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적 인생 작문 1 1
친구가 농촌에서 돌아오자 첫 전화가 내 핸드폰으로 보내졌다. "형제, 나와서 앉아요. 며칠 바빴어요. 정말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물론 친구가 걱정거리가 있거나 할 말이 있다는 것을 깨달을 의무가 있다.
마침 내가 최근에 긴장을 좀 풀어야 할 필요가 있어서 지체 없이 승낙했다. 시간과 장소를 확정하다. 당연히 우리는 곧 만날 것이다.
친구의 지친 모습을 보니 며칠 동안 잠에서 깨지 않은 듯 천천히 윙크했다. 그래서 나는 요즘 내가 정말 초췌하다는 것을 안다.
급하게 화제를 찾아 인사말을 몇 마디 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천천히 화제를 여는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원래 친구가 과로하여 사상 스트레스가 부담이 되었다. 시골에서 며칠 묵었더니 자연스럽게 감회가 깊다. 게다가 최근 막 새로운 작업 환경에 투입된 만큼 늘 과거의 익숙한 도취감이 그립다.
그래서 우리는 도움을 주기 위해 한 번도 언급하지 않은 주제에 대해 많이 이야기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환경에서 자신의 발전에 적합한 점을 찾는 방법, 캐릭터의 변화에 익숙해지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어쨌든 선택과 적응은 우리가 매일 해야 할 일이다.
인생은 이렇지 않다. 하루하루 친숙하다. 낯선 사람 속에서 점점 익숙해지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직장이든, 어려움이든, 환경이든. 우리는 탐험과 선택이 필요하다.
둘;이;2
나는 칠레의 한 시인이 그의 회고록에 이야기를 쓴 것을 기억한다. 시인은 부상당한 백조 한 마리를 입양한 적이 있지만 백조의 상처가 완쾌된 후 시인은 매일 그것을 안고 강가에서 수영을 하고, 다친 백조는 물 위에 떠 있다. 늘 꼼짝도 하지 않고 그곳에 머물러 슬픈 눈빛으로 먼 곳을 바라보며 한숨을 쉬었다. 시인은 나중에 그것이 너무 향수병 때문에 이 일생의 고통을 생각할 수 없다고 말했다.
어느 날 시인은 여느 때처럼 백조를 안고 목욕을 했지만, 걸어가면서 시인은 부드러운 팔이 볼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느꼈고 백조는 소리 없이 죽었다.
시인은 한숨을 쉬고 나서 한 가지 이치를 깨달았다. "영혼의 연약함은 때로 삶이 주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내면의 연약함이다. 1 년 동안의 문턱을 넘기지 않으면 강하거나 약하며 백조는 죽을 것이고, 남겨진 아쉬움은 아쉬움이라고 할 수 있을 뿐이다. "
친구처럼 새로운 생활환경에 직면하여, 지금까지 진정으로 새로운 환경의 아름다운 면을 느낀 적이 없다. 그러나 여전히 그의 과거의 기억 속에서, 아마도 그는 탐구하지도 않고, 생각도 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래서, 직장에 복귀한 지 며칠 후, 늘 피곤함을 느낀다. 사실, 모든 사람들이이 느낌을 만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어떻게 조정, 다른 삶의 맛 있는 순간을 느낄 필요가 있다.
셋;삼;3
달빛은 때때로 우리의 눈에는 슬픈 풍경이다. 때때로 우리 마음속에는 일종의 낭만적인 마음이다.
서로 다른 시기가 우리의 기분과 관련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인생이 순조롭다고 해서 모든 사람의 마음이 화창하고 근심 걱정이 없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관건은 어떻게 균형점을 찾을 것인가 하는 것이다.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20 세기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민족 음악가 중 한 명인 왕을 기억한다. 그의 노래에서 우리는 늘 머나먼 아름다움을 느낀다. 이런 아름다움은 생활 속에서 영혼에 깊이 들어갈 수 있는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그가 추구하는 전원, 산풍, 소와 양은 항상 우리 마음 속에 나타날 것이다. 특히 몸에 가볍게 맞은 채찍은 많은 사람들의 무한한 동경을 불러일으켜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불렀다.
하지만 결국 예술일 뿐 예술은 생활이 아니다. 이런 생활 속의 느낌은 조용한 식사 후에 혼자 있을 때만, 아름다운 연정 속에서, 격동의 생활 속에서만 나타날 수 있다. 아마도 소수에 불과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사회의 발전은 더 이상 자연의 격정 목가가 아니다. 필요한 것은 기름소금, 야채, 쌀간장, 식초차뿐만 아니라 생활의 현실이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영혼이 이미 생명을 가득 채웠으며, 아무런 공백도 남기지 않았다고 말한다.
사
어떻게 자신의 삶을 다시 찾을 수 있을까, 어떻게 삶의 빛을 다시 느낄 수 있을까? 아마도 그 먼 곳도 아니고 작은 서점에도 없을 것이다. 그러나 끊임없이 발전하는 사회 조류 속에서.
괴테는 "성격은 운명을 결정한다" 고 말했다. 사실 이것은 매우 철학적인 언어이다. 결국 명가의 손에서 나온 것은 단순한 표현이 아니다. 과거의 역사는 신비한 구멍과 같기 때문에 아무도 자신의 미래뿐만 아니라 자신의 현재도 통제할 수 없다.
하지만 자신의 운명의 길을 찾는 방법은 인생에 정말 지름길이 있을지도 모른다. 이런 해석은 도대체 문학 작품의 정교한 장식 때문인가, 아니면 생활의 문화 축적인가 하는 것이다. 변화무쌍한 인생으로 가득 찬 것은 한 사람이 세상에서 생활하고 발전하는 전 과정이다.
저자가 복잡함을 고려하는 것일 수도 있고, 너무 순진할 수도 있다.
그러나 생활적으로만 볼 때, 발전을 탐구하는 경로 패턴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생명을 존중하고, 마음을 존중하고, 당신에게 속한 매일을 존중합니다.
다섯;오;5
우리가 도시에 살 때, 우리는 늘 광장에서 춤을 본다. 이런 풍경은 매일 아침 우리가 첫 버스를 타거나 도시 구석을 거닐면 우리 눈앞에 나타난다.
해가 매일 뜨고 지는 것처럼, 고층 건물의 그림자도 우리의 눈에 들어오는 방식을 변화시킨다. 도시가 어떻게 돌아가든, 사람들이 무엇을 하든 간에. 모든 경관의 출현은 왕왕 일정한 생명의 법칙을 가지고 있다.
농촌도 마찬가지다. 춘하 가을과 겨울, 계절이 어떻게 변하든 간에. 일하는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꿈" 을 키우고 있다.
어쩌면 우리는 작은 일 때문에 슬퍼할 수도 있고, 어쩌면 우리는 생활 속에서 곤경에 처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런 것들이 없다면, 우리의 생활은 무미건조해질 것이다.
아마도 우리는 다른 사람의 성공을 부러워하고 자신의 실패에 직면할 것이다. 나도 다른 사람의 운명을 상상할 수 있다. 수많은 노력의 노력으로 항상 많은 것이 부족할 것이다.
부러움은 부러움으로 돌아가고, 상상은 상상으로 돌아가고, 매일의 생활은 우리가 진지하게 직면해야 한다.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을 들여 하는 것이 낫다.
\ "가을 달 봄 꽃, 방문자 감상, 산과 강에 의해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인생은 즐거움, 즐거움, 우아함으로 가득 차 있다. 만약 우리가 자신의 길이 없다면, 왜 먼저 자신의 마음을 가지지 않는가?
생활은 진실된 현실이지만 현실에서 모든 사람의 감정과 꿈은 부족하지 않다. 이것이 진정한 공평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시적인 생활을 느끼면, 너는 반드시 아름다운 순간을 창조할 것이다.
시적인 인생 작문 2 중생은 모두 풀과 같고, 누구나 높이 사는 아름다움을 느낄 것이다!
많은 책 중에서 나는 이 책을 읽기로 선택했다. 처음에 나를 매료시킨 것은 단지 책 제목일 뿐이다. 나는 생각한다: 모든 풀이 꽃을 피울 수 있을까?
이 책의 내용은 매우 간단하여 많은 작은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이야기는, 그것의 눈에는 하찮은 것일 수도 있고, 밋밋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하지만 정립메이의 작품에서 이 이야기들은 색다른 맛을 주어 작은 이야기에서 소리 없는 본연의 애정과 삶의 진실을 느끼게 한다. 이야기는 간단하지만, 각각은 깊이 생각하고 생각할 가치가 있다.
"인생의 좌절은 항상 불가피하다. 좌절에서 시적으로 사는 것이 중요하다. 잘 사는 것이 인생의 본질이다. " 이 말은 나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다. 그것은 생활, 좌절, 시에서 비롯된다. 이 이야기는 성적이 우수한 남자가 중등학교에 합격해 자신이' 잉어 점프용문' 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자 자신의 정원이 한 간부의 자녀에 의해 밀려났다. 나중에 친척의 도움으로 학업을 계속했지만 대학에서 B 형 간염이 밝혀졌다. 그는 실망했지만 아버지의 말씀은 잘 사는 것이 행복이라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그래서 그는 타락을 거절했다. 그가 심은 꽃은 온 마을에 싱그러운 향기를 가져왔다. 그의 아름다운 피리는 아름다운 소녀를 끌어들이고, 그녀는 그의 아내가 되었다. 그의 정교한 뿌리 조각은 사람들의 집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식품이 되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그와 같은 문제를 만났을 때, 그와 같이 버티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어쩌면 중등 학교에 갈 수 없을 때, 나는 학업을 포기할 것이다. 아마도 그는 B 형 간 진단을 받은 후 실망으로 가득 차서 생명의 종말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 하지만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는 행동으로 자신의 생활과 온 마을, 더 많은 사람들의 생활에' 시적' 을 더해' 좌절 속에서 살아가는 삶의 본질' 을 완벽하게 해석했다. 이런 인성은 많은 사람들이 부족한 것이다.
모든 풀에는 그것의 화기가 있다. 비료, 물, 제초 등 일련의 단계를 거치면 풀은 밝고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 그러나 앞의 과정이 없으면 풀은 풀이다. 꽃이 피지 않고, 그 생명에 밝은 색을 더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처럼 인생은 순탄하지 않을 운명이며, 가는 길에 온갖 어려움과 험난함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좌절, 시련, 좌절을 겪었지만 포기하지 않겠다고 고집해야만 결국 성공의 날을 맞이할 수 있다.
세상에는 알려지지 않은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방식으로 살고 있으며, 자신의 독특한 하이라이트로 생명의 시를 살고 있다. 중생은 모두 풀과 같아서, 모두들 높이 사는 아름다움을 느낄 것이다!
시적 인생 작문 3 올림푸스 산 9 대 문학의 여신 중 시의 뮤즈 여신이 가장 감동적이고 매혹적이다. 눈부신 문학별빛 속에서 시의 별자리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왕관이며, 시의 생명은 영원히 젊고, 영원히 늙지 않는다.
합리적인 인생 취향은 돈이나 권력에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영혼에 접근하는 것이다. 시사를 부르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자신의 속마음을 경청하고 자신의 속마음을 파악하는 것이다. 인생에는 시가 있다. 시가 있으면 생활이 반드시 많지는 않지만, 시가 없으면 생활이 영원히 적다. 이게 뭐야? 있으면 알게 된다.
시 안에 전쟁터가 하나 있는데, 모준을 각색하면 비극적인 성공이 될 것이다. 사막의 척박한 추초비료, 석양 아래 외벽에 남아 있는 몇 명의 파수꾼의 처량함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세탁망치의 차가운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나뭇잎을 흔들어 요양의 10 년 그리움을 떠올렸다. 갑자기 낯선 사람의 버드색을 보고 남편에게 물범을 찾도록 가르치는 것을 후회했다.
시 속에는 전원 풍경이 있다. 봄은 조용하고 진귀한 개울이다. 물은 나무 그늘 아래에서 반짝 빛나고, 햇빛을 사랑하는 온유하고 고요하며, 물 빛 산색이며, 맑은 하늘은 비가 많이 오는 몽롱한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나무 숲 속의 달빛 평원, 시냇물 속의 수정석, 봄 달이 새에게 주는 서프라이즈입니다. 따뜻하고 먼 마을이다. 담배는 이라크의 한 시장에서 동거하고, 채국화 울타리 아래에서 한가롭게 남산을 바라보는 것도 외로움이다.
시 에는 이상 이 있지만, longcheng 비행, huma Yinshan 군사 정보 를 가르치지 않습니다; 당신이 유명한 만 허우, 또한 정치적 욕망 인 경우, 일시적으로 링 연각 에 이동 하십시오; 말굽병으로 어느 날 장안화의 꿈이 실현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의 꿈이기도 하다. 여객선의 종소리가 한밤중에 실패했다. 천만명의 사람들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유자우를 위해 헌신하는 것이다. 차가운 별에 대한 경의를 표하고, 나의 피로 헌원의 희생을 표창한다.
시 속에는 정이 있다. 즉 산에는 능이 없다.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되는 것은 과감하게 너와 싸우는 확고하고, 창해가 물을 난처하게 했던 영원한 호박의 사랑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봄의 광경이다. 봄에는 잠나방이 죽을 때까지 짠다. 매일 밤 촛불이 울고 있고 촛불의 심지가 다 뽑혔다. 이것도 서창 가위에 대한 기대이지만, 그들이 말하는 것은 늦은 비다. 그런 옷이 넓어져도 후회하지 않는 치정이라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우리가 천국에서 날고 있다는 서약이기도 하다. 두 마리의 새는 같은 날개를 가지고 있다. 누가 결혼하고 싶어?
봄가뭄은 강호를 잊고 밭에 가서 건져내는 것이 낫다. 생활은 기억되어야 하지만, 영원히 잊혀질 것이다. 아마도 시를 제외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때 우리는 꿈과 문학과 사랑에 대해 세계 일주를 잘했다. 지금 우리는 한밤중에 술을 마시고, 컵이 부딪치면 바로 꿈의 부서진 소리다. 북도는 늙고, 머리가 희고, 졸리고, 불더미 옆에서 잠시 쉬면 이 시를 적어서 천천히 읽으며, 과거의 너의 눈의 부드러움과 그들의 무거운 그림자를 회상해 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이츠는 스물일곱 살 때 마덕에게 이렇게 확고한 맹세를 했는데, 지난 일은 연기와 같다. 아마도 시에서 엄숙한 단어의 매력은 우리에게 과거에 대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시인이 믿어야 할 것이다.
시는 우리의 꿈과 같다. 우리는 화려한 미사여구, 웅장한 포부, 웅장한 상상력으로 그것을 장식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시인은 종종 불행을 동반한다. 왜냐하면 이 붉은 먼지 속에서, 아마도 우리는 꿈을 제외한 모든 것을 다시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비바람 속에서 시인 존은 생명의 힘으로 불후의 시를 썼다. 우리는 감정을 간직하고 마침내 자신을 붙잡았고, 그래서 천산을 떠나 의지에 대한 깊은 기억을 들었다. 그 목소리가 말하는 것 같다: 나는 멀리 가지 않았다, 나는 곧 돌아올 것이다.
시 () 를 진차 () 처럼 맛보다. 어디로도 물러나는 것이 자신의 심리로 물러나는 것보다 낫다. 조용하고 그렇게 고통스럽지 않아요. 나는 평화가 영혼의 질서일 뿐이라고 주장한다. 카일 오리리우스의 말에 따르면, 이른바 인생의 시적인 것은 당신의 마음을 열고 현실의 멍에에서 벗어나 운명의 연민과 속박을 받아들이지 않고 새로운 자세로 바다와 하늘을 맞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평범하지 않은 일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시단에서 이백귀비는 먹을 갈고, 힘스는 부츠를 벗는 교만은 감탄할 만하다. 두보의 두 번째 조조는 그 이름으로 태어났고, 그 끝없는 강호의 정서는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다. 이 밖에도 계계의 멋진 바텐더, 도연명이 유유히 국화울타리 아래, 이하의 고심 낭송, 수시의 리치 300 개가 있다. 마음이 넓은 영남인 시인으로서 그는 늘 열정이 팽배하다. 그들도 탐욕, 치매, 노여움이 있는데, 이것들은 그들의 시에서 조금도 이상하지 않게 드러난다. 예를 들어 류영은 추에 대한 견해가 얕고 조용하며, 이상은은 다정다감한 면, 육유와 당완은 모든 것을 돌보지 않는 사랑과 죽음, 문인시와 유유 유유 사랑과 미움이 엇갈리고, 가인의 매혹적인 매력은 사랑이 숙명을 넘나들게 한다. 시는 사랑과 증오를 가져왔지만, 이것과는 무관하다.
생활은 시적이다. 이 증오는 낭만과 무관하다. 시간은 쉽게 사람을 버릴 수 있다. 체리는 빨간색이고 바나나는 녹색이다. 시가 응석받이로 망가지면 영원히 늙지는 않겠지만, 침묵의 여산연우와 절강조는 결코 그것을 미워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리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할 일이 없을 것이다. 여산에는 비가 많이 오고 절강에는 비가 많이 온다. 몽환적인 생활에서 시는 영원히 결석하지 않을 것이다.
시적 인생 작문 4 올림푸스 산의 9 명의 문학 여신 중 뮤즈 여신이 가장 감동적이고 매력적이다. 눈부신 문학별빛 속에서 시의 별자리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왕관이며, 시의 생명은 영원히 젊고, 영원히 늙지 않는다.
인생의 합리적인 위치는 돈이나 권력에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영혼에 접근하는 것이다. 시와 추모사, 어휘가 섬세하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너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심금을 울린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생활에는 시적이 있고, 시가 있고, 생활이 반드시 많지는 않지만, 시가 없으면 생활이 영원히 적다. 그것이 무엇인지 우리는 모른다, 우리가 그것을 가질 때까지.
시 속에는 전쟁터가 있는데,' 말로 후사를 봉하고, 일장성공만골이 말라' 는 비극이다. 또한' 대막추초비료, 낙하 외벽 옆에서 살아남은 파수꾼 몇 명' 의 서늘함이기도 하다. "세탁채 차가운 박자가 나뭇잎을 흔들고, 10 년 동안 성공하고, 요양을 회상한다" 는 그리움으로, "기류색을 찾아 후회하고, 교부의 인인을 찾는 것" 의 아쉬움이다. ...
시 속에는 전원이 있는데,' 봄눈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고, 나무는 그늘을 비추고, 물은 부드럽고 부드럽다' 는 고요함과' 맑은 햇살, 산과 비가 오는 비' 의 몽롱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림에는 달빛이 있고, 개울에는 수정석이 있다' 는 밋밋하고,' 달이 언제 놀라는지, 봄계에는 새소리가 난다' 는 서프라이즈다. 따뜻한 동네, 이이치허 연기' 의 * * 집이자'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고독이다 ...
시 중 한 가지 이상은' 용성을 날게 하고, 호마화음산을 가르치지 않는다' 는 군 정서이다. 또한 "잠시 링연각으로 가주세요. 만약 당신이 유명한 만호라면" 의 정치적 소망입니다. 봄바람이 도도한 말굽병이다. 나는 하루 종일 장안화를 다 볼 수 있다' 는 꿈이자' 고모수 외곽 한산사, 밤반 종소리 여객선' 의 꿈이다. 머리로 천손가락을 치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의 헌신이자' 나는 피로 헌원을 추천한다' 는 제사이기도 하다 ...
시 속에는 사랑이 있다.' 산무릉, 천지합이 네 마음대로 정해진다' 는 굳건함과'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수 없었다' 는 사랑이다. 이것은'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밤촛불이 다 울다' 는 동경이자' 서창으로 촛불을 자르고, 늦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의 기대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허리띠가 점점 넓어지고, 나는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초췌함을 위해" 라는 치정이며,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두 마리의 새가 날개를 이루고, 나는 땅에서 매듭을 짓고 싶다" 는 것이다. ...
"봄가뭄에 물고기가 육지에 있다. 강호에서 서로 잊는 것이 낫다. " 생활은 기억해야 하지만, 항상 잊혀질 것이다. 아마도 시를 제외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때 우리는 꿈과 문학, 사랑에 대해 세계 일주를 잘했다. 지금 우리가 밤늦게 술을 마시고, 컵이 서로 부딪치면, 바로 꿈의 부서진 소리다. " 북도는 말했다: "당신이 늙고, 머리가 희고, 피곤하고, 난로불 옆에서 졸고 있을 때, 이 시를 내려 천천히 읽으시고, 당신의 과거 눈빛의 부드러움을 회상하고, 그들의 과거의 무거운 그림자를 회상해 보세요." 예이츠는 27 세 때 마덕에게 이렇게 확고한 맹세를 했고, 지난 일은 연기와 같다. 아마도 시 속의 장엄한 문자의 매력이 우리에게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시인이 믿어야 할 것이다!
시는 우리의 꿈과 같다. 우리는 화려한 미사여구, 웅장한 포부, 장려한 상상력으로 그것을 꾸몄다. 시인은 종종 불행을 동반한다. 왜냐하면 이 붉은 먼지 속에서 우리가 꿈을 제외한 모든 것을 잃으면 다시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 Huck 은 비바람 속에서 생명의 힘으로 불후의 시를 썼다. 나는 내 감정을 간직하고, 결국 나 자신도 보존하고, 그래서 우리는 전산에서 멀리 떨어져 윌에 대한 그들의 깊은 추억을 들었다. 그 목소리가 말하는 것 같다: 나는 지금까지 걸어본 적이 없다. 나는 곧 돌아올 것이다.
품시는 품진차와 같다. "한 사람이 어느 곳으로든 물러나면, 자신의 마음, 더 평화, 덜 고통 ... 나는 평온이 마음의 질서일 뿐이라고 주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마커 올러류의' 심사숙고' 에 따르면, 이른바 인생의 시적인 것은 마음을 두드리고 현실의 속박에서 벗어나 운명의 자비와 속박을 더 이상 받아들이지 않고 새로운 자세로 해천을 맞이하는 것이 시의 참뜻이다.
생활에는 항상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다. 그것들 없이는 해롭지 않지만, 그것들 없이는 삶이 많은 경이로움을 잃게 되고, 시가 만족스러울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시단에서 이백의' 귀비는 먹을 갈고, 천재는 부츠를 벗는다' 는 오만함은 감탄을 자아낸다. 두보는' 두초명신, 강물의 만고에 헛되지 않는다' 는 감정이 경각심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금거북사위 바텐더' 의 소탈함, 도연명'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의 유유유함, 이하' 고심' 의 고음, 스시의 고음. 그들도 탐욕, 무지, 분노, 분노를 가지고 있는데, 이들은 모두 그들의 시에서 예외 없이 드러난다. 예를 들면 류영이 초정 () 의 얕은 음저창 (), 이상은의 다정감, 육유 () 와 당완 () 의 사랑과 미움 (), 문과 유유 () 의 사랑과 미움이 얽혀 있다. 시에서 "미인은 절색이 있다" 고 말했기 때문이다. 시는 사랑과 증오를 가져오지만, 이 모든 것은 그것과 무관하다.
인생은 자연히 시적인 것이다. 이 원한은 풍월과 무관하다. 유광은 쉽게 사람을 차버리고 체리는 붉은색으로, 파초는 녹색으로 변한다. 시를 총애할 시간이 있을지도 모른다. 영원히 늙지 않을 것이다. 부드러운 사랑만 조용히, 말이 없다. "절강여산의 연우는 그렇게 밉지 않다. 도착하면 조급해하지 마라, 절강 여산은 안개가 많고 비가 많이 온다. 클릭합니다 꿈이 있는 인생, 시는 결코 결석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