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 지 고대 달" 이란 무엇입니까?

구월무명인 Geng 이 쓴 것이어야 한다.

첸 지 (Chen Zhi) 는 주요 지점 중 하나이며 주문은 17 입니다. 전자는 계무 () 이고, 후자는 신사 () 이다. 음양오행 () 을 논하면 천간 () 의 경은 양 () 의 금이고, 지지 () 의 첸은 양 () 의 흙으로 태어나 금이 있다.

경진년

중국 전통역법 중 한 주기의 제 17 년은' 진천년' 이라고 불린다. 이후 기원 연도에서 연 수를 60 과 20 이상으로 나누거나 연 수에서 3 을 빼면 10 으로 나눈 나머지가 7 이고 12 로 나눈 나머지가 5 입니다. 그해 입춘부터 이듬해 입춘까지 모두' 진희년' 이었다.

강진악

천간 을년과 경년, 청명에서 장여름까지, 진희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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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5 4 월 청명에서 5 월 장여름까지

1980 4 월 청명에서 5 월 장여름까지

1985 4 월 청명에서 5 월 장여름까지

1990 4 월 청명에서 5 월 장여름까지

1995 4 월 청명에서 5 월 장여름까지

2000 년 4 월 청명절부터 5 월까지 장여름까지.

2005 년 4 월 청명에서 5 월까지의 장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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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해경' 과 다른 고서에 따르면' 강대하고 걸출한' 상한선이며 서왕모 (모든 신선의 조상) 의 딸 운화 여사 옆에서 경호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황제 야오 통치 기간 동안 Dayu 는 "지구를 내려 놓으라" 는 명령을 받았다. 우우가 천하수해를 성공적으로 다스리고 인민을 위해 집을 재건하기 위해 운화 부인은 진희를 포함한 7 명의 천병천정을 파견하여 도우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화,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그들은 신통이 광대하고, 직무에 충실하며, 산을 찢고, 악마를 내리고, 괴이한 것을 잡는 등 혁혁한 전공을 세웠다. 우우를 따르는 13 년 동안 방풍과의 투쟁에 연이어 참여하여 그의 악신 상유를 하나씩 소멸시켰다. 특히 동백산과 오요괴의 격전에서 신위를 과시하며' 사상 제 1 의 요괴' 를 굴복시켰다. 이것은 진희의 비범한 성취의 절정이자, 그가 회배나리로 칭송받는 주요 요인이다.

첸 지 (Chen zhi) 는 화이 하천 (Huaihe river) 의 물 신 이론이다.

(1)' 태평광기' 는' 커튼과 잡담',' 당력' 의 구름을 문장 인용했다 전제는 주술사에게 굴복한 적이 있는 이' 화이수괴괴기' 가 진사의 역할을 했기 때문에, 화이인들은 모두 닭을 죽여 본보기를 만들려고 애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만약 우리가 생각을 좀 확장한다면, 진희의 이미지는 악령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면, 그의 금신을 화이신으로 만들면 영원히 핑안 보전을 할 수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일부 관원과 학자들은 정의를 대표하고 악을 추방하는 것을 숭상하고, 오씨가 홍수를 일으키고 목숨을 헤프게 쓰는 것에 분노하여, 그들은 도처에서 오를 비방하고 찬양했다. 명대 봉양지사 (후임인사부) 당룡은 가징 9 년' 회회도사 비문' 에서 오씨의 물요괴가 어떻게 회신이 될 수 있단 말인가? "스벤 야이" 를 읽고 오씨의 수신설을 부정하려 했지만, 따라야 할 것이 없고, 또 화이신으로 지정하기도 불편하다는 것은 비교적 편향적인 표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벤, 스벤, 스벤, 스벤, 스벤, 스벤, 스벤)

(3) 사람의 "당연한". 해돋이를 위해, 해가 지는 사람들에게, 이 학자가 정의의 신이라고 말하는 것을 들은 이후로, 사악한 마녀를 굴복시키고, 지지를 받을 수 있으며, 심지어 다른 산괴들을 겁먹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그래서, 물론, 첸 지 다우 신성 모독 또는 드래곤 마스터입니다.

고월

구월족은 주로 북쪽에서 장쑤, 남쪽에서 베트남까지 연해 지역에 분포한다. 오늘날의 광서장족은 영남 고월족의 전형적인 후예이며, 그들의 먼 조상은 Xi () 와 낙월 () 두 부족이다. 악이나 백월은 통칭일 뿐이다. 사실, 베트남인들은 통일된 국가를 형성하지 않았다. 그러나 월족의 각 지계는 거대한 인간 * * * 동형체로서 차이와 연관이 있다는 점도 반드시 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족, 월족, 월족, 월족, 월족, 월족, 월족, 월족) 그들은 같은 족명, 즉 악이나 말을 가지고 있다.

중화민족은 진한 이후 역사가 형성한 중국 각 민족의 총칭이다. 하상 이후의 한하 민족, 진한 이후의 한족은 중화민족의 대가족에서 줄곧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한나라 이후에 형성된 중국의 각 민족은 한문화를 일부 또는 전부 받아들였으며, 대부분 중국과 한족의 조상인 안지와 황제를 동종으로 존경하며, 넓은 의미로 염황자손이라고 불리며, * * * 함께 중화문명을 창조하였다 (주: 황숭악 참조).

진한 () 이전에는 장강 하류와 이남의 광대한 지역에 살던 고월인 () 이 우리나라 남방의 중요한 민족이자 내부 사회 발전의 불균형한 다계 동족이었기 때문에 역사는' 백월 ()' 이라고 불렸다. "한서 지리" 의 대신이 말했듯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혜제에는 7 ~ 8 천리, 광동 각지에는 다른 카스트가 있다." 그들은 중화민족의 형성에서 중요한 역사적 지위를 가지고 있다.

지금부터 장쑤, 절강, 복건, 강서, 광동, 광서, 심지어 운귀지역까지 각각 월월 (양악), 동악 (동우), 민동, 남악, 오월 (서우), 로악 (오늘 베트남 북부) 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같은 문화적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라고 불린다. 어깨 돌도끼, 석공, 기하학인쇄도기, 벼농사, 어렵, 건조울타리, 구리북, 칼, 보트 타기, 치치기, 연속 문신 풍습 등을 주로 사용하고 있다. 이것은 고서에 기재되어 있고 고고학적 자료도 있다. 백월' 은 문화적으로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지만, 사회 발전 수준은 매우 다르다. 보통 북방의 베트남인은 남방보다 선진적이다. 고대 월족의 가장 선진적인 대표는 월나라 (월월) 였다. 춘추전국시대는 장강 하류를 제패하여 강추 () 와 맞서고 중원 () 에서 패권을 잡았지만, 결국 강추 () 에 의해 합병되었다. 이후 세대는 동화되거나 남방으로 이주했다. 중국 남방 양광지역의 남월족은' 백월' 의 낙후된 가지이다. 춘추전국시대까지만 해도 신석기 시대 말기에서 청동시대와 철기 시대로의 과도기에 접어들면서 남월족의 민족 동형이 점차 형성되고 있다.

문헌과 고고학 자료에 따르면 일찍이 4,5000 년 전의 요순시대에 남월족과 그 선민은 중원의 한하 민족과 교제를 했다. "크기 이야기" 구름: "우순승요는 천덕으로,." 남쪽은 자신의 발가락을 쓰다듬고 있다. 이순신 주수 왕회걸은 상대 동부 연속 문신의' 육지 (유럽) 신' 과' 노옥아' 가 어제품과 칼로 왕에게 조공을 바쳤다고 언급했다. 이것은 동부 저우 시대의 강소성과 절강 연안의 월인을 가리킨다. 그는 또한 "정남우, 덩, 곽계생 ... 진주, 거북갑, 상아 ... 짧은 개 ..." 이' 오우' 와' 계계' 는 영남 지역의 남월 서유럽 낙월인을 가리켜야 한다. 고고학적으로 중원 지역의 상문화에는 남방 기하학 인도도가 출토되고, 화남에서 출토된 기하학인도 중의 규문도기와 일부 청동기, 철기도 중원 문화의 영향을 분명히 받고 있으며, 그 문화교류는 이미 학술계에 의해 충분히 논술되었다 (참고:' 백월국사집' 의 관련 논문 참조). ) 을 참조하십시오.

진시황은 영남을 통일하고 반유 계림 항준을 건립하여 화남과 중원 지역의 경제문화 교류를 크게 가속화하였다. 한초에 중원 한인 조투스는 남월국을 설립하여 중앙한왕조에 소속되어 있고, 남월족을 주체로 삼았다 (계서남의 Xi 와 월북의 로월 포함). 이것은 군사, 정치, 경제, 사상문화에서 한족과 남월족의 융합을 전면적으로 촉진하고 남월족의 한화를 촉진시켰으며, 남월족과 그 후예는 자연히 중화민족의 일원이 되었다.

역사학, 고고학, 민족학의 종합 연구를 통해 이남월인 위주의 중국 남방 고월, 의식주 등 인류 생활의 중요한 방면에서 중화민족 문화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의상 방면에서 중국 남방의 고월인과 그 후예, 해남도의 여족 등 남방 소수민족은 목면 바나나 대나무 등 식물 섬유로 엮은 발명가이다. (참고: 영관경:' 도화복, 직물'-남방 소수민족이 중국 고대 방직업에 기여한 공헌과 동시에 ); 먹는 방면에서 구월족' 미터, 쌀, 탕어' 는 벼농사 (올벼, 벼) 의 선구자이다. 주거 방면에서 구월민족은' 간란' 주택의 창조자이다. 교통 방면에서 구월인은 배선의 창시자이다. 중국 남부의 고월인들이 중국 문화에 지울 수 없는 역사적 공헌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