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탕 선생의 풍경화는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산, 돌 하나하나가 모두 샤웨이를 찌르는 구름과 날씨가 상승하는 것처럼 외부화되어 영적으로 전달됩니다. 인생은 리듬이 있고, 자연은 방황하고, 진리와 선, 정신과 영혼은 고르지 않게 침투하여 정화를 위해 경쟁하고, 몸과 마음은 봄바람처럼, 마음은 소나기를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
탱의 풍경은 풍부하고 고풍스러우며 부드럽고 강인합니다. 고대의 우아함을 잃지 않고 중국화의 평면적인 구조적 모델을 유지하면서 열린 공간을 확장하고 확장합니다. 평방인치의 붓놀림이나 구불구불한 산과 강, 꽃이 핀 다리 하나만으로도 모든 것을 아우를 수 있고, 먼지에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대지는 광대하고 봉우리는 빽빽하게 덮여 있으며 구름은 꺼지고 난초는 당당하게 서 있고 꽃은 부드럽든 단단하든, 가상이든 현실이든, 영역은 길고 붓질은 시대를 초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