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례합니다: "현대 잔디" 란 무엇입니까?

한자의 진화 순서는 전서 예서 해서체 초서 행서이다. 해서체는 예서나 진서라고도 한다. 송선화와' 서보': "한초 왕자중에서 예서를 해서체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사람들은 해서체가 예서에서 진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공자묘에는 자공이 심은 해서체 한 그루가 가지가 곧게 굽어 굽히지 않는다고 한다. " 해서체의 획은 간결하고 산뜻하며 해서체의 가지와 같아야 한다.

초기 공식 필적은 아직 매우 적고, 구조가 약간 넓고, 가로가 길고, 세로가 짧다. 전세한 위진중 (예: 종추의' 신고서' (왼쪽),' 추천 계절표', 왕희지의' 악의론 황정정' 등 대표작으로 볼 수 있다. 그 특징을 보면 옹방강이 말했듯이, "예서의 파동을 고치고 주워도 예서의 세로로 남아 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

초서는 중국에서 가장 간단한 글이다. 초서의 기원 (예: 행서나 다른 글) 은 언제 시작되었는지 확실하지 않다. 사서에는 "전국 시대에 초회왕은 굴원 입헌령을 내렸지만 초안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고 기록되어 있다. 상관석이 보고 가져가고 싶어요. 초서를 짓는 시조가 시작된다. " 그래서 초서는 초서에서 유래한 것으로, 초서가 전국 시대에 형성되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글씨체는 초서에서 시작하는데, 사생의 역할을 하기 위해 생략과 난잡함을 비교하기 때문에 깔끔하게 쓸 수 없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초서다. 그러나 이런 초서는 고대 전서 (당시 사용된 서체) 의 초안일 뿐이다. 진정한 초서는 한초에 시작되었는데, 그 진화 과정은 먼저' 조장',' 금초',' 광초' 가 되어야 한다.

조창은 예서의 스케치이므로 예서에서 기원한다. 이 전설은 서한원말 황문릉의 역사 여행에서 창조된 것이다. 송대 조언위는 "선화, 섬서성 고대인들이 목고를 얻었고, 글자는 모두 조창이다" 고 말했다. 그것은 용인 의 다음 날, 그들은 창족 병사 를 십자군 하기 위해 남편을 보냈다. 미원장은 조창은 조창연의 풀이라고 썼다. 오늘의 테스트는 둘 다 쓰이고, 미감은 장에 적용된다. 예로부터 초등학교 가정을 세우는 것이 점점 쉬워지면서, 큰 새는 작은 새가 되고, 작은 새는 벼슬이 되었다. 그것보다 길고 하인이 되는 것도 복잡하다. 그런 다음 자연스럽게 장 다스 기사, 장 잔디 를 배우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풀은 풀이 길지만 관필은 아직 있고, 양요는 벼슬에서 멀지 않다. " 이 이론은 장으로 나누어 놀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믿을 만하다.

조장' 의 글씨체는 이미 예서로 단순화되었지만 여전히 약간 물결 모양을 하고 있다. 한초의 목제인 (위) 을 보면, 초기의 조창 () 은 실제로 거친 예서 () 변종의 비상사태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의 필법과 구조에는 어느 정도의 기준이 없다. 동한 장지와 조창글씨체가 되어서야 성숙해 위진 시대에 절정에 이르렀다. 그중 유명한 서예가, 예를 들면 위진 시대, 오대제상, 진대와 같은 유명한 서예가는 모두 거장으로 불린다.

전해 내려오는' 조장' 서예첩의 일부' 사송', 춘화정첩의' 장지서', 상제의' 응급편', 소정의' 독서의첩' 등이 있다. 지금까지 전해져 왔지만 법도, 체력, 독립자강으로 후세 사람들이 모사하는 최고의 소재다.

조장' 의 획은 예서에서 약간 파도처럼 보이지만, 글자는 독립적이고 연결되지 않는다. 이것은 한립행서의 변형으로, 기호로 영향을 미친다.

오늘날의 초서는 속칭 초서로 불리는데, 후한장지 () 가 창작했다고 한다. 단웨이는 이렇게 말했다. "배우고 우월하는 것은 성인의 도리로, 사람보다 앞서고, 비길 데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장화이 "깨진 책" 은 "두두두가 조창보다 낫기 때문에 최원과 최씨 부자는 계속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박영은 청도의 법을 얻어 새로운 것을 배워서 금초로 바꿨다. 글씨체가 한 획으로 되어 있고, 간혹 간헐적이고, 피가 끊이지 않는다. 그것이 있어도 획은 그것의 엇갈림을 통과한다. 하지만 왕자가시는 그 뜻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첫 줄의 글자는 종종 이전 줄을 따라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책 한 권이 장백영 () 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 그는 "조장의 책은 글자마다 다르다" 고 덧붙였다. 장지는 풀이 되어 상하에 연루되어 있다. 역시 글자의 끝, 하자 위에 있다. 사유초를 장초라고 부르는데,' 영초' 가 있어 금초라고 합니다. 이로부터' 이 풀' 과' 조장' 의 차이를 알 수 있다. 조창은 성격이 독특하고 예서사생으로 만들어졌고,' 이 풀' 은' 조장' 으로 스케치했고,' 조장' 의 파도가 없었다. 우임 선생은' 표준 초서서' 에서 "법: 재련, 소파, 가부, 이로운 것" 이라고 말했다. 이른바 대령 빈곤의 원칙이라, 극도로 부주의한 사람이 가장 많이 얻는다. "누르다" 는 리모델링, 파도를 제거하다. "두 언어는' 현대초' 의 특징이자' 현대초' 의 좋은 점이 쉬운 곳이라고 할 수 있다.

금초' 의 서예 스타일은 한말 장지가 창작한 것으로, 동진에서 완벽한 수준에 이르렀는데, 특히 왕희지 부자는 이런 스타일을 가장 잘한다. 그것의 자태는 아름답고 변화무쌍하여, 정말 기묘하여, 이미 최고조에 달했다.

후한 장지, 동진 왕희지, 역대 대서예가도 초서를 잘 쓴 이래 서예첩의 서예 흔적이 널리 전해지고 있다. 초서 초보자는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거의 모른다. 위 사진은 당손곽팅의 책 악보이다.

이 풀은 비록 이왕에서 유래했지만 장욱, 와이소에서 위진 전통초법에서 벗어나 혁신적인 면모를 펼칠 수 있었다. 체질 외에도 광기 덕택에 이 풀을 완전히 새로운 경지로 끌어들여 광기로 유명하다.

광초' 라는 이름은 장욱 때문이라고 합니다. 책을 쓰기 전에, 그는 너무 많이 마셔서 감정을 유발하거나 자연 현상을 도와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술에 취하면 미친 소리를 지르며 책을 쓴다. 세상 사람들은 그것을 장점이라고 부른다. 와이소는' 자서전 게시물' (왼쪽) 이라는 책에서 이 말을 인용한 바 있다. "과거 장욱의 작품도 장전이라고 불렸고, 현재 와이소의 작품도 광승이라고 불리며 아무도 말할 수 없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광초' 는 책의 신속성과 괴이함 때문이며, 장욱과 와이소가 보여준 미친 태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