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으로 볼 때, 이 두 종류의 행군관악대의 구성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법으로 이루어진다. 가합이나 감산, 즉 원래 실내관악대를 기초로 행군에 적합하지 않은 악기를 빼거나, 기존 드럼대를 기초로 큰, 테너, 행군 나팔, 복록 등의 악기를 더하는 것 (관악기는 트럼펫이나 키없는 트럼펫) 이다. 이 두 가지 방법은 우리나라 초중고등학교 소선대가 밴드와 드럼을 관리하는 상황에도 적합하다.
첫째, 실내 밴드가 행진 밴드로 바뀌었다.
현재 우리나라 초중고생 실내관악대는 이미 상당히 보편화되어 있는데, 특히 대중도시와 연해 경제 선진 지역에서는 더욱 그렇다. 실내 밴드를 바탕으로 행진 밴드를 재건하는 것은 비교적 쉽다. 바송관, 오보에와 같은 일부 악기를 공제하고, 일부 악기를 교체하고, 타악기를 늘리고, 기대를 형성하면 된다.
행군관악대는 일반적으로 오보에와 저음관을 쓰지 않는다. 바송관과 오보에는 볼륨이 낮고 악기 가격이 비싸서 연주 방법을 배우고 익히는 것이 다른 악기보다 더 어렵다. 따라서 대부분의 학생 밴드는 바송관도 없고 오보에도 널리 사용되지 않는다. 좋은 오보에 연주자가 있다면, 유용과 클라리넷 그룹을 할 수 있다. 그래서 실내관 밴드 개조의 주요 문제는 타악기 보충과 악기 교체다. 실내관 밴드 타악기 수가 상대적으로 적다. 한편으로는 새로운 타악기 연주자를 추가할 수도 있고, 드럼, 심벌즈 등 기술 요구 사항이 비교적 낮은 전공을 기존의 오보에와 바송관 연주자로 대체할 수도 있다. 조건이 제한되어 있다면 행군악기 교체도 단계적으로 진행될 수 있다. 가장 먼저 바꿔야 할 것은 타악기다. 타악기는 행진 밴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악기의 음색과 연주 방법은 전통적인 타악기와 크게 다르기 때문이다. 그다음은 행진 번호다. 전통호의 입은 다른 악기와 반대되기 때문에 행진 연주 방향이 바뀌면 밴드의 음균형 문제가 생기기 쉽다. 다시 한 번 테너, 바리톤, 큰 사이즈를 바꾼다. 깃발은 원래 무용팀이나 리듬체조팀으로 구성될 수도 있고, 새로운 전문 기대를 구성할 수도 있다.
둘째, 드럼은 황동 밴드를 재건했다
황동 밴드는 DCI 의 발전 모델을 참고할 수 있다. DCI 군악대 세계선수권대회는 현재 세계 최고 수준의 군악대 대회로, 그 연주 기법과 이념이 각국의 군악대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DCI 세계선수권대회는 4 개 조로 나뉘는데, 그 중 우승팀의 밴드 수는 1, 30 이상이며, 그 구성은 다음과 같다.
관악대 (관악대): 64-68 명, 트럼펫, 행진호, 중음호, 행진대호 4 종, G 조관악기를 사용하는 관현악대도 있습니다. 각각 G 호 고음, 멜로폰 중음호, 저음호입니다. 일부는 괜찮습니다, 트럼펫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리톤과 트럼펫;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행진나팔은 맥락음과 플로겔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상하호는 바리톤과 트롬본으로 나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타악팀: (타악팀) 27-30 명, 행군 타악팀 또는 야전 타악선 (17-24 명) 과 전 타악팀 (즉 비행군 타악팀 앞 타악)/Kloc-0 으로 나뉜다
행진곡 타악기 편집:
드럼은 소군드럼: 8- 10, 중음드럼 (사중주) 은 고음: 4-5, 드럼은 저음 드럼: 5 입니다.
비주얼 퍼포먼스 그룹: (비주얼 앙상블) 36-40 명, 주로 댄스, 깃발 댄스, 라이플 댄스, 군용 칼과 음악을 연주합니다.
국내 단시간 내에 DCI 수준에 도달할 수는 없지만 북팀부터 점진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혼편 행진 밴드의 구성과 같이 먼저 타격팀을 업그레이드하고, 조건이 있으면 프랑스호, 행진테너, 트럼펫, 행진대호를 점진적으로 추가한다.
행진 밴드에 사용되는 악보는 일반적으로 행진 밴드에 전문적으로 배합되어 있고, 직물은 간단하다. 각 부분의 화음이 아니라 전체 밴드의 큰 화음을 사용한다. 클라리넷, 플루트, 색소폰 부분은 기본적으로 황동 트럼펫, 테너와 같은 악보를 사용하며, 음악에 필요한 통나무관 부분의 내용은 말림바와 비브라토 등 타악기로 옮겨진다. 그래서 목관 부분을 제거해도 악보는 밴드의 화음 구조에 영향을 주지 않고 순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