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둥지, 오디 없어! 나는 여자 야, 무슨 걱정이야!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때 여자가 되어 피곤해 죽겠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장군 뿔의 연회에는 웃음거리가 있다. 맹세해, 생각하지 마.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그 사람은 충직하고 성실하여 천을 안고 실을 바꾼다. 사실, 난 정말 거 시기를 변경 하려면, 난 기회를 결혼에 대해 얘기를 찾고 아니에요. 랑군을 얼음물로 보내서, 줄곧 돈추로 보냈다. 내가 약속한 결혼 날짜를 연기하고 결혼을 거절하는 것이 아니라, 너는 아직 좋은 중매인을 찾지 못했다. 화내지 마세요. 화내지 마세요. 가을이 오면 결혼하자.
무너진 담을 기어올라 멀리 바라보다. 재입국 후 희망을 보지 못한 사람이 눈물을 흘렸습니다. 애인은 재진입에서 왔고, 말하고 웃기는 것이 있어서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네가 거북판으로 점을 치고, 짚으로 점을 치면 점치는 결과가 모두 불길하다. 네가 차를 타고 결혼하면, 내가 혼수를 데리고 너와 결혼할게.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뽕잎이 물처럼 반짝였다. 아아, 그 산비둘기들, 오디 탐식하지 마라. 이봐, 젊은 아가씨들, 남자와의 사랑에 빠지지 마라. 사랑에 빠진 남자는 여전히 빠져나갈 수 있다. 사랑에 빠진 여자는 벗어날 수 없다.
뽕잎이 떨어졌을 때, 그 잎은 노랗게 변해 하나씩 떨어졌다. 내가 너의 집에 시집간 이후로, 나는 다년간의 빈곤 생활을 참았다. 얼음물의 파도가 뒹굴어 차 안의 천 휘장이 물보라에 젖었다. 내 여자는 잘못이 없지만 남자의 행동은 앞뒤가 맞지 않는다. 남자의 사랑은 불확실하고, 감정은 계속 변한다.
결혼한 지 여러 해 동안 줄곧 여자의 도덕을 유지하고 무거운 집안일을 하고 있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서 계산할 수 없다. 너의 소원이 실현된 후에 너는 점점 나에게 잔인해지기 시작했다. 형들은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몰라서 만나서 모두 나를 비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곰곰이 생각해 보면 혼자 슬퍼할 수밖에 없다.
애초에 너와 백년해로하기로 약속했는데 백년해로라는 말은 나로 하여금 헛되이 원한을 품게 했다. 기수는 결국 해안이 있고, 늪은 넓지만 끝이 있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젊은 시절에는 기쁨이 좀 많아졌고, 웃음소리 사이에는 부드러운 정이 좀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서약은 여전히 귓가에 있다. 나는 네가 그것들을 망가뜨릴 줄은 몰랐다. 리그로 돌아갈 생각은 하지 말고, 끝난 이상 그만두자!
참고: 멩: "Shuowen" 멩, 사람들. 원래는 외래인을 뜻하는데, 여기서 이곳에 온 사람을 가리켜 인간이라고 합니다. Chi (ch) chi: 당신은 단지 "코웃음" 으로 웃는다. 어수룩하고 성실한 모습을 말하다.
무역: 무역. 자수 실크는 물물 교환이다.
두 번째' 토비가 왔다' 는 말은 그 사람이 실제로 실크를 사러 온 것이 아니라 나에게 와서 일을 의논하러 왔다는 뜻이다. 토론하는 것은 결혼이다. 토비: 아니, 아니야. "f I" 즉: 접근, 접근. 구: 토론. 고음밀 (mο).
Q: 위국강의 이름입니다. 오늘 허난성 치하.
돈추: 지명. 오늘 하남은 청봉이다. 가을: 고서는' 패링' 과 같다.
Qiān: 과실, 과실, 이것은 지연을 의미합니다. 내가 약속한 결혼 날짜를 연기하고 결혼을 거절하는 것이 아니라, 너는 아직 좋은 중매인을 찾지 못했다.
윌: 네, 제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아니오" 를 통해, 하지 마라.
곱셈: 판. Gu _ Yu 囑 n: 무너진 벽. 이 봐, 붕괴. 벽, 벽
재진입: ① 재진입 반환. 수준: 주요 채널에 설정된 수준. 이 여사는 예정대로 회의에 참석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그가 올 때는 반드시 그 닫힌 문을 통과해야 한다. 네가' 복' 이라고 말할 때, 그것은 비슷한 이름이다. ② 재입입: 위국지명은' 맹' 이 사는 곳을 가리킨다.
스너프: 눈물 잔물결: 눈물이 더러워 보입니다. 처음에, 그녀는 피터가 돌아와서 문을 닫는 것을 보지 못하고, 그가 약속이 있어서 올 수 없다고 생각하여 울음을 터뜨렸다.
(zài): 동사 접두사, 무의미하다.
Shiì: 거북갑에 균열을 태워 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것을' 점술' 이라고 합니다. 짚으로 점을 치는 것을 "점술" 이라고 한다. 몸: 거북조, 부조, 즉 점술의 결과를 가리킨다.
이상한 (Ji 욕망): 불길한, 재앙. 죄책감 없음: 악의 없는 점술을 가리킨다.
뇌물: 지참금과 지참금 (lián Bai n) 을 의미하는 재산. 위의 네 마디 말은 점술에서 길흉을 볼 수 있다는 뜻이다. 점술 결과가 좋으면 차를 보내 결혼을 하고 혼수를 옮길 수 있다.
볼로: 아니면 "볼란" 이고, 물은 반짝입니다. 위 두 마디, 오디 번성기는 자신의 사랑이 만족되고 생활이 아름다운 시기보다 낫다.
여해, 여:' 허' 의 본의는 놀라움을 나타내는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감정 등이다. 여기서' 와' 는 모두 감정을 나타낸다. 비둘기: 산비둘기. 산비둘기가 오디 너무 많이 먹으면 술에 취한다고 한다.
D n: 미련, 중독, 과도한 쾌감.
고 말했다: "없애 버려", 없애 버려.
유성 (y): 가을, 가을. 여기서 노란 잎이 떨어지는 것은 여자의 노화와 색깔의 쇠퇴를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노란색: 노란색으로 변합니다.
누렇게 또 없어졌어: 누렇게' 상자화' 라는 문장 속에서.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네 (c): 가; 피에르: 가족과 결혼하십시오.
먹고 가난하다: 가난한 생활을 하다.
수프 (shāng) 수프: 거대한 물의 출현.
차츰 (진): 흠뻑 젖었어요. 커튼 (wéi) 옷 (ch baing): 차 옆의 커튼. 위의 두 문장은 버림받은 후 물을 건너 돌아간다는 뜻이다.
쿨: 오류.
둘째: 구체적이지 않고,' 하나' 와 반대되는 두 개의 마음이 있다. 이 두 마디 말은 여자가 잘못이 없고 남자의 행동이 틀렸다는 뜻이다.
왕: 아니, 아니; 극단: 표준, 지침.
2 ~ 3 덕: 도덕적으로 3 심 2 심, 언행이 다르다.
집안의 일은 모두 어깨에 메고 있다고 한다.
방 노동: 가사 노동. 아무것도: 아무것도.
"소행" 두 문장: 즉 일찍 자고 늦게 자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예를 들면 헤아릴 수 없다. 수지: 안녕하세요. 높음: 일어나.
네가 한 말:' 안' 자는 보조사여서 아무런 의미가 없다.
완성: 곡봉에서' 출생과 교육' 이라는 뜻으로 소원이 이뤄졌음을 나타낸다.
어 (흥): 네가 웃는 모습. 위의 두 문장은 내 형제들이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아직 모르고 만나서 나를 비웃는다는 뜻이다.
묵묵히 생각하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세요. 단어: 음절 보조 단어는 실용적인 의미가 없습니다.
허리를 굽혀 애도하다: 나 혼자 슬프다. 허리를 굽혀 절하고, 스스로; 애도, 슬픔.
희아' 두 문장: 너와 백년해로하기로 약속했지만 백년해로한다는 생각은 나로 하여금 헛되이 원한을 품게 했다.
ⅵ (xí): 습도가 낮은 곳; 젖은' 으로 물의 이름은 황하의 지류인 낙하로, 위국 경내를 통과한다. 팬 (pàn): "해안" 물 가장자리를 해안에 연결합니다. 위의 두 마디가 계승되어 물속에는 반드시 해안이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데, 이는 만사에 한계가 있고, 자신의 근심이 무궁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언뜻, 이런 남자와 백년해로하면 끝이 없다.
총각: 고대 남녀가 미성년자일 때 머리를 상투로 묶은 것을 총각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어린 시절을 가리킨다. 연회: 행복.
(얼굴): 즐겁고 조화로운 모습.
단단: 진정성.
반대: 배신, 위반. 생각하지 마라: 나는 내가 맹세를 어기리라고는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오히려 생각하지 않는다: 이것들을 위반한다. 네, 지시대명사, 서약입니다. 그것은 이전 문장을 반복하고 다음 문장과 운율을 맞추기 위해 구문을 바꾸는 것을 의미한다.
예: 닫기, 종료.
안재 (고대에 Z 로 읽음): 말투를 이어 말투를 강화하여 감탄을 표했다. 마지막 문장은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문어문 지식:
일반어
(1) 자기 보호를 위해.
Qi qi: "전에" 라고 말하고 미소 지으십시오. 충성에 대해 이야기하다.
② 유 제구 Xi
유:' 허' 를 통하고, 비명을 지르고, 서정을 느끼다.
(3) 아이는 분노하지 않았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아니오" 를 통해, 하지 마라.
④ 말할 수 있다.
"벗어라" 고 하면 벗어진다.
⑤ 팬 (ⅵ 팬).
팬: "측면" 과 측면을 전달합니다.
고금의 다른 의미
덩구 (를) 치다
고의: 끝; 의미: 특정 수준에 도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② 수재/선비/여자가 없다.
고대 의미: 중독; 의미: 연기.
③ 가을 (사고) 기간
고의씨: 한턱 내요 ... as; 의미: 생각.
(4) (울음)
옛 뜻: 눈물; 의미: 눈물 콧물.
⑤ 나와 함께 이동 (뇌물)
고의: 재산 오늘의 의미: 재물로 뇌물을 주다.
⑥ 일반적인 각도의 연회 (연회)
고의: 행복; 오늘의 의미: 연회.
⑦ 세 살 난 가난/세 살 난 아내
고의: 여러 해; 현대의 의미: 나이를 가리킨다.
품사의 유연한 운용
(1) its (노랑) 와 운석: 노랗게 (형용사가 동사로 사용됨)
(2) (23) 그 장점: 잦은 변화 (동사와 같은 숫자)
(3) 밤에 자다: 낮/밤
(4) 3 살 음식 (가난): 궁명 (형용사를 명사로 사용)
⑤ 학자 (b) 와 그 행동: 구체적이지 않고 두 개의 마음 (동사로 사용되는 숫자)
감사:
풍위몽' 은 오래된 민간 가요로, 버려진 아내가 결혼의 비극을 하소연하는 장시이다. 시 속 여주인공은 사랑 생활의 달콤함과 결혼 후 남편에게 학대를 당하고 버림받은 고통을 큰 슬픔으로 회상했다. 이 시는 6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장당 열 문장이다. 제 1 장, 자신의 결혼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은 첫사랑에 의해 결정된다. 제 2 장은 그가 사랑에 빠지고 중매의 말의 속박을 뚫고 자기 보호에 시집가는 것을 묘사한다. 제 3 장에서 그녀는 젊고 아름다운 순진한 소녀들에게 사랑에 빠지지 말고 남녀 간의 불평등을 지적했다. 제 4 장, 자기 보호에 대한 원한을 표현하며 여성의 잘못이 아니라 자기 보호의 제멋대로라고 지적했다. 제 5 장, 이어 그녀의 결혼 후의 노고와 학대, 그리고 그녀의 형의 조소와 자상의 불행을 서술했다. 6 장은 어린 시절의 사랑과 오늘의 이탈을 묘사하고, 자기 보호의 위선과 사기를 통렬하게 비난하며, 자기 보호의 감정을 확고히 표현했다. 이 시는 버려진 여자의 자서전을 통해 후회와 단호한 태도를 표현하며 고대 사회의 사랑과 결혼에 대한 여성의 억압과 파괴를 깊이 반영하고 있다.
이 시는 서정적 위주이지만 서사이야기는 완전하고 상세하지만 여주인공의 경험과 운명, 서정적 서사가 어우러져 애가를 동반하기도 한다. 이런 방면에서, 이 시는 이미 초보적으로 중국 서사시의 몇 가지 특징을 갖추었다. 이러한 특징들은 이후 2000 년 동안의 서사시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으며,' 공작새 남동쪽 비행',' 장한가',' 현대섭의 이중걱정' 에서 볼 수 있을 것 같다.
꿈' 이라는 시의 구조는 그 이야기의 줄거리와 일치하며, 작가가 그것을 서술할 때의 격앙된 감정과도 일치한다. 각 장은 6 장 10 문장이지만,' 시경' 의 다른 장과 달리 인물의 운명의 발전 순서에 따라 자연스럽게 쓰여졌다. 부주를 위주로, 비흥도 사용한다. 서사성을 부여하고 서정적성을 높이는 것보다 서사적, 서정적성을 강화하는 것이 낫다.
제 1, 2 장에서 시 전기는 "야부" 라고 말한다. " 한 남자가 여주인공에게 청혼하고 심지어 결혼하는 과정을 묘사한다. 그것은 한 장터에서 한 남자가 실크를 산다는 이름으로 여주인공에게 고백했다. 잠시 동안 킥킥 웃다가 화를 내고, 딱딱하고 딱딱하다. 그러나 이 단순한 여자는 그의 본질을 꿰뚫어보지 못하고, 누군가 중매를 해야 한다고 말했고, 결국 결혼 날짜를 가을로 정했다. 그 후, 여자는 줄곧' 벽 저쪽으로 돌아가길 바란다' 는 것을 잊지 못했지만, 남자가 돌아오는 것을 보지 못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복관을 보면 사랑하는 사람을 보는 것처럼 웃을 수 없다. 그녀는 또한 점술로 결혼의 길흉을 예측했다. 남자 배달차가 그녀와 결혼하자, 그녀는 모든 가산을 가지고 그녀와 결혼했다. 이 두 장은 생동감 있게 전해져 왔고, 시인은 청순한 소녀로서의 자기 이미지도 생생하게 그려졌다. Fang yurun 은이 구름을 평가합니다: "보이지 않으면 걱정. 당신이 그것을 본다면, 당신은 행복 할 것입니다. 남편이 너 자신을 포용할 수 없다면, 네 여자는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 (노래 책 원시인) "어리석은" 단어. 이 여자의 사랑의 깊이를 지적하다.
주의' 시집전' 에서는 제 3 장' 비흥' 과 제 4 장' 비흥' 을 언급한다 "뽕잎이 떨어지지 않으면 그 잎이 반드시 번성한다" 며 촉촉하고 밝은 뽕잎으로 여자의 아름다운 얼굴을 비유한다. "오디 떨어졌지만 누렇게 떨어졌다" 며 뽕잎의 누렇게 떨어진 것을 여성의 초췌함과 유기를 비유했다. "비둘기를 따는 Xi 에서 식량이 없는 오디; 만약 네가 여자라면 문인들과 걱정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너는 "비둘기의 오디 먹지 말고 다음 문장을 되살려라" ("시집전") 라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집, 시집, 시집, 시집, 시집, 시집) 오디 달콤한, 술에 취해 쉽게 많이 먹는다; 사랑은 아름답지만 사랑에 미련이 있는 사람은 쉽게 속는다. 사랑에 빠진 남자는 여전히 벗어날 수 있다. 여자는 일단 사랑에 빠지면 벗어날 수 없다. 이것은 얼마나 고통스러운 언어인가! 녹색 뽕잎부터 노란색 뽕잎까지 여성이 성성에서 쇠퇴에 이르는 나이와 시간의 흐름을 암시한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결혼한 지 3 년이라고 생각하지만, 또 다른 설명이 있다. "세 살, 여러 해. "'3' 에 따르면 허수이고 글자가 많은데 실제로는 3 년이 아니다." (쳉 병영 "노래 책") 사실, 최근 몇 년 동안 부부 관계가 점차 붕괴되어 결국 붕괴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자는 어쩔 수 없이 다시 차에 타고 얼음물을 건너 가족에게 돌아갔다. 그녀는 어떤 실수도 없이 남자의' 이삼덕' 을 반복해서 생각했다. 여기서 여자는 반성하는 말투로 자신의 결혼 생활을 되돌아보며 버림받은 이유를 찾고, 마지막으로 남자 중심의 사회에서는 치정 있는 여자, 가슴 아픈 사람밖에 없다는 교훈을 얻었다.
시의 5 장은 푸에게 버림받기 전후의 상황을 서술한다. 처음 여섯 문장은 이전 장' 자기 연민, 세 살 불쌍함' 을 계승하여 여자가 된 지 여러 해 동안의 고난을 메웠다. 그녀는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열심히 일한다. 일단 그녀의 생활이 더 좋아지면, 그녀의 남편은 폭력적이고 잔인해진다. "폭력" 이라는 단어는 남편의 험상궂은 얼굴, 여주인공이 학대받는 장면을 연상시킬 수 있다. 마지막 네 문장은 그녀가 친정으로 돌아온 후 형들에게 냉소를 받았다. "시전" 은 이 구름을 설명했다. "형제를 미워하지 않고 사람을 덮고, 그것을 버리고, 형제의 동정이 없다. 불가피한 것은 비난을 받는 것이지만, 그는 단지 자신을 애도하고 있을 뿐이다. " 여주인공이' 음탕하다' 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러나 다른 말은 독자들이 당시 겪었던 정신적 스트레스와 그로 인한 내적 갈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제 6 장' 푸와 비흥' 은 서정적인 방식으로 서술한다. 그들은 사랑할 때 말하고 웃는다. 남자는 백년해로할 것을 맹세했다. 그러나 그는 늙기 전에 원한이 생겼고 돌이킬 수 없었다. 여기에는 두 가지 비유가 사용된다: 광대한 수프에는 항상 물이 있는 은행이다. 넓고 연속적인 늪도 변두리 지대다. 말은: 왜 내 고통이 끝나지 않았을까? "시전" 은 "이 성성" 을 지적하는데, 사실 중국보다 더 성하다. 시인은 이 두 가지 비유로 자신의 원한을 강하게 표현하며 아내를 버리는 끝없는 고통을 하소연했다. 이런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녀는 남자와의 감정관계를 끊기로 결심했다. "생각해도 소용없어!" " 그 이후로, 나는 그가 생각을 바꾸길 원하지 않는다. 됐어, 됐어. 하지만 그녀는 정말 할 수 있을까? 송곳니 yurun 생각: "말은 이미 말했지만, 마음은 어떻게 잊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원시 시경) 네, 이 여자가 항상 사랑했던 성격으로 볼 때, 그녀는 감정적으로 남자와 단도직입적으로 헤어질 수 없습니다. 이것이 오늘날 흔히 말하는 비극적인 성격이다.
풍위몽' 은 중국 고대 민간가요' 시경' 의 수장시로, 버려진 아내가 자신의 혼인 비극에 대해 불평하는 이야기를 묘사했다.
시 속 여주인공인 맹은 사랑 생활의 달콤함과 결혼 후 남편에게 학대를 당하고 버림받은 고통을 회상하며 매우 슬펐다. 이 시는 서정적 위주이지만 여주인공의 경험과 운명을 진실하게 반영해 서정적 서사가 하나로 어우러져 애가를 띠고 있어 중국 서사시의 특징을 초보적으로 갖추고 있다. 이러한 특징들은 이후 2000 년 동안의 서사시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는데, 이는' 공작새 남동쪽 비행',' 장한가',' 요섭',' 현대의 쌍걱정' 에서 볼 수 있다.
등급 구조: 제 1 장이나 제 2 장에서 시전기는 "야부" 라고 말한다. " 한 남자가 여주인공에게 청혼하고 심지어 결혼하는 과정을 묘사한다. 그것은 한 장터에서 한 남자가 실크를 산다는 이름으로 여주인공에게 고백했다. 잠시 동안 킥킥 웃다가 화를 내고, 딱딱하고 딱딱하다. 그러나 이 단순한 여자는 그의 본질을 꿰뚫어보지 못하고, 누군가 중매를 해야 한다고 말했고, 결국 결혼 날짜를 가을로 정했다. 그 후, 여자는 줄곧' 벽 저쪽으로 돌아가길 바란다' 는 것을 잊지 못했지만, 남자가 돌아오는 것을 보지 못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복관을 보면 사랑하는 사람을 보는 것처럼 웃을 수 없다. 그녀는 또한 점술로 결혼의 길흉을 예측했다. 남자 배달차가 그녀와 결혼하자, 그녀는 모든 가산을 가지고 그녀와 결혼했다. 이 두 장은 생동감 있게 전해져 왔고, 시인은 청순한 소녀로서의 자기 이미지도 생생하게 그려졌다. Fang yurun 은이 구름을 평가합니다: "보이지 않으면 걱정. 당신이 그것을 본다면, 당신은 행복 할 것입니다. 남편이 너 자신을 포용할 수 없다면, 네 여자는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 (같은 책) "어리석은" 단어. 이 여자의 사랑의 깊이를 지적하다.
시전' 은 제 3 장' 비흥' 과 제 4 장' 비흥' 을 가리킨다. 즉 이 두 장은 서정을 위주로 하고, 시는 뽕나무를 소재로 하며 시인의 청춘 미모에서 체색의 쇠퇴에 이르기까지 그녀에 대한 남자의 사랑을 드러내는 과정을 보여준다. "뽕잎이 떨어지지 않으면 그 잎이 반드시 번성한다" 며 촉촉하고 밝은 뽕잎으로 여자의 아름다운 얼굴을 비유한다. "오디 떨어졌지만 누렇게 떨어졌다" 며 뽕잎의 누렇게 떨어진 것을 여성의 초췌함과 유기를 비유했다. "비둘기를 따는 Xi 에서 식량이 없는 오디; 만약 네가 여자라면 문인들과 걱정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너는 "비둘기의 오디 먹지 말고 다음 문장을 되살려라" ("시집전") 라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집, 시집, 시집, 시집, 시집, 시집) 오디 달콤한, 술에 취해 쉽게 많이 먹는다; 사랑은 아름답지만 사랑에 미련이 있는 사람은 쉽게 속는다. 사랑에 빠진 남자는 여전히 벗어날 수 있다. 여자는 일단 사랑에 빠지면 벗어날 수 없다. 이것은 얼마나 고통스러운 언어인가! 녹색 뽕잎부터 노란색 뽕잎까지 여성이 성성에서 쇠퇴에 이르는 나이와 시간의 흐름을 암시한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결혼한 지 3 년이라고 생각하지만, 또 다른 설명이 있다. "세 살, 여러 해. "'3' 에 따르면 허수이고 글자가 많은데 실제로는 3 년이 아니다." (쳉 병영 "노래 책") 사실, 최근 몇 년 동안 부부 관계가 점차 붕괴되어 결국 붕괴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자는 어쩔 수 없이 다시 차에 타고 얼음물을 건너 가족에게 돌아갔다. 그녀는 어떤 실수도 없이 남자의' 이삼덕' 을 반복해서 생각했다. 여기서 여자는 반성하는 말투로 자신의 결혼 생활을 되돌아보며 버림받은 이유를 찾고, 마지막으로 남자 중심의 사회에서는 치정 있는 여자, 가슴 아픈 사람밖에 없다는 교훈을 얻었다.
시의 5 장은 푸에게 버림받기 전후의 상황을 서술한다. 처음 여섯 문장은 이전 장' 자기 연민, 세 살 불쌍함' 을 계승하여 여자가 된 지 여러 해 동안의 고난을 메웠다. 그녀는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열심히 일한다. 일단 그녀의 생활이 더 좋아지면, 그녀의 남편은 폭력적이고 잔인해진다. "폭력" 이라는 단어는 남편의 험상궂은 얼굴, 여주인공이 학대받는 장면을 연상시킬 수 있다. 마지막 네 문장은 그녀가 친정으로 돌아온 후 형들에게 냉소를 받았다. "시전" 은 이 구름을 설명했다. "형제를 미워하지 않고 사람을 덮고, 그것을 버리고, 형제의 동정이 없다. 불가피한 것은 비난을 받는 것이지만, 그는 단지 자신을 애도하고 있을 뿐이다. " 여주인공이' 음탕하다' 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러나 다른 말은 독자들이 당시 겪었던 정신적 스트레스와 그로 인한 내적 갈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제 6 장' 푸와 비흥' 은 서정적인 방식으로 서술한다. 그들은 사랑할 때 말하고 웃는다. 남자는 백년해로할 것을 맹세했다. 그러나 그는 늙기 전에 원한이 생겼고 돌이킬 수 없었다. 여기에는 두 가지 비유가 사용된다: 광대한 수프에는 항상 물이 있는 은행이다. 넓고 연속적인 늪도 변두리 지대다. 말은: 왜 내 고통이 끝나지 않았을까? "시전" 은 "이 성성" 을 지적하는데, 사실 중국보다 더 성하다. 시인은 이 두 가지 비유로 자신의 원한을 강하게 표현하며 아내를 버리는 끝없는 고통을 하소연했다. 이런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녀는 남자와의 감정관계를 끊기로 결심했다. "생각해도 소용없어!" " 그 이후로, 나는 그가 생각을 바꾸길 원하지 않는다. 됐어, 됐어. 하지만 그녀는 정말 할 수 있을까? 송곳니 yurun 생각: "말은 이미 말했지만, 마음은 어떻게 잊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원시 시경) 네, 이 여자가 항상 사랑했던 성격으로 볼 때, 그녀는 감정적으로 남자와 단도직입적으로 헤어질 수 없습니다. 이것이 오늘날 흔히 말하는 비극적인 성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