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카시모도 소개
살바토레 퀴시모도는 이탈리아 시인이다. 시칠리아 문화의 고대 도시인 시라쿠자에서 태어났는데, 아버지는 작은 역의 역장이다. 19 16 시칠리아의 수도 팔레르모 기술학교에 입학했고 19 19 는 로마 공대 학사목루에 입성했다.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 때문에 나는 공부를 멈추고 그리기, 점원 등을 했다. 1926 년 노동부 칼라브리아 지역 토목공사국에 배정되어 측량사로 임명되었다. 193 1, 밀라노 토목 공학국으로 전입했습니다. 1938 건축공학과를 떠나 유명 작가, 영화작가 채벌티니의 비서로 활동하고 있다. 그 후 그는' 타임스' 편집부에 들어가 문학 편집자로 일했다. 1939 년 반파시스트 활동에 종사하여 공식 간행물에 의해 비판을 받았다. 194 1 년, 그는 반파시스트 행사로 밀라노웰 등 음악대학의 이탈리아 문학 교수로 임명되었다. 1948,' 기관차',' 시대',' 시간' 등 신문 편집부에서 칼럼을 주관한 적이 있다. 6 월 1968, 돌발 뇌일혈 사망.
카시모도와 몬탈레스, 온 가레티는 당대 이탈리아에서 가장 걸출한 시인이라고 불리며' 은둔자' 시의 중요한 대표이다. 가사는 이미 19 16 에 발표되었다. 1930 년, 첫 시집' 수토' 가 등장해 일거에 유명해졌다. 이후 그는 시집' 잃어버린 피리' (1932),' 엘라토와 아폴로' (1936),' 찰나가 밤이다' (/Kloc-) 이 시기의 시는 은둔시의 특징을 분명히 보여 준다. 시인의 어린 시절에 대한 추억, 고향인 시칠리아에 대한 그리움, 어머니와 애인에 대한 감정은 모두 고전미의 조화로운 운율과 함축적이고 명랑한 이미지로 시에서 하소연한다.
반파시스트 저항 운동은 카시모도의 시 창작을 새로운 경지로 이끌었다. 그 이후로 그의 서정시는' 사회시' 의 내포에 주입되었다. 개인의 서글픔과 후회는 사회 전체와 인간의 운명에 대한 깊은 사고와 어둠의 세력에 대한 채찍질로 바뀌었다. 이 시기 가장 걸출한 시집은' 매일매일' (1947) 이다. 이어 속속 출간된 시집은' 인생은 꿈이 아니다' (1949),' 가짜 녹색진녹색' (1956),' 약속의 땅' (/Kloc-) 이다
카시모도는 이탈리아 고전 문학과 외국 문학에 정통했고, 그의 번역과 연구는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게다가, 그는 많은 책의 문학 평론을 썼다.
1959 년 그는' 그의 서정시가 우리 시대의 비극을 고상한 열정으로 표현했다' 는 이유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카시모도 작품 감상
물과 토양
이 책은' 노벨문학상 명품 소장품' 중의 하나이다. 사바도? 카시모도 (190 1 ~ 1968) 는 위대한 이탈리아 시인이다. \ "그의 가사. 귀족과 함께. 열정, 우리 시대의 인생 비극 체험을 보여줬다 "며 1959 의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이 책은 카시모도의' 물과 흙',' 잃어버린 피리',' 엘라토와 아폴로',' 신시',' 날마다',' 약속의 땅' 등의 시를 번역했다. 카시모도의 시는 감정과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풍경, 영물, 현실 세계를 표현하거나 과거를 회상한다. 시인의 정열이 충만하다. 그는 강렬한 감정으로 시대생활의 비극을 발랐고, 감정의 다양한 색채 속에서 간절한 이상을 말렸다. 그의 모든 시 속에는 글자의 행간에 모두 감격적인 감정이 용솟음치고 있다.
오래된 겨울
희미한 불빛 속에서
나는 너의 섬세한 옥손을 보고 싶다.
오크와 장미 냄새가 납니다.
그리고 죽음의 맛도 있다. 오래된 겨울.
새들은 곡물을 찾고,
눈 깜짝할 사이에 눈송이로 뒤덮여
그래서 이런 것들이 있습니다.
약간의 햇빛, 천사의 고리,
안개와 나무,
그리고 우리는 아침 공기의 산물입니다.
점점 어두워지는 피리 소리
욕심 많은 고통, 내 몸에
외로움을 갈망하는 순간,
너에게 줄 선물을 서두르지 마라.
피리, 한 번 더 불어.
상록수 나뭇잎의 행복. 이것은 나를 만든다.
기억력 상실 기쁨은 나에게 맞지 않는다.
어둠이 내 마음 속에 내리고,
내 비대한 손에
물방울이 마르다.
몽롱한 하늘의 날개
스윙: 마음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날아갑니다.
나는 이 땅을 경작할 수 없다.
매일 쓰레기 더미입니다.
카시모도의 사회적 평가
영국은 세계시의 대국으로 낭만주의 시대에 많은 위대한 시인이 쏟아져 나왔다. 하지만 20 세기 이후 많은 유명한 시인들이 있었지만, 각광은 프랑스인들에게 빼앗겼다. 20 세기에는 많은 시가 유파가 있었다. 프랑스 상징주의는 심오하고 난해하며, 3 차원 미래주의는 독특한 형식으로 시를 쓰고, 초현실주의는 꿈속에서 시를 쓰고, 스페인 초현실주의 시인은 온 하늘에 별이 가득하고, 독일 표현주의는 영안실에서 시체를 해부하고, 영미 상상파는 이미지를 가지고 소용돌이치며, 와해파는 미친 긴 문장을 외운다 ... 모든 시파의 떠들썩한 시대에 이탈리아는 가장 침묵하고 가장 널리 퍼지지 않는다. 이 시인들은 세속적인 공명을 다투고 싶지 않은 것 같지만, 세계시단에 옹가레티, 몬탈레스, 카시모도 세 명의 걸출한 시인을 기리는 아주 좋은 시를 썼다. 그중 카시모도는 가장 어린 사람이다. 그는 노벨문학상을 받았을 때 겨우 57 세였으며, 그의 전임 몬탈레스보다 몇 년 앞서 있었다.
일찍이 출판된 시집은' 물과 흙',' 잃어버린 피리',' 엘라토',' 아폴로',' 지금이 밤이다' 등이다. 그의 가장 유명한 것은 그의 짧은 시' 찰나가 밤이다' 로,' 모두가 지심에서 격리되었다/한 가닥의 햇빛에 찔렸다/찰나가 밤이었다' 는 짧은 세 마디뿐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생명의 3 부작, 즉 탄생과 상승을 상징하고 순식간에 어둠에 빠지는 것을 상징한다고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인생의 세 단계, 즉 어린시절, 중년, 노년을 암시하며 직관적인 주관적 감정과 신비로운 경지를 암시한다고 말한다. 시는 또한 그가 강조한' 불협화구체화' 의 표현이기도 하다. 사람은 살아 있지만 고립감을 느낀다. 햇빛은 생명을 부여하고 생명을 소모한다. 시간은 시냇물처럼 순식간에 지나간다. 이 시는 일찍이 시단 전체를 센세이션한 적이 있다.
제 2 차 세계대전 동안 그는 반파시스 저항운동에 참가했고, 그의 시는 신비에서 현실로, 난해한 폐쇄에서 개방으로 향했다. 그러나 그는 항상' 불협화의 구체화' 를 강조했다. 이런' 불협화' 는 바로 화합을 실현하는 것으로, 전쟁과 모든 비인도적,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아침저녁으로만 다투며, 성과를 거두는 것이다. 그의 시는 반드시 천천히 음미해야 한다. 경솔한 사람은 아름다움을 읽기가 어렵다. 그는 우수한 시인으로 세계시에 매우 구체적인 글을 제공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그의 고전시가 부족해, 시의 깊이가 부족해서 그의 선배인 몬탈레스를 능가하지 못했다고 느꼈다. 그래서 내 의견으로는, 그는 파스텔나크, 성녀 정덕 페스트와 같은 수준이지만, 시메네스, 에리티스, 몬탈레스만큼 좋지는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