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 오페라는 우리나라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지역 오페라 중 하나이다. 이르면 19세기 말, 하북성 탕산(唐山)의 가난한 농민들이 연꽃을 부르며 생계를 유지하던 1890년경부터 점차 전문적인 연꽃음악가들이 등장했다. 낙자(蓮子)라고도 알려진 연낙(蓮蓮)은 연꽃 낙하를 소재로 하여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던 민속 랩 예술이다. 나중에 북동부 민요와 무용 "Bengbeng"이 관문에 소개되어 허베이 Lianhualuo 예술가들이 빠르게 이 예술을 흡수하고 "Wang Erxiao Goes Away", "Wang Erjie Misses Her Husband", "Yang Ershe Begs"와 같은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구호품'', '큰 통을 자르는 왕 아줌마', '고기 자르는 라일락', '안안 배달 쌀' 등의 연극은 지역 농민들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예술가들은 시골에서 산업 도시인 탕산으로 이주했습니다. 탕산의 노동자, 특히 탄광과 철강 노동자는 이 오페라의 초기 열성적인 청중이자 적극적인 지지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1911년 혁명 무렵에는 비교적 완성도 높은 오페라 예술로 형태를 갖추게 되었다. 그러나 문명화된 드라마와 드라마가 무대에서 공연되었으며, 모두 자신의 극작가가 있는 동시에 진보적인 민주주의 사상이 문예계로 확산되어 핑 오페라(Ping Opera)라는 새로운 드라마 장르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1세대 극작가. Cheng은 원래 Lian Hua Luo 예술가였으며 시대의 새로운 경향에 영향을 받았으며 예술에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의 연극을 통해 Lian Hua Luo를 Beng Beng Opera로 전환했습니다. 핑 오페라로. 초기 희곡으로는 <말과부가 가게를 연다>, <엄마가 가게를 연다>, <중매인 꽃>, <석유장인이 오이란을 독점하다> 등이 있으며, 이는 평주가극의 기초극이다. 시대적 변화에 매우 민감한 이 극작가는 문명극의 표현기법을 흡수해 <꼬마엄마를 쏴라>, <검은 고양이의 불평>, <안무> 등 다수의 현실을 반영한 패션드라마를 안무했다. 중근', '자객 이토 히로분' 등, 특히 1919년에 작곡된 '양셋째의 불평'이 가장 유명하며 오랫동안 공연되어 평주오페라의 대표적인 레퍼토리 중 하나가 되었다.
Cheng Zhaocai와 다른 사람들은 Lianhualuo를 "Tangshan Luozi"로 발전시키면서 Hebei Bangzi 악기 전체를 흡수했습니다. 그들은 이 새로운 오페라를 "Jingdong No. 1 Flat-tuned Bangzi Opera"라고 명명했습니다. " "핑 오페라",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보세요. 당시 대표 배우로는 위에밍주, 진개팡 등이 있었다. 1911년 혁명 이후 베이징은 북경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경극은 평극이라고도 불렸습니다. 성소채(Cheng Zhaocai)가 이끄는 '핑 오페라(Ping Opera)'는 이미 천진 및 기타 지역으로 발전했으며, 북경 오페라에서 이름이 변경된 평 오페라와 경쟁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과거와 현재를 논평하다'라는 뜻의 핑주(平池)라 이름지었습니다.
동로핑거
동로핑거의 발전 과정은 크게 5단계로 나눌 수 있다.
1. 대응 연꽃낙하단계
청나라 가경시대(1796~1820) 이후 동란현, 바오디 등 농촌에서 유행한 연꽃낙하, Qian'an, Sanhe 및 기타 장소는 화려한 의상(연꽃이 떨어지는 대응) 형태로 발전했습니다. 지역 농부들은 종종 축제, 박람회, 사원에서 조직하고 노래하며 바늘과 향긋한 국수를 판매합니다. "단일 보드"와 "대응"의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싱글 보드"는 한 사람이 대나무 판을 연주하고(한 손에는 대나무 판 5개, 다른 손에는 대나무 판 7개를 쥐고) 같은 곡을 앞뒤로 반복하면서 스스로 노래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짧은 부분을 부르며 때로는 "양얼서의 보시"등의 원작 이야기를 부르기도합니다. "카운터파트(Counterpart)"는 상하의상(상하현이라고도 함)으로 나누어 두 사람이 부른 화려한 의상을 말한다. 윗부분은 데니어이고, 머리는 반쯤 가려져 있고, 뒷머리에는 가짜 땋은 머리가 남아 있고, 손수건이나 부채를 손에 쥐고 있는 아랫부분은 못생겼고(대부분 주인공) 바왕비안(주로 춤을 추는 사람들)이다. 꽃 채찍뿐만 아니라 대나무 판도 있음). 상의, 하의 의상 모두 남자가 맡는다. 박자 외에 현악기, 플루트, 징, 북 등을 반주로 사용하거나 '원피스 프레임'('더블 스팬'이라고도 함)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즉, 한 사람이 스탠드 위에서 징, 북, 심벌즈 등을 모두 연주하며, 말하고 노래하고 노래하고 춤추는 등 여러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며 때로는 한 명 이상의 사람이 노래를 보조하기도 합니다. 당시 사람들은 이 예술 활동을 '쌍물', '나자', '노래하는 등불'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리고 공연 전에는 항상 '유휴가 아닌 것'이라는 작품이 연주되기 때문에 '유휴가 아닌 것'이라고도 불린다. 레퍼토리는 대부분 "남편이 그리워요", "수놓은 문막 10개"와 같은 민화입니다. 또한 "양얼서 우호 구걸", "어린 빌린 해", "여동생"과 같은 몇 가지 완전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 "서쪽 방"과 "조각난 거울 프레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광서 7년(1881)경, 개평 광산국이 철도와 공장을 건설하고 당산 지역에 광산이 잇달아 나타나 마을과 부두에서 공연을 시작했고 극단도 설립됐다. 광서 17년(1891년)경, 동북에서 두 사람이 관문으로 옮겨져 처음으로 들어간 사람은 금주의 왕영(王龍)이었고, 그 뒤를 이어 대만주(周州), 양반계(梁智比) 부부 등이 합류하였다. Lianhua Luoban Club이 함께 공연합니다.
이때 Jidong에는 Zhang Lai, Zhang Gen, Shi Feng 등과 같은 배우와 Dongfahong과 같은 배우가있는 Cuiba 극단과 같은 12 개 이상의 Lotus Luoban 클럽이있었습니다. Luan County의 Wei Zhuangzi Zhao 가족 극에는 Dong Fahong, Dong Fa Liang, Dong Fa Bai와 같은 배우가 있으며 Luan 카운티의 Wei Zhuangzi의 Zhao 가족 극에는 Cheng Zhaocai, Baicai Xin, Shan과 같은 배우가 있습니다. Laoyu, Fo Dongxin, Wang Rong이 기다려요. 그 밖에도 동삼성에는 양파반, 산냥의 왕달보자반, 양반계부인의 대사반 등이 있다. 클래스 클럽이 설립되면서 Lianhualuo는 3~5명의 플로어 공연에서 8~9명의 조직적인 전문 공연으로 발전했습니다. 공연 형식도 더욱 풍부해지고 다양해졌습니다. 각 공연에는 4명의 드러머가 '네 가지 좋은 일을 선포'(어떤 사람은 '스탠드'를 사용하여 'Shi Bu Xian'을 부르기도 함)하고 '연꽃이 떨어지다'를 부르게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연꽃이 떨어지다"가 피날레입니다. 공연은 '퇴장'과 '입장'으로 구분됩니다. 이 시기의 주연으로는 김거화(두지이), 양유청(위용), 석류꽃(유용태) 등이 있다. 청나라 중기에는 하북(河南) 동부 지역에서 무술 수련이 성행했고, 연화뤄(連화뤄)도 이에 영향을 받아 무술극을 탄생시켰다. 청나라 말기에는 상대 연화락의 '달리기 천막'에 무술계 인사들이 많이 참가했다. 매 공연 전에는 어려운 쿵푸와 실제 칼과 총의 사용을 강조하는 '실습'이 있어 '낫 연주', '괭이 연주', '삽 연주'와 같은 무술을 만들어냅니다.
2. '해체' 무대
대변 연화폭포의 영향으로 특히 '풀업 쇼' 공연 형태는 '대체'를 결합했다. 노래하고 미백하고, 이야기를 장면별로 나누고, 원래의 3인칭 내레이션을 1인칭 퍼포먼스로 바꾸는 것을 '언패킹'이라고 한다. 음악적인 측면에서도 Errenzhuan의 노래 스타일을 흡수했습니다. 트럼펫 브랜드인 Wen Keke, Wu Keke 등은 테일 사운드를 짧게 하고 악센트를 느리게 합니다. 악기로는 하북방자(河北戸子)의 대선(大系), 피리, 수나(吳種), 공북, 방자 등이 추가되었으나 징과 북의 장단은 변하지 않았으며, 대나무 판은 여전히 보존되어 있다. 그 시대의 레퍼토리는 주로 가창 대본과 제자들이 쓴 레퍼토리였으며, <여동생>, <딸을 빌려 효도하다>, <난교회>, <유진정 별관경> 등을 따로 불렀기 때문에 상대 연꽃을 오페라 발전 분야로 끌어들이는 것.
광서 20년(1894년)에는 이허(河河), 청순(淸順), 이순(伊順) 등 8~9개 집단이 처음으로 천진에 입성했다. 27년에는 성소채(Cheng Zhaocai), 불동신(Fo Dongxin), 동팔량(Dong Faliang) 등이 '여동생', '작은 차용년' 등 '상대', '분열' 연극으로 천진에 입성했다. 그러나 곧 천진 당국은 '도덕에 음란하고 영구 금지'라는 금지 조치를 내려 이들 극단을 모두 추방했고, 예술가들은 강제로 고향으로 돌아가야 했고, 두 번의 '국가 애도'(사망)가 발생했다. 광서와 서태후), 악기 금지, 연나반회는 대부분 해체되었고 여기서 해체가 끝났습니다.
3. Tangshan Luozi (예: Pingqiang Bangzi Opera) 무대
1908년 Cheng Zhaocai, Zhang Huawen, Jin Juhua 등이 학급 클럽을 재편하고 Lianhua Luozi "가게를 열다"를 가져왔습니다. " "는 연극 "우롱 뜰"과 "귀신 다리 당기기"로 "베이핑 자금지"에 침입하여 한동안 유명해졌으며 이후 "평강 방지 오페라"로 명명되었습니다. 1909년에 악명주(임산풍)가 금거화를 대신하여 방자극의 주인공이 되었고 성소채, 장화문 등과 함께 청춘악단을 결성하여 두 번째로 당산에 입성하였다. 당시 당산은 하북성 동부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였으며, 경극과 방자는 연극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당산에 처음 도착한 Pingqiang Bangzi 오페라 예술가들은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Killing the Temple", "Wujiapo", "Mulberry Garden Party"등과 같은 몇 가지 Hebei Bangzi 오페라를 배워야했습니다. 이러한 예술적 교류는 핑창 오페라 예술의 혁신을 촉진했으며 Cheng Zhaocai (예명 Dong Laishun)와 같은 전업 시나리오 작가를 배출했습니다. Cheng Zhaocai (예명 Dong Laishun)는 "가게 열기", "Oiran Oi" 등 평생 동안 거의 100편에 달하는 대본을 썼습니다. ". 밴드는 대나무 판을 제거하고 북(베이스 드럼)과 방즈를 사용하여 비트를 연주하고 반후와 피리를 추가하고 하북 방즈 징과 북 경전을 채택했습니다. 동시에 그림자 인형, 라오팅 북, 경극 등의 노래, 노래, 신체 움직임을 흡수하여 예술적 표현력을 향상시킵니다. 이때 평강가극은 고음, 저음의 실제 목소리로 노래되었기 때문에 '핑시가극'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1912년 당산산 서쪽 기슭에 부자 왕융푸와 왕펑팅이 핑주가극의 첫 번째 극장인 용성다원을 건설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극장은 거의 1000명에 가까운 관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당산 지역에 있기 때문에 이 연극은 "당산나자"라고도 불립니다.
1915년 악명주 주연의 청춘 극단은 천진에서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프랑스의 '조계'에서 '여동생'과 '유윤이 어머니를 때린다'를 공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당시 Li Dazhao는 "Flowers as Matchmakers"를 본 후 "연극과 같지만 연극이 아닙니다. 비교가 놀랍습니다. 1917 년 천진 Dashui에서 Qingchun Troupe! "라는 비문을 썼습니다. 당산(唐山)으로 돌아와 용성화악단(永聖貫師)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1915년 영성팀은 천진을 거쳐 산해관으로 가서 싱계 다원에서 '진주 셔츠', '범리화가 도시를 저주하다', '백년의 증오'를 초연해 일부 지식인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당산의 첫 번째 세계 경고" 발표 명판에는 "드라마 클럽"이 새겨 져 있으며 Yongsheng Group은 Jingshi Opera Club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나중에 "Jingshi First Troupe"로 알려졌습니다. 이 팀은 Chengjia(Zhaocai 대표), Renjia(Yue Mingzhu 대표), Zhangjia(Jin Kaifang 및 Zhang Deli 대표)의 세 가족으로 구성됩니다. 그들은 엄격한 규칙을 정하고 예술에서 정확한 가사에 주의를 기울였으며 일부 새로운 희곡을 쓰고 공연하기도 했습니다.
4. 봉천낙하무대
1919년 봄, 징시극단 소속 예술가들이 잉커우, 장춘, 하얼빈 등지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특히 하얼빈 첫 공연은 자오카이가 쓴 <양삼녀의 불평>과 <검은 고양이의 불평>이 더 큰 감동을 주었다. 당시에는 "Fengtian Luozi"라고도 불렸습니다. 1922년, 주연배우 악명주가 과로로 심양에서 사망하고, 경시극단도 인사이동으로 해산되었다. 같은 해 가을, 원 클럽의 일부 예술가들이 재편성되어 당산, 천진, 하얼빈, 길림, 장춘 등의 장소로 가서 "낙타 용 쏘기"와 같은 연극을 공연했습니다.
1923년, Li Zixiang과 옛 Lianhualuo 예술가 Li Chunsheng은 종종 동북 철도를 따라 운영되었던 Tangshan에서 Jingshi Theatre Club의 두 번째 극단을 조직했습니다. 반장은 먼저 왕풍정(Wang Fengting), 그 다음에는 고경산(Gao Jingshan)이었고, 각본가는 두보안(Dou Baoan)과 장롄청(Zhang Liancheng)이었고, 배우로는 개월주(왕동해), 김영지, 이이팅, 무궁화, 금주화 등이 있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른 Fusheng Opera Company가 설립되었습니다. 주요 배우로는 Furonghua, Hua Yunfang, Li Xiaoxia, Hua Xiaoxian 등이 있습니다. 이 별도의 극단은 한때 베이징에서 공연했으며 한동안 큰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징시 극단 제2팀 창설과 동시에 천진에 징시 극단 제3팀도 결성됐다. 각본가는 양수센과 문동산, 주연배우들이 맡았다. Gai Wangzhu (Wang Qingchang, Dan)와 Zhou Ji (Fengming, Sheng), Hualien Fang, Xiao Guihua (Zhang Liyun), Xiao Hehua 등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영향력있는 여배우는 Xiao Guihua입니다. 이 기간 동안 "Ersun Ban"(Nan Sun Ban 및 Beisun Ban), Yuanshun Opera Club 등도있었습니다. 남순극단(기산희극협회의 전신)은 1912년 천진에서 창단되었습니다. 감독은 손봉명(东发白), 주연은 손봉령(예명 화파오)이다. Nansun Class는 Hualien Fang, Li Jinshun, Bai Yushuang, Xiao Guihua, Xiao Mahong 등 유명 여배우를 모집하고 훈련하는 최초의 클래스 클럽입니다. Beisun Troupe(Hongshun Opera Club의 전신)는 1918년 허베이에서 창단되었습니다. Sun Hongkui(Sun En, 예명 Lilac)가 주최합니다. 배우로는 Biyuezhu(Deng Hai), Tianxiahong 및 Putaohong(Sun Fenglou)이 있습니다. ).), Ni Junsheng 등 이 수업은 재능 있는 배우들을 양성해왔습니다.
원순 오페라 클럽은 1924년에 설립되었습니다. Guo Ziyuan과 Li Jinshun은 반장이며 배우로는 Li Jinshun, Xi Caichun 등이 있습니다. 텐진 공연 때 처음으로 '핑시'라는 용어를 사용했다. 1929년, 웨이마오(Wei Mao)와 리샤오팡(Li Xiaofang)이 핑 오페라(Ping Opera)의 첫 번째 편집본인 "핑 오페라 그랜드 뷰(Ping Opera Grand View)"를 편집하고 출판했습니다. Fengtian Luozi 시대에는 대부분의 Pingju 오페라단이 북동부에서 활동했습니다. 그들의 노래는 흥미롭고 고음이며 열정적이어서 "큰 입 Luozi"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여배우들의 등장은 평주오페라 발전의 새로운 국면을 이룬다. 1931년 9·18사변 이후 많은 극단이 관하이로 돌아와 천진과 북경에서 공연을 펼치며 많은 유파를 형성했는데, 그 중 유명한 것이 '천진삼영웅'이다. ) , Aipai (Ai Lianjun). 그 밖에도 서재연꽃, 소귀화, 무궁화, 소마홍 등이 있는데 모두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5. 핑주 오페라 무대
1935년 수많은 우여곡절 예술가들이 남쪽으로 모여들어 상하이, 항저우, 난징 등지에서 공연을 했고 나중에는 충칭에서도 공연을 펼쳤습니다. , 청두, 구이양 및 기타 장소, 이 지역에 뿌리를 내립니다. 올해 초 상하이 신문 연극 광고에 '핑 오페라'라는 이름이 등장했다. 1939년 백옥쌍은 남하하여 상하이에서 공연하여 돌풍을 일으켰고, "베고니아 레드"의 주연도 상영되어 "평주 오페라의 여왕"이라는 칭송을 받았습니다. 이어 '시대의 예술가' 시카이롄이 상하이에서 공연해 호평을 받았으며, 유명 극작가 아잉(A Ying), 홍심(Hong Shen), 어우양 위첸(Ouyang Yuqian)의 지지와 찬사를 받았다. 그러나 당시 사회 유행의 영향으로 일부 예술가들은 일부 소시민의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저급하고 저속한 프로그램을 공연했으며 일부 배우들은 약물 남용으로 인해 공연을 할 수 없었고 많은 극단이 공연을 강요당했습니다. 해산되었고, 핑주오페라(Pingju Opera)는 한동안 쇠퇴했습니다.
Xilu Pingju
Pingju의 또 다른 지점인 Xilu Pingju는 20세기 초 Xilu Lianluohua에서 처음으로 "Beijing Bengbeng"으로 명명되었고 나중에 Xilu Pingju Road Review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드라마.
1893년, Lianhualuo 예술가 Jin Yezi (Lai Fengyi, Xiaosheng), Han Jiuling (Huadan), Renrenle (Caidan) 및 Liu Yehong (Qingyi)으로 구성된 Baodi (현재 Tianjin) 극단이 처음으로 베이징에 입국하여 공연했습니다. 그 후, 하북성 샹허 출신의 왕전조(청의)와 후덕산(서성), 기저우(현재의 진 지현) 출신의 조련홍(화단)이 차례로 베이징에 입성해 서로평거의 창립자가 되었다. Xilu Pingju가 베이징에 온 후 Hebei Bangzi, Lao Diao, Haha Tune 등 현지 오페라의 레퍼토리, 음악, 춤을 흡수하여 작은 오페라의 형태를 취하기 시작했습니다. Bangzi는 "냄비 아래 두 개"라고 불립니다. Xilu Pingju는 허베이 민요를 기반으로 하며 높은 노래와 긴 스윙 노래를 종종 장식적인 소리와 안주로 사용하여 고유한 노래와 노래 방법을 형성합니다. Xilu Pingju Opera가 등장했을 때 "노점상"이나 차밭에서 공연하는 형태를 취했습니다. 1912년경에 그는 예술적으로 향상되었고 상하이로 가서 공연을 했습니다. 당시 상하이로 공연을 갔던 주인공은 유명한 배우 조련홍(Tiao Lianhong)이다. 그러나 나중에 몇 가지 객관적인 이유로 인해 나는 한동안 우울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발굴과 개혁을 통해 미술은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예를 들어 과거에는 단 역을 남자 배우들이 맡았고, 성과 단은 같은 음역을 가졌으며, 개편 이후에는 여배우들이 단 역을 맡게 되면서 노래, 연기, 대사 등에 큰 변화가 생겼다. 1958년 이후 중국 평극단은 '화각회', '양이서 연금술 구걸', '물 팔기', '항아리를 가져가다', '세 여인이 폭군을 퇴치하다'를 공연했으며, 장춘 평극단은 1958년부터 또한 "Liu Ling Drunk" 및 기타 서부 드라마를 공연했습니다. 1970년대 이후 중국 평거극단의 'The Drummer Complains', 'Sweet Career' 등 공연에서도 시루평거의 창법을 사용하고 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중국 평주극장, 심양 평주극장이 속속 설립됐고, 천진, 당산, 북경, 하북성, 장춘, 하얼빈, 하얼빈에도 평주극단이 창단됐다. 다른 장소. Xiaobai Yushuang, Xin Fengxia, Xiao Junting, Han Shaoyun, Hua Shulan, Xian Lingxia, Li Yilan, Xicailing 등과 같은 수많은 유명 배우가 등장했습니다. 동시에 레퍼토리와 공연예술 분야에서도 개혁이 이루어졌다. 1985년에는 전국에 100개가 넘는 핑주 오페라단이 있었습니다. 그 중 더 영향력 있는 극장으로는 Hua Yuexian, Zhao Lirong, Ma Tai, Zhang Defu, Liu Ping, Gu Wenyue 등 유명 배우가 출연한 중국 평주 극장과 Xiao Junting 등 유명 배우가 출연한 심양 평주 극장이 있습니다. Hua Shulan, Han Shaoyun 등, Tianjin Pingju Theatre, Hebei Ping Opera Troupe, Tangshan Ping Opera Troupe, Changchun Ping Opera Troupe, Harbin Ping Opera Troupe, Shijiazhuang Ping Opera Troupe 등.
평주오페라의 예술적 특징은 노래를 잘하고, 발음이 명확하고, 가사가 이해하기 쉽고, 노래가 명확하고, 삶의 정취가 강하고, 민속적 정취가 친근하다는 점이다. 그 형식은 생동감 넘치고 자유롭고 현대인의 삶을 표현하는데 가장 적합하여 도시와 마을을 막론하고 많은 관객을 불러일으킨다. 평주 오페라의 창법은 반추(banqiu) 스타일이며, 아다지오(Adagio), 이류반(Erliu ban), 듀오반(Duo ban), 산란반(Spcatter ban) 등 다양한 반보 스타일이 있습니다. 해방 이후 평주창극음악과 가창, 공연의 혁신은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남성역할에 비해 노래가 너무 부진했던 단점을 개선하여 새로운 남성가창 창작이 이루어졌다.
평주희극은 초기에는 남성과 여성의 역할만 맡았으나 나중에는 성(聖), 단(丹), 주(周)의 '3소극'으로 발전했다. 나중에 방즈(Bangzi)와 북경 오페라(Beking Opera)의 영향을 받아 점차 청의(Qingyi), 화단(Huadan), 채단(Caidan), 샤오성(Xiaosheng), 광대(Clown), 노성(Laosheng), 페인티드 페이스(Painted Face) 등의 직업으로 발전했습니다. 공연 예술은 방자와 경극의 모습과 일상을 흡수하여 한때 경극으로 변모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여전히 민속적 활기와 자유로움, 풍부한 삶의 풍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노래, 연기, 노래, 연주 등 다양한 예술적 수단을 사용하는 측면에서 평주 오페라의 노래 실력은 가장 뛰어납니다. 초기 남자 단 배우 Yue Mingzhu와 여배우 Li Jinshun은 모두 노래 실력으로 유명했습니다. 1930년대 초, 봉천이 몰락하는 시기에 평주 오페라 음색의 유명한 혁신가인 백옥쌍이 등장했습니다. 그녀는 대담하게 낮은 음색을 사용하고 평주가극의 알토 창법을 발전시켜 '바이파'를 결성하였다. Bai Yushuang과 동시에 Liu Cuixia는 고음의 상쾌한 'Liu 스타일' 창법을 만들었고 Ailian Jun은 'Ai 스타일' 창법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베이징에서 Bai Yushuang과 대결한 Xicai Lian도 있습니다. , 화려한 창법과 신선한 "Xi Pai"창법을 창조했습니다. 네 명의 여배우는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전부터 평주 오페라의 '4대 무용수'로 알려졌습니다. 다음은 '바이파' 창법을 계승 발전시킨 샤오바이위솽(Xiao Bai Yushuang)이다. 신펑샤는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샤오얼헤이의 결혼', '예술바다의 여인', '상린의 아내', '유교아' 등 신작 공연을 통해 새로운 노래 스타일을 창조했습니다. ", "새 학교"로 알려졌습니다. 그녀의 노랫소리는 상큼하고 감미로우며, 절묘하고 우아하며, 광채로 가득 차 있어 새로운 여성상을 창조하고 있다. 또한 그녀는 새로운 문학예술가들과 협력하여 잠자리곡, 범자곡, 송자곡 등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하여 평주여성가창의 풍요와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실생활을 잘 표현하는 것이 평주오페라의 전통이다.
정소채는 1911년 혁명 이후 <삼자양의 원한>, <검은 고양이의 원한>, <나룡사격>, <나호사격>, <안중근 암살자 이토 히로부미> 등을 창작하고 개작했다. 평주희극의 초석을 다진 지방시사. 현대극을 중심으로 전문적으로 공연한다. 그 후 많은 문명화된 오페라 배우들이 평주극단에 합류하여 현대 오페라의 작문 및 공연 경험을 쌓았고, 이는 평주극이 현실 생활을 여러 측면에서 반영하는 방식에 일정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평거극단이 공연한 수많은 현대극은 사회주의 건설의 다양한 역사적 시기의 생활상을 다양한 측면에서 보여주었다. 그것은 새로운 사회주의자들을 찬양하고 대중의 공동 관심사인 몇 가지 문제를 제기하거나 해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들 연극의 공연은 평주가극이 미래의 실제 생활을 더 잘 반영할 수 있도록 귀중한 경험을 축적해왔습니다.
핑 오페라는 우리나라에 큰 영향력을 미치는 지역 오페라 중 하나이다. 이르면 19세기 말, 하북성 탕산(唐山)의 가난한 농민들이 연꽃을 부르며 생계를 유지하던 1890년경부터 점차 전문적인 연꽃음악가들이 등장했다. 낙자(蓮子)라고도 알려진 연낙(蓮蓮)은 연꽃 낙하를 소재로 하여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던 민속 랩 예술이다. 나중에 동북 민요와 무용 "Bengbeng"이 관문에 소개되어 허베이 Lianhualuo 예술가들이 빠르게이 예술을 흡수하고 "Wang Erxiao Goes to Go", "Wang Erjie Misses Her Husband", "Yang Ershe"와 같은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구걸하다'', '큰 통을 자르는 왕 아줌마', '고기 자르는 라일락', '안안 배달 쌀' 등의 연극은 지역 농민들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예술가들은 시골에서 산업 도시인 탕산으로 이주했습니다. 탕산의 노동자, 특히 탄광과 철강 노동자는 이 오페라의 초기 열광적인 청중이자 적극적인 지지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1911년 혁명 무렵에는 비교적 완성도 높은 오페라 예술로 형태를 갖추게 되었다. 그러나 문명화된 드라마와 드라마가 무대에서 공연되었으며, 모두 자신의 극작가가 있는 동시에 진보적인 민주주의 사상이 문예계로 확산되어 핑 오페라(Ping Opera)라는 새로운 드라마 장르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1세대 극작가. Cheng은 원래 Lian Hua Luo 예술가였으며 시대의 새로운 경향에 영향을 받았으며 예술에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정신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의 연극을 통해 Lian Hua Luo를 Beng Beng Opera로 전환했습니다. 핑 오페라로. 초기 희곡으로는 <과부말이 가게를 연다>, <엄마가 가게를 연다>, <중매인 꽃>, <석유장인이 오이란을 독점하다> 등이 있으며, 이는 평주가극의 기초극이다. 시대적 변화에 매우 민감한 이 극작가는 문명극의 표현기법을 흡수해 <꼬마엄마를 쏴라>, <검은 고양이의 불평>, <안무> 등 다수의 현실을 반영한 패션드라마를 안무했다. 중근', '자객 이토 히로분' 등, 특히 1919년에 작곡된 '양셋째의 불평'이 가장 유명하며 오랫동안 공연되어 평주오페라의 대표적인 레퍼토리 중 하나가 되었다.
Cheng Zhaocai와 다른 사람들은 Lianhualuo를 "Tangshan Luozi"로 발전시키면서 Hebei Bangzi 악기 전체를 흡수했습니다. 그들은 이 새로운 오페라를 "Jingdong No. 1 Flat-tuned Bangzi Opera"라고 명명했습니다. " "핑 오페라", 자신의 목소리로 노래를 불러보세요. 당시 대표 배우로는 위에밍주, 진개팡 등이 있었다. 1911년 혁명 이후 베이징은 북경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경극은 평극이라고도 불렸습니다. 성소채(Cheng Zhaocai)가 이끄는 '핑 오페라(Ping Opera)'는 이미 천진 및 기타 지역으로 발전했으며, 북경 오페라에서 이름이 변경된 평 오페라와 경쟁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과거와 현재를 논평하다'라는 뜻의 핑주(平池)라 이름지었습니다.
핑주오페라(Pingju Opera)는 우리나라 북부 지역에 퍼져 있는 오페라의 일종입니다. 하북성 동부에서 시작되었으며 Luanxian, Qian'an, Yu
Tian, Sanhe 및 Baodi (현재 Tianjin 일부) 주변 농촌 지역에서 유행했던 민속 예술 Lianhualuo에서 발전했습니다. . 1910년경 탕산에서 결성되었다. 전통적으로 "Bengxi"또는 "Luozi Opera"라고 불리며 "Pingqiang Bangzi Opera", "Tangshan Luozi", "Fengtian Luozi", "Pingxi", "Pingxi"등의 제목도 있습니다.
1935년 상하이에서 방봉오페라가 공연되었을 때 레퍼토리에 '악을 징벌하고 선을 도모한다', '과거와 현재를 논평'하는 새로운 사상이 많이 담겨 있었기 때문에 유명 배우 루가 채택되었다. .
하이환은 '핑주 오페라'로 이름을 바꾸자고 제안했습니다. 1936년, 바이위솽이 상하이에서 영화 '베고니아 레드'를 촬영할 때 언론은 처음으로 '타쿵보'에 '핑 오페라'라는 이름을 실었고, 이때부터 '핑 오페라'라는 이름이 널리 퍼졌다.
핑 오페라(Ping Opera)는 중국 북부, 중국 동북부 및 기타 지역에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평주오페라는 현대극 창작과 공연에 큰 영향을 끼쳤다. 그 중에는 해방 초기 소백위쌍이 공연한 '구미호', '유교아', '시누이샹린' 등이 있다. , Xin Fengxia가 공연한 "Xiao Erhei's Marriage"와 "Yihai Deep Enmity", 북동쪽 Han Shao가 공연한 "Little Son-in-Law"
Yun이 전반적으로 환영을 받았습니다.
국가는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2006년 5월 20일, 핑주극은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첫 번째 국가 무형문화유산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