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사남의 서예 방면의 영향력은 어떻습니까?

세남의 저서에는 주로' 공묘비',' 파사론',' 여남공주비기',' 모조왕희지 란정집서' 등이 있다.

"부자묘비" 는 유사남이 69 세에 쓴 것이다. 비문은 해서체, 35 줄, 행당 64 자이다. 기념비가 세워진 지 얼마 되지 않아 큰 불에 타 버렸고, 탁상도 거의 전해지지 않았다. 당무는 재인쇄본과 소량의 탁본이 있다. 이후 두 가지 버전이 있었다. 하나는 송초 왕언초가 산시 () 시 () 시 () 시 () 에 새겨진 것으로,' 섬서성판' 또는' 서사판 ()' 이라고 불린다. 하나는 원대 각인으로, 산둥 때 무술이 되어' 무경' 이나' 동사경' 으로 불린다. 현존하는 최고의 유세남 해서체 작품의 탁본으로 여겨지는데, 원래는 원대 강일지 낡은 물건이었는데, 당대의 산시 조각판 보충이 있을 수 있다. 현재 일본으로 유입되어 삼정병관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송토의' 서사서' 는 현재 고궁박물원을 소장하고 있어 가장 유명한 선본 중의 하나이다. 장남공주 묘지명' 은 상해박물관 장정관 11 년 (637) 의 구본이다. 박수선화에는 기록이 있다. 미피는 수입을 얻은 후 왕원미 곽천희와 노신원에 맡겼다. 글자와 글자의 분리는' 난정서' 의 필법을 얻어 소탈하고 찰랑찰랑하다. 명대 이동양은 이를 "필세가 둥글고, 고파는 여전히 존재한다" 고 불렀다. "모조당란정 3 서" 중 하나로, 여사남 잉크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