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증명 (유복자) 은 1957 에서 태어났다. 장쑤 흥화인, 난징 일승서화예술연구원 원장, 영국 동방예술연구소 연구원. 2000 년 작품' 달빛' 은 중국 미술가 협회와 중국 서예가 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국혼향토정' 전국서화작품 그랑프리' 특별상을 수상했다. 200 1' 어현자화집' 은 인민미술출판사가 출판하고, 중국미술가 협회 회장 유대씨가 순서를 정했다. 200 1' 예란재' 전국 유명 화가 서화 작품전 참가. 2002 년' 전국여회 명가 그랑프리' 에 초청돼 추상적인 수묵작품' 손' 이 1 등상을 받았다.
중국어 이름: ge zengming
별칭: 옥씨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장쑤 흥화
생년월일: 1957
직업: 화가와 서예가
주요 성과:' 국혼 국토정' 전국 회화 그랑프리 대상.
대표작: 달빛, 태양, 파란 꿈, 장미꿈.
예술적 업적
1957 에서 태어났습니다. 남경일성
예술연구원 원장.
2000 년 작품' 달빛' 은 중국 미술가 협회와 중국 서예가 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국혼향토정' 전국서화작품 그랑프리' 특별상을 수상했다.
200 1' 어현자화집' 은 인민미술출판사가 출판하고, 중국미술가 협회 집행의장 유대씨가 순서를 정했다.
200 1' 예란재' 전국 유명 화가 서화 작품전 참가.
2002 년' 전국여회 명가 그랑프리' 에 초청돼 추상적인 수묵작품' 손' 이 1 등상을 받았다.
2002 년에는 제 6 회 상하이 예술박람회에 초청되었다. 거의 50 점의 추상적인 수묵 작품이 센세이션을 일으켜 매진되었다. 이들은 프랑스와 다른 예술계로부터 중국의 조무극으로 칭송받았고, 중국 신문사는 인터넷에서 논평을 했다.
2002 년' 중국 인재' 는 저명한 작가 구보아의' 변두리 화가-갈증명' 이라는 글을 발표했다.
2003 년 작품' 파란 꿈'' 장미의 환상' 이' 홍콩 당대 수묵전 전시회' 에 참가했다.
2003 년에는 많은 작품들이 영보금식 전시회에 초청되었다.
2004 년' 마카오 서전 전시회' 상을 받았다.
국내 유명 감독이 마음에 들어 실내 장면으로 장식한 작품들이 많다.
2000 년부터 2003 년까지' 신화일보',' 양자석간지',' 예술도보',' 예술의 친구',' 서예',' 중국문학',' 호텔세계',' 중외호텔' 에서 대량의 작품을 발표했다
저명한 평론
리우 다 (중국 미술가 협회 회장)
유복자는 판교의 고향에서 태어나 금릉고도 () 에 살고 있다. 오월 문화의 옥토와' 양주 팔괴' 의 혁신 정신은 문화적 내면을 제공한다. 풍부한 생활 경험, 유럽과 미국에 퍼진 흔적은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제공한다. 예리한 직감, 대담한 개성, 혁신의 자질이 그의 창작을 끊임없이 쏟아냈다. 유복자의 작품은 유가의 중화, 도가의 허무, 불가의 진실을 깨닫게 할 뿐만 아니라, 서양 예술의 화려함, 화려함, 판타지의 경지를 깨닫게 해 중국 수묵화의 신비와 서양 예술의 정교함을 하나로 융합시켰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유복자의 그림은 중국 예술에 새로운 분위기를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화가와 평론가에게도 영감을 주었다. 뿌리 깊은 전통 예술 사고에서 벗어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하려면 끈질긴 추구가 필요하다. 다행히 유복자는 풍채가 무성하고, 정력이 넘치고, 이해력이 높고, 문필이 부지런하다. 앞으로 예술 창작에서 큰 성과를 거둘 것이다.
이산 (미술연구소 소장, 난징 중주 당대 미술관 관장, 유명한 예술평론가)
한 친구가 나를 데리고 가증명의 그림을 보러 갔는데, 이름은' 옥불' 이다. 언뜻 보면 나는 꽤 놀랐다. 나는 형이 단지 애호가일 뿐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림을 그리는 것이 재미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림을 전문적으로 그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양머리를 걸고 개고기를 파는 많은 소위 전문 화가들보다 훨씬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그림이 똑똑하고 열정적이며 깨끗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는 너무 많은 탐욕스러운 녀석을 본 적이 있다. 그림은 그들의 간판일 뿐이다. 그들은 벼슬을 섞어서 일류 화가처럼 허명을 지어 기만적인 자본으로 삼았다. 어차피 사회에는 예속된 사람이 많다. 그들은 물고기처럼 물을 얻고 경치가 무한하지만, 뒤에는 저주가 있어 회화계의 웃음거리만 남는다.
라오갈은 진정한 아마추어 화가이다. 그의 일에는 많은 바쁜 일이 있지만, 그의 그림 수는 정말 놀랍다. 일단, 나는 오랫동안 그를 보고, 현기증, 난 단지 절반을 보았다. 노갈은 출근 외에 시간을 보내는 유일한 활동은 그림을 그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퇴근 후 한밤중 두세 시까지 자주 그리며 정상인의 정력 한계를 넘어섰다. 나는 심지어 이런 사심없는 상태, 초연한 상태를 부러워하며, 한 사람이 모든 정력으로 어떤 목표를 향해 스퍼트를 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나는 노갈이 그의 그림에 대해 얼마나 기대하고 있는지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내가 관찰한 바에 의하면, 그는 종종 작품의 효과에 대한 판단이 부족하여 교묘한 멋진 그림들을 한쪽으로 던졌다. 확실히, 그가 그림을 더 많이 그린 것은 기탁을 위한 것이었는데, 그림 속에서 즐거움을 찾기 위해서였다. 이것은 화가가 미구량과는 매우 달랐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마음으로는 꽃을 심을 수 없고 무심코 버드나무를 꽂아 그늘을 이루었다는 옛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노갈화는 그의 타고난 이해력과 영감에 의지하고 있으며, 물론 그가 어릴 때부터 문학예술을 사랑했던 것과 관련이 있다. 그의 그림은 거의 서의라고 부를 수 없다. 왜냐하면' 자유' 는 문인화의 약속으로 이미 사람들이 과도하게 사용했기 때문이다. 노갈의 그림은' 프리 핸드' 의 요소를 가지고 있지만 표현주의 수법을 부각시키고, 먹추상을 뿌리며, 매우 실험적이다. 나의 평론가 친구 중 한 명은' 실험' 이라는 단어를 좋아하지 않고' 실험' 이 미성숙한 단계라고 생각한다. 내 견해는 다르다. "실험" 은 예술가의 기본 자질이다. "실험" 이 없으면 탐구와 혁신이 없기 때문에, 나는 항상 감히 "실험" 을 하는 화가에 대한 인상이 좋다. 노갈은 자신의 창작에 인공의 굴레를 넣지 않고 마음대로 그림을 그릴 수 있어 자신의 창작에 많은 자유의 공간을 열어 주었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또한' 아마추어' 화가의 장점이다. 부담도 없고, 틀도 없고, 어떤' 전문' 화가들처럼 진부하지도 않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기본기가 부족하다고 말할까 봐 선입견을 품고 있다.
일부 서방 외국인들이 노갈의 그림을 좋아하고 그의 그림을 감상하는 것은 근거가 있다. 예술에 대한 우리의 감상은 친숙함과 낯설음에 기반을 두고 있다. 너무 익숙하다는 것은 새로운 것이 없고, 너무 낯설어서 판사가 참고물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외국인들은 분명히 중국의 수묵화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특별한 표현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형은 그것을 잉크 방울의 표현력, 추상적인 방식의 풍부함과 같은 많은 가능성을 찾을 수 있는 지경으로 발전시켰다. 10 여 년 동안 수묵화에 관심이 있는 화가들은 이 방면에서 비교적 탄탄한 기초를 쌓았고, 노갈은 그 특별한 개성으로 또 다른 방식을 선보였다. 그는 서구 추상화의 스타일에 지나치게 접근하지도 않았고,' 실험' 이 가져온 공허함과 맹목적인 모습에도 빠지지 않았다. 그의 도식은 여전히 전형적인 중국특색 수업을 가지고 있다.
갈은 일찍이 나에게 그의 그림에 대해' 가치 있는' 평론을 발표하라고 했는데, 나는 그저 웃으면서 대답하지 않을 뿐이다. 왜냐하면 나는 예술가가 창작할 때 어떤 암시도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반드시 경험에서 영감을 얻어 작은 세부 사항에서 최종 이해를 달성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증국판은 아주 간단한 말을 했다: 그러나 경작을 구하고 수확을 구하지 않는다. 나는 경작과 수확의 관계가 천연적이라는 것을 안다. 노갈이 늘 원래의 마음가짐을 유지한다면, 그 자신도 앞으로 어떤 수확이 있을 줄은 생각지 못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쳉 이탈리아 (전 인민 미술 출판사 사장, 유명한 화가)
그림은 일종의 개인 문화 현상이다. 그림을 통해 우리는 작가의 흥미와 개성을 알 수 있다. 물론 수련은 가장 먼저 드러난 정보다. 우리는 그림을 그려서 한 사람이 귀엽고, 다정하고, 존경할 만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 사람이 재미없고, 불합격하거나, 품위가 없다는 것도 알 수 있다. 우리는 그림을 그리기 전에 작가와 대화했지만 침묵은 감격했다. 우리를 감동시킨 것은 그림이고, 그림은 소리이다.
중국화의 아름다움은 이미지에 대한 그의 이해에 있다. 구상, 이미지, 심리적 이미지, 이런' 심리적 이미지' 는' 신비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모든 기적의 문' 이다. 서방 표현주의 화가들이 중국의' 심상' 이론에 대해 꽤 심취가 있어 좋은 작품들이 쏟아져 나왔다. 정신적인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고격, 화가의 천부적인 재능과 인격은 모두 궤적을 남겼고, 우리는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
유 씨는 열정, 잠재력, 재능이 가득한 화가이다. 분명히, 그는 감각적이어서 추리하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사실 추리에 대한 그의 감정은 사람마다 다르다. 그는 일반적인 기교에 얽매이지 않고 주제로 곧장 달려가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모든 그림은 정신적인 이미지, 화가의 개인적인 눈에는 세계, 눈부신 세계, 기이한 것, 막막한 것, 혹은 고요하고 몽환적인 것, 마치 술에 취한 것처럼, 이것은 서구 표현주의 화가와 잘 어울리지만, 동양적 정서와 중국 운율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유복자의 그림은 중국 전통 필묵의 심미 법칙과 일치하며, 허무와 실실, 희소와 밀밀, 기치와 정, 건습의 리듬이 사람의 시각법칙과 조화를 이룬다. 코끼리는 보이지 않는다. 옥자는 모양으로 이기지 못하지만, 그의 도식과 필묵 색채의 세계는 관중의 마음속에 파란을 일으켜 그림을 보는 사람과 화가가 노래하게 할 수 있다. 그는 자신이 잘 말했다. 그의 작품은 "생명의 율동, 열정의 표현, 심미관념의 출현, 생명경험의 전시" 이다. 유복자의 개인언어는' 이미지' 를 함축하고 있으며' 마음상' 의 자연스러운 표현으로 그림 형식의 다양화 법칙을 증명한다. 거시적으로 보면, 각종 예술 언어의 다원적 존재 상태는 일종의 역사적 현상이다. 이전에 역사가였던 하영은 "모란이 좋고 라일락이 좋다" 고 말했다. 따라서 다원적인 예술 현상에 직면하여 우리는 편애하거나 편협한 전통적 관점으로 측정해서는 안 된다.
19 세기 초 반 고흐와 세잔은 먼저 인식론에 기반한' 모의 현실주의' 체계를 돌파해' 모양' 의 객관적 진실을 크게 약화시키고' 모양과 색' 의 주관의식을 강화하고 전통과는 다른 현대영상관을 세웠다. 이후 화가는' 모의 현실주의' 전통을 더욱 해체하고' 동성과 통일성' 을 추구했다. 서위, 8 대 등 고대 예술가들이 우리에게 모범을 보였다. 그들의 공헌은 사상의 발전이지, 펜과 잉크만이 아니다. 스승님의 그림과 비교해 볼 때, 나는 그가' 형이상학' 의 길을 걸었다는 것을 고맙게 생각한다. 작품에서 드러난 영혼의 열정, 활력, 진실은 여전히 감동적이다. 유복자가 더 큰 성공을 거두기를 기원합니다.
Gerhardt Matthias (독일 마티아스 예술학원 원장, 카셀 대학교 예술학원 교수, 현대예술감상가)
갈증명의 그림, 특히 수묵화, 현대, 전위, 중국 정신이 있다. Ge zengming 의 그림에는 그의 예술적 언어와 개성을 반영하는 실험이 있습니다. 갈증명의 그림은 추상 예술일 뿐만 아니라 실험적인 수묵화이기도 하다. 구도가 텅 비어 수묵화가 자연스럽게 어지럽고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