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때로 미소는 네가 행복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네가 강하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가장 현명한 생활 방식은 시대를 경멸하는 습관으로 조금도 어긋나지 않고 사는 것이다. -아쿠타가와 류노스케
나는 내 생명과 사랑의 이름으로 맹세한다. 나는 결코 다른 사람을 위해 살지 않을 것이며, 다른 사람에게 나를 위해 살도록 요구하지도 않을 것이다. -"아틀라스 어깨를 으쓱하다"
이것은 마치 꿈을 꾸는 것과 같다. 네가 깨어난 후 아무리 애탄해도 꿈을 계속하거나 악몽을 다시 쓸 수 없다. 현실에서 무심코 살아갈 수밖에 없다. -우 Xinyi "여명"
6. 대부분의 사람들은 천부적인 재능이 없다. 모든 사람은 생계를 꾸릴 때 자신의 존엄성을 다르게 팔아먹는다. 그러므로 좋은 업무 태도는 결코 자존감을 갖지 말고 조금씩 존엄성을 얻는 것이다.
7. 사람과 사람 사이의 차이는 매우 작다. 이런 작은 차이는 인생의 목표에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목표가 명확하고 의지가 단호하며, 먼 곳을 두려워하지 않고, 더 멀리 가는 것을 즐긴다. 목표의 감화는 그들에게 강력한 행진력을 주었고, 결국 운명의 속박을 돌파할 가능성이 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결코 자신의 인생 목표를 찾을 수 없다.
8. 결국 우리를 빚은 것은 허영심이 아니라 우리가 경험한 어려운 세월이다. 우리가 겪는 모든 좌절은 영혼 깊은 곳에 강인한 씨앗을 심습니다. 우리의 기억 속의 모든 고난은 미래에 우리를 지탱할 힘이 될 것이다. 샌드버그
9. 진정한 정교함은 결코 비싸지 않다. 그럼 수만 원짜리 골자 식기를 살 수 없다면 어떻게 하죠? 깨끗하고 깔끔한 식탁보를 깔고 버려진 대나무 통을 주워 봉오리가 맺힌 꽃을 꽂는 것도 아름다웠다. 진정한 정교함은 침착하고 우아한 생활 태도이다. 삶이 너를 버린다 해도, 네가 엉망진창이 되어도, 너는 계속 버티고 시적인 생활을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반드시 많은 돈을 가지고 지탱할 필요는 없지만, 반드시 마음으로 체득해야 한다.
10. 인생이 정해질 수 없기 때문에 항상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다! 인생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선택과 노력이 가치가 있습니다!
02
감정
1. 이별마다 여름인데, 분명히 가장 더운 계절이지만 가장 큰 이별을 담고 있다.
네가 피곤하면 내 어깨에 기대어 쉬어라. 만약 네가 무서워한다면, 내 품에 숨어서, 내가 너를 보호하게 해줘. --"과거의 약속" 을 대중화하십시오.
3. 원래, 정말 사람을 사랑하고, 마음이 시큰시큰하면, 말문이 막히고, 감언이설은 대부분 상관없는 사람에게 들려준다. -Yishu "그녀의 2 ~ 3 가지 일"
행복은 모든 작은 생활 소망의 실현이다. 먹고 싶으면 먹고, 사랑받고 싶으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플라잉 하우스 여행"
지미는 이 아이가 어른의 냉소적인 풍자를 듣기보다는 선인장에 찔리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적어도 흉터는 볼 수 있지만, 욕을 받아서 생긴 상처는 볼 수 없다. 표현할 수도 없고, 말할 수도 없고, 상관할 사람도 없다. 집은 사랑과 따뜻함의 전달 경로이자 증오와 상해의 전달 채널이다.
6.' 노르웨이의 숲' 에서 영택은 주인공에게 "자신을 원망하지 마라! 자신을 불쌍히 여기는 것은 비열한 겁쟁이의 작품이다. 클릭합니다
7. 유일하게 진정한 지속적인 사랑은 모든 것을 받아들이고, 모든 실망, 모든 실패, 모든 배신, 심지어 마지막과 가장 깊은 갈망은 단순한 동행이라는 슬픈 사실일 뿐이다. 그레이엄? 그린 (성); 녹색
8. 사람은 감성적인 동물로 항상 감정에 쉽게 감동된다. 나쁜 사람이 늙어 보이고, 무력하고, 불쌍해 보여도, 사람은 원칙을 잃기 쉽고,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지옥으로 가는 길은 사랑으로 깔려 있다. 나쁜 사람을 무한히 사랑하는 가정은 결국 무너지고, 빚을 갚고, 엉덩이를 닦는다. 나쁜 직원을 무한히 사랑하는 회사, 좋은 직원이 손실되거나 나빠지면 회사가 파산한다. 무한한 사랑과 복지를 보여주는 나라는 결국 가난해질 것이다. 연악
9. 여자의 불행은 거의 저항할 수 없는 유혹에 둘러싸여 있다. 그녀는 열심히 진보할 필요가 없고, 단지 극락으로 미끄러지도록 격려를 받았을 뿐이다.
10. 금검 한 자루, 천언만어, 두 번 낭비한다. 나는 술에 취해 혼잣말을 했지만 격류 속에서 깨어났다. 나는 시간의 흐름을 싫어하지 않지만, 나는 소년의 걱정을 두려워한다. -양계초
03
지혜
1. 영리함이 폭로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자성하는 것은 책임을 영원히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드루이
2.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밤에 혼자 떠도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물었지만, 나는 외로움과 긴 길이 아니라 파란만장한 바다와 하늘에서 반짝이는 별을 기억한다.
우리는 만물이 모두 윤회가 있다고 굳게 믿는다. 역사는 전환점 한 곳에서 모든 것이 다른 쪽으로 가는 것이 아니라, 매우 느리고 생각보다 훨씬 긴 기간 동안 모든 것을 변화시켰다. (조지 버나드 쇼, 역사명언)
4. 글쓰기, 디자인, 개발과정 모두 병목 현상을 피할 수 없다. 이때 상관하지 말고 다른 "정보" 에 더 많이 접촉하세요. 연관이 있는지 생각하지 마세요. 관건은' 튀어나와' 원래의 속박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이 세상에는 항상 이상한 사람들이 당신이 상상할 수 없는 이상한 방식으로 당신 같은 괴짜들만 만날 수 있는 이상한 문제를 해결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 순간 뚜껑을 열면 너의 생각이 얼마나 편협한지 알 수 있다.
6. 어리석고 어두운 사람에게는 일찌감치 떠나라. 네가 그녀를 영원히 살게 할 수는 없지만, 그녀는 너를 요염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정 폭력이 있는 남성의 경우, 제때에 몸을 빼야 한다. 나쁜 습관이 있는 사람에게는 제때에 멀리 떨어져 있다. 생명이 안전하기 전에, 작은 문제를 크게 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그런 사람에게 너무 좋은 기대를 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들은 최종선이 없기 때문이다. 이 세상에 최종선이 없는 사람이 가장 무섭다. -늦은 사랑
7. 인간성과 상식을 이해하는 것은 정상적인 지능이다. 자신의 본성을 알고, 자신의 내면과 외적을 알아야 고명하다고 할 수 있다. 상대방이 아무리 나쁘더라도 수확이 있을 것이다. 두려움은 인간성에 대한 무지를 두려워하는 것이고, 두려움은 자아에 대한 무지를 두려워하는 것이다.
8. 구 쳉 (gu cheng) 은 정직한 사람들은 결코 선택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당신이 동과인 것처럼 달콤한 수박을 맺기를 기대한다면, 아무리 걱정해도 당신은 여전히 큰 동과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즉, 사람은 자신에게 정직해야 한다. 인생에는 어떤 선택도 없고, 선택만 있다!
9. 너는 친구를 위해 속마음을 털어냈지만, 친구는 오히려 너의 마음과 영혼을 물속으로 데려갔다. 남들은 그를 위해 사소한 일만 하는데, 그는 감사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인심, 이게 왜? 사실 고대인들은 이미 우리에게 말했다-인간의 말은 가볍다! 세상은 먼저 너의 체중을 부르고 너의 공헌을 평가하는 것이다.
10. 많은 사람들이 대세와는 상관없이 사방을 돌아다닐 수 있다는 착각을 가지고 있다. 정말 매혹적인 자신감이자 시대가 너에게 준 행운이다. 전반 국면을 돌보는 역할을 맡고 싶지 않다면, 자신의 선택의 결과를 책임져야 한다. 인간은 태어날 때부터 빚을 지는데, 자신의 소비는 이런 부채를 가중시킬 수 있다. 스스로 문을 닫고 싶어도 빚을 갚는 데 도움이 될 사람이 필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인생의 선택은 종종 부채 경영의 과정이다.
04
시야각
1. 중독성 있는 모든 비즈니스 모델은 강력한 점도를 가져옵니다. 이는 완전 경쟁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토대입니다. 점성이 없는 것은 먼저 상대에게 목을 졸라 죽이는 것이고, 그다음은 소비자에게 버림받는 것이다. 가격권이 있는 제품을 찾으면, 사용자들을 중독시키고 다른 사람에게 쉽게 대체되지 않게 할 수 있다면, 다음 금광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전통 산업은 투자, 경쟁, 합병 및 인수를 경험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결국 카드를 뒤섞으면 플레이어가 몇 명밖에 남지 않는다. 과점 구도가 형성되면 모금리가 상승하기 시작한다. 이른바' 남은 자는 왕이다' 라는 말이 바로 이런 뜻이다. 예를 들어, 오늘날 사람들은 반드시 BAT 라고 불러야 합니다. 이것은 전형적인 과점 패턴입니다.
철학자 파스칼은 모두가 폐위된 왕이라고 말했다. 모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자유로운 마음의 왕국과 자유의 부의 왕국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한 무리의 나쁜 사람들이 우리를 왕좌에서 끌어내어 우리를 황궁에서 쫓아냈습니다. 그들은 유전자의 의지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리더십이 얼마나 나쁜지에 대해 불평합니다. 사실 해결 방법은 세 가지뿐이다: 네가 그를 바꾸거나, 네가 떠나거나, 네가 부하의 본분을 잘 해나가는 것이다. 대체할 능력이 없다면, 떠나고 싶지도 않고, 지도자를 좋아하지도 않고, 결국 불행할 수밖에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은 능력이 안 되고 마음가짐이 안 된다는 것이다. 생활이 좋지 않은 사람은 누구나 반드시 이 두 가지 특징이 있을 것이다.
5.? 2009 년 노벨 생리상 수상자 엘리자베스는 장수의 길을 요약했다. 사람은 100 세까지 살아야 하고, 식사는 25%, 나머지는 25%, 심리균형은 50% 를 차지해야 한다. 행복한 마음만이 인생의 궁극적인 추구이다.
6. 현재 일반택배가 아직 배달되지 않았기 때문에 모두 동네 배달점에 두고 문자메시지를 보내 가져오라고 합니다. 비교적 정교한 택배는 인증코드 영수증을 받을 수 있지만 소포더미 안에는 아무것도 찾을 수 없어 가져갈 수 있습니다. 나는 신뢰받는 사회가 기층이 점차 형성되고 있으며 타오바오가 다시 한 번 중국을 깊이 변화시킬 것이라고 느꼈다. -@ blogtd
7. 확률적 사고를 가진 사람들은 모두 노력이 성공의 가능성을 높인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이게 무슨 좋은 점이 있는지 아세요? 그것은 너를 너그럽게 하고, 그렇게 초조해지지 않게 한다. 사람이나 자신에 대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는 자신과 다른 사람의 실패와 잘못을 받아들일 수 있다. 연악
8. 노후에 관한 관념에 대하여, 나는 줄곧 어느 정도 돈이 동반보다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네가 늙었을 때, 침대 앞에는 효자가 없고, 아무리 많은 자식들이 함께 있고, 돈이 없거나, 그들의 가족의 모든 삶의 질을 희생하여 생활을 유지하고, 너와 함께 침대 앞에서 고생하는 것도 소용이 없다. 아무리 효심이 많아도 때로는 충분한 돈을 내놓는 것보다 더 안심이 된다. 그래서 이것은 다소 모순된 주제이고, 돈과 여가는 아이들에 대한 가장 큰 시련이다. 어느 누구도 무심한 백안 늑대가 아니다. 언젠가는 부모가 자식의 고통을 평생 아쉬워하고 죽어도 그를 아쉬워할까 봐 두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벗어날 수 없는 도덕적 순환이다. 그래서 내가 왜 노력해야 합니까? 부모님이 늙어서 몰래 눈물을 닦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나의 능력 범위 내에서 그들에게 가장 좋은 의료 조건과 충분한 돈을 주고 싶다. 많은 부모들이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이런 것들은 더 좋은 곳에서만 찾을 수 있다. 떠나는 것은 배신과 같지 않다. 앞길이 길다. 마지막까지 웃는 사람이 진정한 행복이다. 기나긴 여름
9. 규칙을 모르거나, 규칙을 지키지 않거나, 스스로 규칙을 만드는 사람은 갈등의 자연원이다. 그들은 친구 사이의 독약, 상가의 화약, 사랑의 다이너마이트이다. 요컨대, 그것들은 매우 불안정한 위험물이다. -안개
10. 언어학대는 신체학대만큼 쉽게 주의를 끌지 않는다. 상처를 볼 수 없고 증거를 남기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피해는 신체학대보다 더 심각할 수 있다.
05
지능
1. 당신의 능력이 충분히 강할 때, 다른 사람의 마음 속에 있는 당신의 영향력은 점점 더 중요해집니다. 네가 단지 모든 사람에게 미소를 짓더라도, 모든 사람은 눈물을 글썽이며, 네가 접근하기 쉽다고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은 반드시 자신을 증명해야 한다-자신이 가치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2. 사람들은 항상 자신이 너무 많이 지불하고, 너무 적게 받는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사람들은 항상 그들의 수입을 업신여기고, 그들이 얻지 못한 것을 업신여기는 경향이 있다.
3. 너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하지만 그 가정사무는 엉망진창이고, 매일 다른 사람을 쳐다보며, 다른 사람의 불행에서 균형을 찾으려고 하거나, 추구하지 않을 정도로 지루할 뿐이다.
생활 속의 문제는 우리 성격의 자연산물이다. 네가 어디로 뛰어가도 자신을 피할 수 없다. 결국 너는 문제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다른 사람이 강인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너무 약하다. 일이 얼마나 어려운 것이 아니라, 우리의 도피, 너무 강하다. 인생은 그렇지 않다. 결과와 결과만 있을 뿐이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이 되라,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가 아니다.
막 퇴근하고 지도자와 엘리베이터를 혼자 3 분 동안 기다렸는데, 제가 경험한 가장 긴 3 분입니다. 그동안 우리는 "퇴근했어요?" 라는 대화를 나눴습니다. " "음."
완벽주의는 일종의 병이며 일종의 도피이다. 세상은 완벽하지 않다. 아무리 노력해도 실수는 항상 일어난다. 더 많이 할수록 더 많은 실수를 하게 된다. 우리는 우리 자신, 우리 아이, 다른 사람, 그리고 이 세상이 약간의 실수를 범하는 것을 용인해야 한다. 이것은 세계 운영 비용입니다.
7. 어떤 사람들은 몸에 오래 머물렀고, 온몸에서 불쾌한 냄새가 났다. 예를 들어, 어느 3 선 방송국의 편집자가 오늘 밤 밥을 먹으면 얼마나 역겨운가요? 주임이 고기를 한 입 물었더니 부장이 얼른 말했다. 지도자, 너 3 고, 이 입만 먹고 나머지는 나에게 줘. 감독은 또한 가장했다: 나의 형이 왔다, 나는 반드시 그와 함께 고기를 먹어야 한다! 내가 도대체 뭘 잘못했는지 이 사람들과 함께 밥을 먹었니? -@ 눌러
8. 부자를 죽이고 가난을 구제하다. 구세주 문화는 구세주라고 할 수 밖에 없다. 구세주는 사람이 아니라 도이다. 구원은 부서진 게걸스럽게 먹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각오이다. -"먼 구세주"
9. 많은 사람들이 그렇습니다. 그들은 항상 자신의 내면의 나쁜 감정을 분비하여, 이런 감정으로 자신의 생활과 일을 엉망으로 만든다. 반대로, 상대적으로 낯선 상황에서, 우리는 가능한 이성으로 자신을 통제할 것이다. 최악의 것을 가족과 친구에게 맡기고, 가장 좋은 것을 낯선 사람에게 주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생활에서 늘 불행하다고 느끼는 이유이다.
10. 언어학대는 신체학대만큼 쉽게 주의를 끌지 않는다. 상처를 볼 수 없고 증거를 남기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피해는 신체학대보다 더 심각할 수 있다.
06
교육
1. 아이들이 노는 천성을 인정하지만 적당히 하라고 말한다. 그리고 부모님이 먼저 하셔서 중용하게 놀았다.
2. 제 개인의 독서평가체계에서' 만력십오년' 은 자주 읽는 경신의 고전입니다. 나는 이런 고전에' 구두점'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구두점' 총서는 글이 구두점처럼 간결하다는 뜻으로 분야와 직업의 벤치마킹, 웅대한 패턴의 출발점이자 사고방식과 세계관이 폭발적으로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 특이점이라는 뜻이다. 이런 책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오의서가 "독자의 수준과 사상이 발전함에 따라 상승하여, 진정으로 끊임없이 읽고, 독자와 함께 성장하며, 계몽의 빛과 깊은 경지를 가질 수 있다" 는 것이다.
3. 성실하게 자신의 생활을 기록하고, 네가 재미있다고 느끼는 단편을 선택하며, 사직으로 장식하지 말고, 글자 길이를 고려하지 말고, 구조와 문필에 신경 쓰지 말고, 적어두면 된다. 진리는 그 힘을 가지고 있고, 생명은 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자연 자체는 모든 훌륭한 글쓰기의 가능성을 포함하고 있다.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사실대로 기록하는 것이지, 펜으로 함부로 쓰지 마라. 이렇게 하면 일반인도 멋진 한 획을 쓸 수 있어 전문 작가들이 탄복할 수 있다. 전문가가 가지고 있지 않은 순수한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야채 머리
4. 역사의 대관은 책만으로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특히 개인의 지혜만으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경험상 경험하고 생활에 시달리는 것만이 복잡한 역사관을 미리 설정해야만 일반인과 다른 관점으로 비슷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난간을 한 번 찍어야 합니다. 인생의 위기 터널과 어두운 고독을 헤엄쳐야 개인의 능력이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생의 참뜻은 역사에서 얻어야 합니다. 역사의 규칙성은 짧은 시간에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눈을 뜨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인생의 목표는 정량화가 필요한 구조입니다. 목표 목표, 눈으로 나무를 보여줍니다. 목표, 목표 분할, 목표 조립, 게임 진입, 목표 인정, 엔트로피 하락, 그래서 다시 태어나야 한다. 끊임없는 진보 속에서 지난 몇 년 동안 쌓아온 낡은 나를 불태우고, 체면을 정리하고, 자강불식하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6. 한번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곰 해자 한 명과 그의 어머니가 8 층으로 갔는데, 우리는 모두 1 층에서 왔다. 엘리베이터에 들어서자 곰해자는 레벨 5, 6, 7, 8, 9, 10, 1 1 을 빠르게 눌렀다. 그의 어머니는 그를 힐끗 보았다. "너는 어떻게 마구 눌렀니? 클릭합니다 곰해자는 외부인과 돌아오지 않는 표정을 짓고, 그의 어머니는 미소를 지으며 말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엘리베이터가 5 층에 도착했을 때, 그의 어머니는 빠른 천둥으로 곰 해자를 밀어내며 말했다. "한 번 누르면 여기서 내리세요." " 닫기 버튼도 빠르게 눌렀습니다.
7. 만약 한 민족의 문화가 뼈에서 약세 문화의 속성이라면 어떻게 강세 문화의 정치와 경제를 실을 수 있을까? 문화적 속성을 측정하는 것은 그것이 축적된 길이가 아니라 객관적인 법칙과의 거리이다. 오천년 문화가 찬란하다. 이것은 문제없습니다. 그러나 전통 풍습은 이미 객관적인 법칙의 체를 통과했다.
8. 최근 큰 책' 여명 에서 쇠퇴' 를 먹고 있는데, 서양 문화의 500 년 변천을 이야기하고 있다. 르네상스 같은 시기의 우리는요? 만년력 15 년. 그리고 맑은 바람은 글을 읽을 수 없고, 천리마는 책을 읽으며 슬프다. 오늘날, 우리는 위와 대적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CP 를 얼마나 많이 생산했습니까? 소심양과 기효란? 청인이 똑똑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그들은 모두 총명을 추측에 쓰는 것이지, 진상을 헤아려 보는 것이 아니다. 강희가 500 년 동안 성공적으로 빌렸다면, 후진 기어가 질주하는 상황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아들
9. 한 아이가 학교 교육을 받는 동안 지식을 배우는 것이 즐거움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자신이 사랑하는 학과를 탐구하고 공부하며 자신의 내면세계를 여는 것, 즉 자신을 찾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일단 자신의 존재를 찾으면, 다른 사람이 통제하는 공포에서 벗어나 자기 성장의 길로 나아갈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0. 파업은 파업이다. 파업 교육은 전혀 없다. "교육" 의 겉옷을 입는 것은 자신의 위법 행위에 대해 합리적인 핑계를 찾는 것에 불과하다. 심리학자 수잔? 포드 박사는' 중독된 부모' 에서 아이가 사실과 농담을 분간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부모가 자신에 대해 한 말을 믿고 자신의 생각으로 바꿀 것이다. 부모의 타격에서, 상해효과는 단지 즉각적인 것이 아니라 세월을 관통하며 바늘처럼 아이의 가슴에 깊이 박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07
분석
1. 이미지는 모든 사람에게 속한다. 남의 좋은 점은 너의 얼굴을 빛나게 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참을 수 없어, 너의 얼굴을 칠하지 않을 것이다.
2. 슬픈 사람: 자신의 시간으로 다른 사람의 꿈이 실현되는 것을 목격한다. 가난한 사람: 감히 시도하지 않고, 여전히 다른 사람을 비웃고 있다.
3. 큰 소리로 상처를 반대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며, 높은 대가를 치르지 않고 다른 사람을 위해 싸울 수 있었던 사람들을 존중할 수 있게 한다. -@ 경경 경경
4.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18 의 나이에 일시적인 열광이 무엇인지, 지속적인 갈망이 무엇인지 분간할 수 없다. 변화무쌍한 욕망이 무엇인지, 지속적인 이상이 무엇인지 분간할 수 없다. "나는 원한다" 는 것이 가장 큰 이유이지만 가장 큰 함정이다. 모두가 이 세 글자를 말하기를 좋아하지만, 이 말 뒤에 있는 질문에 정직하게 대답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나는 그 대가를 치르고 싶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
5.' 넓은' 사고, 정상적인 생각, 이런 사람과의 연애, 고민이 적고 기쁨이 더 많다. 하지만 전제는 너도 넓은 생각과 정상적인 생각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관념이 변태된 사람은 다른 변태를 사랑해야 행복할 수 있다. 사랑은 비슷한 생각을 가진 두 사람의 결합이다. 반드시' 옳다' 는 것은 아니다. 이른바' 일치' 론이란 환경이 비슷하고 경제력이 비슷한 두 사람을 낳는 것이다. 각종 개념은 접근하기 쉽고, 함께' 옳다' 와' 틀렸다' 는 확률이 높고 충돌이 적다.
6. 나보다 더 예쁘고, 더 강하고, 더 부유한 사람은 누구나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어디에서 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매일 손가락질하는 사람들은 나보다 더 나쁘고, 더 약하고, 더 가난하다. 나는 왜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신경 써야 하는가? 이 점을 알고 싶을 때, 다른 사람의 안목에 신경을 써야 한다. 그럼, 다시 한 번 한 마디 한 마디를 증명하자: 모든 사람은 자신의 성격과 구도 때문에 자신의 운명을 향해 달려간다!
7. 만약 바보가 지속적으로 안정된 적자를 낼 수 있다면, 그 사람은 매우 가치가 있다. 반대로 그도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을 버는 것과 손해를 보는 것은 규칙적이지 않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적으로 백색 잡음 스펙트럼의 직선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옳거나 잘못하는 것은 모두 같은 일이다. -@ Alex-supertramp
8. 알 권리 외에 사람들은 모르는 권리가 있어야 하는데, 이것은 훨씬 귀중하다. 그것은 고상한 영혼이 쓸데없는 말과 빈말로 가득 찰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생활이 충실한 사람에게 너무 많은 정보는 불필요한 부담이다. -솔제니친
9. 사실 우리 사회는 이상하다. 중요하지 않은 특성들 (예: 싱글, 딩크, 게이) 에 특히 가혹하다. 그런 다음 그들은 폭력적인 성향, 반사회적 인격, 소아 성애와 같은 특정 문제의 거대한 특징에 대해 매우 관용을 베풀었습니다.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10. 빚진 돈은 매우 괴롭다. 편의점에서는 돈을 주지 않으면 껌 한 봉지를 얻을 수 없다. 이상하게도, 사람이 익히면 이 규칙을 잊고, 함부로 남에게 돈을 빚지고, 사과하고, 존중한다. 어떤 사람이 연애를 할 때, 더욱 설상가상이다. 내가 무엇을 하든, 너를 해치고, 강요하고, 너를 괴롭히고, 내가 너를 사랑하기 때문에, 모두 일상식이다. 흥!
08
성장하다
1. 돈벌이도 할 사람이 필요하고, 쳐다보고, 달래고, 격려를 받고, 하지 말라고 설득당하면 가난해야 한다.
2. 폴리는 "한 사람의 성숙의 상징은 매일 자신에게 일어나는 일을 이해하는 것이다. 99% 는 다른 사람에게 의미가 없다" 고 말했다.
3. 유약영: "외로움은 타고난 것이고, 너 혼자 있기 때문에 외롭지도 않고, 누군가가 너와 함께 있기 때문에 온전하지도 않을 것이다."
나는 사람이 자신을 너무 높게 정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면 무형의 압력이 증가할 것이다. 자신을 일반인으로 생각하고 착실한 노력을 하며 하루를 열심히 지내면 결과가 더욱 우리를 놀라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놀라움이 없다면? 대부분의 날들은 평범하다. 우리 생활의 90% 의 즐거움은 모두 이 밋밋한 날마다 일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관건은 자신의 심리상태와 인생 태도에 있다.
이른바 폭력 찌꺼기남이란 단지 기호일 뿐, 우리 생활의 문제를 상징한다. 우리가 직면한 문제는 상대방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자신을 강하게 하고, 부드러움과 강인함으로 세상의 경외심을 얻을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카프카는 "진정한 길은 사람을 걸려 넘어지게 하는 데 쓰인다" 고 말했다. 인류는 유전자 노예 상태에서 벗어나 사랑과 자유를 얻으려면 지혜의 도움을 구해야 한다. 유전자 통제에서 벗어나면 마음이 자유로워진다. 진리의 한계에서 벗어나는 것이 진리에 대한 진정한 이해이다. 자신을 인식하고 더 높은 차원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법을 배웁니다.
7. 이전에는 자신이 전혀 해결할 수 없고 말할 권리도 없는 문제에 관심을 가지곤 했다. 나는 최선을 다해 말하고, 열심히 하고, 쟁취하려고 노력한다. 나는 여전히 신경쓰고 있지만, 단지 말하기에는 게으르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말하고, 여전히 노력하고, 분투하고 있는 것을 보고 ... 나는 지금의 그들을 존경하고, 또한 이전의 자신을 존경한다. 우리 세상은 괜찮을까요? -@ 왕소산
8. 진정한' 자아' 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기 멋대로 하는 습관이 아니라 규칙을 준수하고 예의 바르게 대하며 다른 사람을 간섭하지 않는 기초 위에서' 개성' 과' 자아' 를 이야기한다. 이 세상에는 절대 자유가 없다. 모든 자유는 구속력 위에 세워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9. 계층 경화에 대해 말하자면, 사실 한 사람의 출발점이 무엇이든, 현재의 환경이 어떠하든, 편안하게 살고 싶고, 만족이 늘 즐겁다면 좋다. 한 사람이 더 멀리 가고 싶다면, 다른 사람이 참을 수 없는, 재능 있는 사람이 참을 수 없는 것처럼 간단하다. 그러나 한 사람이 이 일을 해냈다고 해도 그는 객관적인 법칙을 파악했고, 그도 반드시 활달한 태도를 가져야 한다. 결국 성공과 실패 사이에는 본질적인 무작위성이 있다.
10. 이 세상에서 쉬운 성공은 없었다. 우리는 번잡한 밤마다 가면을 벗고 가면을 찢는 고통을 반복해서 참아야 진정한 자아를 잃지 않고 이 사람들 속을 쉽고 정교하게 돌아다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상을 어지럽히는 여러 가지 욕망과 악수를 하고, 이전에 얻을 수 없었던 속박을 끊고, 마음을 꺼내야 비로소 이 세상의 창조를 즐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둠 속에서 춤을 추는 폭도는 여명 서막이다. 내가 고난을 참을 수 있을 때만 나는 태양의 빛을 볼 수 있다.
09
유머러스하다
1. 신기제: 무공이 높은 문채는 나보다 못하지만 무공이 좋은 문채는 나보다 못하다.
2. 중국인의 총명함으로' ofo 마스터키' 라는 앱이 아직 나타나지 않아 정말 비과학적이다.
다원 사회란 무엇입니까? 초식동물이 풀을 뜯게 하고, 육식동물이 고기를 먹게 하고, 오트먼이 그의 작은 괴물을 때리게 하다.
4. 인터넷에서 자신을 위로하는 것은 어떤 느낌입니까? 목이 좀 아파요. 인터넷을 30 분 동안 검색해 본 후, 너는 겨우 3 개월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
임신 4 개월 만에 임신 검사봉에 있는 두 개의 바를 보게 되었다. 나는 차분한 척하며 남편에게 보여 주었다. 그는 방금 잠에서 깼는지 거의 1 분 동안 보고 말했다. "집 게는 어떻게 하죠?" " 아직도 먹고 있어? "-@ 신성 모독
6. 어제 여신에게 고백했어요. 그녀는 돌아가서 생각해 보고 내일 답변을 준다고 말했다. 오늘 아침, 그녀는 나에게 칼을 들고 마늘을 채취하는 동영상을 보냈다. 나는 그녀가 분명히 나를 마늘로 만들고 싶어한다고 생각한다. 다음날, 그녀는 나에게 귤을 따는 동영상을 하나 더 보냈다. 대신의 해답을 구하다
7. 어느 날 한 판매원이 사장에게 러닝머신 한 대를 팔았다. 사장은 "나는 매일 길에서 달릴 돈이 필요 없다" 고 말했다. 판매원은 웃으며 말했다. "네가 나의 러닝머신을 샀으니, 매일 집에서 달리기를 할 수 있어!" ""
8. 벼룩이 모기의 입이 삐뚤어지는 것을 발견하고 물었다. "형제, 무슨 일이야?" 모기: "말도 마세요. 어젯밤에 벌거벗은 남자를 찾았어요. 밤새 물지 않았어요. 다음날 아침 나는 계집애가 뜻밖에도 조각상이라는 것을 알았다. "
9. 어느 날 남편이 나에게 물었다. "내가 죽으면 어떻게 해?" 나는 말했다: "여자 친구와 쇼핑하고 먹는 것은 계속 어색합니다.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물었다: "내가 죽으면 어떡하지? 클릭합니다 그는 악랄하게 말했다: "너의 절친과 쇼핑하고 밥을 먹어라."
10.' 유머수칙' 이라는 책에서 유머는' 양성충돌' 에 존재한다고 제안했다. 즉 상대방의 표현이 심리적인 갈등을 주는 것이다. 이런 충돌은 예상과 다르지만 적절한 충돌이다.
10
책을 밀다
1.' 크라이스트처치 백작' 에서 주인공은 감옥에 갇혔지만 의외로 감옥에서 목사와 천문지리를 배워 재능이 넘치는 크라이스트처치 백작이 되었다. 같은 자질이라면 뒤에 기적이 있을까? 목사가 말했다, 아니. 그는 "인간의 지혜 속에 숨겨진 신비한 보물을 개발하려면 불행을 겪어야 한다" 고 말했다. 다이너마이트를 터뜨리려면 스트레스가 필요하다. "화학 물질 더미는 느슨한 상태에 있으며 폭발물에 의해 폭발하지 않습니다.
2. 미래간사한 역사, 2045 년 이후 인간의 이성적 사고는 정신적 사유로 올라가고, 인간의 이성적 기술은 정신기술로 올라간다. 인류는 유아기와 유아기에서 완전히 벗어나 진정으로 성숙해지기 시작할 것이다. 그때가 되면 오늘의 의미에서 인류는 이미 멸종되었다. 지구종으로서 인류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며, 대신 새로운 인간이 될 것이며, 성간 종이나 우주 종으로 대체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