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순은 무슨 뜻인가요?

우순은 바로 순이다. 줄곧 당요와 전설의 성왕이라고 불렀다. 역사서에 따르면, 우순은 종화라고 하고, 진대 황보동은 그것을 군자라고 부른다. 국가의 이름이 매우 위태롭다고 한다. 진시 () 시대에 나라를 성으로 하는 풍습에 따르면 유 () 라고 한다. 또 순은 요시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성은 요이고 이름은' 종화' 라고 한다.

순, 특히 유 본명 종화, 사 () 는 우순 () 이라고 부른다. 전설의 고황명, 종법사회 후기 부족연맹의 우두머리. 오제 중 하나인 우순은 (오늘 하남 푸양) 에서 태어났고, 후세 사람들은 요를 요씨로 하여 요씨라고 부른다.

우순이 황제라고 불리기 전에, 4 월에 제요에게 도자기를 추천한 적이 있다. 우순이 계승한 후, 제요는 두 딸을 순에게 시집가서, 그녀들이 여자 강변에 살도록 했다. 그들의 후손 중 일부는 계강에 남아 있어서, 그들은 계계를 성으로 삼았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사산이 추천했기 때문에 야오는 섭정왕이라고 명령했다. 그는 총, 궁전, 개 싸움, 삼묘를 제외하고 사방을 돌아다녔다. 야오가 죽은 후, 계승하고, 사악과 상담하고, 현치민을 선출하고, 치수공이 활성화된 우를 후계자로 선택하였다. 역사서에 따르면 순은' 창주인' 으로 당나라 장수절은' 하동군은 원래 창주' 라고 지적했다. " 당나라의 주포 하동현은 바로 지금의 산시 영길현, 즉 지금의 주포진이다. 성은 야오가 뒤에 살아서 계라고 합니다. 여자, 물의 옛 이름, 수미라고도 한다. 현재 산서제남에 거주하고 있는데, 역산에서 기원하고, 서쪽으로 황하로 들어간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순의 본적은 때때로 산시 () 에 있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순의 본적은 (오늘 하남 푸양) 이다. 맹자는 순을 동이인이라고 생각한다. 맹자: 순생은 여름에서 태어났고, 명조, 동이인에서 죽었다.

순의 생애를 상세히 소개하다.

전설에 의하면 순의 가정 형편은 매우 나쁘다고 한다. 비록 그는 전욱제의 후손이지만, 다섯 번째는 서민이고, 그는 하층 계급에 있다. 순의 처지가 더욱 불행하다. 그의 아버지는 눈이 멀었고, 어머니는 일찍 돌아가셨다. 재혼 후 계모는 또 다른 남동생을 낳았는데, 이름은 항목이다. 순은' 완고한 아버지, 오만한 어머니, 오만한 코끼리' 의 가정 환경에서 생활한다. 그 아버지는 성실하지 않고, 계모는 마음이 옳고, 동생은 교만하고 얽매이지 않고, 몇 사람은 모살순을 모의했다. 그러나 순이는 부모에 대한 효심을 잃지 않고 동생에게도 우호적이다. 여러 해 동안 그는 여지껏 태만한 적이 없다. 가족들이 그를 해치려고 할 때 제때에 도망쳐야 한다. 조금만 더 나아지면, 당장 그들에게 돌아와서 가능한 한 그들을 도우라. 그래서' 죽일 수 없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구하라, 측면에서' 이렇게 불행하고, 환경이 이렇게 열악하지만, 순은 비범한 품성을 드러내고 가족 관계를 잘 처리할 수 있다는 것은 그의 전설적인 이야기의 독특한 측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순가정 형편이 빈곤하여 각종 육체노동에 종사하여 비바람을 겪었다. 그는 역산 (현재 알 수 없는 땅은 영길현 중조산) 에서 농사를 짓고, 레이택 (이전의 산둥 윤희구레샤제) 에서 고기잡이를 하고, 황하 기슭에서 도기를 만들고, 수구 (지금의 알 수 없는 땅) 에서 그릇을 만들고, 노을 (지금의 알 수 없는 땅) 에서도 작은 장사를 한다. 요컨대, 그의 생활은 매우 어려웠고, 그는 유랑하여, 그는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가족을 부양했다.

전설에 의하면 순이는 스무 살 때 유명해졌다고 한다. 그는 효성으로 유명하다. 그를 욕하고 박해하는 부모에게 효도를 지킬 수 있기 때문에, 청년기를 양이라고 부른다. 10 년 후, 요는 사악 (4 제후의 첫 번째) 에게 후계자를 구하고, 사악은 순을 추천한다. 요는 두 딸을 순에게 시집가는 것은 그의 인품과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서이다. 순순은 두 딸을 온 가족과 화목하게 지낼 뿐만 아니라 각 방면에서 뛰어난 재능과 고상한 인격력을 보여 주었다. \ "순 리 gengshan, 산을 경험 한 사람들은 길을 열어; 뇌사를 낚고, 뇌사는 사람마다 길을 비켜라. 그가 일하는 곳이라면 예의의 바람이 일게 될 것이다. " 도강변, 강가그릇은 씁쓸하지 않다. "도자기를 만드는 것은 주변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도록 유도할 수 있고, 더 잘하려고 노력하며, 조잡한 남조 현상을 막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가 가는 곳마다 사람들은 모두 그를 따르려고 한다. 그래서 "1 년, 그는 함께 살고, 2 년, 그는 도시, 3 년, 청두가 되었다. 요는 순의옷 (가는 갈부옷) 과 진 소와 양, 그리고 그를 위해 외양간을 지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매우 기뻤다.

순이는 이런 상을 받았고, 항목과 매우 질투가 났다. 그들은 순을 죽이고 이 재물을 빼앗으려 한다. 순에게 헛간 지붕을 수리하라고 했지만, 아래 헛간을 불태웠다. 순은 모자 두 개로 날개를 만들어 집에서 뛰어내려 살아남았다. 나중에 순에게 우물 하나를 파게 했다. 우물은 깊게 팠지만, 항목과 항목은 흙으로 채워졌다. 그들은 우물을 막고 순을 생매장하려고 한다. 다행히 미리 경각심을 가지고 샤프트 옆에 통로를 파고 통로를 가로질러 잠시 숨었다. 그리고 항목은 이 음모가 성공적이라고 생각한다. 항목은 이 아이디어가 그가 생각해 낸 것이라고 말했다. 물건을 나누어 피아노 한 대를 원한다. 야오의 두 딸은 모두 그의 아내, 소, 양, 초막은 모두 부모와 나누어야 한다. 코끼리는 순의 집에 살면서 순의 피아노를 치고 있다. 순이가 그를 보러 가다. 코끼리는 깜짝 놀랐지만 사장은 기뻐하지 않고 "나는 순함이 지루하다고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순은 마음에 두지 않고, 예전처럼 부모님께 효도하고, 우호적인 형제이다. 그리고 이전보다 더 성실하고 신중하다.

나중에 순은 정치, 관리관, 손님 접대, 각종 시련을 겪었다. 순은 정치사무를 질서 정연하게 처리할 뿐만 아니라 취업상황도 개선했다. 사용되지 않은' 8 원'' 8 개 개방' 은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고, 순령은' 8 원' 관리지로' 8 개 개방' 을 지켰다. 그리고' 사맹가족' 은 제홍의 혼용선비, 소로의 졸용선비, 전욱의 졸용선비, 진운의 졸용선비, 진운의 졸용선비였다. 악명이 높지만, 은 그들을 처리하지 못했고,' 사맹가족' 을 외진 곳과 야생의 곳으로 추방했다. 이 조치들의 시행은 순의 치국 방략과 정치적 재능을 보여준다.

여러 차례의 실험을 거쳐 순은 마침내 요의 인가를 받았다. 길일을 택하여 의식을 거행하다. 요순은 순에 위치하여' 상서' 에서' 마지막 문조' 라고 불린다. 전설에 의하면 순대요는 천자를 다스리는데, 비록 천자의 권리가 있지만, 천자의 직함은 없다. 이 두 가지 주장과는 크게 다른 전설은 순이 요를 감금하여 그의 아들이 그를 만나지 못하게 한다는 것이다. 순자신은 천자가 되어 후세의 궁정 쿠데타와 유사하게 권력을 찬탈하여 권력을 빼앗았다.

순집권 이후 일련의 중대한 정치 행동이 나라를 다스리는 데 큰 힘을 쏟았다고 한다. 그는 또 역법을 개정하여 천지 4 시, 산천의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식을 거행했다. 그는 또한 제후의 칙령을 모아 길일을 정하고 전국 각지의 제후들을 소집하여 성대한 의식을 거행하고 조서를 다시 반포하였다. 왕좌에 올랐을 때, 그는 열국을 여행하고, 명산을 제물로 바치며, 제후를 불러 민정을 살폈다. 앞으로 5 년 동안 순찰을 한 번 거행하고, 감독 정적의 향상 상황을 고찰하고, 상벌을 명확하게 설치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순은 지방과의 연계를 중시하고 지방에 대한 통치를 강화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순의 치국방략도' 전형을 예로 들어 오형을 유류한다' 며 기물에 오형의 모양을 그려 경고 역할을 한다고 한다. 체벌 대신 유배로 관용을 표시하다. 하지만 채찍질, 구타, 구속형, 특히 회개하지 않는 범죄자에 대해서도 설치하였다. 순은 노동자를 유주로 유배하고, 환두를 숭산으로 유배하고, 삼묘를 삼둘레로 유배하고, 치수 실패 고등어를 옥산으로 유배했다. 나쁜 사람이 벌을 받아 모두들 신복했다.

사기' 전설에 따르면 요섭정은 28 년 만에 세상을 떠났다고 한다. 3 년 장례식 후, 순은 요의 아들에게 자리를 내주고 남하 남쪽으로 물러났다. 그러나 천하제후들은 모두 순을 만나러 갔지만, 주단 () 는 소홀히 했다. 상조의 사람도 순에게 하소연하고, 백성들은 순을 찬양하기 위해 많은 노래를 지어서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순은 민심이 향하는 바를 천의는 회피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도성으로 돌아가 천자의 왕좌에 올랐다. 그러나 전설의 순의 도성과 요의 도성은 한 곳에 있지 않다. 당나라 구멍 \ "돌 창 정의 \" 기록에 따르면, 황보동은 말했다; \ "순영 수도, 또는 운포한본. 클릭합니다 민들레는 당대에 하동군, 즉 지금의 산시 () 성 영길현 () 이다.

야오가 죽은 후 순은 또 하나의 위대한 정치혁명을 진행했다. 유, 치, 포기, 백이, 소란, 용, 최, 이순신 등. , 과거에 사용 된 것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이 때, 순 생활 우 서민, 토양 및 수자원 관리; 후직으로 버리고 농업을 관장하다. 스튜어트 계몽운동으로서의 생명계약; 가오 타오 (Gao Tao) 는 형법을 주관하는 "학자" 로 임명되었다. 생활에는' * * * 노동자' 라는 신분이 걸려 각종 일을 주관한다. 생명의 이익은' 위험' 으로 산림을 관장한다. 백이는' 순위 종' 으로 임명되어 예의를 주재했다. 그는 음악관으로 임명되어 음악과 교육을 주관하였다. 명룡은 "말을 받아" 명령을 내리고 의견을 수집할 책임이 있다. 또한 3 년마다 정적을 고찰하고, 세 차례의 시찰 결과에 따라 발탁하거나 면직할 것을 규정하고 있다. 이런 정돈을 통해 각 항목의 일은 모두 새로운 면모를 갖추게 되었다. 이 사람들은 모두 휘황찬란한 성과를 거두었는데, 그 중 나머지는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홍수를 다스리기 위해 노력하고, 솔선수범하고, 산을 깎아 수로를 준설하고, 마침내 홍수를 정복하여 천하의 국민들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게 하였다. 당시' 제순의 공로는 사해에서 아깝다',' 천하의 덕은 모두 제순에서 시작되었다' 며 유례없는 평화 국면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