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의 끝을 나타내는 시구

1. 훈련 종료에 관한 시

훈련 종료에 관한 시 1. 훈련에 관한 시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고, 인치 금은 1 인치의 시간을 사기가 어렵다!

백천도 동해, 한 번 가도 돌아오지 않는다! < P >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쿵푸가 깊으면 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 P > 백척간두, 한 걸음 더! < P > 소년 이노학은 < P > 1 인치의 시간을 가볍게 할 수 없다 < P > 연못춘초몽 < P > 정 앞 오동나무는 이미 가을이 깊었다 < P > 만큼 쿵푸가 깊으면 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든다! < P > 백척간두, 한 걸음 더! < P > 안진경 < P > 삼경 등불 오경닭 설득, 바로 남자가 책을 읽을 때이다.

검은 머리는 부지런한 것을 모르고, 백두방은 독서가 늦는 것을 후회한다. < P > 육유겨울 밤 독서 시사자 < P > 고대인의 학문이 남김없이 이루어졌고, < P > 소년 쿵푸는 늙어서 시작되었다.

종이가 시종 얕게 느껴져야 하는데,

는 이 일을 몸소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 P > 주희관서 감감 < P > 반무 방당 감감, 하늘빛 구름 그림자 * * * * * 배회하다. < P > 는 수로가 맑게 되어 생수가 생기도록 물었다. < P > 고대의' 설득 시' 집결 < P > 1 다른 사람은 보검을 품고, 나는 칼처럼 펜을 가지고 있다. ("신동시") < P > 는 전사랑을 향하고, 황혼은 천자당에 등재한다. 장상본무종이고, 남자는 자강해야 한다. ('신동시') < P > 독서율 4 년, 웃사 머리에 푸른 하늘이 있다. 남자는 능연각을 그리려고 하는데, 첫 공명은 돈을 사랑하지 않는다. (명나라 양 Jisheng \ "언지시 \")

둘째, 근면

삼경 등불 오경닭, 바로 남자가 책을 읽을 때이다. 검은 머리는 부지런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고, 백수는 독서가 늦는 것을 후회한다. (당안진경' 설득') < P > 역학은 힘차게 경작하고, 부지런한 게으름은 자각하고 있다. 그러나 책을 많이 심으면 나이가 많을 때가 있다. (송유과' 서원') < P > 셋, 아깝다 < P > 청청원 중 해바라기, 아침 이슬이 날이 채 마르지 않았다. 양춘부덕택, 만물생의 광채. 가을 축제를 자주 두려워하여 황화엽이 쇠퇴하다. 백천동에서 바다로, 언제 복서귀합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장가행') < P > 성년은 더 이상 오지 않고, 하루는 다시 아침을 보내기가 어렵다. 제때에 격려를 해야지, 세월은 사람을 대하지 않는다. (진 도연명' 잡시') < P > 는 군모에게 금실옷을 아끼고, 군애에게 소년 시절을 아끼라고 권했다. 꽃은 접어서 접어야 하고, 꽃이 없으면 빈 가지를 꺾지 마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당나라 "마녀 개암") < P > 어제 어제 어제, 어제 얼마나 좋았을까! 어제는 지나갔고, 오늘은 고민만 했다. 세상 사람들은 어제를 뉘우치는 것을 알고, 자신도 모르게 오늘이 또 지나갔다. 물이 졸졸 흐르고 해가 지는 날이 적다. 만사립업은 오늘, 명나라가 오늘을 뉘우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이름없는' 어제 노래') < P > 오늘 복오늘, 오늘이 어찌 적을까! 오늘은 또 하지 않는데, 이 일은 언제인가? 인생 백년 몇 일 오늘, 오늘은 정말 아깝지 않다! Yangudai 명나라 경우, 명나라 는 명나라 일 이있다. 군을 위해 오늘 시를 이야기하고, 오늘부터 시작해 보십시오. (명문가' 오늘의 노래') < P > 내일 복내일, 내일이 얼마나 많은가. 나는 내일 태어나서 모든 일이 순조롭게 되었다. 세계는 내일 피곤 하면, 봄이 가을 노장 에 간다.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보고, 저녁으로 해가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보다. 백 년 내일 기하학할 수 있습니까? 내일 내 노래를 들어 주세요. (청전영' 내일의 노래')

2. 훈련에 관한 시구

산외 청산루 외루, 강중강중은 강한 중수

흑발이 부지런한 것을 알지 못하고, 백수측은 독서가 늦는 것을 후회하고

1,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하고 있다 지세곤은 군자가 후덕으로 물건을 싣고 있다. --<역경>

2, 분발하여 음식을 잊고, 즐겁게 우우를 잊고, 노령이 다가올지 모르겠다. --\ "논어 \"

3,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었다. 맹자'

4, 우리 인생에도 경력이 있고, 아는 것도 끝이 없다. -'장자'

5, 길이 멀고 멀어서, 나는 위아래를 찾아 수색할 것이다. 굴원' 이소'

6, 울리지 않으면 이미 울음이 놀랍다. -'사기 익살스러운 열전' 진한시대, 기원전 221 년-서기 22 년

7, 뜻이 있는 자, 일이 성사됐다. --\ "후한서 Geng Yanshan 전기 \"

8, 성실한, 금석 개방. --'후한서 광릉시 왕형전'

9,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맏이는 슬펐습니다. --'한악부 장가행' 국가 위진 남북조, 서기 22 년-서기 581 년

1, 노기복, 천리; 열사는 늘그막에, 장심이 그치지 않는다. --조조' 거북이는 장수한다'

11, 타고난 내 재료는 반드시 쓸모가 있을 것이다. 이백은' 장진주'

12, 바람소리와 빗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소리 --구 xiancheng

13, 내일 복잡한 내일, 내일은 얼마나 많은가? 나는 내일 태어나서 모든 일이 순조롭게 되었다. --\ "내일 노래 \"

14, 천 밀 만격은 여전히 ​​단단하고, 서울 동서남북풍이다. 정판교' 죽석'

3. 학습훈련에 관한 고시에는 어떤 < P > 학습훈련에 관한 고시가 있다

삼겨울은 이제 충분하다. 누가 웃는지 속이 허전한다. 해석: 학문은 부지런해야 얻을 수 있다. 마치 선인의 반딧불이가 빛을 취하고, 부지런히 밤에 읽고, 많은 책을 읽는 것과 같다. < P > 몇 년 동안 열심히 공부하면' 삼동문사가 충분하다', 학문도 있다. 그때 누가 너의 가슴에 먹먹지도 않고 학문도 없다고 우스갯소리를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둘째, 서원 송대: 유과역학은 힘차게 경작하고, 근면은 스스로 알고 있다. 그러나 책을 많이 심으면 나이가 많을 때가 있다. < P > 해석: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농부들이 열심히 경작하는 것과 같고, 근면한지 게으름인지 자신만이 알 수 있다. 책의 종류가 많더라도 노력만 하면 결국 숙독하고 이해하는 날이 있을 것이다. < P > 셋, 책임자 위진: 도연명 백발이 양쪽 귀밑머리에 맞아 피부가 더 이상 진실하지 않다. 비록 다섯 남자가 있지만, 항상 종이와 펜이 좋지 않다. < P > 아슈는 이미 28 살이고, 게으르기 때문에 말이 없다. 아선행지학, 문술을 좋아하지 않는다.

옹단년 13, 6 과 7 을 모른다. 통자는 아홉 살을 드리웠지만 배와 밤을 찾았다. < P > 천운이 이렇고 컵 속에 들어간다. 해석: 백발이 두 귀밑머리에 드리워져 내 몸은 더 이상 튼튼하지 않다. < P > 주변에는 다섯 남자가 있지만 종이와 펜을 좋아하지 않는다. 아슈는 이미 열여섯 살인데, 게으름은 누구도 비교할 수 없다.

아선은 열다섯 살이 다 되어 가고, 공부할 마음이 없다. 옹아 단년 열세, 뜻밖에도 6 과 7 을 알지 못했다.

통아는 나이가 거의 9 세인데 배와 밤을 찾는 것만 알고 있다. 천명이 정말 그렇다면, 잠시 술을 마시면 이치에 맞지 않는다. < P > 4. 겨울밤 독서는 송대 () 를 보여준다. 육유고대인의 학문은 남김없이 힘차게 배웠고, 어린 시절은 늙어서 이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종이에 온 지 종일감이 얕으니, 이 일은 몸부림쳐야 한다는 것을 절대적으로 알고 있다. < P > 해석: 고대인들은 공부에 여념이 없었고, 젊은 시절에는 노령이 되어서야 비로소 성취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책에서 얻은 지식은 결국 완벽하지 못하므로, 사물을 철저히 이해하려면 반드시 직접 실천해야 한다. < P > 5. 관서감 2 곡 1 송대: 주희 반무 방당 1 감, 하늘빛 구름 그림자 * * * 배회하다. 수로를 물으면 그렇게 맑을까? 근원이 있는 생수를 위해 오다. < P > 해석: 반묘의 큰 네모난 연못이 거울처럼 열리고, 맑고, 맑고, 스카이라이트, 구름 그림자가 수면 위에 반짝거린다. 연못의 물이 왜 이렇게 맑은지 물어봐야겠어요? 마르지 않는 근원이 끊임없이 생수를 수송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