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관한 시경 1. 《시경》의 꿈
1, "나를 아는 자는 내가 걱정이라고 하고, 나를 모르는 자는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한다" 는 원래 뜻은 나를 아는 자는 내가 우울하다고 말한다. 내 심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내가 여기에 머무를 때 무슨 요구가 있다고 생각하니!
2. 매일 미소를 지으며 해바라기처럼 따뜻한 여자가 됩니다.
3, 누구를 얕보지 마라, 더 비천한 사람이다. 생각지도 못한 일을 자주 한다.
4. 우산이 없는 아이는 꼭 힘껏 뛰어야 한다!
우리는 젊음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꿈은 나를 특별하게 만들고, 분투하여 나의 운명을 바꾸게 한다!
6, 당신은 용감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위해 강하지 않습니다!
7. 자신감 있는 인생이 가장 아름답다!
8. 포용하는 법을 배우고 포용하는 사랑을 가져라!
9. 마음이 얼마나 큰지 무대가 얼마나 큰지.
10. 꿈이 가치의 원천이라고 믿고, 비전이 미래의 모든 것을 결정한다고 믿고, 성공이 성공 자체보다 더 중요하다고 믿고, 실패하지 않은 인생에도 좌절이 있다고 믿고, 삶의 질이 타협하지 않는 신념에서 비롯된다고 믿는다.
1 1. 당신의 마음이 바다와 같지 않다면, 어떻게 바다와 같은 사업을 할 수 있습니까?
12, 운명은 네 손에 있는 손금 같다. 아무리 우여곡절해도 결국은 네 손에 장악된다.
13. 진정한 강자는 눈물을 흘리는 사람이 아니라 눈물을 머금고 달리는 사람이다.
14, 첫 번째 나만 하고 두 번째 나 안 해.
15, 천국을 정복하는 힘은 지옥을 통해서만 이뤄질 수 있다. 피가 묻은 손가락만이 세상의 절창을 연주할 수 있다.
16, 사유가 나쁘고 사유가 나쁘다! 사람보다 더 높은 산은 없고 사람보다 더 긴 길은 없다.
17, 인생은 리허설이 없어 매일 생중계한다.
2. 꿈에 관한 고시
1 1 월 4 일은 폭풍우의 날이다.
육유
심야에 누워 있는데, 나는 비바람이 부는 것을 듣고 있다
철갑을 입은 전마가 전쟁터 북하를 질주하는 장면이 다시 내 꿈에 들어온다
성인 장자는 낮에 꿈을 꾸고, 나비는 현혹되고, 제왕의 봄마음은 두쥐안 울고 있다.
(이상은은. 골드)
꿈은 봄물처럼 고향을 두루 여행한다.
꿈의 이슬, 말 속의 진귀한 빛.
내가 잠을 자는 것을 기억할 때, 나의 봄꿈은 졸음으로 가득 찼다. 펼칠 수 없어, 옥비녀가 베개를 걸었다.
꿈과 희소종, 뜬구름.
이청조. 맹효)
눈물이 다 나고 꿈이 실현되지 않았다. 자정 전에 절이 노래를 부른다. 백거이. 공 치)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수시. 강성자)
운토 땅의 소택물기가 증발하여 파도가 악양 전체를 뒤흔드는 것 같다. 맹호연. 동팅 레이크 메시지 장 총리)
내가 꿈의 손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하루 동안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이옥. 파도 모래)
고국의 꿈이 다시 돌아오니 눈물이 눈가에 흘러내리는 것을 느꼈다. 이옥. 자정 노래)
얼마나 미워, 어젯밤의 꿈속에서. 그것은 과거에 정원에서 수영하는 것과 같습니다.
이옥. "망강남")
그래서, 당신은 하나의 베개에서 찾고, 꿈은 빛이 아니라, 구울 것입니다. 구양수. \ "유 루춘. 너희들이 이별한 후의 거리를 모르겠다.)
감개무량한 밤, 하룻밤을 그리워하는 오랜 친구, 꿈속에서도 그리워하기 어렵다.
맹호연. 하재남각은 신을 생각하고 있다.)
백일몽
돈 두보
2 월에는 졸려서 밤에도 혼자 자지 않는다.
복숭아꽃은 따뜻한 눈으로 취하고, 춘죽낙일몽은 연결되어 있다.
고향 문골목 가시덤불 밑, 중원 군신이 호랑이 옆에 있다.
농사를 지으면 때려야지, 관원들이 도처에서 돈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계몽
돈 두보
길이 혼잡하여 산과 강이 쓸쓸하다.
구차하게 생계를 꾸린 유일한 노인은 이미 세 왕조에 반항했다.
비가 급하면 푸른 단풍이 지고, 구름은 깊고 검은 물은 멀다.
만약 네가 너의 꿈을 되찾지 못한다면, 너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
이백의 몽시 두 수
돈 두보
죽음이 이별의 원인일 때, 사람들은 울지만, 생명은 몇 번이고 이별한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남방 하천의 독이 있는 습기 속에서, 너는 나에게 약간의 유배의 조짐을 보이지 않았다.
네가 어젯밤에 내 꿈에 나타날 때까지, 나는 줄곧 너를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이것이 정말 너라고 의심한다, 위험을 무릅쓰고 먼 거리를 여행한다.
영혼이 단풍나무 곁으로 오니, 너는 흐릿한 성 속으로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당신의 그물의 맨 가운데 그물에서,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날개를 들어 올리고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
내가 깨어났을 때, 낮은 달이 서까래 위에서 깜박거렸는데, 마치 너의 얼굴인 듯 여전히 공중에 떠 있었다.
건너야 할 물이 있다. 그들은 야생과 토스다. 아무도 각룡을 만들지 않는다.
하늘의 뜬구름이 이리저리 떠다니는데, 오랜 친구는 오히려 오랫동안 걸었다.
나는 매일 밤 꿈속에서 너를 만난다. 너는 네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차이점은, 너는 항상 서두르는 모습이고, 항상 만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말한다.
강호에서 많은 위험한 풍랑을 몰고 있어 너의 배가 전복되어 침몰할까 봐 걱정이다.
외출할 때, 그는 백발머리로 머리를 긁으며, 자신이 그의 일생을 저버린 것을 후회했다.
높은 차 정부 충전 자본, 재능 비길 데없는, 당신은 초췌합니다.
누가 정의의 원칙이 노년에 치인이 아니라 무고하게 묶여 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미명이 있어도 슬픔의 손실을 메우기 어렵다.
보리의 이듬해 8 월 30 일, 나는 밤낮으로 그것을 꿈꿨다.
돈 바이 주이
먼지 릴링 갑자기 안심 성실, 기뻐, 세계 네트워크 반환, 알 수 없습니다.
꿈 속의 무정 전체를 잊지 말고 영남의 진흙비 속을 걸어라.
다이야마 드림
돈 바이 주이
나는 일찍이 만리길을 걷는 것을 꿈꿨고, 2 년은 그림자처럼 따라다녔다.
뒤뜰의 대나무 덤불 앞에 앉는 것을 잊지 마세요.
직립 () 을 금지하고, 선유사 () 를 몽유하다.
돈 바이 주이
Xi 카오 xuanzhao 쌰, 소나무 대나무 깊은 침묵.
미풍이 달에서 나왔을 때, 그것은 갑자기 산의 저녁처럼 보였다.
서남몽으로 변했기 때문에, 꿈은 선여단이다.
궁수 소리가 한 방울의 샘물처럼 느껴졌다.
몽구
돈 바이 주이
사장에게 와서 수도를 고치지 마라, 재가 될 것이다.
나는 평생 이 문제를 생각하고 있다. 왜 내가 어젯밤에 꿈을 꿨을까?
3. 몽환적인 인물이 있는 시
"꿈" 이라는 글자가 있는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강 기억몽 정월 20 일'
송나라: 수시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임강선, 꿈후 잠금탑"
송: 연
꿈 후 발코니는 자물쇠가 높고, 술 마신 커튼은 낮게 걸려 있다. 작년 봄에 증오가 왔을 때. 낙화는 독립하고, 미우제비는 일제히 날아간다.
나는 샤오핑의 첫눈을 기억한다, 그녀의 초점은 나의라는 단어에 있다. 비파 현에 그리움이 적혀 있다. 그때 밝은 달이 있었는데, 이미 색운으로 돌아왔다.
이백의 두 가지 꿈 (2 부)
당나라: 두보
하늘의 뜬구름이 이리저리 떠다니는데, 오랜 친구는 오히려 오랫동안 걸었다.
나는 매일 밤 꿈속에서 너를 만난다. 너는 네가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다.
차이점은, 너는 항상 서두르는 모습이고, 항상 만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말한다.
강호에서 많은 위험한 풍랑을 몰고 있어 너의 배가 전복되어 침몰할까 봐 걱정이다.
외출할 때, 그는 백발머리로 머리를 긁으며, 자신이 그의 일생을 저버린 것을 후회했다.
높은 차 정부 충전 자본, 재능 비길 데없는, 당신은 초췌합니다.
누가 정의의 원칙이 노년에 치인이 아니라 무고하게 묶여 있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미명이 있어도 슬픔의 손실을 메우기 어렵다.
4. 《몽미》
당나라: 백거이
밤과 꿈이 손을 잡고 여행하며 아침 눈물은 거두지 않는다.
장포노병은 세 번, 함양추에는 풀이 여덟 번 남아 있다.
너는 진흙 샘에 매몰되어 뼈를 팔고, 나는 눈을 온 세상에 보냈다.
아, 한웨이랑은 다음에 갔는데, 야역이 무지로 가득 차 있다는 걸 아세요?
5.' 강남란의 꿈'
당나라: 황보송
파란 불씨가 떨어지고 화면은 검붉은 바나나입니다. 한가하게 강남 매화를 꿈꾸고, 밤배는 피리를 불고, 비는 부스럭거린다. 인우편대교.
6. "양산백과 축영대, 강남연기수로 꿈"
송: 연
강남 연기수로에 들어가 강남을 여행하고 떠나는 사람과 영원히 만나지 않는 것을 꿈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을 잘 때 할 말이 없어서 오히려 실망과 경악을 느꼈다.
만약 네가 이 러브레터를 잘 이용하고 싶다면, 결국에는 증거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느린 현악곡에 의지하여 나는 내 마음을 깨고 진징열을 깨뜨렸다.
7. "밤에 황궁을 방문하고, 꿈을 기억하고 백혼을 보내라"
송나라: 육유
눈이 매우 맑고 어지럽다. 몽유 중에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철마는 물처럼 위세가 없다. 관하, 기러기 문서, 청해국제를 원합니다.
차가운 빛 속에서 자다. 누설, 월사창지. 나는 봉후가 만리에 있을 것을 약속했다. 누가 알겠는가, 귀밑머리는 부러졌지만 마음은 죽지 않았다.
8. "자천과 원희몽"
송나라: 강원
물이 동쪽으로 흘러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이 날이 슬플 줄 알았으니 원래의 그리움이 있어서는 안 된다. 꿈속의 만남은 항상 불분명하여 더 또렷한 초상을 따라잡을 수 없었고, 이런 꿈도 종종 어쩔 수 없이 산새의 울음소리에 깜짝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날의 풀은 푸르지 않고, 나의 귀밑머리는 이미 은색으로 변했고, 너무 빨리 늙었다. 우리가 너무 오래 떠나면, 천천히 모든 고통이 시간에 의해 서서히 잊혀질 것이다. 나는 누군지 모르겠다. 황혼, 그 행복한 재회의 밤, 이런 느낌은 너와 나만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꿈' 을 묘사한 고전시가 있습니다.
꿈에 관한 시: 장구령의' 망월사원': 달, 지금은 이미 바다가 가득하고, 하늘 끝 * * * 이 때.
사랑하는 사람들은 긴 밤, 불면의 밤,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을 싫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촛불을 끄고 달빛이 가득한 이 방을 사랑하자, 나는 옷을 입고 깊은 밤이슬 속에서 배회했다.
너는 아름다운 달빛을 가질 수 없다. 꿈속에서 너를 만나기를 바랄 뿐이다. 이백의 꿈에서 천목산에 오르다: 내 마음과 꿈은 오와 월, 월야가 경호를 건너고 있다.
달이 나의 그림자를 비추자 나는 연강에 도착했다. 사암은 여전히 있고, 유인원은 울고, 푸른 물결은 출렁이고 있다.
나 는 가장 먼저 사용한 스파이크 슈즈를 신고 청운사다리에 올랐다. 햇빛이 비춘 바다 중도에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무수한 산봉우리와 더 많은 산골짜기, 길이 없다. 꽃이 나를 유혹하고, 바위가 나를 편안하게 한다. 하루가 갑자기 끝났다. 곰, 용, 산천의 폭풍이 숲을 놀라게 하여 높은 산을 흔들었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천둥과 번개의 신, 산들이 흔들리고 있다.
동굴 석문이 천구에 새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 하지만 지금은 태양과 달이 금색과 은색 테라스를 비추고 있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고, 갑자기 성장하기 시작했다. 내 베개와 돗자리는 내가 그 속에 있던 잃어버린 구름이다.
두보의 달밤: 머나먼 푸저우에서 그녀는 달빛을 보고 혼자 그녀의 방 창문에서 그것을 보고 있었다. 우리 소년과 소녀, 불쌍한 아기는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향기로운 안개가 귀밑머리를 적시고, 옥어깨는 한월이다. 우리는 언제 다시 화면에 누워 이 밝은 빛을 보고 더 이상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을까? 。
백거이' 장한가': 왕좌에서 파리가 날아가고, 그는 황혼 속에서 묵상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하고, 여전히 잠을 잘 수 없다 ..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긴 밤을 울릴 것이고, 여명 전, 하늘의 별강이 맑아진다.
그리고 옥상에 도자기 원앙이 짙게 자란 아침 서리도 있고, 옥도 모두 추워졌는데, 누가 누구와 함께 * * *.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해마다 계속되지만, 사랑하는 영혼은 그의 꿈을 방문한 적이 없다.
영경에는 도사가 살고 있는데, 그는 하늘의 손님으로, 그의 집중력을 통해 신을 부를 수 있다. 사람들은 황제의 끊임없는 묵상에 감동을 받아 도사에게 그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간청했다.
그는 우주에서 길을 열어 번개처럼 하늘을 찢고, 하늘을 찢고, 땅으로 내려와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위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그는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것을 찾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보이지 않는 세계의 일부인 바다의 한 마법도에 대한 서술을 들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색 하늘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정교한 선인은 왔다갔다한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 그들은 그것을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눈과 꽃과 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김궐 서방은 옥부채를 두드리며 한 소녀에게 보옥이라는 이름을 물었고, 그 두 가지를 모두 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여사는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그녀의 구화개 속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그녀는 베개를 밀치고, 옷을 입고, 잠을 떨치고, 진주 같은 커튼을 열고, 스크린을 열었다.
기윤은 반신수면이고, 그녀의 꽃모자는 느슨하다, 그녀가 베란다를 따라 있을 때. 한차례의 미풍이 그녀의 망토를 스치며, 마치 그녀가 무지개 치마와 깃털 코트를 춤추고 있는 것처럼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펄럭였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을 따라 흘러내리니, 마치 봄비가 배꽃에 내리는 것 같았다. 그러나 그녀가 그에게 그녀의 군주에게 감사하라고 했을 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의 빛이 번쩍였다. 그들이 헤어진 이후로 그녀의 형식과 목소리는 그녀에게는 낯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기쁨이 태양의 정원에서 끝나서 달과 여명 들이 선산궁궐에서 길어졌다. 그러나 그녀가 고개를 돌려 지구를 내려다보며 수도를 보려고 할 때 안개와 먼지밖에 없었다.
그래서 그녀는 그가 준 증표를 감동적으로 꺼내 그의 사자를 통해 조개껍데기 상자와 금비녀를 주었다. 그러나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면을 보존하고, 머리핀의 금을 끊고, 상자의 껍질을 끊었다.
우리의 영혼은 서로 속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처럼. "어딘가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나 천국에서, 우리는 반드시 함께 있을 것이다.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7 월 7 일, 장생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몰래 상대방에게 말했다.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백거이의 비파 여행: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퇴색되었다.
차가운 말이 문 앞에 있어서 결국 그녀는 자신의 아내를 한 상인에게 주었다. 누가, 먼저 돈을 비틀어, 조심하지 않아 그가 그녀를 떠나 한 달 전에 수레를 사러 갔다.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았는데, 밝은 달과 차가운 물 외에는 동반자가 없었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스시의 꿈: 원 안에 물건이 있어서 둥근 공간이 없어 우물에 들어갈 수 없다. 만약 네가 천국의 진정한 모양을 믿지 않는다면, 너는 먼저 가난해야 한다.
사슬은 이미 신통하게 풀렸고, 아무리 수를 많이 써도 소용이 없다. 장수는 시아버지에게 웃음을 물었다. 누가 통과의 장애물입니까?
문자: 대략적인 통계에 따르면 글은 꿈에 관한 시 30 여 곡을 썼고, 이영은 13 곡, 얼굴은 40 여 곡, 수시는 최대 55 곡을 썼다. 이청조, 신 기권, 강원, 오문영과 같은 다른 시인들도 꿈에 관한 시를 썼다. 얀' 천천': 채소매는 옥종을 부지런히 집행하지만, 그 해에 취했다.
버드나무 끝 달의 심야 춤부터 밤늦게 집 밖의 지붕이 떨어질 때까지 우리는 마음껏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지쳐서 지쳐서 힘없이 복숭아부채를 흔들고 있다. 그때의 이별 이후로, 나는 항상 그 아름다운 만남을 놓치고, 꿈속에서 몇 번이나 너를 껴안았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오늘 밤, 나는 은등을 들고 너를 바라보았는데, 이번 만남이 꿈속에 있을까 봐 두려웠다. 진관' 까치 교선': 박운영동, 날으는 별 원망, 은한이 모두 어둡다.
가을이슬가을의 7 일째 되는 날, 만날 시간이다. 대부분 세상 사람들이 함께 있는 사람들이지만, 얼굴 부부가 된다. 부드러운 정이 물처럼 부드럽고, 좋은 시기가 꿈처럼, 집에 가기 아쉬워요?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스시의' 강정자 정월 20 일 꿈' 은 10 년 생사를 생각하지 않아도 잊을 수 없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 줄의 재료가 끊어져 해마다 달밤, 짧은 송강 () 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는 문학사상 첫 애도시이다. 이 단어의 작문 시간은 2 월 정월 20 일이다.
당시 수시는 밀주를 알고 이민에 불만을 품고 상당히 낙담했다. 그는 집에서 천리 떨어진 밀주에 산다. 이런 상황에서 그가 죽은 아내를 애도하는 것은 더욱 안타까운 일이다.
이 시는 죽은 아내에 대한 저자의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문자로 장례를 쓰는 것은 수시의 창작이다.
이 추도는 좌절과 허실 결합, 서사 소품 등 다양한 예술수법을 활용해 죽은 아내에 대한 깊고 집요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수시의 아내 왕부는 영종치평 2 년 (1065) 도성 변량으로 죽고 이듬해 쓰촨 고향에 묻혔다.
지금은 꼬박 10 년이 되었다. 아내의 죽음을 애도하는 동시에 저자는 지난 10 년 동안 굴곡이 많았던 경력과 운명에 대한 애탄을 완곡하게 표현했다.
전어는 꿈을 단서로 삼층으로 나뉜다. 지난 영화에서, 나는 내가 꿈을 꾸기 전의 생각을 써서, 죽은 아내에 대한 나의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설령' 이라는 말은 벼슬길이 실의에 빠진 슬픔을 담고 있다. 다음 영화의 처음 다섯 문장은 꿈에서 만난 것이다.
생활의 작은 세부 사항으로 부부 간의 깊은 정을 표현하다. 소헌창 화장' 은 마치 머리 클로즈업처럼 죽은 아내의 아름다움과 애틋함을 함축적으로 썼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천 줄의 눈물만 있다" 는 감정적 용량이 크다. 시 전체의 언어는 소박하고 자연스러우며, 감정이 두터우며, 의경이 서늘하다.
오문영 야유궁: 사람들은 서루에 가서 꿈에 작별을 고하고 양주에서 잠을 잔다. 구름이 옅은 별이 희다.
깨달음을 듣고, 강과 다리를 걸치고, 미완성의 업. 밖에 비가 일찍 오는데, 가는 직물에 서리가 얼마나 많이 내리나요? 그 계집애가 모른다고 한다.
장안 에, 가을 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늙었습니까? 육유야유궁, 꿈을 기억하고 백혼을 보내다: 설효청란, 몽유, 어디 있는지 몰라? 철마는 물처럼 위세가 없다. 관하, 기러기 문서, 청해국제를 원합니다.
냉등 속에서 자고, 소리가 새고 달이 기울다. 나는 만리에 있을 것을 약속했다.
누가 알겠어요? 관자놀이는 깨졌지만 마음은 죽지 않았다. 주방언' 야유궁': 석양이 나뭇잎 아래 수면에 비치고 파도가 갑자기 무거워요.
다리 위의 시큼한 바람이 눈을 쏘다. 오랫동안 서서 황혼을 바라보며 도시를 밝히다.
고택 한창 밑바닥, 몇 조각 듣고, 우물이 날고 있다. 싱글을 사랑하지 마라.
누가 알겠어요? 어린 어머니에게 책 한 권은 종이 한 장이다. 강원의 장매에 대한 소개: (천빙 겨울에는 양계에 머물고 싶지만, 나는 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을 꿈꿨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세상을 떠나는 것은 매우 쉽다. 매가지를 만나다.
나는 갑자기 너의 작은 창문 몇 개가 보고 싶고, 몽상가는 항상 가지고 다닌다.
오늘 밤 나는 꿈속에서 찾을 곳이 없어 사방을 돌아다녔다. 한파 침입은 알려지지 않았다.
젖은 붉은 색은 먹빛이 얕고 인쇄가 얕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바오 청 빈 아무도, 기러기가 날아왔다.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은 모두 비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