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의' 늑대' 를 간략하게 번역하다

늑대' 는 푸송령이 쓴 문언단편 소설이다. 이 소설은 탐욕, 사나운, 교활한 늑대의 이미지를 묘사하여 늑대처럼 악당에게 타협하거나 굴복하지 말고, 도살자처럼 용감하게 싸우고 전투를 잘해야 승리를 거둘 수 있음을 시사한다.

1, 다음은 이 소설의 간략한 번역이다. 한 도살자가 밤에 돌아오자, 짐 속의 고기가 다 팔려 뼈만 남았다. 길에서 늑대 두 마리를 만나 오랫동안 따라왔다. 도살자는 무서워서 뼈 하나를 주워 던졌다. 늑대 한 마리가 뼈다귀를 가지고 멈추고, 다른 한 마리는 여전히 뒤를 따르고 있다.

2. 도살자는 다른 뼈를 집어 들고 던졌다. 뼈를 얻은 늑대는 나중에 멈추었지만, 먼저 뼈를 얻은 늑대가 따라왔다. 뼈가 없어지자 늑대 두 마리가 예전처럼 함께 쫓았다. 도살자의 상황은 매우 위급하여 앞뒤의 늑대에게 습격될까 봐 걱정이다. 가장자리에 이르러 들판에 타작장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주인이 안에 땔나무를 쌓아 작은 산처럼 덮었다.

3. 도살자는 달려가서 장작더미 밑에 기대어 짐을 내려놓고 도살칼을 들었다. 늑대 두 마리 모두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고 도살자를 쳐다보았다. 잠시 후, 한 늑대는 곧장 갔고, 다른 한 마리는 개처럼 앞에 쭈그리고 앉았다. 잠시 후, 그곳에 앉아 있던 늑대는 눈을 감고 느긋해 보였다.

4. 도살자는 갑자기 뛰어올라 늑대의 머리를 칼로 베고, 칼을 몇 개 베어 늑대를 죽였다. 그는 막 길을 떠나려고 몸을 돌려 땔나무 더미 뒤를 바라보았다. 또 다른 늑대는 그곳에서 구멍을 파고 장작더미를 가로질러 도살자의 등을 공격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몸은 이미 반쯤 갔는데 엉덩이와 꼬리만 드러났다.

5. 도살자는 뒤에서 늑대의 허벅지를 잘라서 죽였다. 도살자는 앞의 늑대가 자는 척하는 것이 원래 적을 유혹하는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늑대는 너무 교활했지만, 잠시 후 두 늑대 모두 물렸다. 동물은 얼마나 많은 수단을 쓸 수 있습니까? 그저 사람들에게 웃음거리를 더해 줄 뿐이다.

민들레 관련 지식

1, 부송령 (1640-17 15), 본명 유한가함, 호류천거사, 청대 유명 문학가 그는 산둥 박보의 한 서향세가에서 태어나 집안 형편이 넉넉하여 어려서부터 좋은 교육을 받았다.

2. 푸송령은 재능이 출중하고, 특히 글쓰기가 뛰어나다. 그의 대표작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로 영이이야기를 주제로 한 단편 소설집으로 49 1 개의 이야기가 포함되어 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독특한 예술적 스타일과 풍부한 상상력으로 유명하며 중국 고대 지괴소설의 절정으로 여겨진다.

3.'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외에도 푸송령은 다른 많은 우수한 작품들이 있다. 그의 시집' 류전시선' 은 그의 시가 창작을 수록했는데, 그중에는 아름다운 전원시와 역사적 감정을 표현한 작품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푸송령도 걸출한 화가이다. 그의 그림은 산수화를 위주로 문인의 숨결이 짙고 예술 풍격이 독특하다.

4. 포송령은 평생 부지런히 공부하여 각 분야의 지식을 광범위하게 섭렵했다. 그는 문학, 시, 회화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역사, 철학, 종교 등 분야에서도 심층적인 연구가 있다. 그의 작품은 문학, 역사, 지리, 천문 등 분야를 포괄하여 후세에 귀중한 문화유산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