 가야 한다. 유공권과 몇 명의 간언관들이 황제에게 가지 말라고 권하여 차를 막았다. 훈계자 중 한 명이 엎드려 있고, 머리는 피를 흘리고 있다. 황제는 그에게 그를 끌어내어 죽이라고 했다. 유공권은 이런 황제를 만나 아무 소용이 없고, 알고 있어도 말하지 않고, 마음속으로는 문화적 입장이 있고, 당연히 자신을 보호라고 부를 수 있다. 그러나 그는 결코 네가 나를 쓰러뜨리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너를 쓰러뜨리는 일. 오늘 네가 올라와서 그를 유배하고, 내일 그가 올라와서 너를 유배한다. 네가 그를 죽였고, 네 뒤에 있는 사람이 너를 죽였다. 류공권은 성격이 내성적인 사람이라 이런 일에 절대 참여하지 않기 때문에 88 세까지 살 수 있으면 정기를 유지할 수 있고, 늙을수록 더 값어치가 있다. 물론 벼슬길도 밥 한 그릇이다. 천리를 벼슬으로 삼는 것은 단지 하나의 생활방식일 뿐, 가장 믿을 수 있는 생활 방식이다. 이 게임의 규칙에서 그가 그렇게 자랑스럽지 않다고 생각했을 때, 그는 어쩔 수 없이 서예의 바다에 잠입하여 마침내 획기적인 문화 공헌을 하였다.
나는 화원현 북부의 유가원을 자세히 참관했다. 명대 요주의 기록에 따르면 화원이라는 칭호는 300 여 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나중에는 무주라고 불렸다가 요현으로 바뀌어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유가원 3 은 도랑에 직면했는데, 바깥으로 통하는 위험은 하나뿐이다. \ "미월 전설 \" 을 보면 진나라에서 수당, 북방 유목 민족이 대단하고 초원이 넓어 하룻밤 사이에 은천에서 남쪽으로 갈 수 있고, 천군만마가 장안을 깨뜨릴 수 있다. 그들은 여기에 살고 싶지도 않고, 이곳을 원하지도 않는다. 그들은 마음대로 먹을 것, 천, 미녀, 술과 미녀를 데리고 바로 북상하였다. 진나라는 왜 만리장성을 건설해야 합니까? 유목 민족을 막기 위한 전략적 필요성이었고, 나중에 유목 부족이 점차 중원 문화에 녹아들었다. 유공권의 조상은 유가원에 갔었는데, 그곳은 지세가 험준하고 한 사람이 지키며 만 명이 적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게다가 관도에 가까워서 오솔길은 도랑 기슭에서 길 끝에 이르러 만곡 속에 숨어 비교적 안전하다. 돈이 있으면 벼슬을 한다. 가난하면 농촌으로 물러난다. 만약 네가 관리가 된다면, 너는 집에 가서 농사를 지어라. 이것은 중국 전통문화의 일종의 인생길 선택이다. 그래서 유가원으로서 대대로 농사를 짓고 책을 읽을 수 있는 곳이다. 이 아이들은 왕조에서 벼슬을 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잘 읽었다. 그들이 얼마나 잘하든 간에, 그들은 결국 돌아와서 뼈를 여기에 묻어야 한다. 벼슬이 되지 못하면 농사를 짓고, 나라를 부양하고, 배불리 먹고, 천하의 좋은 농민이다. 반평생의 벼슬이 되어 농촌으로 돌아갔을 때, 어린 시절의 놀이 친구는 아주 잘 지냈고, 아이도 있고, 여자도 있고, 깨끗한 가마동도 있고, 먹고 마시고, 나이도 좀 많았다. 어떤 사람들은 밖에서 소란을 피우고, 돌아가는 사람들은 너를 알아보지 못한다. 그들은 초기에 무엇을 하고 있었습니까? 저 나약한 공식을 봐라. 가치 기준이 다르다. 너는 네가 일반인보다 강하고, 돈이 있을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네가 제대로 하지 못하면 머리가 떨어지고, 너는 새장에 갇히고, 농민은 농사를 짓고, 네가 황곡을 받으면 괜찮아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우리는 늘 한 노인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그는 무장을 해제하고 집으로 돌아와 역참에 살고 있다. 여기에 한 젊은이가 북경에 가서 명성을 시험할 준비를 하고 있는데, 너희 집 아기가 그만두었다고 한다. 농사를 짓기 위해 돌아가는 것도 한평생이다. 사람들은 네가 밖에서 한 바퀴 돌았다고 하는데, 돌아오면 충분하다. 인생에 대한 경험과 이해는 경지와 다르다. 화원류, 즉 전후 500 년 동안 계속되었다. 지금 유가씨 유씨 사람들은 모두 어디로 갔습니까? 벼슬을 하러 나가도 돌아오지 않자, 유씨는 민들레 씨처럼 대강남북을 뒤덮었다. 현재의 램 틴 (Lantian) 을 포함하여, 리우 공권 (Liu Gongquan) 의 무덤과 이전 거주지가 있다고 말하면서, 그의 자손이 그곳으로 이사 할 수도 있고, 리우 공권 (Liu Gongquan) 의 조카 손자 중 한 명이 치안 판사 였고, 그의 자손도 거기에 있었다. 마찬가지로 \ "손사우 \" 의 손가원 () 은 손씨 () 가 없고, 사마천 () 의 고향에도 사마 () 라는 성이 없다. 그들은 펭 (Feng) 이라는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치적으로는 사마천에 연루될까 봐 사마, 마가폰 두 성, 시가 한 성을 분봉했다. 풍수가 번갈아 돌고, 30 년 하동, 30 년 하서, 유씨 가족 전체가 시대의 세련을 피할 수 없었다.
류종원의 아버지 류진은 화원에서 현령을 한 학자이다. 진사가 어려워서 입학률이 천분의 일 수도 있고, 북경대학교 청화처럼 될 수도 있다. 내가 유공권 전기를 쓸 때, 지난 100 년 동안 화원의 사료를 뒤져서, 이곳에서 현령으로 일한 사람들, 그들의 공과가 문화 지역과 문화 환경의 비밀을 탐구하고, 유공권이 어려서부터 어떤 성격이나 문화의 영향을 받을지 연구했다. 당시 육이라는 현령이 있었는데, 공무에 얽매여 제나라라는 동향의 미움을 샀다. 그는 마음이 좁은 이 부하 직원을 탓하고, 디자인에 모함을 당했다. 심사를 거쳐 육현령이 불법적인 일을 했으니 면직과 사형 선고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육현장장의 고소장이 장의법관의 손에 전달되었다. 그는 좀 억울하다. 집에 돌아와서, 그는 노현령이 사형에서 면제될 수 있다고 어머니에게 말했지만, 판사로서 그도 연대 책임을 지고 강직될 가능성이 있어 노모에게 불안감을 안겨 주었다. 어떻게 하면 너를 안심시킬 수 있니? 어머니께서 말씀하시길, 아들아, 만약 너의 행동이 비도덕적이라면, 나는 마음이 편안할 것이다. 이후 판사 장의는 육현령의 처벌을 경감하고 유배했다. 이와 함께 장의는 잘못으로 푸저우군 복무로 강등됐고,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효성으로 유명하다. 나중에 공평하고 정직하기 때문에 장의는 평장으로 승진되어 재상과 맞먹는다. 이 일은 어린 시절의 유공권에 영향을 미쳤고, 문화환경이 사물에 대한 그의 판단에 영향을 미쳤다. 화원의 또 다른 현장인 고요도 소송을 일으켰다. 이 사건은 당시 재상 원재와 그의 아들 원보후가 잘못을 저질렀고 소송에서 이겼다. 구 현의 운은 육현장보다 못하다. 귀족의 도움 없이 그는 타향으로 유배되었다. 보고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시기가 오지 않았다. 당대종 대력 13 년, 원재씨는 횡령으로 조정에 의해 처형되었다. 그 당시, 유십삼세, 유공권은 아직 어렸다. 그가 주변에서 들은 벼슬길, 정치, 세상 물정에 대해 유씨 형제의 사회와 인생에 대한 인식에 영향을 미쳤다. 경기 자제는 당대의 장안시와 중앙조정에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 유씨 형제가 숭배하는 오씨가 유공권과 유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무측천의 현손 오원형은 당시 장원으로 화원에서 현령으로 일했다. 오씨가 최고상을 받았을 때, 류공권은 겨우 여섯 살이었다. 물론, 20 여 년 후, 류공권도 1 등에 당첨되었다. 긴 벼슬길에서 오씨는 류공권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이다. 오진사 후 중앙정부에서 감찰관을 맡았다가 화원 현령이 되었다. 그러나 그가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현 () 에서 치료하기 어려운 이유로 이 병을 접수하기를 거부했다. 카운티 불만 을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중앙 관계 너무 조밀, 복잡한 인사, 그들은 장안 으로 아픈 척. 화원이라는 곳은 힘들고 공식도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이임할 때 시' 추초 가든 남정 두 손님' 을 한 편 썼고, 수입' 전당시' 는 가을바람이 진흙탕에 들어가고, 고학이 진퇴양난을 겪고 있다고 썼다. 。 진흙양도 또 다른 이름이다. 가을, 가을바람이 소슬할 때, 진흙양은 바로 이런 호텔이다. 하늘에 구름이 떠 있고 외로운 들학이 있다. 누가 뜬구름을 잡을 수 있습니까? 잠시 후에 사라지는 것을 보면 내가 있는 곳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응? 명나라 혼자 청산 구오 에 갔다, 하지만 알림 대머리 를 알고 있습니까? 。 내일, 나는 혼자서 청산과 농촌을 마주할 것이고, 나는 봄에 가을을 가서 내 머리를 하얗게 만들 것이다. 이것은 시간에 대한 한숨이다. 우 중앙 에 도착, 정말 재능이 넘쳐난다. 그는 1 년 만에 3 급으로 올라갔는데, 당덕종은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이 사람은 정말 재상의 재능이 있습니까? 。 무측천, 무자비, 페미니즘, 중국 전 유례없는 황후는 한 가지 역사적 인물을 일방적으로 이해할 수 없다. 오씨는 오가의 후손으로, 그의 진재실학은 당나라에 기여했다. 오씨는 나중에 유씨 집의 좋은 친구가 되어 교집합이 깊다. 나중에, 법원 과 지방 분리주의 세력 의 투쟁 으로 인해, 그는 중앙 집권 제도 를 강화하는 쪽에 속해, 지방 분리주의 세력 을 불쾌하게 했다. 어느 날 그는 법정에서 갑자기 길가의 숲에서 화살을 쏘아 그를 암살했다. 관료기구가 살인자를 붙잡아 사형을 선고했지만, 진정한 무대 뒤에서 그는 조사를 받지 않았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이 성과에 대해 매우 불만이지만, 정치적 파벌과 이해 관계의 차이로 인해 바이 주이 (Bai Juyi) 는 자신의 직권 범위에 속하지 않는 사건에 개입했다고 말하면서 강주 시마 (Jiangzhou Sima) 로 강등되었다. 이 가운데 류공권은 자신의 경력과 인생의 운명에서 어떤 교훈을 얻었습니까?
유공권은 어려서부터 글을 썼다. "신구당서 류공권전" 에 따르면 그는 젊었을 때 펜을 잡고 글씨를 쓸 수 있었고, 일찍부터 중국시에 발을 들여놓았다. 수천 년 동안 입소문을 퍼뜨려 사람들의 소망을 대표하는 민간 전설도 있다. 전설에 의하면, 유공권의 아버지는 아들에게 글씨를 가르쳐 주었는데, 그는 지금 글씨를 쓰고 있어 없어졌다. 그는 마을 사람들과 승마와 싸움을 하고 있다. 유공권이 약하다. 그의 튼튼한 동반자가 그를 타고, 그는 사지로 그를 등에 업고 있다. 그의 아버지는 이렇게 못난 아들을 어떻게 키우느냐, 그에게 돌아가서 쓰라고 하면 된다고 하셨다. 내 아들에게 네가 개처럼 기어오르도록 가르쳐라, 다른 사람이 너에게 탈 수 있게. 별로 좋은 점이 없다. 나를 잃어버리고 잘 써라. 먼저 한자 쓰는 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서재에서 칼 한 자루를 꺼낸 다음 칼 한 자루를 꺼내 책안에 놓았다. 칼은 첫 번째 펜이고, 칼은 두 번째 펜이고, 작가는 칼과 칼이다. 이 사람은 한 사람이다. 살아 있는 자의 검, 죽은 자의 칼, 날카롭고 힘이 있다. 마치 석두 위에 새겨진 것과 같다. 그렇다면 도대체 왜 류공권의 말에는 기개가 있는 것일까? 그는 한 획으로 자신의 인격과 정신 경지를 썼다. 그가 어릴 때부터 받은 교육은 좋은 글자를 쓰는 것이다. 한자가 아니라 개성적인 헤링본으로, 사람이 단정하게 살고, 똑바로 서 있고, 엎드리지 않고, 사람을 만나도 발바리처럼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자중, 자립, 자강, 아첨하는 사람은 괴롭힘을 당할 것이다. 너는 이런 사람을 멀리해야 한다, 진지한 사람도 좋은 사람도 아니다. 이후 유공권은 기개가 있는 사람으로 성장했다.
민간 전설, 나중에 유공권의 글자를 잘 썼고, 마을에서 누가 글씨를 잘 쓰는지 보기로 했다. 자, 두부를 파는 늙은이. 유공권은 좀 득의양양하다. 아저씨, 제 글씨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삼촌은 내가 두부를 파는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너의 글씨가 어떻게 쓰여졌는지 모르지만, 내가 보기에 너의 글씨는 나의 두부만큼 부드럽다. 노인은 순두부뇌를 가지고 떠나면서 남이 발로 글씨를 쓰는 것이 너보다 낫다고 말했다. 발로 글씨를 써요? 유공권이 듣자마자 노인이 나를 어떻게 욕했는가? 노인은 네가 화원성에 가면 알게 된다고 말했다. 유공권신, 또 어떤 사람은 나보다 발로 잘 쓴다. 가봐야겠어요. 이것은 그의 어머니가 일부 구오 쿠이 낙인, 보트 라인 사십여 리, 화원 도시, 즉 지금의 요현, 칠신강이 여기서 합류하게 했다. 지상 건물은 수천 년 동안 변해 왔지만 지리적 위치는 변하지 않고 땅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그는 서가에서 동가로 걸어가다가 마침내 한 노인이 글을 쓰고 있는 나무 밑에 한 무더기의 사람들이 있는 것을 보았다. 주변 사람들이 환호하며 벽에 걸린 깃발이 말했다? 서화탕? 。 이 사람은 성이 당이라 팔이 없어졌다. 그는 확실히 발로 글씨를 쓰고 있다. 이제 Xi' an 에서 발로 글을 쓰는 사람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발가락으로 펜을 쥐었는데, 발은 손보다 낫다. 밥 한 그릇을 먹으려면 생계를 꾸릴 수 있는 수단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는 일반인보다 만 배나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한다. 유공권은 어려서부터 왕희지와 안진경의 서예를 읽었다. 그는 노인의 글씨가 확실히 자신보다 낫다는 것을 보고 서화를 스승으로 삼아 노인의 글자를 따라잡았다. 이것은 또한 일종의 민속문화의 힘이다. 나중에 그는 팔다리가 있고 팔과 다리가 있는 사람이 발로 글씨를 쓰는 사람보다 못하다고 생각했다. 시골 사람들이 말한 바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럼 당신은 죽지 않고 누가 살아요? 일종의 기개이기도 하다. 유공권이 돌아온 후, 전설처럼 그가 얼마나 많은 잉크를 썼는지, 뜻밖에도 물웅덩이를 검은색으로 물들였다. 이것은 정말 힘든 일이다.
지금 잘 쓴 사람은' 성교서',' 난정서' 를 300 번이나 읽었을지 모르지만, 어떤 사람들은 세 번도 본 적이 없다. 그들은 기회를 만나면 보통 펜을 들고 종이에 낙서를 하지 않는다. 그들은 어떻게 서예가라고 불릴 수 있습니까? 이 사업을 망치지 마라. 방에서 조용히 연습하고 명품을 수백 번 붙이면 이렇게 쓴 글자가 좀 비슷할 것 같아요. 서예를 포함한 어떤 문학이나 문화의 것이든 약속된 풍속의 심미 체험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왕희지, 안진경, 류공권, 쌀이 모두 이렇게 쓰여졌다. 당신의 글씨는 매우 야생이고, 장법이 없거나, 게시물에 당신의 글자를 쓰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너는 개성과 나르시시즘이라고 말한다. 오직 너만이 인정할 수 있거나, 아니면 돈이 있는 사람을 아첨할 수 있다. 논어는 개말일 뿐이다. 글쓰기는 우아한 일이다. 팔로 발로 차고, 머리카락, 손가락, 심지어 생식기로 글을 쓰고, 왼손으로 글을 쓰고, 거꾸로 쓰고, 속임수를 쓴다면. 유공권의 마음은 곧고, 손은 씻고, 저 끝에 앉아 꼼짝도 하지 않는다. 펜을 들고, 센터는 그것으로 잘 쓰고, 다시는 함부로 오지 않는다. 서예가 협회, 의장, 주임, 많은 칭호, 혹은 네가 만난 유명인사들은 너에게 쓸모가 없다. 나는 서예에 대한 경외심도 없고 노력도 없어 헛수고를 했다. "류공권전" 출판 좌담회에서, 여진민 씨는 한 가지 예를 들어, 램 틴 (Lantian) 이 한 사람이 그를 찾아왔고, 성 () 지도자가 내가 너에게 오라고 했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내가 무엇을 하길 원하는지 물었다. 내가 너에게 몇 가지 일을 말해줄게. 이게 뭐야? 이번 대사 교체에 대해 말하자면, 어떤 사람이 서협의 새 주석을 선출하였다. 누구야. 나? 당신은요? 우리 성 당위원회는 네가 없다. 나는 아무것도 아니다. 성 지도자는 내가 너를 도와 이것을 해 달라고 했다. 하지만 제 직함은 국제도서협회 부주석입니다. 내가 말했잖아, 나가! 나는 성 문련에서 레이 씨 같은 사람을 몇 명 만났다. 서점 주인은 국제서협 지도자의 증명서를 들고 그에게 성서협회에 가입하라고 요청했다. 나는 네가 국제서협회의 인물이라고 말했지만, 너도 성서협의 일원이다. 그래서 서예를 학문으로 삼고, 글자를 알면 돈을 팔 수 있고, 두 손이 텅 비어 있고, 투기는 모두 존중하지 않는다. 유공권자는 책보다 늙었고, 외국 사자는 황제를 증여했다. 그들은 또 일부러 유에게 한 글자 한 부를 주고 싶어 한다. 법원을 통해 소식을 받는 것은 분명 사실이다. 노인이 돌아가셨을 때 비석을 세우고 버드나무를 세우지 않아 불효로 여겨졌다. 유씨의 서예가 풍부해서 집사도 자신을 외부인으로 여기지 않고 마음대로 사용한다. 유공권도 신경 쓰지 않았다. 나중에 그녀는 은그릇을 잃어버렸는데, 집안의 시녀는 못 봤다고 했다. 그는 날개가 달린 선녀로 페더링되어 날아갔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그가 돈을 똥처럼 여기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것도 일종의 인격 경지를 나타낸다.
유공권이 유공권이 된 것은 우리 화원이 이곳의 문화 영양이기 때문이다. 그는 젊었을 때 묘만 읍의 석삼산을 헤엄쳐 지나갔다. 지금은 대상산사라고 불리며 일종의 종교문화이자 진 전후 종교문화의 상징이다. 수나라와 위진 남북조 이전에 서방 종교가 들어감에 따라 수백 년 동안 전쟁을 참았던 중국인들의 산산조각 난 마음에 대한 위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위진, 위진, 위진, 위진, 위진, 위진, 남 당나라 이후 불교와 중국 본토 종교가 융합되어 당무종에서 멸종되었다. 왜 불상을 없애야 합니까? 수천 개의 절이 있기 때문에, 단번에 수십만 명의 승려 도사를 해산시켰다. 지난 세기 초 향산 주변의 밭은 모두 사찰재산이어서 국가에 세금을 내지 않았다. 그곳에는 얼마나 많은 소와 양과 곡물이 있습니까? 유지단은 상산에 창고를 열어 식량을 놓아 이재민을 구제했다. 일단 종교 확장이 국익을 해치면 반드시 거시적으로 통제해야 한다. 모두들 금식하고 염불하러 간다. 누가 많은 착한 남자와 여자를 부양하기 위해 경작합니까? 한유는 영불고 황제가 다른 사람의 머리를 죽이려는 생각에 반대하며 주변 사람들의 권유를 거쳐 남방으로 유배되었다. 장안을 나서자 친링 집이 어딘지 궁금했고, 그의 십대 딸도 상주에서 살해되었다. 나는 광둥 () 의 한궁묘 () 에 가 본 적이 있는데, 그것은 신선이다. 종교는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문화로서 전생, 내세, 이생에 대한 정신적 기탁을 말한다. 죽어도 괜찮아요. 천국에 갈 거예요. 이것은 세계이자 천국이며, 죽음에 대한 두려움을 줄였다. 잠을 자다가 깨어나지 못하고 죽었다. 할머니, 할아버지, 아버지, 어머니가 돌아가셨습니다. 다른 세계로 가서 가족과 재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의 일종의 신앙이자 죽은 사람을 달래고 목숨을 갚지 않는 한 가지 방법이다. 유공권이 마흔이 넘었을 때 벼슬길은 결코 좋지 않았다. 그는 점차 불교를 이해하고 금강경을 베꼈다. 지난 세기 외국인들은 돈황에서 유공권' 금강경' 탁본을 발견했다. 그는 20 대부터 40 대까지 줄곧 금강경을 베껴 70 대까지 베꼈다. 그는 삶을 경멸하고 부처를 존중하는 정서, 전면적이고 다원적인 수양과 수행이 있다. 2 월 2 룡이 고개를 들었을 때 약왕산묘회에 가는 것을 상상할 수도 있습니다. 손사우는 도사 () 로서 만년에 이곳에 은거하여 수천 개의 금약을 썼다. 너는 이런 대가가 젊은 유공권에 큰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생각하니? 유공권은 100 여 년 전 손사우 시대에 살고 있다. 그는 왕요라고 말해야 한다. 그곳의 산에는 석탑, 석관, 석아치, 특히 북위, 수당 시대의 절벽 조상이 있어 당연히 중요한 영양을 보충해 주었다. 화원 방원 지역, 관장의 부가연, 부현 가문, 위진 남북조부터 수당, 5 대 12 조에는 40 여 명의 고위 관리들이 있으며, 그들의 이름은 청나라 역사에 남아 있다. 화원 일대의 가문은 현재 여우를 성으로 바꾸었으며, 수십만 년 전의 산시릉씨 일맥과 맞닿아 있다. 영호드핀은 신동이다. 당대의 진사 중 7 명은 영호 가문에서 왔으며, 그들은 북경대학의 박사생과 맞먹고 사회과학원에 들어갔다. 위안 전 화원 시안 웨이, 도지사 와 황제 에 가서 \ "현종 실록 \" 을 썼다. Linghu 추 리우 Gongquan 열 살, 학자 보다 큽니다. Linghu 추 linghu 마오 라는 두 번째 아들, 리우 Gongquan 보다 열일곱 살 작습니다. 그들은 동조 관원으로 서로 왕래가 있다. 유씨 가문에는 유신 등 문인들이 있는데, 그중 몇 명은 고등 교육을 받은 적이 있다. 민간 야사에 따르면 유공권과 유씨는 한 어머니가 낳은 것이 아니라 이복형제이며, 유공권은 그의 아버지 빈궁이 낳은 것으로, 그의 어머니가 재혼하여 떠날 때 이미 임신했다고 한다. 그녀는 내 뱃속에 아직도 총리를 품고 있다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linghu 추 임신 추측, 이 사람은 확실히 승상이다. 이 야사들은 잠시 듣고 웃으며 지나가는 것은 분명히 터무니없는 말이다.
유공권의 형 유, 18 세 시험 진사, 29 세 시험 장원. 10 여 년 동안 너는 무엇을 하고 있었니? 하나는 만권의 책을 읽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만리길을 유람하는 것이다. 주변의 역사 문화 고적은 모두 가 본 적이 있을 것이다. 나는 그가 반드시 황부르크에 가 본 적이 있고, 내 고향에 가 본 적이 있고, 요주 도자기를 둘러보고, 관원들과 좋은 밤을 보내고, 미녀 사당을 참관하고, 두보가 시를 쓴 옥화궁에 가 본 적이 있을 것이라고 상상한다. 나는 그를 늙은 수험생으로 생각하고, 한 번 시험을 치고, 한 번 시험을 쳐서, 중간 몇 년 동안 시험을 보지 못할 수도 있다. 그의 목표는 매우 높다. 내 아들이 칭화시험을 볼 때, 세 가지 자원봉사, 칭화, 칭화, 칭화를 채웠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칭화, 칭화, 칭화, 칭화, 칭화) 유공권은 갖고 싶으면 1 등상을 받고, 다른 것은 눈에 띄지 않는다. 당나라의 시험 제도는 상당히 엄격해서, 그의 처지는 모두 유씨의 가훈에 기록되어 있다. 유공권의 아버지 유자문은 당대의 과거제도에 핍박했다. 그는 아이에 대한 교육이 매우 엄격하다. 그는 늘 고삼, 황련, 웅담을 갈아서 가루와 환환을 만들고, 밤마다 연구하여 부지런하게 한다. 다시 말해서, 이 고통스러운 물건들을 알약에 넣고 졸리면 한 알을 먹으면 정신이 와서 계속 책을 읽게 된다. 시골 사람들은 고생을 해야 주인이 된다고 늘 말한다. 나의 주인과 할아버지는 인피를 입는 것은 매우 드물다고 자주 말씀하셨다. 처음 30 년 동안 편하게 살았고, 다음 30 년 동안 어렵게 살았다. 과거제도 자체가 일종의 경쟁 메커니즘으로, 아이들이 책을 잘 읽도록 독려한다. 독서를 통해서만 그들은 사회 핵심층과 상층사회의 서클에 들어갈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출세다. 이 사람이 지금 성취가 있고 공헌이 있다고 말하는 것은 이치이다.
류공권의 결혼 상태와 아내의 이름은 사료에서 찾을 수 없다. 역사서에는 그의 아들이 유종헌이고 손자는 유연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이 두 이름밖에 없다. 나는 소설을 쓰는 것이 아니라, 이런 물건들은 편찬하지 않는다. 나는 이것이 스무 살 때의 성년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문종 시대에는 법이 남자 15 세, 여자 13 세에 결혼할 수 있다고 규정했다. 국경 전쟁이 잦고 노동력이 부족해 국가가 인구 증가를 장려하고 결혼 연령이 매우 낮기 때문이다. 류공권은 열다섯 살 때 결혼할 수 없다. 나는 그가 스무 살에 결혼했는지 모르겠다. 기록이 없다. 나는 29 세가 되어서야 최고상을 받았다. 아들 유종헌이 언제 태어났는지 알 수 없다. 그래서 나는 한 단락을 썼는데, 그는 약왕산으로 가는 길에 푸선가의 여자를 만났을 수도 있고, 집에서 영호네 여자를 소개시켜 줬을지도 모른다. 적당히, 도중에 양치기 여촌 고모를 만나 길을 가르쳐 주고, 결국 사랑에 빠져 결혼했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한 마을 고모에게는 불가능하다. 당나라 시대에는 법적으로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서로 시집을 가고 사회 계급이 매우 엄격하기 때문이다. 즉, 그녀의 여종, 첩, 태어난 아이 도 첩 이라고, 지위가 낮다. 어느 가족인지 영호, 부현, 손사우가 결혼했다. 나는 그가 늦게 결혼했을지도 모른다고 추측한다. 백거이가 결혼했을 때 37 살이었던 것 같다. 서둘러 아내를 찾으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큰 남자는 아내를 얻지 못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수밖에 없고, 아내를 얻으면 자연히 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만약 그가 아내와 결혼할 수 없다면, 누가 너를 존중할 수 있겠는가? 아내가 없다고 걱정하지 않고 일을 두려워한다. 재능, 재능 있는 못생긴 남자가 예쁜 며느리와 결혼하는 것을 봐라. 너는 잘생겼지만 무능한 못생긴 아내와 결혼할 것이다. 왜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결혼하지 않는 것은 문화 유전자의 영향으로 인한 것이다. 예전에는 지주가 잘 심고 땅이 좋아서 찾는 아내가 총명하고 돈이 없는 사람이 늙었다. 만약 그가 호박의 아내를 찾았다면, 그가 낳은 아기는 유전자가 좋지 않아 세대가 세대보다 못하다. 장웨이가 쓴' 추노' 는 그의 아버지가 지주를 위해 장공으로 일했고, 그의 아들은 지주의 아들을 위해 일했다. 가난한 사람과 부자는 사회적 공평과 정의를 추구해야 한다. 노력하면 부자가 되고, 게으른 이류자는 일하지 않고, 하루 종일 빈궁을 기다리고 있다. 제가 하이난에 있을 때, 저는 리족 부족에 갔습니다. 정부는 그에게 돼지 몇 마리를 주어 기르게 하고, 묘목은 그를 심게 했다. 결국 그는 묘목을 접어서 저녁에 돼지를 구웠다. 본질은 사회 문명의 정도를 보급하고 국민의 자질을 높이는 것이다. 사람들이 노동을 통해 부자가 될 때, 네가 부를 부러워하는 것은 그 자체로 그들이 사회에 공헌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물론 관상이 결탁한 토호, 일본 귀신이 몽둥이를 치고 불법 이윤을 챙기는 사람은 여기에 없다. 계획경제에서 시장경제에 이르기까지 인간성의 자각적이거나 이기적인 면을 충분히 발휘하고, 노동을 요구하지 않고, 돈을 받을 수 있으면 먹고 싶은 대로 먹는다. 너는 남의 물건이 아주 좋은 것을 보고, 뛰어가서 빼앗으면, 너는 새장에 갇히게 된다. 어떤 사람들은 네가 관원과 부자를 싫어한다고 하는데, 너는 이류자야. 다른 사람이 심은 밀은 잘 자란다. 네가 심은 밀풀은 밀보다 높다. 그럼, 네가 가난하지 않으면 누가 죽을까? 적어도 너는 자업자득으로 혼자 살아야 한다.
류공권이 서예사에서 고전한 것은 마음이 정정하고, 마음이 섬세하고, 책이 늙었다는 것이다. 여든 한 살 때 그는 군주와 신하의 지도자로 아침 일찍 마차를 타거나 말을 타고 남교에서 조향했다. 설날에는 날씨가 상당히 춥다. 대명궁에 도착하면 기나긴 어로를 걸어야 한다. 노인이 숨을 헐떡거리는데, 그럼 그가 언제 훈훈을 받았을까? 오는요? 읽어? 광무와 효도? 검사는 그에게 한 분기의 임금을 벌했다. 어떤 사람들은 네가 늙어서 사람을 존중하지 않고 80 분의 1 을 끼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평생 이 잘못을 저질렀고, 칠팔명의 황제를 시중들었다. 그의 곁에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임을 당하고 유배되었는가? 유 씨에게 쉬운가요? 유공권의 성격으로 볼 때, 그는 벼슬길에 성실하고 성실하며, 당정되지 않을 때도 서예에 나무를 쌓을 수 있다. 유서의 평가에 대해 나는' 유공권전' 중 한 단락을 오늘 강의의 끝말로 읽었다.
중국 서예사가 안고라고 부르는 이유는 문학적 의미일 뿐만 아니라 문화적 힘이기 때문이다. 그의 생활 심경은 고요한 고향, 조용히 지켜보는 청산과 숲 속에서 시끄러운 샘물 몇 소리처럼 고요하다. 그리고 그의 영혼은 한 세대의 한자 쓰기 애호가들의 필묵과 부딪히며 영원히 피어나지 않는 꽃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품위는 유슈의 품질로 변하지 않고 변화무쌍해야 하지만, 얼마나 많은 트렌디한 변종과 무늬들이 눈시울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긍정적인 아름다움이지 사악한 아름다움이 아니라 화려한 아름다움이지 추한 아름다움이 아니다. 강경한 아름다움이지, 부드럽지 않고, 자웅동체의 아름다움이지, 양무음이나 음무양의 아름다움이 아니다. 전인의 어깨에 있는 인격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것이지, 인격의 맹목적인 홍보와 나르시시즘의 사미가 아니다. 글은 그 사람과 같고, 책은 그 사람과 같고, 예로부터 이렇다.
유공권 작품의 특징인 류공권의 서예는 당대 당시 유명했는데, 특히 민간에서는? 유엽어 값이 천 원이에요?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