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와 리듬을 중시하며 시와 산문의 성질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특징은' 산문을 전송하고, 실물로 뜻을 쓰다' 로, 경경 쓰기에 중점을 두고 서정을 빌린다는 것이다.
푸의 발전은 여러 단계를 거쳤다. 제자백가의 산문에 처음 등장해' 단부' 라고 불린다. 굴원을 대표하는' 사오체' 는 시에서 부로의 전환으로' 사오푸' 라고 불린다. 푸의 문체는 한나라에서 정식으로 확립되어' 사부' 라고 불린다. 위진 이후 산문 방향으로 발전한 것을' 산문' 이라고 부른다. 당대에 이르러 여체에서 율체로 바뀌는 것을' 율부' 라고 부른다. 송대에서는 "문부" 라고 불리는 산문의 형태로 부흥이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문부, 문부, 문부, 문부, 문부, 문부)
부여의 원천
"푸" 라는 글자를 문체로 사용하는 첫 번째 사람은 사마천을 밀어야 한다. 한문제 시절' 시' 는 이미 박사를 세우고 경학이 되었다. 이런 맥락에서 굴원의 작품을 시라고 부르는 것은 매우 부적절하다. 그러나 굴원의 작품은 왕왕 읽기만 하고 부를 수 없고,' 노래' 라고 부르는 것도 적절하지 않다. 그래서 사마천은' 말' 과' 푸' 라는 두 가지 이름을 선택했다.
그러나 그는 굴원의 작품을 단어로 명명하는 경향이 있다. 이는 굴원의 작품이 문채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송옥, 당러, 가시의 작품을' 푸' 라고 부른다. 자신의 작품을 부라고 부르는 첫 번째 작가는. 그리고 서한 말년이 되면 문인들은 늘' 푸' 라는 이름으로 자신의 작품을 쓴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