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2.0-199511은 10 월에 RFC 1866 으로 출시되었습니다
Html 3.2-1997 65438+10 월 14, W3C 추천 기준.
Html 4.0- 1997 65438+2 월 18, W3C 추천 기준.
HTML 4.0 1 (소폭 개선)-199965438+2 월 24 일 W3C 추천 기준.
Iso/iec 15445: 2000 ("iso html")-2000 년 5 월15 일 출시, 엄격한 html 4.0/klook 기반
HTML 의 1.0 버전이 없는 것은 당시 여러 가지 버전이 있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팀 버너스 리의 버전이 IMG 요소가 없는 초판으로 여겨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당시 HTML+ 라는 후속 버전의 개발은 1993 으로 시작되었으며 원래 "HTML 의 수퍼 세트" 로 설계되었습니다. 첫 번째 공식 사양에서는 당시의 다양한 HTML 표준과 구분하기 위해 버전 번호로 2.0 을 사용합니다. HTML+ 의 발전은 계속되고 있지만, 결코 표준이 된 적이 없다.
HTML3.0 사양은 W3C 가 1995 년 3 월에 제안한 것으로 표, 텍스트 줄 바꿈, 복잡한 수학 요소 표시 등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2.0 버전과의 호환성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당시 이 표준을 실현하는 일은 너무 복잡했다. 초안이 9 월에 만기될 때 1995 는 브라우저 지원 부족으로 표준 개발이 중단되었다. 3. 1 버전은 공식적으로 제기된 적이 없지만, 다음 제안된 버전은 코드명 윌버라는 HTML 3.2 를 개발하고, 3.0 에서 대부분의 새로운 기능을 제거하고, 넷스케이프, Mosaic 과 같은 일부 브라우저의 요소와 속성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HTML 의 수학 공식 지원은 결국 MathML 이라는 또 다른 표준이 되었다.
HTML 4.0 은 다른 특정 브라우저의 요소와 속성을 모두 추가하지만, 일부 오래된 요소와 속성 기준은 이미 제거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0 14 10-29 CSS 및 JavaScript 기능이 포함된 최종 HTML 5 최신 버전으로, FLASH 와 같은 플러그인에 대한 브라우저 요구 사항을 줄여 보다 완벽한 응용 프로그램 속성을 제공합니다.
인터넷의 발전 과정-1 세대 컴퓨터 네트워크-원격 단말기의 인터넷 단계를 간략하게 기술하다.
2 세대 컴퓨터 네트워크-컴퓨터 네트워크 단계;
3 세대 컴퓨터 네트워크-컴퓨터 네트워크 상호 연결 단계;
4 세대 컴퓨터 네트워크-인터넷 및 정보 고속도로 단계.
컴퓨터 네트워크는 통신 회선을 통해 서로 다른 지리적 위치에 있는 여러 독립 기능을 갖춘 컴퓨터와 해당 외부 장치를 연결하여 네트워크 운영 체제,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및 네트워크 통신 프로토콜의 관리 및 조정 하에 자원 공유 및 정보 전송을 가능하게 하는 컴퓨터 시스템입니다.
컴퓨터 네트워크는 컴퓨터 통신 네트워크라고도 합니다. 컴퓨터 네트워크의 가장 간단한 정의는 * * * 자원을 즐기기 위한 상호 연결된 자율적인 컴퓨터 모음입니다.
또한 논리적 기능상 컴퓨터 네트워크는 정보 전송을 기본 목적으로 통신 회선을 사용하여 여러 컴퓨터를 연결하는 컴퓨터 시스템의 모음입니다. 컴퓨터 네트워크는 전송 매체와 통신 장치로 구성됩니다.
사용자의 관점에서 볼 때, 컴퓨터 네트워크는 이렇게 정의됩니다. 사용자를 위해 자동으로 관리할 수 있는 네트워크 운영 체제가 있습니다. 사용자가 호출하는 리소스를 호출합니다. 전체 네트워크는 사용자에게 투명한 대형 컴퓨터 시스템과 같습니다.
보다 일반적인 정의는 통신 회선을 사용하여 지리적으로 분산된 독립형 기능을 갖춘 컴퓨터 시스템과 통신 장치를 서로 다른 형태로 연결하고 기능이 좋은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및 프로토콜을 통해 자원 공유 및 정보 전송을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입니다.
전반적으로, 컴퓨터 네트워크는 전문적인 외부 장치를 사용하여 서로 다른 지리적 지역에 분산되어 있는 컴퓨터를 대규모의 강력한 시스템으로 상호 연결하여 많은 컴퓨터가 서로 정보를 쉽게 전달하고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데이터 정보 등의 자원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컴퓨터 네트워크는 통신 회선을 통해 연결된 많은 자율 컴퓨터의 집합이다.
가장 간단한 컴퓨터 네트워크에는 두 대의 컴퓨터와 이들을 연결하는 링크, 즉 두 개의 노드와 한 개의 링크만 있습니다.
세 가지 대표 이론의 형성과 발전에 대한 간략한 설명? 세 가지 대표 이론의 형성과 발전.
1, 세 가지 대표 이론의 양조
* * * 동지는 일찍이 2000 년 2 월에' 세 가지 대표' 의 이론을 제시했다. 그러나 이 문제를 제기하는 것은 "오랜 사고의 결과" 이다. 장기 사고' 의 출발점은 1989 년 6 월 열린 13 회 4 중 전회다. 1989 부터 1999 까지 10 년 동안 * *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제 3 세대 * * * 집단은 이론과 실천 두 가지 차원에서 당 건설을 강화하고 당 지도자를 개선하기 위해 적극적인 이론 탐구와 실천 혁신을 진행했다. 점차적으로 "어떤 당을 건설하고 어떻게 당을 건설하느냐" 는 문제는 당의 건설을 강화하고 당의 지도력을 개선하는 근본적인 문제이며, 이 중대한 문제와 * * 이 제기한' 사회주의란 무엇인가, 어떻게 사회주의를 건설하는가' 라는 문제가 상호 보완적이고 불가분의 문제라는 것을 분명히 인식하고 있다. 이 사상의 성과는'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을 충분히 양조하여 견고한 기초를 다졌다.
3 명의 대표 이론의 제안.
2000 년 2 월 20 일, * * * 동지가 광둥성 고주시에 와서 조사하다. 지도 간부의' 3 강론' 교육연설에서 * * * 동지는 처음으로 두 명의 대표, 즉 시종 가장 많은 인민의 이익을 대표하며, 시종 선진 사회 생산력의 대표가 되었다. 다음 날, * * * 동지는 선전, 순덕, 광저우를 참관했다. 25 일 광둥 () 성 위원회 상위 () 의 업무보고를 듣고 그는 "우리 당이 어떻게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세 가지 대표' 를 실현하는 중요한 연설" 이라는 제목의 중요한 연설을 발표하면서 "우리 당의 70 여 년의 역사를 요약하면 우리 당이 혁명, 건설, 개혁의 각 역사시기에 항상 대표된다는 중요한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고 지적했다. 그것은 중국의 선진 문화의 전진 방향을 대표하고, 중국의 가장 광대한 인민의 근본 이익을 대표하며, 정확한 노선, 방침, 정책을 제정하여 국가와 인민의 근본 이익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우리 당이 어떻게' 세 가지 대표' 를 더 잘 실현할 수 있을지는 전당 동지, 특히 당의 고위 간부가 깊이 생각해야 할 중대한 문제다" 고 생각한다. "세 가지 대표" 라는 개념을 완전히 제시했다.
3. 세 가지 대표 이론의 형성.
2000 년 5 월 14 일, * * * 동지는 저장 () 저장 () 과 당 건설 () 을 시찰한 후 다시 한 번' 세 대표' 를 언급했다. 2000 년 6 월 9 일 전국당 학교 업무회의에서 2000 년 6 월 20 일 북서 5 성 당 건설 업무와 서부대개발간담회에서 2000 년 6 월 65438+ 10 월1/Kloc-; * * * 동지는 중국 창립 80 주년을 축하하는 연설에서' 세 가지 대표' 의 기본 내포, 내적 연계, 지도의 의미, 마르크스 레닌주의, * * 사상, * * 이론과의 관계를 종합적이고 과학적으로 설명하여 전당이' 세 가지 대표' 의 요구에 따라 강화되도록 요구했다 2002 년 5 월 3 1 일, * * 동지는 중앙당 학교성 장관급 간부 양성반 졸업식에서의 연설에서' 세 가지 대표' 요구 사항을 관철하는 것의 중요성을 더 자세히 설명하고' 세 가지 대표' 요구 사항을 관철하는 데 관건은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것이고 핵심은 당을 유지하는 것이다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의 정신적 본질과 내적 논리를 깊이 드러내다. 이 두 연설은 당의 16 대 대회를 위해 충분한 사상 준비를 하여'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의 형성을 상징한다.
3 명의 대표 이론의 심화.
2002 년 10 월 8 일 중국 공산당 제 16 차 전국대표대회가 열렸다. 우리 당이 새 세기에 개최한 첫 전국대표대회이자 강소강 사회를 본격화하고 사회주의 현대화를 가속화하는 새로운 역사적 단계에서 열린 대표대회다. 이번 대회 보고서의 주제는' 강소강 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하고 중국특색 사회주의 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는 것' 이다. * * 동지는 지난 5 년간의 성과와 13 년의 기본 경험을 깊이 총결하여' 세 가지 대표' 가 제시한 시대배경, 현실적 근거, 이론적 기초, 과학적 내포, 사상적 실질, 정신적 실체, 중대한 의의를 전면적으로 설명하여 앞으로 20 년 동안의 분투 목표와 각 방면을 분명히 제시했다 당의 16 대 역사적 공헌 중 하나는'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을 새로 개정된 당장, 마르크스 레닌주의, * * 사상, * * 이론과 함께, 우리 당이 오랫동안 견지해야 하는 지도사상으로서, 중국특색 사회주의의 새로운 국면을 창조하는 것을 강조하며, * * *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높이 들고 전면적으로 관철해야 한다는 것이다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을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의 각 분야에 관철하여 당 건설의 각 방면에 반영하다. 2004 년에'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은 헌법에 기록되어'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을 더욱 풍부하게 발전시켰다.
문화적 충격의 발전에 대한 간략한 설명;
1 단계' 허니문 기간'
이 단계에서 신구문화의 차이는 일종의 낭만적인 지인 분위기 속에 있다. 예를 들어, 다른 나라에 살면서 음식, 생활 방식, 현지 습관을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처음 몇 주 동안 모든 것이 좋아 보였다. 너는 모든 것을 좋아한다, 모든 사람이 너에게 잘해 주는 것 같다. 게다가, 새로운 문화 속의 생활의 즐거움은 무궁무진한 것 같다. 사람들은 우호적인 외국인과 자신의 언어를 할 줄 아는 현지인들과 교제한다. 대부분의 신혼여행과 마찬가지로 이 단계는 결국 끝날 것이다. 언어장애, 공공안전, 교통안전, 음식의 질도 주변 환경과의 단절감을 가중시킬 수 있다.
두 번째 단계는' 적대/교착 단계' 이다.
일정 기간 후 (보통 3 개월 정도, 물론 사람마다 적응 시간이 다르다). 신구 문화의 차이가 이렇게 뚜렷해지면서, 너는 이것에 대해 초조함을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초기의 흥분은 좌절과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당신은 끊임없이 불쾌한 일을 겪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이런 일들은 자신의 문화에서 종종 불쾌하고 이상한 의미를 드러내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낯선 환경에서 의사소통 장애를 겪을 수 있지만 구체적인 대응 방법은 매우 적다. 예를 들어 생체 시계 장애로 인한 야간 불면증, 낮 졸음, 수토불복으로 인한 위장 불편함, 약명 차이, 약차이로 인한 의료난 등이 있다.
하지만 이 단계에서 가장 큰 변화는 교류의 어려움이다. 사람들은 새로운 문화에 적응할 때 종종 향수병과 외로움을 느끼게 된다. 그들은 아직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지 못했기 때문에 매일 낯선 사람과 교제한다. 친구를 사귀는 가장 큰 장애물은 언어 교류의 어려움이다. 다른 사람의 몸짓 신호, 언어 실례, 말투, 언어의 미묘한 차이와 습관, 거짓 친구와 같은 소통의 문화적 차이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유학생에게는 평생의 외로움이 있는 사람도 있다. 부모의 도움 없이 외국에 사는 압력 하에서 유학생들은 새로운 문화에 적응할 때 많은 혼란과 스트레스를 받는다. 이러한 상황은 문화적 격차가 너무 클 때 논리와 언어의 차이, 수사적 중점의 차이와 같은 심화될 수도 있다.
3 단계' 복구/조정 기간'.
일정 기간 후 (보통 6~ 12 개월) 당신은 새로운 문화에 적응하여 고정된 습관을 형성하기 시작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면 더 이상 동도국의 모든 것에 놀라지 않을 것이다. 너의 생활은' 정상' 으로 돌아왔고, 모든 것이 정상 궤도로 돌아갔다. 문화적 갈등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문화에서 일하는 방식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신문화도 이해하기 쉬워지고, 새로운 문화에 반항하는 역반심리와 처사 방식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
4 단계: 적응/숙달 단계
문화적 충격의 마지막 단계를 적응 단계라고 합니다. 이 단계에서, 너는 이미 진정으로 기분이 좋은 상태에 이르렀다. 지금 너는 매우 편안함을 느끼고, 이미 새로운 문화에 적응했다. 적응은 완전한 개조를 의미하지 않으며, 사람들은 원문화의 많은 특징을 보존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억양과 언어. 이 단계는 종종 이중 문화 단계라고도합니다.
약리학의 발전 과정을 약술하는가? 약리학은 약학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 것이다. 약리학의 발전은 크게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다: 고대의 본초나 약물학, 천연 동물, 식물, 광물을 약으로 삼는다. 현대의 약물학은 화학 생리학 등 자연과학을 기초로 한다.
춘추 이전에 차를 마시는 방법의 발전 과정을 간략하게 기술하다.
처음에 차는 약으로 중시되었다. 고대에 사람들은 신선한 찻잎을 직접 씹어서 향, 청청, 수렴을 느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차를 씹는 것이 일종의 취미가 되었다. 이 단계는 차를 마시는 전주곡이라고 할 수 있다.
인간 생활의 진화에 따라 차를 날것으로 먹는 습관이 달임차로 변했다. 즉, 신선한 잎을 깨끗이 씻은 후 도기통에 물을 넣어 삶아 국물 잎까지 함께 복용하는 것이다. 끓인 차는 씁쓸하지만 향이 진하고 맛과 효능이 몇 조각보다 낫다. 시간이 길어지면 자연히 밥을 짓고 마시는 습관이 길러진다. 이것이 바로 차가 음료의 시작이다.
하지만 차는 약용에서 일상음료로 발전하여 중간 전환으로 식용 단계를 거쳤다. 즉 차를 요리로 하고 국을 삶는 것이다. 찻잎을 끓인 후 음식과 섞어서 먹어야 한다. 이때 차를 쓰는 목적은 음식으로 영양과 해독을 늘리는 것이다. \ "연 닫아 봄과 가을 \" 기록 \ "연 닫아 사랑 공 징, 쌀 기장, 삶은 차 세 계란 다섯 계란 \"; "엘야" 에서 "쓴 차" 라는 단어는 "잎은 수프로 구워 마실 수 있다" 는 주를 달았다. 노동군' 등 고서적 중에는 차가 시나몬과 향신료로 만들어졌다는 기록이 있다. 이때 찻잎 이용 방법은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당시의 요리 기술을 채택하고, 차탕의 양념을 중시한다.
진나라와 한 왕조
차의 간단한 가공이 이미 나타나기 시작했다. 신선한 잎을 나무 막대기로 떡차 공을 찧고 말리거나 말려서 보존한다. 술을 마실 때,
먼저 차구를 으깨서 냄비에 넣고 끓인 물을 붓고 파, 생강, 오렌지로 맛을 낸다. 이때 차는 일상생활의 해독약일 뿐만 아니라 손님을 대접하는 음식이기도 하다. 또한 진 () 이 바촉 () 을 통일했기 때문에, 차를 마시는 지식과 풍습이 동쪽으로 뻗어나가는 것을 촉진시켰다. 서한 때 차는 이미 조정의 고아한 소일거리였으며, 왕보' 동약' 은' 오양이 차를 사다' 라고 기재했다. 삼국 시대에 숭차의 바람이 더욱 발전하여 사람들은 차의 요리 방법을 중시하기 시작했다. 이때' 차를 술로 삼는다' 는 풍습 ('삼국지 무치' 참조) 이 나타나 당시 중원지에서 차를 마시는 것이 비교적 보편적이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진 남북조 시대가 되자 차는 최초의 진귀한 사치품에서 점차 일반 음료가 되었다.
수나라 시대
찻잎은 대부분 제과차로 가공된다. 마실 때 양념을 넣어 국을 끓이다. 차업이 번영함에 따라 공차의 출현은 차 재배를 촉진시켰다.
재배와 가공기술이 발달하면서 많은 명차가 생겨났고, 시식과 마시는 방법도 크게 개선되었다. 특히 당대에 이르러 차를 마시는 것이 성풍이 되어 차를 마시는 방식이 크게 발전했다. 이때 차의 쓴맛을 개선하기 위해 박하, 소금, 대추를 넣어 간을 맞춘다. 게다가, 전문적인 차 기구를 사용했고, 찻잎 전문 저서도 등장했다. 육우의' 다경' 에는 차에 관한 문장 세 편이 있으며, 차의 요리도 상세하게 논술하였다. 이때 차와 물의 선택, 요리 방법, 차 마시는 환경, 차의 품질이 점점 더 중시되면서 다도도 점차 형성되었다. 당대 이전의' 차죽 먹기' 에서 당대의' 남보다 우월' 까지 중국 차 문화의 큰 도약이다.
"차는 당나라에 담겨있고 송에 담겨있다." 송대에 이르러 차를 우려내는 방법이 바뀌어 차를 마시는 방식에 큰 영향을 미쳤다. 송초 찻잎은 단차, 제과차를 많이 만들어서 마실 때 분쇄하고 양념으로 조리해도 첨가되지 않습니다. 차품이 날로 풍부해짐에 따라, 차의 맛이 날로 섬세해지고, 차의 오리지널 향과 향향이 점차 중시되고, 조미료가 점차 줄어든다. 이와 함께 찜질한 산차도 등장했고,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찻잎 생산은 왕왕 산차 위주로 하는 것이지 제과차가 아니다. 이때 요리의 절차가 점차 간소화되면서 전통적인 요리습관이 송대에서 명청까지 크게 달라졌다.
명나라 이후
차 제조 기술의 혁신으로 단차와 제과차는 모두 산차로 바뀌었고, 차를 끓이는 방법도 끓는 것에서 거품으로 발전했다. 찻잎은 끓인 물로 우려낸 다음 천천히 한 모금 마신다. 차향이 맑고 매력적이며, 차맛이 달콤하고 순하며, 차국이 맑고 투명하여 차의 자연색, 향, 질을 더 잘 감상할 수 있다.
명청 이후
차가 계속 늘어남에 따라 차를 마시는 방식에는 두 가지 특징이 있다. 하나는 차를 시음하는 방법이 점점 더 완벽해지고 신경을 쓰는 것이다. 찻주전자 찻잔은 먼저 물로 깨끗이 씻고 마른 천으로 닦아야 하며, 먼저 차 찌꺼기를 붓고 넘어야 한다. 그릇도' 보라색 모래제' 로 향을 빼앗지 않고 국을 끓이는 냄새가 나지 않는다. " 둘째, 차는 여섯 가지가 있고, 다른 종류의 차도 있고, 마시는 방식도 크게 달라진다. 동시에 풍속이 다르기 때문에 지역마다 다른 찻잎을 선택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광둥 () 광서 () 는 홍차를 좋아하고, 푸젠 () 은 우롱차를 많이 마시고, 저장 () 은 녹차를 잘하며, 북방 사람들은 화차나 녹차를 좋아하고, 국경 소수민족은 홍차와 다벽돌을 사용한다.
호트린 모델의 발전 과정을 간략하게 기술하다. 아래 자료만 찾으니 너에게 유용하길 바란다.
호트린 가격 경쟁 모델은 두 과점 시장에서 제품이 다를 때의 가격 결정 문제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며, 구노 모델은' 버틀랜드 역설' 을 설명할 수 없다. 전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두 과점 시장 유형; (2) 소비자는 기업마다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다르다. (3) 두 회사의 차이는 비가격 요인으로 나타난 제품 공간과 지리적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구매 비용이 다르다. 현재 차이나 모바일 통신 시장은 이 세 가지 가설에 부합한다: (1) 양대 과점, 즉 차이나 모바일, 중국연합 (2) 소비자들은 어떤 네트워크를 선택할 때 어느 정도의 개인 선호도를 가지고 있다. (3) 이런 선호는 전적으로 가격에 의해 형성된 것이 아니라, 서비스 품질, 브랜드 등 비가격 요소도 있다.
호트린 모델의 결론에 따르면 균형 가격 = 평균 생산 비용+제품 차이. 평균 생산 원가가 일정한 경우,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의 차이가 클수록 균형 가격이 높을수록 이윤도 커진다. 그 이유는 제품 간의 대체성이 차이가 증가함에 따라 기업의 독점 능력이 증가하여 경쟁이 약화되면서 균형 가격이 독점 가격에 더 가까워지고 기업 이익이 극대화되기 때문이다. 이것이야말로 기업의 관점에서 고려해야 할 이성적 경쟁의 본질이다. 차이나 모바일 (China Unicom) 이 제공하는 제품도 다르다. 이는 기업의 핵심 경쟁력에 기반을 둔 것이 아니라 기반 네트워킹 시설의 선천적인 차이, 인위적인 기술 독점, 그에 따른 소비자 선호도 차이 때문이다. 첫째, 인프라 네트워크 시설. 차이나 모바일 은 원래 국가 우체국 이동통신 자산 전체 매각 의 기초 에서 성립 된 것 으로 발전 초기, 규모, 전체 망 범위, 중국 연합 은 발전 이 늦기 때문에 기초 시설 이 차이나 모바일 보다 좋지 않다. 이러한 차이는 인프라 네트워크 시설에 의해 결정되며 단기간에 변경할 수 없지만 차이나 유니콤의 힘이 커지면서 장기적으로 반드시 바뀔 것입니다. 인프라 네트워크 시설의 완성도가 제품의 품질을 제약하고 있다. 정보산업부의 통신품질에 대한 공고에서 볼 수 있듯이 2002 년 3 분기에는 이동전화 업무 불만이 통신품질 불만의 60.7% 를 차지했으며, 그 중 차이나 모바일 27.79%, 중국연합이 32.9% 를 차지했다. 둘째, 인위적인 기술 독점. 주로 제 3 세대 통신 기술 업무 면허가 중국연합만의 것이기 때문에 두 기업은 기술적으로 차이가 있다. 하지만 현재 CDMA 의 점유율은 비교적 작으며, 이러한 차이는 짧을 것이며, 국가가 유니콤 발전을 지원하고 경쟁을 촉진해야 하는 수요에 따라 주는 우대 정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CDMA, CDMA, CDMA, CDMA) 셋째, 소비자 선호도. 소비자 선호도의 차이는 다른 기업에 대한 그들의 인식에 기반을 두고 있다. 핵심은 제품 품질, 서비스, 기업 이미지에 대한 고객의 인지도가 인지가치를 능가한다는 점이다. 가격 인하 경쟁은 고객들이 기업 이미지를 의심하게 하고, 제품 판매와 이성 경쟁을 확대하는 데 불리하다. China Unicom 과 차이나 모바일 시장 점유율로 볼 때, China Unicom 보다 차이나 모바일 우위에 있으며, 신흥 CDMA 휴대폰 대상 대중은 하이엔드 고객인 것 같습니다.
Struts2 의 탄생과 발전 과정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Struts 2 는 struts 의 차세대 제품이며 struts 와 WebWork 기술을 결합한 새로운 Struts 2 프레임워크입니다. 새로운 Struts 2 아키텍처 및 Struts
1 의 아키텍처는 매우 다릅니다. 지봉
2 웹워크를 중심으로 인터셉터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요청을 처리하고 비즈니스 논리 컨트롤러가 서블릿과 통신할 수 있도록 합니다.
API 는 완전히 분리되어 있으므로 Struts 2 는 웹워크의 업데이트 제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Struts 1 에서 Struts 까지
2 큰 변화가 있었지만, WebWork 에 비해 Struts 2 는 조금 달라졌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양태극권파 태극권은 허베이 () 영년 () 인 양루선 (), 아들 양반두께 (), 손양소후 (), 양성복 () 이 진태극권 () 의 낡은 틀을 기초로 편집자를 발전시켜 만든 것이다. 양태희천의 권투대는 단순하고, 구조가 엄격하며, 자세가 곧고, 동작이 부드럽고, 가볍고, 차분하다. 실천에서 강건하고 부드러워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였다. 양태제천은 자세가 소박하고, 공정하고, 소박하며, 연습방법이 간단해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양식 태극권은 상대의 눈빛과 몸짓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다. 권투와 밀기를 제대로 연습해야만 그는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
양루우 (1799- 1872) 허베이 영년인, 스승은 진장흥에서 왔다. 진장흥은 총망치에 능하다. 후유학 하남 장발, 태극권술 .. 그의 예술적 업적 이후 그는 북평에서' 양무적' 으로 불렸다. 양반두께 (1837- 1892), 양건후 (1839-19/kloc)
인간 달 탐사 도구의 발전 과정을 간략하게 기술하였다. 달은 지구에 가장 가까운 천체이자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유일한 천연 위성이다. 1950 년대 이래 인류 탐월은 우여곡절의 발전 과정을 거쳐 일련의 중대한 기술 돌파와 중요한 과학 연구 성과를 거두었다. 과학기술의 발전과 진보에 따라 최근 몇 년 동안 인류가 달에 복귀한다는 목소리가 다시 높아지고 달에 영구적인 기지를 세우는 것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1958 년 8 월부터 미국은 여러 차례 달에 일련의' 선봉' 탐사선을 발사했지만 1959 년 3 월까지' 선봉 4 호' 는 가까스로 성공하여 미국 최초의 지구중력을 벗어난 탐사선이 되었다. 이후 미국은 Eibl, Wanderer, Surveyor, Lunar Orbiter, Explorer 및 이후 Apollo,1958-/Kloc-을 포함한 일련의 달 탐사선을 발사했다.
여러 차례의 시도를 거쳐 구소련은 1959 년 6 월' 달 1' 을 성공적으로 발사했고, 9 월 다시' 달 2 호' 를 발사해 처음으로 달에 부딪히고 10 년 6 월에 처음으로 통제했다 1958- 1976 에서 구소련은 Luna, Probe, Cosmos, Soyuz 를 포함한 일련의 달 탐사선을 64 회, 2/KLOC 로 발사했다.
1969 년 7 월 미국 아폴로 1 1 첫 달 착륙 성공. 우주 비행사 암스트롱과 올들린은 성공적으로 달에 올라 외계에 인류의 첫 발자국을 남겼다. 뒤이어 아폴로 우주선이 5 차례 성공적으로 달에 올랐고, 12 명의 우주비행사가 달에 올랐다.
1 970165438+10 월, 구소련 무인 달차1달/kloc-0 탑재 이것은 인류 우주 역사상 최초의 달차로 달 표면에서10.5km 를 달리고 있다. 1973 65438+ 10 월, 구소련은' 달 2 1' 탐사선을 발사했고, 달차 2 호는 그것을 달 표면에서 37km 를 주행해 지구에 88 장의 달 표면 파노라마를 돌려보냈다
1969 년 5 월 미국은 아폴로 프로그램에서 달차를 개발하기 시작했다. 197 1 년 7 월 아폴로 15 가 달의' 우해' 지역에 착륙한 후 우주비행사 두 명이 우주역사상 처음으로 유인달차를 타고 27.9km 를 주행해 77 개의 달바위 샘플을 수집했다. 이후 아폴로 16 과 아폴로 17 에 실린 달차는 각각 달 표면에서 27 킬로미터와 35 킬로미터를 달렸다.
1990 년대 이후 새로운 달 탐사 운동이 전 세계적으로 부상하면서 중국, 미국, 유럽, 러시아, 일본, 인도 등 국가와 단체들이 각각 달 탐사 계획을 내놓았다.
1990 65438+ 10 월 일본은' 뮤즈 A' 위성을 발사하여 우주에 들어간 후' 천비' 로 이름을 바꾸고 달 궤도에 작은 탐측위성을 석방했지만 곧 고장이 나서 실패했다
65438 년 6 월+10 월 65438 년+10 월 65438 년+10 월 65438 년+10 월
2003 년 9 월 유럽 최초의 달 탐사선' 지혜 1' 발사에 성공했다. 13 개월의 긴 비행을 거쳐 달 궤도에 진입하여 달 주위를 돌며 2006 년 9 월 통제된 충돌월.
2007 년 9 월 일본은 첫 달 탐사선' 달의 여신' 을 발사했는데, 여기에는 주궤도기 한 개와 작은 위성 두 개가 포함되어 있다. 각종 탐사 임무를 완수한 후, 달 착륙을 통제한다.
2007 년 6 월 5438+00, 2065 년 6 월 5438+00, 중국은 첫 달 탐사 위성 창어 1 호와 창어 2 호, 달 탐사 2 기 공사 기술 선봉에 성공하여 세계 심공 탐사 능력 국가 대열에 진입했다.
5438 년 6 월 +2008 년 10 월 인도는' 월선 1 호' 위성을 발사하여 여러 가지 과학적 성과를 거두었지만 궤도가 운행된 지 1 년도 안 되어 지상과 연락이 끊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