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많은 종류의 시가 있습니까?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넓은 의미의 고시와 현대시.

예컨대 고시, 시경, 초사, 당시를 예로 들 수 있다. 고대에는 시뿐 아니라 시와 노래, 등등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노래명언)

현대시는 분류하지 않고 고시를 전문적으로 강의한다.

시는 대부분' 시경' 과' 초사' 에서 발전하여' 소' (시경, 이소소) 라고 불리는데, 그중에서도 당시가 가장 유명하고 당시를 예로 들 수 있다.

우리가 가장 잘 아는 것은 다섯 마디 일곱 마디, 혹은 네 마디 여덟 문장이다. 이것들은 어떻게 만든 것입니까?

그리고 우리는 절구, 압운 등을 자주 듣는다.

먼저 이러한 범죄의 기본 상황을 설명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절구, 율시, 모두 엄격한 리듬으로 끊을 수 없다. 고대의 발음은 오늘과 다르기 때문에, 지금 우리의 리듬은 중국어 신운과 통일되어 있다 (즉, 현대 표준어 발음, 중국어 신운이 더 좋다).

다섯 가지 필수 사항:

솔직히 말하면, 항상 네 마디, 한 문장당 다섯 글자가 있다.

4 대 불가사의:

솔직히 말하면, 항상 네 마디, 한 문장당 일곱 글자가 있다.

5 대 법칙:

솔직히 말하면, 항상 여덟 마디, 말마다 다섯 글자가 있다.

7 대 법칙:

솔직히 말하면, 항상 여덟 마디, 말마다 일곱 글자씩 말한다.

위의 네 가지 종류는 각각 네 가지 다른 리듬, 즉 낙운, 낙운, 낙운, 낙운이다.

45, 아니, 47, 아니, 46, 16 운.

그렇다면 이것들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발음 운율: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단어는 운율이고 첫 번째 문장은 운율 (24 문장 또는 2468 문장 자체는 운율이 필요함) 입니다.

운율 없음: 첫 번째 문장 두 번째 글자 운율, 첫 번째 문장은 운율 없음 (하고 싶으면 해)

평정운율: 첫 번째 문장 두 번째 글자는 평평하고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춰야 한다.

심지어 운을 맞추지도 않는다: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글자는 운을 맞추고, 첫 번째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는다.

절구와 같은 운 (쑤: 보통 서너 번; Ping: 일반적으로 하나 또는 두 개의 음을 의미합니다. 중간, 플랫 또는 플랫):

한 마디 혹은 다섯 마디 절구

1, 주름진 운율:

중평정 (문장의 끝 운율, 아래 모두 운율),

평정 (압운).

종평 평초,

적당히 평평하다.

2. 운율 없음:

중평,

평정 (압운).

종평 평초,

적당히 평평하다.

3, 운에 수평:

평정 (운율)

적당히 평평하다.

중평,

평정 (압운).

4, 수평 운율 없음:

종평 평초,

적당히 평평하다.

중평,

평정 (압운).

둘째, 일곱 마디 절구

1, 주름진 운율:

중평, 우평,

평균, 평균, 평균 (운율).

평면, 평면, 평면,

중간은 평평하고, 평평함은 평평하다.

2. 운율 없음:

온건, 온건, 균일,

평균, 평균, 평균 (운율).

평면, 평면, 평면,

중간은 평평하고, 평평함은 평평하다.

3, 운에 수평:

평균, 평균, 평균,

중간은 평평하고, 평평함은 평평하다.

온건, 온건, 균일,

평균, 평균, 평균 (운율).

4, 수평 운율 없음:

평면, 평면, 평면,

중간은 평평하고, 평평함은 평평하다.

온건, 온건, 균일,

평균, 평균, 평균 (운율).

삼언이나 오언시

1, 주름진 운율:

보통 (운율) 과 보통 (운율) 입니다.

평균, 평균, 평균 (운율).

중평정, 중평정 (운).

평균, 평균, 평균 (운율).

2. 운율 없음:

중평정, 중평정 (운).

평균, 평균, 평균 (운율).

중평정, 중평정 (운).

평균, 평균, 평균 (운율).

3, 운에 수평:

평정 (운), 중평정 (운).

중평정, 중평정 (운).

평균, 평균, 평균 (운율).

중평정, 중평정 (운).

4, 수평 운율 없음:

평균, 평균, 평균 (운율).

중평정, 중평정 (운).

평균, 평균, 평균 (운율).

중평정, 중평정 (운).

4 언시 또는 7 언시

1, 주름진 운율:

중평정 (운), 중평면 (운).

평균, 평균 및 평균, 평균 및 평균 (운율).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평평하다.

평균, 평균 및 평균, 평균 및 평균 (운율).

2. 운율 없음: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평평하다.

평균, 평균 및 평균, 평균 및 평균 (운율).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평평하다.

평균, 평균 및 평균, 평균 및 평균 (운율).

3, 운에 수평:

평균, 평균 및 평균 (운율), 평균 및 평균.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평평하다.

평균, 평균 및 평균, 평균 및 평균 (운율).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평평하다.

4, 수평 운율 없음:

평균, 평균 및 평균, 평균 및 평균 (운율).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평평하다.

평균, 평균 및 평균, 평균 및 평균 (운율).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적당하고, 평평하다.

제 시 한 편을 동봉합니다.

오운련 (중국어 신운, 미혹하면 운에 들어가지 않는다)

옥화는 사양음이고, 물은 대야이다.

모독은 원한이 없고, 눈을 쌓아도 넋을 잃지 않는다.

마음이 좀 답답하고 남풍이 토흔을 발랐다.

연꽃은 희한하고, 혼자만의 화석이다.

그런데 다섯 마디 절구와 일곱 마디 절구밖에 없나요? 물론 아닙니다. 예를 들어, 왕위는 여섯 마디 절구가 있고, 당대에도 뜻을 이루지 못하는 시가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거위, 거위, 거위

하늘을 향하여 노래하다.

백발이 푸른 물을 흩날리고,

붉은 손바닥이 파도를 맑게 하다.

또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 앞에 지나간 시대는 어디 있었지? 그리고,

내 뒤에, 다음 세대는 어디에 있습니까? 。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다.

나 혼자 울어.

이백의' 촉도난',' 독음명월',' 꿈속에서 천목산',' 두보의' 삼별백거이',' 비파행',' 장한가' 는 어때요?

전자는 고체시라고 부를 수 있고, 후자는 악부시라는 또 다른 장르가 있기 때문이다.

절구, 율시, 송사, 원곡 등을 좋아해요. , 대부분 계기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모든 단어에는 비명이 있습니다. 이 비명은 사실' 양산백과 축영대',' 비권',' 만강홍' 과 같은 곡이다. 같은 단어에도' 꿈' 과 같은 다른 격법이 있는데, 두 가지 격법이 있다.

쑤 톤 식사:

중급, 중급, 중급, 중급, 중급, 중급, 중급. 보통, 보통, 보통 (운율) 입니다.

중간 (운), 중간 (운, 둘 다 겹치는 경우), 중간 종평중 (운) 인 경우.

평조:

평정 (운), 평정 (운). 평정, 평정 (운).

평원 (운), 평원 (운, 둘 다 겹침), 평원 (운).

제 말을 동봉합니다.

꿈처럼 일본 도둑을 죽이다' (레벨 33)

장군은 날마다 활을 열고, 천둥은 번개를 친다. 마관을 죽이면 전쟁은 끝이 없다!

바람을 쫓고, 바람을 쫓고, 피비린내 나는 바람!

악부시는 다르다. 엄격한 리듬은 없다. 공작새 동남비' 와' 목란시' 가 가장 유명해야 한다.

이백은' 촉도난',' 행로난',' 성주',' 꿈에 천목산',' 웃음가',' 근심가',' 장정',' 오기가' 등 악부시를 아주 잘한다. 가장 큰 특징은 그가 소탈하고 얽매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나는 그의 악부시를 매우 좋아한다. 그중' 촉도난' 이 가장 유명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