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영감은 무엇입니까?
영감, 영감 사고라고도 하는 것은 문예 활동과 과학기술 활동 중 순식간에 발생하는 창조적이고 돌발적인 사고 상태를 말한다. 그것의 출현은 무작위적이고, 우연하며, 전혀 법칙이 없고, 그것이 언제 나타날지 예측할 수 없다. 어떤 때는 머리를 쥐어짜고 고민을 해도 영감을 찾을 수 없지만, 때로는 영감이 갑자기 폭발하기도 하고, 한순간의 깨달음이 종종 예기치 않게 찾아온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영감이 생기면 매우 짧다. 제때에 잡지 않으면 잠시 지나간다. 영감이 나올 때, 우리는 종종 매우 흥분된 상태에 처해 있고, 매우 예민하고, 감정이 격해져서 평정하기 어렵고, 창작 충동이 특히 강렬하다. 우리는 제때에 영감을 잡아야 영원한 작품이 될 수 있다!
디자인 영감의 근원은 무엇입니까?
1. 디자인 영감은 생활에서 비롯되고 봉사해야 한다.
생활은 예술의 원천, 영감의 원천이다. 평소에 많이 관찰하기만 하면 생활 속 많은 것들이 영감으로 바뀔 수 있다.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때 가구점을 많이 돌아다닐 수 있고, 볼뿐만 아니라 만져보고, 다른 소재의 촉감을 느끼고, 시각의 충격을 느낄 수 있다면, 당신의 경험은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음식 사진을 만들 때는 색상, 모양, 질감 등 생활 분위기의 세부 사항을 고려해야 한다. 사람들은 음식 사진을 보면 끌리고 먹고 싶은 욕망이 생긴다.
영감은 허공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디자이너는 반드시 생활에 깊이 들어가 주변 환경의 사람, 일, 사물에 수시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러한 관찰, 감정, 분석, 연구의 정보를 머릿속에 저장하면 많은 예술적 표현이 형성되어 향후 창작의 축적이 될 수 있다.
디자인 영감은 예술 및 문화적 배경에서 비롯됩니다.
모든 예술 범주는 서로 통하고, 교차하며, 상호 작용한다.
다른 스타일의 음악은 너의 다른 감정을 자극할 수 있다. 디자인의 리듬감과 리듬감이 점차 머릿속에 시각적인 이미지로 드러나는 것이 음악의 효과다.
회화 예술의 대칭, 진실, 곡선과 직선의 조화, 엄숙함, 유창함 등의 요소는 디자인에도 참고가치가 있다.
사람은 모두 시각동물이다. 빛과 그림자 효과에 복잡한 감정 변화가 있다. 사진 속의 좋은 영상은 디자이너에게 많은 디자인 감각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유행원소는 디자인에서 무시할 수 없는 내용이지만 맹종해서는 안 된다. 인터페이스 설계에서 비례를 적절히 활용해 균형감을 얻는 방법은 자신의 디자인 이념을 가지고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디자이너로서 문학, 시, 음악, 무용, 회화 등의 학과를 섭렵하고, 깊이 연구하고, 자신의 문화예술 내면을 넓혀야 한다.
디자인 영감은 인간 개발 문명과 자연 형태에서 비롯됩니다.
자연 형태는 항상 디자이너의 훌륭한 스승이자 친구이다. 디자인계에는' 생체 공학 설계' 라는 전문 용어가 있는데, 그 중요한 내용은 자연계의 형태 특징을 모방하여 새로운 생체 징후를 부여하는 것이다. 평소에는 나가서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시고 자연의 색채와 모양을 느끼며 꽃의 색채를 보고 나무와 바위의 소재감을 느끼면 영감이 찾아올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에 더하여, 디자인, 조각, 그림 등 인간 문명의 풍부한 보물은 디자이너들에게 끝없는 창작에 영감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복고풍 스타일의 디자인은 왕왕 고전적이어서 사용자의 욕설을 불러일으켰다. 많은 오래된 책 오래된 그림들이 특히 정취가 있어 보이는데, 노란 종이는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조성한다. 적당히 낡아서 더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하다. 전통문화의 깊은 영향, 전통 색채 장식의 영감, 전통 조형예술의 정수, 변화무쌍한 전통 도안은 모두 디자이너에게 잠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디자인 영감은 자신의 생각과 개성에서 비롯됩니다.
영감이 단지 영감의 수준에 머물러 있다면, 디자인에 있어서는 사실 의미가 없다. 영감은 창의력과 실천과 결합될 때만 실용적으로 변한다. 창의성과 실천은 우리의 끊임없는 사고에서 비롯된다. 자신의 상상력을 억누르지 말고, 어떤 생각이 비현실적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것이 너의 머리 속의 영감이라면, 그것을 사라지게 하지 마라. 작은 공책에 적어서 생각을 보여줄 시간이 있을 때 작품을 만들어 보도록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디자이너의 생각과 성격이 다르고, 생활에 대한 흥미와 관심사가 다르고, 생활에 대한 감정과 심리경험도 다르고, 생각과 감정도 다르고, 영감의 형성과 발생도 크게 다르다.
디자인은 다른 작품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인터넷 시대가 크게 발전하여 집을 나서지 않으면 부자가 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각 주요 플랫폼 칼럼, 전문 포럼의 디자인 아틀라스, 디자이너의 건품 공유 등. 영감이 고갈될 때 다른 작품을 참고할 수 있다. 너는 일부러 너의 반제품을 생각할 필요가 없다. 네가 해야 할 일은 다시 한번 보는 것이다. 분석과 총결을 배우려면, 이곳의 분석은 분석기교가 아니라 디자이너가 무엇을 표현하고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다. 어쩌면 작품은 당신의 생각을 열고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소유주나 다른 디자이너와도 소통할 수 있습니다. 좋은 작품은 주인의 전반적인 사고, 생활 습관, 문화 유산, 스타일 취미, 예산 기준 등을 파악할 수 있는 반복적인 퇴고와 의사 소통 과정이다. 효과적인 의사 소통은 이데올로기 적 불꽃의 충돌 순간이기도합니다.
마지막으로, 끈기는 디자이너가 가져야 할 직업분투정신이자 디자이너의 완벽한 인격이다. 오랜 노력과 견지만이 쇠막대기를 바늘로 갈아서 영감의 결정체다. 디자이너가 창의력을 견지해 주기를 바랍니다. 매일 다른 혁신을 통해 고전적인 예술품을 디자인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