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다섯 번째 펜은 어떻게 쓰나요?

옷의 다섯 번째 수단은 스키닝이다.

옷의 획 순서는 점, 가로, 아포스트로피, 수직, 아포스트로피, 압이다.

획은 일반적으로 한자를 구성하는 다양한 모양의 중단없는 점과 선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가로 (1), 세로 (2), 왼쪽 (3), 점 (3), 지그재그 (3) 등이 있다. 한자를 구성하는 가장 작은 연필 단위이다.

획은 때때로 자서 앞의 한자 획 색인과 같은 획수를 가리킨다. 이 두 가지 뜻을 표현할 때,' 선' 도' 선' 이 될 수 있지만, 지금은' 선' 으로 규범화되어 있으며, 획도 펜으로 그린 그림을 가리킨다. 이 뜻은 일반적으로 고서에서 사용되며, 지금은 자주 사용하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는다.

전통 한자에는' 점 (), 수평 (), 수직 (), 왼쪽 (), 왼쪽 (), 왼쪽 (), 접기 () 의 8 가지 기본 획이 있습니다.

1965 65438+ 10 월 30 일 중화인민공화국 문화부 중국문자개혁위원회, 국가어위, 중화인민공화국공화국, 중국신문출판서가 3 월 출판한' 현대한자표'/KLOC-;

확장 데이터

한자의 기세는 막을 수 없고, 엄밀하고 아름다운 조형 구조는 우리 선조들의 심미적 지혜를 깊이 숨기고 있다. 중국 서예에서 한자의 구조 원리를 이해하면 중국의 심미를 어느 정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상주 김문, 한대 예서, 당대의 해서서든, 글쓰기의 원칙은 모두 하나의 중심에 아치형이다. 글을 쓸 때 앞뒤, 좌측, 우측의 필순을 엄격히 따르고, 치밀하고, 질서 정연하며, 대범하고, 대칭적이고, 아름다운 한자 이미지를 나타낸다.

한자의 구조는 평평하고, 기이함과 위험, 한자의 획이 부드럽고, 서예의 배치가 담겨 있어 한자 쓰기의 내적 장력을 크게 강화하여 서예의 심미 취향에 영향을 미쳤다. 따라서 한자와 문자에 대한 연구가 부족하면 서예의 기초를 잃는 것과 같고, 부호화된 한자 선은 결국 장기적인 생명력을 얻을 수 없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