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네가 양이 없다고 했어? 300 차원 그룹.
누가 네가 소가 없다고 했어? 아흔 아홉.
양이 생각하기 시작했을 때, 그 뿔이 울리고 있었다.
소 2 는 생각하기 시작했고, 그의 귀는 젖었다.
아프가니스탄에 넘어지거나 수영장에서 물을 마시거나,
잠을 자든지 틀리든지.
당신이 생각할 때, 왜 그럴까요? 하필 그럴 필요가 있는가?
아니면 잃을 수도 있습니다.
3 차원 물건, 하지만 당신은 희생이 있습니다.
무스, 유급 증기,
여자를 남자로 삼다.
제 양은 생각하기 시작했고, 미안함과 양심이 불안했습니다.
그것은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내 팔을 사용 하 고 싶습니다.
양치기는 꿈이어서 많은 차원어가 없어졌다.
이것은 어색해서 성인이 받아들였다.
여러 번 원어, 실제 차원 수확;
어색하고 이 가족도 어색하다.
참고 사항:
1, 어: 소와 양을 방목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2,300: 아래의 90 은 빈손가락이며, 대량의 소와 양을 묘사한다. 차원: 네.
이봐: 다니엘, 소는 키가 7 피트야.
4. 사고: 보조사.
5, 꽈당: 하나는 효과가 있고, 군각은 모인다.
6, 젖은: 귀 운동.
답: 구릉.
8. 이봐: 그래, 움직여, 일어나.
9. 방목: 방목.
10, 호: 동시 적재, 음수, 입고. 총: 풀비옷.
1 1, 음식: 건곡.
12, 재질: 모색.
13, 제사: 제사, 제사용 가축. 장비: 준비.
14, 벨트: 가져가. 임금: 굵은 장작. 찜: 가는 나무.
15, 암컷: 비행은 암컷이다. 이 말은 새를 사냥하는 말이다.
16, 감탄: 조심하세요. 신중함: 조심스럽고 규칙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양이 무리를 잃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17, 돈: 손실, 손실을 의미합니다. 붕괴: 흩어져.
18, 혜택: 웨이브. 팔: 팔.
19, Bi: 모두. 두 사람: 기진맥진합니다. 리: 덩.
20, 군중: 메뚜기. 옛사람들은 메뚜기가 물고기가 될 수 있고, 가뭄이 메뚜기가 될 수 있고,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물고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2 1, 비: 거북뱀 그리기 깃발은 인구가 적은 교외 현에 세워졌습니다. 새 한 마리와 매의 깃발을 그리다. 인구가 많은 주에 건설되다.
(22), 성인: 태부 등 관직. Jian: 꿈을 점령하고 꿈의 좋고 나쁨을 설명하십시오.
(23), 진 진 진: 마찬가지로, 대중은 보입니다.
번역:
누가 네가 양이 없다고 했어? 한 조에 300 개가 있다.
누가 네가 소가 없다고 했어? 90 명이 7 피트 높이입니다.
너의 양이 왔을 때, 그들은 뿔이 함께 모이는 것을 보았다.
너의 소가 도착했을 때, 너는 소의 귀가 심하게 흔들리는 것을 보았다.
어떤 사람들은 높은 산에서 뛰어내리고, 어떤 사람들은 수영장 옆에서 물을 마시고,
어떤 사람들은 잠이 들었고, 어떤 사람들은 깨어 있었다.
여기 와서 방목하고, 대마섬유를 입고, 모자를 쓰고,
때때로 건식빵을 가지고 다닌다.
소와 양에는 삼십 색이 있어 신에게 제사를 지낸다.
방목하고, 장작을 자르고, 월급을 벌고,
하늘에서 수컷과 암컷을 사냥하다.
너의 양 떼가 올 때, 양 떼는 조심해서 따라야 한다.
길을 잃지 말고 헤어지지 마라.
가볍게 손을 흔들자 그들은 모두 비탈 꼭대기로 뛰어올랐다.
양치기는 긴 꿈을 꾸었는데, 꿈에서 메뚜기가 물고기가 되었다.
깃발은 거북이와 뱀을 독수리로 그렸다.
너무 멀리 가서 이 꿈을 꾸세요. 메뚜기를 물고기로 만드는 것은 좋은 징조입니다.
내년의 풍작축제를 예고하다.
거북뱀이 독수리로 변하는 것은 좋은 징조로, 가문이 인구를 증가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다.
감사:
이것은 소와 양의 번영에 관한 노래인데, 옛말에는 이의가 없는 것 같다. 모시서' 에 관해서는 반드시 집권 중기의 작품을 가리키는 것은 아니다. 시의 저자는 아마도 방목 생활에 익숙한 필사자일 것이고, 시인은 귀족을 위해 소와 양을 방목하는 노동자일 것이다. 시 전체 묘사는 순전히 부법으로 되어 있지만, 섬세하고 세밀하며 그리기가 어려워 매우 높은 예술 경지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제 1 장은 대량의 흩어진 소와 양을 묘사하고, 두 가지 빈털터리 문제를 시작하는데, 매우 갑작스럽다. 선배가 너를 소와 양 주인이라고 자주 부르는 것은 옳지 않다. 네가 소와 양이 없다고 의심하는 사람이 있다니 정말 이상하다. 노예가 노예주에게 방목하는 것을 가리키는 것은 합리적이고 유머러스하다. 노예는 방목에만 관심이 있고 소와 양은 그에게 속하지 않는다. 그러나 시인은 이렇게 많은 소와 양을 보고 기뻐하며 양치기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너는 반드시 양이 없다고 말해야 하는가? 보세요, 이 그룹 300! 매우 자연스럽다. 이 두 가지 질문은 갑작스럽게 물었지만 유머러스하고 다정하여 시인의 수많은 소와 양에 대한 놀라움과 감상을 생생하게 표현했다.
많은 소와 양이 한데 모여 날씨가 매우 장관이다. 양이 구름처럼 오고 소떼가 조수처럼 온다면 이미지가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시의 저자는 이런 평범한 비유에 만족하지 않는다. 그는 소와 양의 가장 특징적인 귀와 뿔을 교묘하게 선택하여 약간의 촉촉함으로 그려냈다. 양, 뿔이 무성하고 소, 이삭이 우쭐거리는 기묘한 광경이 독자 앞에 생동감 있게 펼쳐졌다. 이런 장면은 은유의 도움 없이는 쓰기가 어렵지만, 지금의 메이어처럼 정말 훌륭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제 2 장과 제 3 장은 소와 양이 방목하는 역학과 목축업 자의 능숙한 기예를 중점적으로 묘사하여 시 전체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이라고 할 수 있다. 아니면 네 마디를 써서, 사방에 흩어져 있는 소와 양이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설명해 보십시오. 산비탈을 느릿느릿 걷거나, 물 속에서 고개를 숙이고 물을 마시거나, 풀밭에서 잠든 것 같지만, 귀가 갑자기 휘저어지고 입이 천천히 씹어 독자들에게 그들이 깨어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려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지금 양치기는 새옷을 걸치고, 어깨에 모자를 쓰고, 나무를 베거나 새를 사냥하고 있다. 한동안 푸른 하늘, 푸른 나무, 푸른 풀, 흰 구름, 산천, 수담, 소와 양, 양치기는 매우 아름다운 방목권을 엮었다. 화면 색채는 알록달록하지만 시는 순선 묘사로, 필법은 공연히 변한다. 소와 양 목축민을 먼저 쓰고, 리듬은 느리고, 필획은 가볍고, 긴 서정적인 정취를 드러낸다. 방우윤' 시경' 의 원시는 그 인물의 조합에 감탄했지만, 자신이 이미 양자를 잊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여, 시성의 경지의 평온과 조화를 진정으로 맛보았다. 내 팔을 끼고 말했을 때, 나는 펜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옮겼고, 데이리의 목자와 야외의 한가한 소와 양이 갑자기 한자리에 모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화면이 정지된 상태에서 갑자기, 리듬이 느린 것에서 갑자기. 양치기의 팔꿈치가 흔들리면서 들판과 산비탈에 널려 있는 모든 소와 양이 앞다투어 사방으로 모여 양치기를 따라 높은 곳으로 걸어갔다. 물론, 사물은 사람의 뜻에 따라 마음대로 흥청거린다. 목축업 자의 숙련된 방목 기술, 잘 훈련된 목축군은 몇 글자만 썼다. 청나라 왕세정이 그의 묘사와 사생을 홍보하고 싶어하는 것도 당연하다. 석도석과 다이송의 화가가 현장에 능하여' 양우석화' 에서 뜻대로 되지 못할까 봐 두렵다. 방우윤은 그가 표현한 대상의 섬세함에 경탄해야 하는데, 이것은 화가가 달성할 수 없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시 전체가 이미 방목 중의 시정화를 다 써서 마무리하기 어렵다. 소와 양에게서 붓을 들어 올리면 아무런 이득이 없다. 이 시의 결말의 기이한 점은 소와 양을 완전히 버리고 목축민들에게 뜻밖의 꿈을 꾸었다는 것이다. 수많은 소와 양 속에서 목축민들은 갑자기 수많은 메뚜기가 모두 즐거운 물고기가 되는 꿈을 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먼 도시에서 펄럭이는 거북사기, 거북사기가 갑자기 시인이 쓴 새팔콘이 날아다니는 꿈이 되었다. 그것은 이렇게 흐리멍덩해서, 사람들로 하여금 봐도 알 수가 없다. 이것은 정말 엉뚱하고 간헐적인 꿈이다. 그리고 어른들이 몇 마디를 차지하자 독자들은 외음으로 읽었다. 많은 차원이 물고기이고, 진정한 차원은 풍부하다. 어색하고 집도 어색해요! 몽상가의 유쾌한 해설에 따라 물고기와 깃발이 화면을 가득 채우고 온 산에 가득한 소와 양이 되었다. 이것은 유목민의 풍년이다. 마을마다 함락되어 곳곳에서 아기가 태어났다는 기쁜 소식이 들려왔다. 이것이 바로 가정의 번화한 분위기다. 시적인 장면은 현실에서 허무로 바뀌고, 가깝고 멀고, 결국 꿈의 언어에서 점차 사라지고, 양치기가 잠든 동안 마주한 넓은 푸른 하늘만 남겨 독자의 무한한 상념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현실을 현실로 바꾸는 꿈으로 폐쇄된 것이다. 이것이 바로 메이가 말한 묘한 의미다. 심덕잠은' 담시' 에 대해 논평했다.' 양 없음' 은 시험 목동의 큰일이다. 갑자기 점몽 인물이 모두 부자라는 것을 연상케 한다. 모두 꿈에서 얻은 것이다. 나는 황홀하고 이상하고 이상해서 시를 쓸 때 이 상상의 장면을 만들 수밖에 없었다. 이 평론은 이 시적인 장면과 잘 어울리고 서로 잘 어울린다.
시 전체를 보면, 독자들은 시가 비유 없이 부를 사용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하며, 몸을 함축적으로 전하기만 하면 아름다운 시적 환경을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는 묘사가 섬세할 뿐만 아니라 문필도 깊다. 소와 양을 방목하는 감동적인 광경을 표현하면서 시인의 놀라움과 찬양을 강하게 드러내며 아름다운 전망과 기도를 나타냈다. 한 미국 학자는 최고의 이상을 이루는 예술은 재미와 이미지를 적절히 융합하는 정도라고 말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양 한 마리도 반드시 이런 이상 상태에 도달한 것은 아니지만, 그것으로부터 멀지 않다.
시경에는 장군이 없다.
《시경》: 장군이 없는 마차
큰 수레는 없고 먼지만 있다.
고민은 없고 자기 연민만 있을 뿐이다.
수레를 밀지 마라, 밀면 먼지가 일게 된다.
여러 가지 걱정거리를 생각하지 마라, 스스로 벗어나기 어려울 것 같다.
수레를 밀지 말고 그 먼지를 하늘로 밀어라.
고민은 없고 자존심만 있다.
참고 사항:
1, 밀기: 들어옴, 이것은 카트를 의미합니다. 큰 차: 평지에서 들어 올린 큰 차, 소달구지를 가리킨다.
2, 가래: 병.
3. 보이지 않음: 어두움, 여기는 먼지가 자욱한 모습을 묘사한다.
4. 너: 동경, 불안점, 걱정거리가 많다. 내가 미치지 않는 한 나는 초조한 감정에서 벗어날 수 없다.
거주: 어린이, 덮개까지 확장.
6. 중: 붓다, 빌리기만 하면 왕따, 병, 병.
번역:
카트를 밀지 마라, 그것은 먼지만 쌓일 뿐이다.
여러 가지 고민을 생각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각종 질병만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 손수레를 밀지 마라, 그것은 먼지를 일으켜 사람을 어지럽게 한다.
여러 가지 걱정을 생각하지 마라, 생각하면 너를 불안하게 할 것이다.
카트를 밀지 마라, 위에 먼지가 가득하다.
여러 가지 슬픈 일을 생각하지 마라. 갈 수 없는 병을 가중시킬 수 있다.
감사:
곰곰이 생각해 보면, 이것이 자기 해혹의 노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막막한 사람이 부른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시는 세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장은 큰 차 한 대로 시작한다. 사람이 큰 수레를 부축하고 앞으로 나아가면 흙이 온몸에 퍼질 뿐 천지를 구분할 수 없다. 이에 따라 시인은 여러 가지 고민에 대해 감탄하기 시작했다. 항상 세상의 여러 가지 고민을 생각하며, 자신을 병들게 할 뿐, 평온하지 못하게 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언뜻 보면, 막내는 매사에 초조하고 걱정할 필요가 없고, 말투가 소탈하고, 마음이 넓고, 근심이 없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 시의 문자적 의미는 매우 분명하지만, 문제는 가수가 누구인지, 그의 걱정이 무엇이냐는 것이다. 시의 이 텍스트에 대해 독자들은 여러 가지 해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가 자신의 주장을 표현하지 못한 적이 있다. 주씨는 이것도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이 걱정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언어 (시전) 는 상당히 막연하다. 오늘 최고봉은 이 시를 노동자들이 큰 수레를 밀고, 자신의 마음을 기억하고, 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경" 주) 천자전은 "장군이 없는 차" 는 밀고 당기는 장인이 쓴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또한 노동자들이 그의 이야기를 부르는 예이기도 하다. 시로 소문을 갚는 것은 어리석은 짓이며, 노동자를 직접 그의 이야기에 맡기는 것은 사실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경")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이 시는 근로자의 작품이므로 시 전체가 순전히 푸 스타일로 곧장 달려야 한다. 그러나 이 시를 살펴보면,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흥체이기 때문에 기항운: 이 시는 병이 나서, 차를 기르고 걱정하기 때문에 금지되어 있다. 위쪽과 아래쪽에서 보면 단어가 없고 단어만 보입니다. 그는 문장 들이 많다. 이것은 가장 명백한 것 중 하나이다. ('시경 국풍') 주희의' 시전' 에서 각 장의 처음 두 구절을 흥체로 밝히고 시를 하인들이 자신의 일을 부르는 것으로 이해하는 것은 모순적이다. 주학설에 대한 야오의 공격이 가장 예리하다. 야 오: 걱정 하지 않고 세 챕터를 보고, 말도 안 되는, 그리고 서비스를 위한 카트의 의미가 없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푸입니다. 하운이는 행복합니까? 이 시의 주제를 요약하자면, 이 성인은 난세에 상처를 입고 걱정거리가 가득하다. 그가 임시로 하려고 할 때, 그의 병을 걱정하는 것은 재미없다. 방우윤' 원시 시경' 구름: 이 시인은 혼란스럽고 머리를 긁으며 여러 가지 고민이 있다. 그는 자신의 걱정이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알고, 단지 자신의 병세에 대해 이야기하는 척했을 뿐, 귀찮았다. 야오 (Yao) 와 팡 (Fang) 의 이론은이 시의 본질을 가장 잘 포착합니다. 가수는 사대부여야 한다. 시대의 혼란과 정국의 격동에 직면하여 그는 걱정이 태산이고 안절부절못했다. 아마도 그의 걱정은 통치자가 이해하지 못했을 것이다. 그의 건의는 채택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폐를 끼쳐 후회와 자기 사퇴의 말을 할 수도 있지만, 독자들은 여전히 그의 근심을 느낄 수 있다. 시인이 비흥으로 차를 고르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추측할 만한 이유가 있다. 고대인들은 황제와 제후를 가리키는 데 여론을 사용했는데, 지금도 오고 있기 때문에 차로 국효를 비유하고, 왕을 위해 효력을 발휘하는 것도 합리적이다. 현대인 쳉 군영은 이 시인이 근로자의 택시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시경") 이것은 큰 수레로 시작한 시인의 추론이다. 준비도 가능합니다.
이 시에 대한 또 다른 이해는 사치에서 첨부 파일 관통까지, 모에서 간감, 공슈에 이르는 그런 해석이다. 시서' 는 이 시의 주제를 다음과 같이 요약했다. 주의사는 소인으로 후회하였다. 왕 은둔 때, 소인이 많고 성현이 종사하지만, 해를 보고 후회하고 소인과 하나가 된다. 여기서 추천과 장려를 뜻합니다. 제인은 이렇게 설명했다. "내가 하는 일, 군자가 하는 일은 참을 수 없다." 。 의사가 된 것이 아깝고 소인에게 히치하이킹을 해서 후회했다. 공숙은 더 분석했다: 카트가 없는 군자는 이 소인을 도울 힘이 없어 걱정이 된다. 소인이 그 자리에 앉으면 아무 일도 하지 않고, 그 걱정을 돕기 위해 하는 일이라 후세 사람들에게도 경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의 분석에 따르면, 이 시는 국우민에 대한 걱정으로 왕이 받아들이지 않는 사대부들의 불평일 것이다. 그러나 전기 작가는 양주를 훔치는 방식으로 소위 소인에게 화살을 겨누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여러 가지 고민과 억울함이 모두 소인이 일으킨 화인 것 같다. 이것은 또한 소위 부드럽고 돈후한 시가 교수를 반영할 수 있다. 공숙은 일찍이 말했다: 시국이 모호하고 무식한 것이 분명했고, 조정에는 중소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에 그는 왕을 찔러 죽였다. 한 마디로 비밀을 누설했다고 할 수 있다. 공씨는 시에서 가시왕의 뜻을 인정해야 했지만 시인은 주로 소인을 겨냥한 것이라고 극력 설명했다. 가시왕은 단지 지나가고 은근한 뜻을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순자 논강" 에는 군자는 마음대로 신하를 받아서는 안 된다는 말이 있다. 기혼 남성은 함부로 친구를 사귀거나 다른 사람을 의심해서는 안 된다. 타인에 대한 우호는 미덕의 기초이다. 시는 말했다: 차 없음, 먼지 숨기기. 글자는 소인과는 무관하다. 한편' 한서 시전' 제 7 권은 사람을 양성하는 문제를 논술하고 박학대사 (조간자) 의 말을 진술했다. 이 점에서 나무에도 있다. 이 아들의 나무는 사람이 아니다. 그래서 군자는 먼저 후식을 택한다. 그리고 나는 큰 수레가 없는 이 시를 인용했지만 먼지와 어두운 글이 증언했다. 일명' 예림-대정',' 지광인 먼지, 소인이 현을 다치게 한다' 라고도 한다. 이 이론은 유래가 오래되어 널리 퍼져 있음을 알 수 있다. 남송대는 이의를 제기했다. 그는 \ "육가당 속독시 \" 에서 이 시는 소인의 후회가 아니라 구름 위에 근심이 없어 소인에게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만약 네가 약하고 무겁다면 먼지로 자신을 방해할 뿐, 너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걱정과 걱정은 너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기왕 세상이 어지러우니, 돌아올 수 없다. 마치 나무를 흔드는 것처럼, 자해일 뿐이다. 기항은' 시경 통론' 에서' 작은 순서' 가 비교된 이상 의사가 소인이 된 것을 후회한다고 지적했다. 그가 큰 차 사령관이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진부하다. 이것들은 모두 고어를 돌파한 통찰력이다.
이 시는 반복되는 장의 형식을 채택하여 반복되는 노래에서 내면의 감정을 표현했다. 언어가 소박하고 진실하여 민요 냄새가 난다. 그래서 시장에 나오긴 했지만, 폰의 시와 비슷하다. 시 3 장은 단조로운 반복이 아니라 단어의 변화를 통해 시적 전달과 감정의 심화를 보여준다. 예를 들어,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먼지',' 귀신',' 가스' 등의 단어가 사용되어 먼지가 날리는 수레의 광경을 점진적으로 보여 주고, 먼지를 날리는 것부터 무명에 이르기까지, 마지막으로 하늘을 가리는 날까지 시인의 걱정이 점점 깊어진다. 시인은 부정적인 말투로 세상을 설득하는 동시에 자기 연민이기도 하다. 무단 결달 뒤에는 후회와 원한이 분노의 긍정적인 표현보다 더 깊다. 독자는 자세히 감상해야 한다.
시경에는 진리가 없다
시경: 정확하지 않은 비
광대하고 청고하며, 잘생기지 않고 현하지도 않다.
기근을 줄이고 4 개국을 잘라 버리다.
하늘은 힘으로 가득 차서 지도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다른 사람이 유죄이면 그는 유죄이다.
만약 이것이 무죄라면, 그것은 깔개를 깔는 것이다.
주종이 소멸되어 영원히 끝이 없다.
의사가 집에 없을 때 그는 나를 몰랐다.
3 명의 의사, 늦게까지 머물고 싶지 않습니다.
이 나라의 왕자들은 아침저녁으로만 다투고 싶지 않다.
일반적인 방식으로 숨기는 것은 악합니다.
어떻게 하면 하늘이 믿지 않는가?
그가 가면 무적이다.
모든 신사는 자신의 몸을 존중한다.
후진타오는 상대방을 두려워하지 않고, 영롱함을 두려워하지 않는가?
물러서지 않으면 배가 고프다.
한번은 내가 제국, 비참한 하루였다.
100 명의 신사들은 모두 정보를 사용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들을 때는 대답하고, 비방할 때는 움츠러든다.
아이고, 나는 말을 할 줄 몰라, 토비의 혀가 다 나왔어.
위위는 스님이다.
말을 할 수 있고, 입만 번지르르하게 할 수 있고,
허리를 굽혀 휴식을 취하다!
위 () 는 관직 () 중 하나로 동굴 속의 가시덤불이 무성하고 위험한 상황이 환생한다고 말했다.
구름은 하지 않고, 천자를 불쾌하게 한다.
또한 구름 은 분노 와 친구 를 만들 수 있습니다.
네가 국왕의 수도로 이사했다고 한다. 유 왕위 가족 이 없습니다.
쥐는 피와 눈물을 생각하며 말문이 막혔다.
어제 네가 집을 떠날 때 누가 너를 위해 일했니?
참고 사항:
1, 하오 좋은: 광대 한 외모. 호천: 나는 아직도 "하늘" 이라고 말한다.
2, 6 월: 길고 예쁘다.
3, 절단: 유 연의 절단. 4 개국: 4 지사의 나라는 아직도 어디에나 있다고 말한다.
웨이 웨이 웨이: 폭 정.
5, 둘 다: 기진맥진하다. V: 숨기기, 숨기기. 구: 죄.
6. 아이고: 무겁고 무겁다. 가게: 저도 그래요. 병으로 고생하고 있어요.
7. 주종: 즉 주종, 서주를 가리킨다.
8, 무적: 어디에나 있습니다. 범죄 중지: 안정되고 안정되다.
9, 의사: 주임의사, 즉 박사.
10, 컷: 수고하셨습니다.
1 1, 석삼의사: 삼공, 즉 교사, 교사, 태포.
12, 국군: 국군.
13, 모켄 조만간: 간예: 조만간 나는 성왕에 가는 것을 거절했다. 말' 모전검해': 조조조군이 보이지 않는다고 한다.
14, 슈:, 희망을 표현하세요. 유형: 시작 보조 단어. 장정: 좋아, 좋아.
15, 되돌리기: 되돌리기.
16, 푸른 눈: 정당하고 법에 부합한다면.
17, 가: 도망가, 멀리 가.
18, 젠: 끝. 네가 이미 도착한 곳과 네가 갈 곳.
19, 정적: 조심하세요.
20. 후: 그 사람.
2 1, 그래서: 추락하여 죽다.
22. 쩡: 그 사람. 섬기다. 국왕의 측근 대신.
23, 흠: 슬픔. 나는 피곤하고 초췌하다.
뉴스: 훈계로 읽으십시오.
25, 순종: 듣기 좋은 말. 답: 네.
26. 비방은 비판을 가리킨다.
27, out: 독서가 서투르다.
28. 헤헤: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징그럽다. 초췌할 수도 있습니다.
29. 헤이: 조이. 말솜씨: 언변이 좋은 사람을 가리킨다.
30. 휴: 예쁘다.
3 1, 마이크로: 문장 첫조어. 석유: 벼슬하러 갑시다.
구멍: 아주. 척추: 비유가 어려워요. 거의: 위험.
33. 어: 염정박사, 석삼 박사,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뜻합니다.
마우스: 유아: 슬픔.
35, 병: 질투, 질투.
출발지: 동일. 작업: 건설.
번역:
넓고 넓은 하늘은 끝이 없고, 너의 선량함은 너무 짧다.
기근을 당한 자는 사방이 모두 참사한다.
신은 너무 독재적이어서 그의 사상과 계획은 항상 불완전하다.
진정한 죄인을 놓아주고 그들의 죄를 숨기다.
이 무고한 좋은 사람들처럼, 그들도 무한한 고통 속에 있다.
주씨는 지금 지리멸렬하여 사람들이 사방으로 도망쳤다.
관의는 일찌감치 헤어졌다. 누가 내 고생을 알아?
석삼 박사는 아직 여기에 있지만, 밤낮으로 그것에 대해 걱정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나라를 봉군한 각 방면의 제후들은 아침 저녁에 달린다.
나는 그들이 잘못을 고치고 좋은 일을 하기를 바라지만, 모든 악한 일은 다 할 것이다.
신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나는 왕이 정확한 건의를 듣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한 사람이 길을 뛰어다니는 것처럼, 나는 그가 어디로 가는지 모르겠다.
모든 신사와 대신들은 조심해야 한다.
왜 서로 꺼리지 않는가? 너는 감히 운명과 존엄성을 거역할 수 있니?
전쟁의 재난은 이미 제거되었고, 굶주림은 늘 소멸하기 어렵다.
왜 내 이 작은 신하가 이렇게 노력하여 매일 슬퍼합니까?
모든 신사와 의사는 모두 나의 국왕을 위해 계획을 세우는 것을 거절했다.
듣기 좋은 것은 말할 수 있지만, 비판을 받는 사람은 말하기 어렵다.
슬프게도, 제가 서투른 것이 아닙니다.
정말 초췌하고 병이 많다.
말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즐거움이다.
복록의 행복을 누리다.
네가 지금 벼슬을 하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어렵고 위험하다.
할 수 없다면, 황제 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이 불편하다.
잘 할 수 있다면 친구에게 고소를 당할 것이다.
나는 네가 국왕의 수도로 이사할 것을 권하지만, 너는 집이 없다고 말했다.
슬픔과 눈물 속에는 피만 있고, 미움과 부러움을 받지 않고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너희들이 헤어질 때 누가 너와 함께 집을 지었니?
감사:
"마오시 서문" 은 "비가 바르지 않다" 며 의사가 왕을 찔렀다. 비, 위에서 아래로. 많은 사람들이 비 같고 그렇게 정치화되지 않는다. 하지만 시 전체를 보면 비가 많이 오는 의미도 없고, 다정설도 없기 때문에 역대 많은 사람들이 시명이 시명과 맞지 않는다고 의심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비가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의심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같은 정치 에서, 저우 weiyi 의심; 심지어 한시에는 비가 끝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는데, 처음 두 마디는 비가 끝이 없다고 해서 내 농작물을 다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시에 대해서는 주씨의 시집전, 의 시경주, 원기의 시경주 등을 참조하시오. (《・・・・・・・・・・・・・・・・・・》) 주씨는 두 문장을 빼면 합리적으로 보이지만, 첫 번째와 두 장은 모두 10 문장인데, 지금은 경생과 함께 길이가 고르지 않고, 비시례가 아니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서로 약속이 없습니다. 기항이' 시경 통론' 을 잘 말했다.' 비가 바르지 않다' 라는 제목의 이 문장, 시험을 견디지 못하거나, 틀리거나, 변명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저는 의심해야 했습니다.
\ "순서 \" 맞아, 의사 가시 왕. 시는 내가 어용 수재였다고 말한다. 보아하니 작가, 의사는 주유왕의 가까운 종이어야 할 것 같다. 주유왕은 방탕, 혼란, 부패한 정치사무로 유명하다. 그는 곽석부와 다른 불충실한 관리들을 신뢰하여 착취, 지진, 가뭄으로 인해 사람들이 유랑하고 많은 재난을 겪었다. 그는 심후와 태자의 의구를 폐지하여 심후의 극심한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저우 왕조 기근 대란 때 심후련 동권영 등 외국 세력이 여산 아래 주유왕을 죽이고 호강을 점령하고 서주를 소멸했다. 서주 왕희의 땅도 개 등 씨족들이 차지했다. 심, 루, 서등국의 지원으로 의구는 왕이라고 불린다. 어쩔 수 없이 그는 진 () 나라에 호송되어 동쪽으로 낙읍 () 으로 이동했다. 즉, 지금 하남 낙양 () 은 금 정 () 등에 의해 세워졌다. 이것은 주평왕, 동주의 첫 군주이다. 작가는 서주의 멸망과 동주의 건립을 직접 경험하며 정치적 한가함과 사회적 혼란의 현실을 보았다. 그는 부도와 주유왕이 옳고 그름을 구분하지 못할까 봐 신을 탓할 뿐만 아니라, 이기적이고 왕의 일에 관심이 없는 박사, 삼공, 왕공을 탓하고, 국가에 충성하고 왕의 일에 부지런한 선한 사람들을 미워한다. 그래서 혼란스럽고 어두운 정국에 직면하여, 그는 피를 흘리며 진실을 말할 수밖에 없었다.
시 전체는 모두 7 장이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챕터 10 문장, 3 개 또는 4 개의 챕터 8 문장, 5 개 또는 6 개의 챕터 6 문장, * * 54 문장. 너는 높낮이가 고르지 않은 곳에서 가지런한 배열을 볼 수 있다.
시의 제 1 장에서 나는 무한한 감개무량함과 무한한 슬픔을 가지고 하늘의 운명이 변하지 않는다고 불평했다. 나는 덕행이 없어 혼란, 굶주림, 재난이 함께 세상에 내려왔다. 그러나, 진정으로 유죄인 사람은 여전히 자유자재이지만, 무고한 사람은 오히려 무한히 고통스럽다. 여기, 표면적으로 보면, 그것은 과학의 천국에 대해 불평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왕우를 풍자하고 있다. 그런 다음 제 2 장은 잔혹한 현실 문제를 직접 밝혀냈다: 주종의 멸종은 막을 수 없다. 하지만 국가가 산산조각 나고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을 때, 일부 왕공 대신들과 의사들은 위기를 구제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나쁜 행동을 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따라서 제 3 장에서 저자는 이 재난의 근본 원인을 더 밝혀냈다. 왕은 그의 말을 믿지 않았고, 그는 매일 나라를 어디로 인도해야 할지 몰랐다. 그러나 제군은 하늘도 땅도 두려워하지 않고, 남의 욕설을 돕고, 자중하지 않고 수단을 가리지 않는 일련의 나쁜 짓을 한다. 제 4 장에서 작가는 고통스러운 언어로 전쟁과 기근이 끊이지 않고 국가 사무가 나날이 쇠퇴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수백 명의 관리들이 정보 사용을 거부했을 뿐만 아니라, 국왕도 듣기 좋은 말을 듣고 비판을 거절할 수밖에 없었다. 오직 그 사람, 연공 서열이 낮은 부장, 국가 대사가 위협받을까 봐 걱정이다. 제 5 장에서 작가는 다시 그의 곤경에 대해 불평했다. 왕이 말을 듣고 대답했기 때문에, 중상하면 물러났고, 슬퍼서 말을 할 수 없었지만, 말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은 말을 잘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은 그들의 책임이지만, 그들은 그들을 쉬게 했다. 내가 손발이 둔한 것이 아니라, 국왕의 이런 시비를 가리는 충신 한강간 행위가 나로 하여금 충고할 수 없게 했다. 대비가 뚜렷하고 느낌이 더 깊다. 따라서 6 장에서 저자는 현재 벼슬의 어려움과 위험을 더 자세히 설명했다. 정직은 천자를 불쾌하게 할 것이다. 벼슬살이를 하면서 친구를 탓한다. 진퇴양난으로 근심이 태산이다. 마지막 장에서 저자는 고관 귀인들이 왕조의 새 수도로 이사하도록 설득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들은 가족이 없다는 핑계로 거절했고, 그들은 질투를 해서 말을 하지 못하고 피만 흘렸다. 사실, 국가가 위험에 처했을 때, 그들은 다른 곳에 가족이 없어도 잇달아 도망쳤다.
이로써 이것은 서정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나라가 망하고 세계 위기가 닥친 국면에 저자는 분개하고 있다. 운명에 대한 변덕스러운 불평도 있고, 국왕의 신임과 간언도 드러냈고,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집사 대신은 앤을 훔치거나 감언이설로 자연재해와 인화가 함께 세상에 내려왔다. 혼군 난세에 직면하여, 나라와 백성을 근심할 때, 그는 마음이 아프고 괴로웠다. 그는 근정으로 가난을 구제하려 했지만 외로운 처지에 빠져 어찌할 바를 몰랐다. 그래서 슬픔, 슬픔, 불평, 어쩔 수 없다. 그는 배고픔, 위기, 혼란의 세계에 처해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는 세상을 혼란에서 구하려는 야망을 가지고 있지만, 세상을 혼란에서 구할 힘은 없다. 그러므로 그는 진실을 폭로해야만 그의 가슴 가득한 걱정과 분노를 털어놓을 수 있었다. 그의 감정은 심오하고 진실하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진실명언) 이것은 시대의 외침과 비애이기 때문에 독자들에게 그 시대의 역사와 사상 감정을 더 잘 이해하게 하는 것도 의미가 있다.
작가는 자신의 복잡하고 깊은 사상 감정을 표현할 때, 통편은 직접적인 서술을 사용하며, 비유가 적고 우여곡절이 없다. 그의 언어는 소박하고, 감정이 진실하며, 층층이 드러나고, 반복해서 읊으며, 때로는 약간의 논평이 뒤섞여 있다. 상당히 비통한 예술미가 있어서 자세히 생각해 볼 만하다.
시경에 옷이 없다. 옷을 입지 않는다는 말인가요?
시경: 옷을 입지 않고, 옷을 입지 않습니까?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과 같은 가운.
왕우성, 내 창을 고쳐라.
아들과의 원한!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 유 카이 부문, 내 창 창 을 복구합니다.
당신 아들과 함께 일하세요!
내가 입을 옷이 없나요? 아들을 데리고 가다.
왕우는 그의 스승을 시작하여 우리 병사를 훈련시켰다.
당신 아들과 함께 가요!
참고 사항:
1, 가운: 긴 치마. 퍼레이드는 매일 옷을 입고 밤에는 이불로 취급된다. 오늘의 망토인가, 명성의 망토인가. 가운은 사랑의 상징이다.
왕: 주왕, 진나라가 출병하여 주천자의 명을 부르다.
3, 유: 보조 단어, 유 또는 유.
4. 흥사: 출병. 진 () 나라는 늘 서종 () 과 전쟁을 한다. 영광을 공략하고 만리를 열다. 당시 영씨는 주의 적이었고 영씨와의 싸움은 주왕에게도 정복이었다. 진나라의 원정은 필연적으로 왕의 생명의 깃발을 칠 것이다.
5. 같은 원수의 개명: * * 같은 원수의 개명.
Ge 와 창: 긴 손잡이 무기입니다. 갈두가 납작하고 옆에 나뭇가지가 있고 예봉이 날카롭다.
7. 복수:' 오월 춘추' 는 광고어로 인용된다. 마리나는 증오의 대명사이다. 자식의 원수: 너의 적이 나의 적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8. 택: 속옷은 오늘의 스웨터를 가리킨다.
9. 창: 무기 이름. 고대의 창은 비둘기처럼 생겼고, 두 개의 가로선 전선이 있다.
10, 왼쪽: 위.
1 1, 상: 옷을 벗으세요. 전투복을 의미합니다.
12, 기갑 부대: 갑옷과 무기.
번역:
너는 어떻게 네가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니? 나는 너와 같은 셔츠를 입고 싶다.
천자는 우리에게 출병하여 전쟁을 하고, 총을 수리하라고 했다.
우리는 같은 적을 마주하고 있다!
너는 어떻게 네가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니? 나는 너와 같은 스웨터를 입고 싶다.
천자는 우리에게 출병하여 싸우라고 하고, 창을 수리하여 창을 수리하라고 했다.
나는 너와 함께 싸우고 싶다!
너는 어떻게 네가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니? 나는 너와 같은 치마를 입고 싶다.
천자는 우리에게 출병하여 우리의 갑옷 무기를 수리하라고 했다.
나는 너와 함께 전진하고 싶다!
감사:
무의진풍' 은' 시경' 에서 가장 유명한 애국시편이다. 그것은 진 (현재 산시 중부와 간쑤 남동부) 국민들이 서룽의 침입에 맞서 싸우는 군가이다. 이 반침략 전쟁에서 진나라 국민들은 용감하고 두려움 없는 상무정신을 보여 주었고, 이 격앙된 전가를 창작하였다.
이 전가는 각 장의 첫 문장과 두 번째 문장마다 같은 두루마기, 같은 유니폼, 같은 드레스로 쓴 것으로 전사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서로 돕는 정신을 보여준다. 각 장의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에서 나는 창 수리, 창 수리, 갑옷을 써서 병사들이 일제히 전쟁을 준비하는 장면을 보여 주었다. 각 장의 마지막 문장은 증오로 함께 쓰여져 군인의 애국적 정서와 두려움 없는 정신을 표현했다. 이것은 푸 (Fu) 의 표현으로 전사들의 적전, 전쟁터에 나가는 높은 정서를 직접 표현한 부시로, 전사들의 숭고한 내면세계를 차근차근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 시는 세 단락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반복되는 문장 형식으로 진군 장병들이 출정하기 전에 높은 투지를 나타냈다. 그들은 서로 격려를 부르고, 사생은 죽음을 잊고, 원수와 함께 개탄했다. 이것은 관대하고 격앙된 군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