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의 초기 중요한 작품은 매우 풍자적인 희극이었다. 약 1596- 1597. 극본의 주제는 선량, 우정, 사랑을 찬양하는 동시에 자본주의의 초기 상업자산계급과 고리대금업자 간의 갈등을 반영해 자산계급 사회돈, 법률, 종교에 대한 저자의 인문적 사고를 보여준다.
2. 한여름 밤의 꿈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년기의 마지막도 가장 성숙한 희극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가장 유명한 코미디 중 하나이다. 전극 분위기가 홀가분하여 전반적으로' 격한' 이야기이다. 극중 웃음거리로 산재 된 작은 익살극, 즉 장인이 결혼식을 위해 마련한 희극과 리허설이 있다.
이 연극은 심원한 사회적 의의와 내포가 없다. 그것은 단지 순수한 쾌락을 포함하고 있다. 마치 연극의 흥청거림 같고, 사랑의 내재적인 고민도 있지만, 즐겁고 희극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3. "모두 기뻐하다"
주요 줄거리는 유배된 공작의 딸 로셀린 (Roselyn) 이 숲으로 가서 아버지와 그녀의 사랑 이야기를 찾는 것을 묘사한다. 극명' 모두 기뻐하다' 는 극중 박해받는 모든 좋은 사람들이 보응을 받았고, 악인은 영향을 받았고,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은 셰익스피어가 선으로 악을 제압하는 이상을 구현한 것이다.
4. 주현절
셰익스피어의 초기 코미디 창작의 끝. 이 작품은 서정적 스타일과 로맨틱 코미디 형식으로 인문주의의 사랑과 우정에 대한 아름다운 이상을 다시 한 번 칭송하며 생활과 사랑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수백 년 후,' 제 12 야' 의 거대한 예술적 매력은 여전히 줄어들지 않고, 읽으면 신선하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확장 데이터:
첫째, 성경이 없으면 셰익스피어가 없다고 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는 성경을 암기했지만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셰익스피어의 모든 연극은 성경의 인용문, 전고, 해석을 포함, 포함, 인용, 연장하는데, 이것들은 거의 어디에나 있다. 많은 것들이 성경의 이미지와 은유, 그리고 그들의 승화에서 비롯된다.
항상 셰익스피어의 모든 연극에 잠복해 있거나, 밝거나 어둡다. 따라서 "성서" 에 익숙하지 않다면 셰익스피어 연극의 정교함, 풍부함, 복잡함, 그리고 많은 인물들의 정신세계를 깊이 이해하고 감상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둘째, 셰익스피어의 연극에는 그리스 로마 신화, 이름, 전고, 이야기, 그리고 쌍관어의 교묘한 운용이 많다. 게다가, 어떤 단어들은 특정한 시대적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숨겨진 의미를 숨기고 있다.
셋째, 언어는 시대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주생호와 양실추가 번역한 이 두 셰익스피어 연극의 유행판에는 많은 번역 표현이 있다. 특히 유럽화된 문장식과 뒤바뀐 어순은 현대 젊은이들이 읽기에 적합하지 않다. 그러나 현대 백화문으로 셰익스피어의 시극 언어를 어떻게 표현하느냐는 항상 도전이다.
영국 시인 밀턴은 셰익스피어를 위해 이런 시를 썼습니다.
그는 성화를 잘 사용합니다.
다시 한 번 더 나아지자.
영원히, 셰익스피어는 불멸의 존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1564- 16 16) 는 영국 르네상스 시대의 극작가이자 시인이다. 셰익스피어는 1564 년 4 월 23 일 잉글랜드 중부 스트라포드의 부유한 시민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릴 때 고향의 문법학교에서 라틴어, 문학, 수사학을 공부했다.
나중에 집이 내려와서 그는 아버지를 도와 장사를 했다. 그는 1578 정도에 혼자 런던에 가서 생계를 꾸렸다. 그는 마부나 하인으로 일했는데 당시' 최저 등 직업' 으로 여겨졌다고 한다. 나중에 그는 배우와 작가가 되었고 극단이 순회공연을 하면서 각계각층의 생활에 광범위하게 접촉했다.
그는 극단에서 조연을 연기한 적이 있는데, 예를 들면 햄릿의 귀신도 감독으로 일한 적이 있지만, 주로 극본을 쓴 적이 있다. 처음에 그는 단지 오래된 극본을 가공하여 가공을 통해 점차 다시 쓰거나 스스로 창작했다. 나중에 극단 주주가 되어 16 16 4 정도 런던에서 고향으로 돌아왔다.
바이두 백과-4 대 코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