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을 디자인하려면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내용은 일반적으로 고객이 결정합니다. 명함 디자인의 표현 방식은 업종, 호소 각도 또는 고객에 따라 다르지만 하지만 화면을 구성하는 재료는 일반적으로 확정적이다. 1, 디자인 명함 크기: 디자인 명함은 일반적으로 90mmx55mm 또는 90mmx50mm2 입니다. 디자인 명함 그림: 디자인 명함 그림의 형식, 내부 및 기교도 광고 호소의 중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선택은 [실제 영상] 과 [추상] 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창작할 때 반드시 보편성이나 대표성을 고려해야 한다. 그래야 정신 분석 데이터에 호소하고, 요소를 골라 에센스를 취하고, 다양한 조합의 창작 기교를 만들어 소비자의 시각을 유발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삽화가 회사의 구조나 업종을 직접 표현하여 광고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독서 효과] 를 전달할 수 있다. 3. 명함의 색상 디자인: 명함을 디자인할 때 색조, 광도, 채도의 조화에 주의해야 한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명함 원색지에 표시된 색상을 선택할 때 반드시 심사숙고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펼쳐진 명함이 개인이나 기업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색채의 일반적인 조합에 종사할 때 먼저 각 회사의 기업 이미지를 이해해야 한다. 색채는 일종의 조합 매체로, 색채의 강약은 면적의 크기가 아니라 규칙 구성의 영향에 있다. 색상의 색조는 색상의 특성으로부터 파생되며 색조 크기와 위치 관계에 따라 얻을 수 있습니다. 4. 명함 디자인 텍스트: 회사명 (회사의 중영어 전체 이름 및 경영 항목 포함), 표어 (회사 스타일을 보여주는 전체 문구), 이름 (중영어 직함 및 이름), 연락처 (중영어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 호출기, 팩스 번호). 그래픽 디자이너가 명함을 디자인할 때 업종은 종종 문자 모델링의 표현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부드러운 펜 글꼴은 찻집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캐릭터 디자인의 주제원은 회사 중영어 전체 이름, 중영어 이니셜, 캐릭터 기호 등이다. 글리프에는 비엔티안, 디자인 글리프, 조각 글리프 및 전통 글리프가 포함됩니다. 5. 디자인 명함의 비율: 황금비율은 이성적인 데이터 비율의 시각적 미감, 안정성, 명쾌함, 균형으로 시각적 디자인의 가장 좋은 점과 비율이며, 시각 효과는 화면이 안정적이고 아름다울 수 있다. 6. 명함 디자인 색상 블록: 색상 블록은 기하학적 모양과 비기하학적 모양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보통 기하학적인 도시는 단순하고 간결하며 명쾌한 느낌을 가지고 있지만, 조합이 너무 복잡하면 이러한 특징을 잃기 쉽다. 비형상 색상 블록은 유기형과 우연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연계에 존재하는 물체를 유기형이라고 합니다. 우연히 일어난 일을 자연형이라고도 하며, 의외의 도형이라고도 한다. 7. 명함 장식 상자와 음영 디자인: 장식 상자와 음영은 그래픽 디자인의 일부입니다. 명함 디자인에서는 꼭 필요한 소재가 아니라 장식용으로 많이 쓰인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색채 응용에 있어서 문자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해야 한다. 주부관계를 구분해야만 또렷한 명함 작품을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문자에 장식상자와 음영이 섞여 독서에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아이의 교육 문제를 토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