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살은 왜 저팔계색을 하지 않는가?

많은 사람들이 스님이 되는 것은 금색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정말 큰 오해이다. 우리 모두는 도가 색채를 끊지 않을 뿐만 아니라 종종 음양의 교합을 통해 도를 수리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서유기' 의 많은 여요들이 당승과의 관계를 통해 빠른 수선의 목적을 달성하려고 망상하고 있다. 서유기' 에서 부처는 도에서 유래했다. 여섯 번째 회에서는' 관음부회가 왜 소성슈웨이브가 대성을 내리는지 물어본다' 에서 태상군이 관음보살에게 자신의 금강추를 소개하며 말했다. "이 병기 ...... 그 해에 서신을 통과했고, 화후를 부처로 삼았는데, 그는 매우 손해를 보았다" 고 말했다. 태상노군의 이 설에 대해 불가인의 관음보살은 반박하지 않고 그녀가 인정받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도가 색채를 끊지 않는 이상 불가는 당연히 색채를 끊을 필요가 없다. 부처가 부처가 되기 전에는 석가부족의 왕자였다. 그는 처첩이 무리를 이루고 자식들이 줄을 섰고, 나중에는 수련에 전념하기 위해 아내와 아이를 떠나 고된 수련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어쨌든 원양이 유출된 후 사람처럼 부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저팔계는 관음보살의 점화를 받은 후 확실히 팔계를 지켰지만, 이 팔계에는 금색을 하지 않았다. 그래서 며칠 만에 돼지 팔계는 고청련과 결혼했고, 고청련을 약한 기운이 없고, 응석받이로 지치고, 핏기가 전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승이 뒤따른 뒤에도 색심이 변하지 않았다. 제 23 회' 삼장불본사성시선심' 에서 저팔계는 미색의 시련을 견디지 못했다. 저팔계는 여기에 또 한 마디 명언을 남겼다. "스님은 모두 색중의 아귀다." " 스님은 색깔을 끊지 않을 뿐만 아니라, 성욕도 일반인보다 더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저팔계는 사성의 시험에서 합격하지 못했지만, 그의 총성적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할 수 없었다. 그는 사부님과 함께 정과를 만들었다. 이것도 불가가 금색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명백한 증거이다. 저팔계는 색깔을 끊지 않는 예가 많다. 제 95 회' 가합진탈옥토끼 진음귀회 영원' 에서는 영산 기슭에 이르러도 저팔계도 색심이 변하지 않는다. 태음성군이 옥토끼를 사로잡아 창아 등을 데리고 천축국에 나타났을 때, 팔계는 창아가 욕심을 부리는 것을 보고, 참지 못하고, 공중에 뛰어올라 네온상 요정을 안고 말했다. "언니, 나는 너와 옛 친분이니, 너와 함께 아들과 놀아줄게." 색중의 배고픈 귀신이 아니라면, 어떻게 대중 앞에서 이렇게 노골적인 언행을 할 수 있겠는가? 불가가 색깔을 끊지 않는 이상, 왜 사람들에게 계색의 오해를 불러일으킬까? 다음 편 "당승의 말 못할 은둔" 을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