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발전사가 더욱 상세하다!

문장 결함 500 년-한위 시대 묵천의 분류에 대한 논평: 기본 분류: 중국의 시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서주에 중국 최초의 시집' 시경' 이 나타났다. 시경은 약 500 년 전 서주부터 춘추 중기까지 305 편의 시를 수집했다. 그것은 삶의 모든 측면과 노동자들의 사상적 감정을 광범위하고 진실하게 반영하며 통치자의 부패와 노동인민의 반항심을 드러낸다. 전국 말기에 초나라 시인 굴원은 초사를 기초로 독특한 초문화의 광채를 지닌 신체시를 창조하였다. 이런 시 형식을 이용하여 고대 문학사상 첫 서정시' 이소' 를 창작하고 문학사에서' 시경' 과' 소' 라고 부르며 후세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였다. 중서문인의 시는 지금까지 아무런 성과가 없었지만, 동한 이후 시의 발전은 새로운 시기에 접어들어 성과가 현저하다. .....

동한 시절 문인시가 일어나기 시작했고 문인은 악부 민가의 영향으로 오언시를 쓰려고 시도했다. 동한 말년에 생긴 고시 19 곡은 중세 문인 오언시의 성숙과 문학적 번영의 상징이 되었다. 건안 시대가 되자 장기간의 전란과 기근은 이미 문인의 마음속에 깊은 낙인을 남겼다. 난세 속에서 사람들은 생명이 짧고 보잘것없는 슬픔을 더 쉽게 느낄 수 있다. 그래서 비장하고 관대한 남자들, 즉 건안문인들이 나타나 인생이 짧다고 한탄하고, 공로를 세우고, 자신의 사상을 시에 주입하고, 그 시풍은 건안체였다. 유신' 문심 조각용': "볼 때 단아함과 대범하고, 세상에 잘 흩어져 있고, 풍속이 옅고, 지심필장이 길기 때문에 관대하고 기개가 넘친다." 건안 스타일은 내면의 열정, 분노, 호소의 표현 방식을 중시한다. 숭고한 정치 이상, 짧은 인생 비탄, 강렬한 개성, 짙은 비극, 이 시대의 풍격이 되었다. 조조는 건안시풍의 창시자로, 그의' 호리의 여행' 은 전쟁으로 인한 재난과 고통을 결집시키고, 한 세대의 구웅이 물과 불에 구제하려는 마음과 포부를 응집시켰다. 짧은 노래행' 은 그가 현자를 갈구하고 천하를 통일하려는 포부를 충분히 표현했다. 거북이는 장수하지만 거북이가 장수할 때가 있다. 열사의 만년은 관대함으로 가득 차 있다. 조식의 시는 낙관과 낭만으로 가득 차서 그의 보국의 이상과 포부를 칭송했다. 조식의 초기 작품은 낙관과 낭만으로 가득 찼고, 주로 그의 이상과 포부를 칭송했다. 예를 들어, "백마"

백마 장식 금, 북서쪽 비행. 실례합니다, 가족은 누구입니까? 당신은 레인저입니다.

젊은이는 시골에 가서 소리를 높여 무관심을 떨쳤다. 나의 과거 활은 매우 좋았지만, 나의 화살은 들쭉날쭉했다.

코드 깨진 왼쪽 제어 하는 경우, 오른쪽 머리 파괴 달 가지. 손을 들어 파리를 잡고 허리를 굽혀 말굽을 깔다.

원숭이나 유인원보다 똑똑하고 표범처럼 용감하다. 변성에는 많은 경찰이 있고, 랜드로바의 수도 이동했다.

깃털은 북쪽에서 오고 말은 제방을 기어오른다. 드래곤 드라이브 훈족, Xianbei 왼쪽.

칼날에 생명을 포기하면 당신의 생명은 안전합니까? 부모도 아랑곳하지 않고 어떻게 아이와 아내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까?

유명한 사람은 강인한 사람이고, 그는 이기적일 수 없다. 사생은 국난을 잊고, 갑자기 생사를 느꼈다.

시인의 정치와 문학에 대한 높은 자신감을 구현했다. 하지만 형편없는 경력을 겪은 후 그의 후기 작품은 주로 자신과 친구들을 박해하는 원한에 대해 쓴 것이다. 그는 또한 여자에 대한 사고와 아내를 버리는 것으로 자신의 인생 경험을 비유하며 유명한' 아름다운 여자' 를 적었다. 채문희의 오언시' 비분시' 는 시대의 격동, 인민의 고난, 개인의 불행을 반영한다. 피와 눈물이 얽힌 역사화권으로, 눈물과 구조가 정교하여 오언시의 훌륭한 대표가 되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기 265 년 사마천 폐위 이후 정치관계의 대변화로 문인의 개인의식이 약화되고 문학은 가볍고 온화하며 고무적인 힘이 거의 없었다. 즉 "문장 500 년 결함, 한위 풍골, 진송미전" 이라고 말했다. 진 송시대의 노래는 주로 사람들의 일상생활과 시인의 생활에 대한 이해를 반영한다. 시인은 자연산수, 여성, 남녀의 사랑에 더욱 관심을 갖고 생활의 즐거움을 숨기지 않고 찬양한다. 시사와 사회에 대한 이해와 평가가 부족하다. 시가 감정은 어쩔 수 없고 텅 비어 있을 뿐, 한위처럼 격렬하고 긴장되고 함축적인 것은 거의 없다. 김대송시 언어는 분명히 문자에 치우쳐 어구의 조각에 지나치게 치중하고, 시풍은 아름답고 복잡하며, 깊이 후회하고 우아하다. 마음대로 안배하여, 오로지 문채만 뽐내다. "문심 조각 용": "늙은 장장창사, 산수가 완곡하여 백자 부부를 택하여 기이한 문장의 가격을 다투다. 그들은 반드시 좋은 방식으로 물건을 써야 하고, 그들은 반드시 새로운 것을 따라잡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 우아하고 화려한 언어, 능숙한 실질과 이중 사용으로 화려하고 저속한 스타일이 형성되었다. 이들은 모두 진송과 한위의 차이를 반영해 건안 스타일의 소탈함과 대기에서 완전히 벗어나 무성서양 음악의 완곡한 매력을 보여준다.

제나라, 첸, 리앙에 이르러 영명체가 나타나고 다채로운 시가 등장했고, 시풍은 이전 세대보다 더 아름다웠다. 당대까지 시가의 발전은 절정에 이르렀고, 중국 시가사의 번영기를 개척하여 후세에 귀중한 문학사료와 아름다운 문화유산을 남겨 큰 영향을 미쳤다. .....

시가 당대로 발전하여 고도로 성숙한 황금시대를 맞았다. 당나라는 거의 300 년 동안 거의 5 만 편의 시를 남겼는데, 독특한 스타일의 유명한 시인은 대략 50 ~ 60 명이다.

시는 당대처럼 휘황찬란하게 발전하지는 않았지만, 서정적 성분을 줄이고 서사와 의론 성분을 늘리고, 묘사를 강조하고, 산문 구법을 광범위하게 사용하여 시와 음악을 소외시키는 독특한 풍격을 가지고 있다.

명대시는 모방과 반모방의 반복 속에서 걸출한 작품과 시인이 나타나지 않았다.

오사문학혁명에서 중국 현대문학이 탄생했다. 개척 단계를 거쳐 신시는 이미 비교적 완벽한 형식을 형성하여 자유시를 위주로, 새로운 격율시와 상징시를 모두 가지고 있다.

오사문학혁명에서 중국 현대문학이 탄생했다. 개척 단계를 거쳐 신시는 이미 비교적 완벽한 형식을 형성하여 자유시를 위주로, 새로운 격율시와 상징시를 모두 가지고 있다.

1940 년대 후반에는 나중에 민가체로 불리게 된 신시가 해방구 농촌에서 성숙했다. 이기와 응우안의 서사시는 새로운시의 두드러진 업적을 반영합니다.

1949 신중국이 성립된 후 시가 새로운 발전 단계에 들어서면서 새로운 소재와 주제가 새로운 생활에 따라 생겨났다. 시인은 열정으로 새로운 시대의 송가를 한 곡 썼다. 동시에, 새로운 사회는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시 작품들을 창조했다.

신시대 이래 10 년 동안 잠잠했던 시단은 백화일제의 새로운 정경을 보였다. 시는 표현에 있어서 광범위하게 참고할 수 있지만, 그 형식은 산만하고 자유롭며 스타일이 다양하다. 신시기 초기에 승리를 환호하고 역사를 반성하는 시는 현실주의의 전통을 계승하여 계속 발전시켰다. 한편, 슈팅, 구 청, 호강과 같은 젊은 시인들은 1970 년대 말 80 년대 초에 빠르게 성장했다. 그들의 시는 보통 모호하고 심상치 않은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는데, 사람들은 이를' 몽롱한 시' 라고 부른다.

80 년대 중후반 이후 시단에는' 제 3 대 시인' 이라고 주장하는 현대주의 사조가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