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이드 게임의 기원(또는 아케이드 게임이라고 불리는 이유)

아케이드 게임의 경우 TV 콘솔에 비해 아케이드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작은 아케이드에서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청할 수 있는 현장감, 성취감이다. 70~80년대에 태어난 친구들 중에는 아케이드 게임을 가장 먼저 접한 사람들이기도 하고, 아케이드 게임에 가장 열광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좋은 추억이 많이 있을 거라 믿습니다. 아케이드 게임은 가장 오래된 전자게임이다.역사를 되돌아보면 아케이드 게임이 탄생한 지 38년이 지났다. 여행은 정말 생생해요. 아케이드 플랫폼은 38년의 역사 동안 많은 고전을 만들어냈고, 이러한 고전은 아케이드 게임의 다양한 발전 단계를 대표하기도 합니다. 지난 38년 동안 아케이드 게임이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겠습니다. 2.1 아케이드 게임의 초기 단계. 1971년 미국의 한 컴퓨터 연구실에서 세계 최초의 "아케이드 기계"를 개발했습니다. "COMPUTER SPACE"라는 이름의 이 게임 기계는 이미 아케이드 기계의 몇 가지 기본 특성, 즉 투자 동전 구멍, 콘솔 및 고유 게임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베이스 이후 핀볼과 핀볼 머신 시리즈 게임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일본의 일부 전자회사들도 1970년대 초 사람들이 오락 장소에서 오락을 즐길 수 있는 전자 게임기를 개발했으며, 점차적으로 핀볼 기계, 파칭코 기계 및 기계적 원리를 이용해 만든 게임기를 대체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전자 게임기는 인기가 없었습니다. 여러 가지 요인은 말할 것도 없고, 게임 자체만 보면 화질도 좋지 않았고, 색상도 단조로웠으며, 오락성은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낮았습니다. 어떤 관점에서 볼 때 이 게임은 실제로 아케이드 게임이 아닌, 오락 효과가 오늘날의 게임 콘솔에 비해 훨씬 뒤떨어집니다. 2.2 12년간의 꽃피움. 1978년, TAITO는 당시 일본을 감동시켰던 슈팅 명작 "SPACE IVADERS"를 출시한 이후 아케이드 게임이 새로운 단계에 들어서면서 실제 아케이드 게임이 속속 출시되었습니다. 이러한 고전적이고 베테랑 게임은 우리 아케이드 팬들이 가장 그리워하는 게임입니다. 이 기간 동안 거의 매년 흥미진진한 작품이 출시되었습니다. Arcade 1979: NAMCO는 당시 최신 기술을 채택했기 때문에 질적으로 더 인기가 있었던 고전 촬영 명작 "Galaxian"을 출시했습니다. 뛰다. 1980년: ATARI가 "Missile Command"를 출시하고 NAMCO의 불멸의 작품인 "PAC-Man"이 출시되어 그 인기가 전 세계적으로 퍼졌습니다. NAMCO의 또 다른 걸작 "Tank Battalion"과 "Phoenix(Fighting the Eagle)" 등의 뛰어난 작품이 있습니다. 문 크레스타(3단 로켓)'이 속속 출시됐다. 1981년: 닌텐도의 대표작인 '동키콩'이 등장하고, 주인공 마리오가 처음으로 세상을 만난다. 이 평범한 배관공이 나중에 닌텐도의 이미지 대표가 될 것이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는가. NAMCO는 'Galaxian'에 이어 더욱 플레이하기 쉬운 'Galaga'를 출시했습니다. 1981년에는 "Amidar(선 그리기)", "Crush Roller(붓)", "개구리(강을 건너는 개구리)", "Tubro(경주)", "거미(Fighting Spiders)" 등 뛰어난 작품이 많이 있습니다. )" 》비 내린 뒤 죽순처럼 돋아나며 세상과 가장 먼저 만나기를 다투고 있다. 1982년: NAMCO의 고전 슈팅 게임 "Xevious"가 출시되었으며, 5월에는 최초로 비밀 기술을 사용한 게임이 탄생했으며, IREN은 역사상 최초의 멀티 스크롤 게임인 "Moon Parol"을 출시했습니다.

다양한 회사들도 올해 Nintendo의 "Donkey Kong Jr(Donkey Kong 2)", NAMCO의 "Super PAC-Man(Super Pac-Man)" 및 "Front"와 같은 기타 게임과 같은 고전 게임의 속편을 출시했습니다. 라인', '펭고', '푸얀', '뽀빠이'도 아주 고전적인 게임들이다. 1983년: 잊지 말아야 할 해, "Mario Bros"가 탄생했고, 같은 해 10월에는 배관공 Mario의 친구 Lu Yi도 무대에 등장했습니다. KONAMI는 원조 스포츠 게임인 "Hyper Olympic"을 출시했습니다. 일본에서만 폭발했지만 특히 중국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시 TAITO가 고전적인 "엘리베이터 액션"을 출시한 만큼 우리나라 게임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 중국 게임팬들에게도 인정받았다. 그 밖에도 인기 작품으로는 '아라비안(알라딘)', '엑세리온(파이어 피닉스)', '맵피(고양이와 쥐)' 등이 있다. 1984년: 격투 게임의 원조인 "Karate Dou"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단 두 개의 조이스틱으로 주인공의 움직임을 제어할 수 있어 격투 게임의 새로운 개념을 열었습니다. TECMO는 슈팅 게임 "스타포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은 부드러운 슈팅 느낌을 갖고 있으며 여전히 플레이하기에 매우 즐겁습니다. 같은 해, 캡콤의 '19XX' 시리즈 첫 번째 게임인 '1942'가 출시됐다. 이후의 '1943', '1941', '19XX'는 각각 전작에 비해 큰 발전을 이뤘다. 아케이드 게임 역사상 불멸 시리즈의 대표자. 그 외 인기 작품으로는 '뱅크 패닉', '서커스 찰리', '하이퍼 올림픽 84', '쿵푸 마스터', '카게의 전설' 등이 있습니다. 1985년: KONAMI는 만화 스타일의 슈팅 게임인 "Twin Bee"를 출시했습니다. 게임에서는 구름 속에 숨겨진 다채로운 종을 쏘아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6년 후인 1991년, "Twin Bee"의 속편인 "Bell & Whistles"는 플레이어들로부터 뜨거운 환영을 받았습니다. 역시 KONAMI가 제작한 "Gradius"는 전투기가 획득한 에너지 블록을 사용하여 장비를 임의로 배치할 수 있으며, 상태. 이후 이런 종류의 슈팅 게임이 속속 등장해 '그라디우스(우주 순양함)' 시리즈만 해도 9월에는 캡콤이 출시한 '고스트 앤 고블린(악마의 세계 마을)'이 수많은 플레이어를 매료시켰다. 영웅은 아름다움을 구하지만, 이 영웅이 되기는 너무 어렵습니다. TAITO는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로 고전적인 명작 "타이거 헬기(Tiger Helicopter)"를 출시합니다. 다른 걸작으로는 "Green Beret", "Gun Smoke", "Shao-Lins Road" 및 "Terra Cresta"가 있습니다. 1985년에 언급할 만한 또 다른 아케이드 게임이 있습니다. SEGA의 유명한 프로듀서 Yu Suzuki가 만든 세계 최초의 모의 운전 게임 "Hang-On"입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풀사이즈의 모의 오토바이라는 점입니다. 핸드 브레이크 및 기타 부품이 포함되어 플레이어에게 실제 자동차를 운전하는 느낌을 줍니다. 1986년: SNK의 "Ikari Warriors", TAITO의 "Bubble Bobble", TECHNOC의 "Nekketsu Kouha Kunio-Kun" 등 많은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이 차례로 등장했습니다.

기타 뛰어난 작품으로는 "Legendary Wings", "Jackal", "Salamander", "Tokio" 등이 있습니다. 1987년: "Double Dragon", "Rainbow Islands", "Tiger Road" 등 수많은 우수한 ACT 게임과 "1943", "Contra", "트윈 코브라", "제미니 윙", "곤도마니아", "플라잉 샤크")", "썬더케이드(특수부대)" 등 다수의 클래식 STG와 초고전 격투 시리즈 "스트리트 파이터"의 첫 번째 게임 출시되었습니다. 이후 롱과 켄의 이미지는 점차 대중화됐다. 1990년: 또 다른 전설적인 기판인 NEO.GEO가 등장했습니다. 이 기판은 개선된 GIGA NEO 기판을 출시한 1998년까지 SNK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의 장점은 플러그를 꽂고 게임 쇼 카세트로 교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중국에서 인기 있는 거의 모든 SNK 게임은 이 기반을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입니다. 올해 가장 영향력 있는 작품은 단연 세이부컴퍼니의 '라이덴(Raiden)'이다. 이 작품의 발매는 하드코어 슈팅계의 하늘을 뒤흔든 천둥번개와도 같다. 같은 해 최우수 작품 : '1941', '에어 버스터', '에일리언', '캐리어 에어 윙', '다크 씰', '라이트닝 파이터즈', '문 워커(Moon Walk)', '머커스(Battlefield)' 늑대 2)', '마지막 날(세계의 종말)' 등이 있다. 2.3 격투 게임의 부흥 1990년대 초반에는 여전히 ACT 게임과 STG가 주류 아케이드 게임이었으나, FTG의 점진적인 성장과 함께 1990년대 중후반에 이르러 FTG의 인기는 점차 ACT 게임과 STG를 앞지르게 되었습니다. . FTG의 등장으로 10년 넘게 지속되어 온 오락실의 평화롭고 즐거운 분위기가 깨졌고, 레벨을 극복하기 위해 협력해야 했던 플레이어들이 사활을 건 라이벌로 변모하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TG의 매력은 여전히 ​​거부할 수 없다. 각각의 FTG는 심층적으로 연구해볼 만한 이론이라 할 수 있고, 거장의 결투를 예술 공연처럼 감상할 수도 있다. 즉, FTG는 아케이드 게임의 의미를 재정의했습니다. 1990년대 후반에는 댄싱 머신부터 드럼 머신, 기타 머신, DJ 머신에 이르기까지 음악 게임이라는 새로운 게임 요소가 등장했다는 점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음악과 게임의 완벽한 결합이 음악 게임 열풍을 일으켰습니다. 한마디로 게임이 다양화되는 시기로, 게임시장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음을 의미한다.

아케이드 게임은 1991년부터 시작되어 격투 게임이 탄생했습니다. 먼저 1991년 3월 캡콤의 불멸의 작품인 '스트리트 파이터 2(Street Fighter 2)'가 등장했고, 11월에는 SNK도 첫 격투 게임인 '페이탈 퓨리(Fatal Fury)'를 출시했습니다. 그때부터 두 회사는 격투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놓고 경쟁을 시작했고, 오늘날까지도 지난 10년 동안 두 회사는 수많은 뛰어난 게임을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CAPCOM의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코믹 히어로즈' 시리즈, 'X-MAN' 시리즈, '데빌 워리어' 시리즈 등의 작품. 그 중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는 CAPCOM의 2~3편이 주요 방향이다. ZERO는 III부터 EX까지, 그리고 SNK는 "배고픈 늑대" 시리즈, "용호" 시리즈,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 "문라이트 소드맨" 등 더욱 다작하고 있습니다. " 시리즈 중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는 유례없이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매년 한 작품씩 7개의 작품이 있습니다. 젊은 게임 팬들은 끊임없이 토론하고, 연구하고, 논의하고 있습니다. 킹 오브 파이터즈 토너먼트가 실제로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CAPCOM이든 SNK이든 그들의 작품에는 플레이어를 매료시키는 특징이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CAPCOM을 더 좋아하는 반면 SNK의 작품은 아시아 플레이어가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CAPCOM.VS. 2000년 SNK'가 마침내 현실이 됐다. 양 진영 플레이어들의 꿈. 동시에 ATLUS의 "Gouxueji Clan" 시리즈, ADK의 "World Heroes" 시리즈, MIDWAY의 "Mortal Kombat" 시리즈, SEGA의 "VR Warriors" 시리즈 등 다른 회사의 뛰어난 작품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3D 격투 게임을 개척한 'VR 파이터'를 비롯한 남코의 '철권' 시리즈는 격투 플레이어가 점차 양극화되어 2D 격투 플레이어와 3D 격투 플레이어로 나뉘며, 2D를 플레이하지만 3D를 플레이하지 않는 사람과 3D를 플레이하는 사람이 많다. 2D를 플레이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실제로 2D와 3D를 동시에 플레이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슈팅 게임 분야에서도 V-SYSTEM의 "사국전투" 시리즈, ATLUS의 "Chief Bee" 시리즈, BANPRESTO의 "마크로스" 시리즈, TOAPLAN의 "Master King" 시리즈, RAIZING 등 우수한 작품도 다수 제작되었습니다. /8ING의 "Magic Wars" 시리즈, CAPCOM의 "Varth(Victory Fighter)", "19XX", KONAMI의 "Bells & Whistles(Recruit Bee)", "GI Joe(Special Forces)", NMK의 "Thunder Dragon", IREM의 "In the Hunt'와 SNK의 ACT-STG 'Metal Slug' 시리즈. 그러나 실제로 슈팅 게임 분야를 장악하고 있는 것은 1990년대의 새로운 세력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PSIKYO(Cai Jing) Company, 그녀의 작품인 "Sengoku" 시리즈 , '1945' 시리즈, '건버드' 시리즈를 비롯해 '솔 디바이드(태양의 목소리)', '드래곤 블레이즈(드래곤 파이어)' 등이 이미 국내 게임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캡콤은 ACT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공항 홀에는 "캡틴 코만도", "용왕", "원작의 기사", "삼국지-세계를 삼키다" 시리즈, "캐딜락" 등 캡콤의 작품이 가득합니다. and Dinosaurs(Dinosaur Fighters)', 'Punisher(Avengers)', 'Dungeons and Dragons' 시리즈, 'Alien VS Predator(Alien vs. Predator)' 각 작품은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독특한 특징은 절묘한 연출과 극도로 높은 플레이 가능성입니다. . 다른 뛰어난 작품으로는 SEGA의 "Warring States Legacy" 시리즈, Irem의 "Hook", TECHNOC의 "Shadow Force" 등이 있습니다.

2.4 차세대 아케이드 게임 아케이드 게임 1990년대 아케이드 게임의 영광은 21세기에도 이어지지 못했다. 이는 가정용 TV 콘솔과 컴퓨터 시뮬레이터의 급속한 발전과 많은 관련이 있다. 아케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대부분의 게임을 즐기면서 다양한 아케이드 기계 제조사들이 고심하여 다양한 시도를 하기 시작했고, 아케이드 게임은 네트워킹이라는 키워드를 포함하여 차세대 단계로 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소위 네트워킹은 실제로 오늘날의 온라인 게임과 동일한 개념이다. 플레이어는 네트워크에서 자신의 성격 정보를 갖고 동일한 네트워크의 플레이어와 경쟁하거나 협력할 수 있다. 2001년 SEGA는 일본의 주요 아케이드에 ISDN 네트워크를 구현했으며, 이를 기회로 2004년 획기적인 카드 실시간 전략 게임 "삼국지 전쟁"을 출시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별 물리적 카드를 사용하여 자신을 제어해야 합니다. 군대. '삼국지'는 탁월한 전략 시스템과 화려한 그래픽을 갖추고 있어 단숨에 많은 삼국지 팬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후 '삼국지'는 매년 다양한 대회를 개최해 플레이어들이 더욱 직접적이고 동시에 소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더 많은 신규 플레이어를 유치하세요. BANDAI-NAMCO는 또한 아케이드 네트워크 시장을 목표로 2006년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을 주제로 한 1인칭 시뮬레이션 전투 게임 '기동전사 건담 배틀필드 본즈'를 출시했습니다. 충실도 높게 화면을 둘러싸는 반호형 조종석을 갖추고 있어, 그 안에 앉아 게임을 하면 마치 실제 모빌슈트 같은 느낌을 준다. SQUARE-ENIX도 2007년에 이 분야에 진출했습니다. 일본 국민 RPG의 파생작으로 카드 배틀 게임 '드래곤 퀘스트: 로드 투 파이팅 몬스터즈'가 서비스되기 시작했습니다. 2009년 SEGA는 더욱 노력하여 아케이드 액션 롤플레잉 게임 "Light Force CROSS"와 로봇 격투 게임 "BORDER break"를 출시할 계획을 세웠으며 최대 1900 X 1200을 지원할 수 있는 새로운 기판 RINGEDGE도 출시했습니다. 고화질 해상도는 아케이드 게임이 점차 고화질 분야에 진입하기 시작했음을 나타냅니다. 비록 아케이드 게임이 점차 위축되고 있지만 여전히 혁신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마도 전통적인 아케이드 게임은 역사에 의해 사라졌을지 모르지만, 한때 전자 게임 분야를 창시한 이 창립 영웅이 계속해서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많이 창조하세요 정말 새로운 클래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