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곱슬한 단어의 개념
권필자는 중국 서예의 서체 스타일로 해서체 예서 등 전통 서체와 구별된다. 그것은 독특한 예술적 효과와 표현력을 지닌 곱슬하고 곱슬한 필치 형식을 채택하고 있다.
2. 곱슬한 단어의 유래.
권필자는 당대에서 기원하여, 대서예가 회화소가 창시하여 광범위하게 사용하였다. 와이소는 올챙이의 특징을 서체 디자인에 녹여 서체가 꼬불꼬불하게 보이고 구불구불하게 맴돌게 한다. 그의 혁신은 전통적인 서체 구조뿐만 아니라 서예 예술의 표현 형식도 풍부하게 했다.
3. 곱슬한 글자의 특징과 표현.
곱슬곱슬한 인물의 주요 특징은 곡선이 구불구불하고, 움직임과 리듬감이 충만하다는 것이다. 그것은 획 사이의 연속성과 유창성을 강조하여 독특한 예술미를 보여준다. 구불한 글자의 모양은 변화무쌍하며 곱슬거림, 나선형, 선회 등 다양한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4. 곱슬한 글자의 예술적 가치와 응용.
붓글씨는 특수한 서예 서체 형태로서 독특한 예술적 가치와 심미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역동적이고 분방한 기질을 보여 주고 발랄하고 활기찬 느낌을 준다.
컬링은 서예 예술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독자적으로 쓰거나 다른 글씨체와 조합해 작품의 다양성과 재미를 높일 수 있다. 동시에, 곱슬곱슬한 문자는 디자인, 장식 등 분야에도 적용돼 예술 창작의 요소가 될 수 있다.
붓글씨는 특수한 서예 서체 형식으로 중국 전통문화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의 창조와 발전은 서예 예술의 표현 형식을 풍부하게 하여 예술 창작에 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하였다.
웅크리는 것은 몸을 웅크리고, 무릎을 꿇고, 웅크리고, 쪼그리고 앉는 동작을 말하며, 웅크리고 뻗지 않는 것으로 묘사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준청은' 여명 강' 에서 "그는 돗자리가 없는 가열할 수 있는 온돌 위에 누워 개가죽을 덮고 짚이불을 덮고 단단히 웅크리고 있다" 고 썼다.
인교판 국어 필수 교재 6 학년 제 9 과' 가난한 사람' 에서 한 아이가 엄마 옆에 꼭 웅크리고 있는 것을 묘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