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운이란 한 단어가 문장 끝에 동일하거나 유사한 모음을 사용하는 것을 말한다. 옛사람들은 이러한 운율을 엮었는데, 예를 들면 일동 이동, 삼하 칠양, 네 가지 오미 등이다. 단어를 쓸 때 기준이 완화되었으니, 대세는 여전히 기억하기 쉽다. 예를 들어 청대 갈재가 지은' 린츠 정운' 은 평측만 19 개 성부로 나누며 현대인들에게 비교적 흔하다.
율시 중 절문의 운율은 고구 (백량체라고도 함) 와 불확정 문장과는 다르다. 보통 두 구절은 반드시 운을 맞춰야 하는데, 한 구절은 처음 한 구절을 제외하고는 운을 맞추지 않는다. 처음 문장은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지 않을 수 있다. 만약 개문이 운을 맞추지 않는다면, 다섯 마디의 세 번째 글자나 일곱 마디의 다섯 번째 글자는, 세 번째 발이나 세 번째 발을 피하기 위해 평조의 올바른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 "고인 음성 황학루, 불꽃 놀이 3 월 양주 아래. 고독한 돛은 멀리 푸른 하늘, 하늘은 장강만 흐른다. 클릭합니다 시작 문장 압운의 예; "빈 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내가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숲으로 돌아가서 녹색 이끼에서 나를 돌아보다.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처음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습니다.
한 단어의 압운은 평정, 문장, 격법, 이중성과 마찬가지로 변화무쌍하다고 할 수 있지만, 각 카드에는 고정된 형식이 있다. 대략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범주는 평정격이고, 두 번째 범주는 운미격으로, 말단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경구 총수의 90% 이상을 차지한다. 세 번째 범주는 남향자, 보살 굽이, 청평악, 우미인 등을 포함한 평정 전환안이다. 예를 들어, "봄꽃과 가을달은 언제입니까?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두 줄의 운율,' 소루 어젯밤 동풍,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다',' 조각옥은 그대로 있어야 한다, 주연은 고쳐야 한다',' 군하근심을 묻자,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로 바뀌었고, 또 네 번이나 바뀌었다. 네 번째 종류는 짝운이다.' 서강월' 은 몇 가지가 있다. 예를 들면' 명월 서프라이즈 까치',' 청풍 밤반' 이 있다. 벼꽃 향기에 설경을 잘 말하고 개구리 소리를 듣다. 두 개의 평운을 걸은 후, 마지막 문장은 평음에 의해 잘렸고, 압운은 동운이어야 한다. 다섯 번째 범주는' 유환을 만나다',' 구천자',' 정봉보' 등을 포함한 들쭉날쭉한 운문이다. 예를 들어, "숲 속의 꽃은 봄에 피는데, 너무 조심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아침에는 춥고 비가 오고 밤에는 바람이 분다! 언제 눈물을 글썽이면서도 술기운이 짙게 남아 있습니까? 당연히 사람들은 동쪽에서 물이 자라는 것을 싫어한다. 이 글자는 틀린 곳을 썼는데, 바로' 눈물' 과' 취함' 자이다. 요컨대, 평정운의 단어를 단순한 압운의 단어로 여기지 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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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상세합니다. 다 읽어도 비슷한 시를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통시 작문 방법
(1) 성조 (2) 문장 (3) 운율 (4) 이중성 (5) 운율
(6) 단어 변경 (7) 프롬프트 단어 (8) 거꾸로 된 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