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래
"과풍진풍지안"은 각각 8행씩 세 장으로 구성된 『시경』의 유명한 시입니다.
시에서 '이라크인'을 연인으로 파악한다면, 이 시는 아름다운 사랑을 끈질기게 추구하는 서정적인 주인공의 우울한 마음 상태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실하지만 결과는 희박하고 상황은 슬프다. 이 시는 늦가을의 독특한 풍경과 주인공의 우울한 사랑을 결합하여 시 전체의 분위기를 연출하고 취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모든 풍경과 말은 깊은 감정이다"라는 말을 구현합니다.
원문
지안지아
익명? 진나라 이전 시대
하얀 이슬은 서리다. 이른바 이지는 물 건너편에 있다. 그 앞뒤를 따라가면 길이 막히고 길다. 물 한가운데서 헤엄쳐서 되돌아옵니다.
천 년 동안 변함없이 시간이 흘렀다. 이른바 이지가 물속에 있습니다. 그 앞뒤를 따라가다 보면 길이 막히고 끊어져 있습니다. 물속에서 헤엄쳐서 다시 돌아옵니다.
자카이, 평화와 번영은 아직 지나가지 않았습니다. 소위 이지가 물속에 있습니다. 돌아가서 따라가세요, 길이 막혀서 오른쪽이 끊어졌어요. 안에서부터 헤엄쳐서 물속으로 들어가세요.
번역
강가의 갈대는 빽빽하고 가을의 깊은 이슬은 서리가 내린다. 적임자는 어디 있나? 강 건너에.
물살을 거슬러 그녀에게 가자니 길이 너무 멀다. 마치 강물 한가운데 있는 것처럼 흐르는 물과 함께 그녀를 찾아라.
강가의 갈대는 빽빽하고 아침 이슬은 아직 마르지 않았어요. 맞는 사람은 어디 있을까요? 강둑 저쪽입니다.
물살을 거슬러 올라가는 길은 험난합니다. 마치 물가에 있는 것처럼 흐르는 물을 따라 그녀에게 다가간다.
강가의 갈대는 무성하고 거칠고 아침 이슬은 아직 완전히 맺히지 않았습니다. 어디가 맞을까요? 바로 물 위에요.
그녀를 찾기 위해 흐르는 물을 거슬러 올라가면 길을 찾기 힘들다. 마치 물속에 있는 것처럼 흐르는 물과 함께 그녀를 찾아보세요.
참고...
지안: 긴 가시가 없는 갈대. 지아: 갓 태어난 갈대.
창백하다: 밝고 무성하다. 다음에서 "식물"과 "광산"은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창백하다: 무성하고 초록색.
응축된:응축된.
소위: 그리워한다는 뜻으로 사용됩니다.
이라키어:그 사람은 동경의 대상을 가리킴.
측면:저쪽.
백수:상류. 다음에서 "상류"는 하류를 의미합니다. '회전'은 굽은 수로를, '유영'은 직류 수로를 뜻합니다.
출발:추격.
장애물: 걷기 어려움.
남자:이제 보인다.
나(xρ):이런 젠장.
5월:물과 풀이 만나는 곳이 해안입니다.
요:일어나. 여기는 길이 가파르고 높아요.
치:물속의 해변.
물가로.
우:파도.
똑바로(지):물속의 해변.
감상문 쓰기
시 속의 '이라크인'을 연인으로 파악한다면, 이 시는 아름다운 사랑을 끈질기게 추구하는 서정적 주인공의 우울한 마음 상태를 표현한 것이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실하지만 결과는 희박하고 상황은 슬프다.
그러나 이 시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주인공의 추구와 상실이 아니라 그가 만들어낸 분위기이며, 이는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다. 좋은 시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문맥은 일종의 패턴, 일종의 구조로 이질적인 모든 것을 비슷한 패턴과 구조로 수용하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가에서"의 구조는 추격자 - 강 - 이렌입니다. 시에서 '이렌'은 구체적인 언급이 없고, 강이 갖는 의미는 장벽에 있기 때문에 세상에서는 막혀서 실현하기 어려운 모든 추구는 여기서 동형화될 수 있고, 그 모든 것이 서로 공명할 수 있습니다. 이런 관점에서 우리는 잔자의 시를 하나의 상징으로 이해하고, '물가에서'를 사회생활의 모든 딜레마를 표현하는 예술적 패러다임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련'은 재능, 친구, 연인, 업적, 이상, 장래성, 심지어 축복받은 장소, 성지, 천국일 수도 있고, '강'은 높은 산과 깊은 계곡, 가부장적 의례와 의식 또는 현실에서 부딪힐 수 있는 모든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강'은 산과 계곡, 가부장적 의식과 가르침, 또는 실생활에서 마주칠 수 있는 다른 모든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추구, 장애물, 상실이 있는 한 그것이 바로 재현되고 표현되는 세계입니다. 이런 식으로 고대인들은 의례를 따르고 인재를 모집하고 소중히 여기라는 권면으로 해석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 시로 받아들이고 일부는 고대인의 물의 신에 대한 조상 숭배 의식으로 받아들이기도 합니다. 저는 여기에 진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가에서'라는 상징성 안에 모두 포함되는 시들이기 때문에 다른 시들을 배제하고 한 시만을 고집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배경
이 시의 내용에 대해서는 많은 이견이 있었습니다. 여기서는 내면의 동경을 추구하는 이에게 바치는 사랑 시로 해석하겠습니다. 지아젠은 진봉의 작품입니다. 진봉 * * * 10편, 대부분 동주 왕조 이 지역의 민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