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달음이 무엇인지, 깨달음 후에 어떤 상태인지 알려주세요.

깨달음은 깨달음의 지혜와 이성을 의미한다. Hokkekyo 의 서문은' 불교를 비추고 중생을 계발한다' 고 말했다. ♫ 80 화엄경은' 모든 우매한 중생을 일깨워라' 고 말했다 옵시디언이 나오자, 나는' 그 사람을 변화시키려면, 너는 깨달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복법장은' 내가 Aśvaghoṣa 이고, 흰옷을 입고, 예기에 입성하고, 종고를 치고, 하프를 화해하고, 음절이 슬프고, 곡조가 성공적이다' 고 말했다. 나 없이, 나는 모든 방법을 집행했다. 당시 본 시의 오백 왕공은 동시에 깨달음을 얻었고, 오욕출가를 싫어했다. ""

깨달음은 쉽지 않다.

보살의 수행은 각종 등급과 증명을 거쳐 이미 완전한' 가시성' 에 이르렀다. 이른바' 너의 마음을 본다' 는 것은 그렇게 쉬운 것도 아니고,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도 아니다. "열반경" 은 고전을 바탕으로 견해를 드러내며 "십보살은 만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즉, 비록 10 세 보살은 볼 수 있지만, 명확하게 볼 수 없기 때문에 완전히 나타나지 않는 것은 사실이다. 약간의 증후군을 겪어야 점차 드러난다: 하나는 깨지고, 하나는 나타났다. "카드 깨짐" 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시작도 알 수 없는 먹구름을 깨고, 무지한 먹구름으로 자아의 큰 날을 가렸기 때문에 지혜와 빛은 뚫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먹구름이 서서히 흩어진 후, 큰 날이 점점 더 분명해졌다. 먹구름이 모두 흩어지면 태양이 충분히 노출되고 햇빛이 대지를 비추면 미래가 없을 것이다. 또한, 지금 부처님을 배우고, 종종 사람들이 그가 "맑은 마음으로 성찰한다" 고 말하는 것을 듣거나, 혹은 그가 늘 입가에 매달아 그것을 쉬운 일로 여기며, 왕왕 한 마디로 이해하므로, "견성" 이라고 생각하고, 그가 "깨달음, 곧 불토" 라고 생각하는 것은 "이해증명" 이라고 생각한다 성구를 보십시오: 열 보살은 여전히 보이지 않습니다. 여섯 번째 보살은 처음처럼 진실해야만 완전한' 견성' 이라고 할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은 속박되고, 탐욕스럽고, 걱정으로 가득 차 있고, 검은 눈으로 덮여 있고, 마음은 우매하고 어두운 상태에 있다. 만약 수시에서 불어를 알아듣고 이치를 자연으로 이해할 수 있다면, 그것은 매우 귀중할 것이다. 왜냐하면 불설이 한 말은 정말 믿기 어렵고, 자연의 진실보다 1 억 배나 더 믿기 어렵고 이해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증언이 참인 것" (또는 간단히 "가시성") 은 일반인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부처님을 배우는 과정에서 때로는 깨달음이 있다면, 당신이 무엇을 보았는지, 열심히 연습할 때의 작은 대응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잠시 얻은 것이라면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자신이 이미 "가시성" 이나 "깨달음" 또는 "깨달음" 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예를 들어, "렌츠의 엄경" 은 "잠시 얻은 것, 성증, 성심, 선경지" 가 아니라고 말한다. 성해한다면, 반드시 군악을 당할 것이다. ") 이것은 수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현상을 가리킨다. 수행이 부지런하지 않은 사람에 관해서는, 만약 어떤 현상이 나타난다면, 아마도' 착각' 일 것이다. 진지하게 생각하지 말고, 자신이' 성관계',' 깨달음',' 깨달음' 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어떻게 이렇게 싸지? 위대한 수행자가 부지런히 보수한다 해도 현상은 종종' 일시적, 거룩함' 이다. 더욱이 너는 위대한 수행자가 아니고, 부지런히 수리하지 않는데, 어떻게 허공에서' 우' 와' 견성' 을 얻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신이 아직도 세고 있다면, 당신은 "마술" 을 "마술 상" 으로 바꿀 것입니다. 만약 이 신기한 일이 완성된다면, 세상에 보고하고 내세에서 타락할 것이다. 그러므로 오늘 부처님을 배우고, "내 마음이 밝다", "나는 성을 본 적이 있다" 고 가볍게 말하지 마라. 이런 사람을 보면, 세심하게 관찰하고, 심지어 그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선 () 을 수행하려면 선 () 중의 모든 현상을 미리 이해하고 분별해야 선 () 에서 실수하지 않을 수 있다. 경지가 있을 때, 너는 비로소 알아차릴 수 있고, 비로소 대처할 수 있다. 일본의 어떤 사람들은' 명상만' 을 주장하지만, 그들은 선종과 선종철학을 연구하지 않는다. 고충이 있는' 원주민 제강 명상법' 이라고 할 수 있다. 심지어 눈이 있는데 (누군가 가르쳐 줬지만, 너는 보지 않고, 복종하지 않는다), 일부러 눈을 감고 달렸다. 너의 용기는 칭찬할 만하다. 무지와 맹목적인 수행에 조롱을 받을 수밖에 없다. 그리고 서양인들이 쓴 선종에 포함된' 모 개우' 의 예는 서양인의 각종 현상 (예: 구토, 제자리에서 뒹굴기, 심지어 실신 등) 이다. ) 그것은 그들이 처음 동쪽에 도착했을 때 일어났습니다. 이 현상들은 그의 책에서' 계몽' 현상이나 전조라고 불린다. 하지만' 골엄경' 에 따르면, 이들은 모두 수행자 자신의 업벽이 나타나기 전의 현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아아,' 골엄경' 이 성하지 않고, 중생의 우혹함, 헛된 고행마술, 스스로' 깨달음' 이라고 생각하고, 책을 쓰며 큰 거짓말 (가칭 깨달음) 을 써서 군중을 오도한다. 10 여 년 전, 뉴욕에서 한 거사와 그의 동수 (배우자) 가 모두 대만성의 유학생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대만성의 일류 대학에 재학 중이며, 이 대학 불교협회의 회장이다. 당시 그는 대만으로 돌아가 친척을 방문했고, 미국으로 돌아온 후 흥분해서 나에게 보물을 찾았다고 말했다. -그는 수행이 좋은 사람을 찾았다! 그는 "그는 대만성의 센세이션이다. 특히 대학의 일반 청년 불교도들 중에서도 그렇다" 고 말했다. 그는 ××× × 선을 창립했고, 첫 열매, 스도쿠, 짧은 시간 안에 다른 사람을 가르치고 훈련시켜 깨달음을 얻고 첫 열매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미 몇 명의' 제자' 가 초보적으로 효과를 냈다는 것을' 확인' 했다고 한다. 그 당시 나는 이' 정밀 검사 보행자' 가 곧 2, 3, 4 과로 올라갈 것이라고 속으로 은밀히 예측했다. 그렇지 않다면, 불행히도, 나는 예상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이 사람이 연이어 뛰어올라 결국 곽산에 올랐다고 들었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다. 10 년 후, 불교계의 저명한 교수가 그를 방문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에게 물었다. "나는 네가 이미 너의 제자를 위해 열매를 증명했다고 들었다. 그들은 이미 첫 열매, 두 번째 열매, 세 번째 열매, 네 번째 열매를 얻었다. 이게 사실인가? " 그가 대답했다. "내가 이렇게 말하는 것은 내가 한 말 때문이다. "좋은' 과일 말하기'! 사실 교활해요! ("인과설" 은 그들의 마음속에 "인" 밖에 없지만, 장차 반드시 그 열매를 맺을 것이라는 뜻이다. 나는 그 결과가 내가 그 이유를 보았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나는 미리 결과를 말했는데, 그것뿐이다. ) 그리고 물었다: "나는 당신이 망고 스틴 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게 사실인가? " 그는 이렇게 대답했다. "내가 전에 무슨 말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내가' 눈이 순결한 불교 도사' 라고 생각한다. \ "봐! 또 달라졌다. 나는 감히 알아보지 못한다! 왜 인정할 수 없나요? 그를 방문한 사람은 권내 사람이고, 유명한 대학 교수로, 불학에서 거의 그의 선생님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앉아 있기 때문이다. 그는 그에게 부처를 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래서, 나는 이번에 내가 매우 혼란스럽다는 것을 알고, 그래서 나는 생각을 바꾸었다. ) 위에서 말한 예는 여전히 좋다. 더 많은 경우, 어떤 사람들은 부처님, 생불, 상급사, 무상사, 상사금강, 법왕이라고 자칭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부처나 보살의 환생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탁세의 중생은 왕왕 우둔하고 맹목적이며, 진짜라고 믿는다. 자신이 어떤 보살의 화신, 모 부처의 화신, 혹은' 다시' 라고 해도 모두 새빨간 거짓말이라는 것을 증명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래서 반지에서 말했다: "혼잣말을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묻는다." "스승님, 당신이 삼과를 이루었다고 들었죠." " 명확한 대답이 없더라도 같은 질문: "네. "그냥 고개를 끄덕이고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 침묵 (기본값), 눈 깜빡임 등등. 상대방이' 이해' 하고 긍정적인 대답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거나, 의도적으로 상대방이' 오해' 하고 긍정적인 대답을 하도록 하는 것은 큰 거짓말과 경고다! 게다가, 이해하지 못하고 즉석에서 이런 문제를 부정하는 것도 범죄다. 심지어 제자들의 소문과 평론까지 들었다. "우리 스승이 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다." ), 선생님이 이런 말을 듣고 계시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부인하지 않고 이런 소문을 멈추지 않는다면, 당신은 유죄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자신의 신성함을 증명하고 부인하지 않는다고 의심할 뿐만 아니라, 유죄이며, 어떤 사람이 진리를 증명했다고 말할 수도 없고, 혹은 어떤 사람이' 대보살' 이라고 결론 내리거나, 어떤 사람이 문수, 관음의 화신이라고 결론 내릴 수도 없다. 네가 이런 소문을 듣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전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거짓말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선생님 (80 세의 거사) 이 "생사가 자유롭다" 며 90 대까지 살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선언했다. 불행히도 노인은 곧 돌아가셨다. 불교 제자로서, 당신은 다른 사람이 어떤 과보를 가지고 있다고 함부로 주장해서는 안 됩니다 ('생사의 자유' 포함)-당신이 다른 사람에 대해 말하더라도, 당신은 새빨간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불교명언) 다른 사람을 알고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네가 수행이 그보다 높거나, 적어도 그 사람만큼 키가 크다면, 네가 그의 수행의 경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수행명언) 그래서, 당신이 "그를 자랑" 할 때, 당신은 "자신을 자랑"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두 가지 큰 거짓말이 있습니다. 하나는 다른 사람이 무엇을 증명했는지, 다른 하나는 당신이 무엇을 증명했는지 암시하는 것입니다.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게다가, 왜 여래가 정말 보살과 아라한의 화신이라고 해도 너를 가르칠 수 없는가? 왜요 말을 하면 몇 가지 결과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첫째, 중생들은 모두 예배를 위해 다투고 있으며, 일의 편리함과 명리와 관계가 있다. 둘째, 만약 당신이 진짜 보살의 화신이고, 어떤 사람이나 외부인이 당신을 믿지 않거나 부러워하고, 당신이 가짜라고 말하고, 심지어 당신이 요괴의 화신이라고 한다면, 그가 큰 죄를 짓게 하지 않겠습니까? 3. 만약 당신이 진짜 보살이라면, 다른 사람이 거짓말을 해서 그도 진짜 보살이라고 주장한다면, 당신은 어떻게 그가 말하는 것을 금지합니까? 우리는 어떻게 진위를 구별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이 예가 열리면 끝이 없다. 그래서 이런 폐단을 근절하기 위해 부처의 가르침을 누설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누설은 세상에 살지 않는 것이고, 세상에 사는 것은 누설하지 않는 것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우리는 이 철률을 알 수 있다. "진실한 자는 말하지 않고, 말하는 자는 진실하지 않다. 이에 따라 어떤 교파는 교주가 문수, 보현, 아미타불, 관음의 화신이라고 자랑할 수 있다. 심지어 한 무리의 사람들이 두 사람이 모두 부처가 되었다고 주장하며' 불' 이라는 글자를 이름 위에 올려놓았다. 또 다른 파벌은 그 휘하의 수십 명이 이미 부처가 땅을 떠나는 것을 증명했다고 주장한다. 이 모든 숲과 숲은 정통 종교에 따르면 큰 문제가 있습니다. 현자 여러분. 매춘, 살인, 절도, 실수를 은폐하는 것은 모든 위대한 마법 사물의 원인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깨지고 결실이 없기 때문이다. "네 가지 가르침" 을 존중하면 마법이 끊어지고, 악마는 영원히 침묵한다. 반대로, 만약 네 가지 교법을 지키지 않고 경솔하게 네 가지 일을 하고, (사브로이) 를 버리고, 자칭 수행, 수행선, 심지어 깨달음을 얻고, 무마물을 생각한다면, 서까래에서 물고기를 구하는 것과 같다. 불가능하다.

깨달음은 생사를 의미하지 않는다.

남편이 죽고 싶으면 증명해야 한다. 증명도 없고 혼란스럽고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을 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만약 네가 성실하고 성실하고 달력을 통해 몸을 단련할 수 있다면, 너는 의도적인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귀신은 지혜롭고, 사람은 내가 옳고 그름이다. 사진을 찍지 않으면 여전히 열정이 팽배해 있다. 표현이 높을수록 감정이 무거울수록 깨달음에 빠지는 것을 피할 수 없다. 만약 한 사람이 잠을 잘 수 없다면 (X 와 ng 가 깨어나면), 그는 오랫동안 잠을 잘 것이다. 옛사람들은 큰일이 이미 명백해졌다고 말했다. 예를 들면, 상고시 (K 40O부사) 와 (B 鼼 모사) 와 같다. 나는 여전히 막막한데, 여전히 더 막막할까 봐 두렵다. 막막한 사람은 감정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인간의 느낌이 없으면 어떻게 생사가 있을 수 있습니까? 위대한 각오를 가진 사람들은 불교의 각오와 같은 각오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곤혹스러움은 여전히 끊어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은 반드시 사진을 읽어야 하고, (아마도) 감정화를 피해야 한다. 숨겨진 (법장) 은인 (오조홍인대만선사) 부자님 [1] 이해력이 깊지만, 제가 너무 둔해서 다른 사람과 내 감정에 묻혀 있고, 불법지혜를 이어갈 수 있는 첫 번째 대가가 되고 싶어, 아무리 잘못해도 역전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종업원이 되도록 노력하다. 슬프지 않아요? 여래는 마지막 날의 중생들의 고민이 막막하다는 것을 알고, 염불하여 정토에 살고 싶다는 편지를 특별히 열어 그가 죽을 때 부처에 끌려 서양에서 죽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네가 전생이 있다면, 너는 비범하고 신성할 것이다. 만약 네가 생존하고 죽고 싶다면, 너는 토미와 바다를 섬길 것이다. 이 서클에서 무명에 이르기까지 성불까지 마음을 철저히 증명하였다. 이것들을 알게 되면 곧 지나갈 것이고, 증명은 참을 수 없고, 빛깔이 넓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왜 몇 가지 장식품을 넣어 조상보다 우월한 명성을 얻고 자신의 회사를 시들지 않게 하려고 하는가. 일단 눈에 띄는 사람이 간파하면, 원래는 악령의 본명으로, 천년은 잊지 않는다. 아아! ("마술분별이록" 재각서) [1] 부자: 이것은 스승을 가리킨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선우 (禅) 는 자연스럽게 부처가 되는 것이 좋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도 몰라, 불성이 부처를 보는 것은 불성이고, 성불이지, 원만한 부처가 아니다. 왜요 문 아래에 사는 사람들 때문에, 깨달음을 얻을 때 자신의 이치를 알고, 원래 부처와 같기 때문에 성불이라고 부른다. 그러나 그의 고민은 조금도 끊어지지 않았지만, 늘 스스로 사진을 찍고, 유니폼 고민을 하며 성인처럼 행동했다. 만약 네가 불면증이라면, 걱정을 참을 수 없다면, 너는 다른 사람보다 창업이 더 심해질 것이다. 그의 고민에 깨달음의 힘이 섞여 있기 때문에, 그는 미쳐가고 현명해졌기 때문에, 그의 창업 능력도 극도로 범람했다. 이것은 성불의 희망이 없을 뿐만 아니라, 삼악도로 타락했다. 그러므로 깨달은 사람은 깊이 연구하고 사진을 자주 찍어야 한다. 보고 생각하는 고민이 다 소진되면, 생사의 고비이지 깨달음이 아니다. 전조 오조의 계율, 초당 소년 선사, 깨달음 후 미증으로 여전히 환생의 고통을 면할 수 없다. 같은 오류 [1] 는 분명히 알아야 한다. 만약 정말 부처가 되었다면, 그것은 멀었을 것이다. (상해에서 영암까지 불어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