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꽃 별칭과 연꽃시 감상

카테고리: 문화/예술

문제 설명:

연꽃의 별칭과 연꽃을 감상하는 시가 많을수록 좋다. 내가 가산점을 가산할게!

분석:

연꽃의 별명:

1 히비스커스

둘째 여자: "연꽃, 연꽃, 별명 부용, 일명 부용." Shuowen: "히비스커스 꽃은 연꽃이 아니라 남편 얼굴입니다. 클릭합니다 이시진 "본초강목": "부용, 미인을 찜질하는 뜻."

2 연꽃

"엘야 조씨": "연꽃, 추포. 그 꽃은 참으로 연꽃이고, 그 뿌리는 연꽃이다. " 스파 스: "연꽃 줄기, 잎, 꽃, 과일의 이름입니다. 연꽃, 한으로 보내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웨이 \ "루오 Shenfu \": \ "재판 을 강요 하는 경우, 녹색 파도 가 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김 "연꽃푸": "유춘대는 더 아름답고, 호중은 더 성대하다."

연꽃 세 송이

당장계 "형을 소주로 보내라" 시는 "야월귤나무, 가을바람 백련꽃" 이라고 말했다. 송 육유' 와 하원례상 연꽃, 경호, 옛 투어': "삼경에 배를 그려 연꽃을 입고, 꽃은 사벽주로 쓴다."

4 수부용

군방포: "연꽃은 연꽃, 물 부용이라고도 합니다. 클릭합니다 목본 항상화는 연꽃처럼 화려하기 때문에' 부용',' 목련' 이라고 불린다. 그것들의 차이를 명확히 하기 위해, 물부용이라고도 한다.

4 초부용

광포'' 연꽃: 연꽃 한 송이, 물 부용 한 송이. " 주운: "두보시 주운: 육상에서 태어난 사람, 목부용, 물에서 태어난 사람, 목부용."

5 스플래시

이시진' 본초강목':' 연꽃' 에 대한 설명:' 연꽃, 연꽃, 물'

육수

민들레보' 고금 노트' 의' 초목': "부용은 아화, 물나무, 물지, 화수이다." 본초강목':' 고전은 연밥이' 물의 단' 이라는 것을 가리킨다. " 김원호는' 대명호 래프팅' 을 물었다. "저녁에는 춥고 물은 어두울 길이 없다. 지앙 페이 (Jiang Fei) 는 물 냄새를 주저하지 않고 가을 바람이 어지럽다. 클릭합니다

7 택지

뇌극' 은 곽경의' 엘야투 짱 부용 짱' 를 인용해 "부용리초, 하루 택지라고 ...", "보조", "부용부", "영영이의 아름다운 무리, 고도 이름 택지" 라고 말했다.

여덟;팔

조령

웨이 \ "히비스커스 푸 \": \ "희망 백 회의 영광, 끝없는 가스. 클릭합니다 우 "히비스커스 푸 순서": "히비스커스 라, zhongchuan 에 심어 져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9 유

본초' 에는 "연꽃은 일명" 이라고 실려 있다.

10 군자 꽃

북송 () 주돈이 () 는' 애련 ()' 을 써서 연꽃이 꽃 속의 군자라고 해서 연꽃을' 군자꽃' 이라고도 부른다. 황택중' Xi 연당' 시: "여름 6 월, 연못은 향기가 가득하다. 나는 군자 꽃을 좋아하지만, 나의 꽃은 단탕과 같다. "

1 1 수궁요정

연꽃땅콩이 물 속에 있기 때문에 연꽃은 물 위에 우뚝 솟아 있어 선녀가 떠다니는 것 같다. 송 장뢰' 닭명자련': "지상 가을 벽옥, 추파영, 녹색구름이 부채흔들림 손잡이, 수궁선인 두홍화장, 가볍게 거울 위를 밟는다."

12 네티즌도 웹손님이라고 합니다.

연꽃은 깨끗하고 깨끗하여 사람들이 그것을 네티즌이라고 부른다. 당대의 대우사 법사 맹호연 선시: "연순이 물들지 않는 것을 바라본다." 송대 진량은' 신연잎' 이라는 단어를 썼다. "현란한 상태는 아직 그윽하다. 누가 변명을 정리할 수 있겠는가?" " 송대 유과는 "하심랑" 이라는 단어를 썼다. "연꽃에서 목욕하다."

13 연꽃은 연꽃인가, 아니면 열리지 않은 연꽃을 가리킨다.

둘째 여자: "연꽃, 연꽃 ... 화려하다." 당대의 상류는 "쌍화송" 을 썼다. "새로운 꽃이 피고, 화장이 맑고, 얼굴이 아름답다." 명대 이몽양' 굴부사': "나는 여를 부러워하지 않는다. 그래서 인생은 그렇지 않다."

연꽃시 감상

《죽은 연꽃》위

만병청하가 다하여 빗속에서 갈매기가 가려지지 않았다.

그때의 개청돈은 이미 꽉 찼고, 심탕을 개간한 것은 이미 늦가을이었다.

코멘트 페이딩: 페이딩과 부패. 녹돈: 연잎이요. 켄신: 어떻게 믿든 안 믿든.

우화의 의의를 해석하다. 무수한 위축과 위축, 자연의 질서; 흥쇠가 기복이 있고, 인지상정. 나는 공약을 찬양하지 않고, 연꽃의 흥망으로 인사의 흥망을 비유하는 또 다른 길을 개척하는데, 모두 저자가 직접 표현한 것이다.

동파운: "하중은 이미 비를 덮었다", 처음 두 구절은 이를 근거로' 건조함' 에 중점을 두었다.

후반부는 회고로 돌아서서 의론으로 마무리했지만, 아쉽게도 송시 추리의 모델로 돌아갔다.

시든 연꽃에 직면하여 작가는 현실을 생각했다: 연꽃이 전성할 때 연못은 온통 푸르다! 그때, 당신은 추운 가을에 쇠퇴하고 부패한 비참한 상황을 떠올릴 수 있습니까? 이렇게 지친 결말을 너는 믿을 수 있겠니?

연잎을' 녹돈' 으로 비유하는 것은' 돈' 을 통해 인사에게 주는 것이다. 인사의 변천, 운명이 가라앉고, 자만하는 사람들은 미래에 파국의 날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까요?

비흥정파, 풍자 신랄함, 불듯이!

《부용》얼굴

이끼를 깎아 작은 풀을 만들고, 연꽃은 녹색으로 나뉘며, 들쭉날쭉하다.

여명 연기 파도를 타고 온 것은 마치 진짜 공주를 그려 목욕하는 것 같았다.

주석 연꽃: "윙 하" 시; 작은 연못을 만들다: 하나는 "연못으로 올라간다" 는 것이다. 여명 때 일하러 오세요. 로터스: 일반적으로 물 밤나무 및 연꽃을 나타냅니다. 균일하지 않음: 길이와 높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진비: 양귀비의 말은 너무 진짜예요. 부르기 때문이죠.

사람과 사물, 정신과 상태를 똑같이 해석하다.

문장부터 시작하여, 이유를 쓰고, 환경을 조성하다. 이끼와 연못은 조용하고 작은 은유이다.

두 번째 문장은 질문에 답하고, 연꽃은 잘렸다. 들쭉날쭉한 녹색은 먼저' 꽃' 의 모습을 렌더링하여' 녹색 아치가 많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이다. 지금까지 장면은 충분하다. 다음은 주인공의 등장이다.

"리틀 라이" 라는 단어는 "전환점" 의 관절인 장기를 가지고 있다. 이상은' 들쭉날쭉한 녹색' 으로 꽃과는 무관하다! 그런데 화는 놀고 싶은데 어떡하지? 그리고 시간을 하룻밤 몰래 빠져나가게 했다. 어제 본 것은 녹색이고, 오늘 아침에 깨어나서 본 것은' 연기 파도 위' 였다! 밤새워 생각할 수 있는 공간을 남겨 주다. 사실대로 바꾸면 자연히 합리적이다.

마지막으로' 사람은 꽃과 같고 꽃은 사람 같다' 로 끝난다. "그녀의 유지지 같은 영롱한 피부를 따뜻하고 쓰다듬었고,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하녀 한 명이 그녀를 부축했다." 연꽃과 양귀비의 하얀 눈, 고나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그녀가 목욕할 때의 모습과 비교해 보면 정말 부드럽고 유유하며 유형신을 겸비한 효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작가는 창의적으로' 그림' 으로 명절 리듬을 늦추고 시간을 연장한다. 그림 같은 풍경은' 그림 (동사)' 이 될 수 있다. 그림 그리는 과정에서 더 열심히 감상할 수 있다.

"화이트 로터스" 송 양이

어젯밤 한밤중에 창아가 옥비녀에 떨어졌다.

펭 이모는 감히 받아들일 수 없었고, 람보 심장을 들어 올렸다.

주 펭 이순신: 전설적인 강 신의 이름.

비교를 통해 문장 전체를 해석하다. 백련을 창아의 머리에 있는 옥비녀와 비교하면 신기하고 놀랍다. 이전에는 인정이 없는 것 같다.

첫 문장의 글쓰기 시간은 자정으로,' 백' 을 오려내기 위한 환경을 만들고 창어 (달) 를 꺼내기 위한 조건을 제공한다. 밤에 어떤 색이 가장 선명한지 상상해 보세요. 물론 흰색입니다. 창아가 사는 월궁은 백주 대낮에 나타날 수 없다.

두 번째 문장 창아의 출현은 옥비녀의 출현을 전제로 한다. 하늘의 인원은' 드롭' 이라는 글자를 통해 지구로 돌아올 것이다. 이 단어가 없다면 정확하고 자연스럽게 인간 백련으로 옮기려면 많은 우여곡절을 겪어야 한다.

세 번째 문장은 밝은 것에서 어두운 것으로, 화면은 하늘에서 땅으로, 서술에서 가리키는 것으로,' 추락하다' 와' 안고 있다' 는 말이 연결되어 있다. 풍이는 하신으로, 주관수, 연땅콩이 물에 있어서 자연스럽게 통한다. "받아들일 수 없다" 는 것은 "부용 유출 물" 의 가능성이다.

버텨' 라는 말은 운동감으로 가득 차 있다. 그렇지 않으면 옥비녀가 끝까지 가라앉을 것이다! 벽보심' 은 아름답고 세상과 단절된 설정환경을 조성했고, 백련은 창아의 머리에 머리핀처럼 물을 깨는 장면이 너무 아름답고 감동적이었다.

시 전체가 고리로 묶여 있고 논리가 치밀하며 송시의 도리를 고수하는 스타일이지만 연역수법은' 이성' 의 울타리를 돌파하고, 통편은 이미지로 이긴다. 백련은 언급하지 않았지만, 매혹적인 선녀와 흠잡을 데 없는 옥비녀의 절묘한 비유가 백련의 선명한 이미지를 정확하게 부각시켜 무한한 상상을 하게 한다.

백련당 노계몽

소과는 다른 사람에게 속았고, 이 꽃은 결국 요지에 떨어졌다.

무정하고 밉살스럽고, 사람은 사람을 보고, 밝은 달은 바람이 불 때 떨어진다.

주석: 흰색 꽃. 곽, 고대 문자의 또 다른 표기법. 끝: 나는 정말로해야한다.

겉으로는 꽃을 쓰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사람을 쓰고 백련을 빌려 자신의 처지를 중얼거린다.

"밋밋하다", "본색", "화이트", "화이트" 는 글을 쓰기 시작할 때 관련이 있습니다. 밝은 색이 인기를 끌면서 흰색은 상관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괴롭힘' 은 감정화 정도를 높이고 소화의 외로움을 부각시키기 위한 것이다. 백련의 질투로 해석돼 밝은 색에 밀려나고 있다. "괴롭히지 마라" 라는 단어는 이 문장 기조를 정하고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의 전환과 결론을 위한 근거를 제공한다.

두 번째 문장은 펼쳐져 첫 번째 문장에 주석을 달아 그 뜻을 보완했다. 백련은 남겨서는 안 되고, 요지선경에서 자라서 숭고하고 거룩한 자질과 신분에 부합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후반부는 감정을 맡긴다.' 무정하고 무의미하다', 나는 이해한다. 백련은 색채가 아름다운 사람의 비위를 맞추지 않는데, 보기에는 무정해 보이지만, 달이 떨어지기 전에 어찌 한이 없을 수 있겠는가? 이 증오를 누가 압니까? "달빛 맑은 바람" 이야말로 백련의 얼음청옥결에 합당하다. 그러나 결론은 서너 마디 말이 합쳐져 이뤄졌다. 앞뒤 반쪽은 두 문장 모두 흐르는 관계라고 할 수 있고, 분리는 결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마지막 두 문장도 뒤척이며 묶여 있다. 의미는 일치한다.

문장 전체가 인재를 만나지 못하고 자신을 해친다는 뜻이 있다. 은둔은 마음이 아니라, 초라한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이다. 몸을 깨끗이 씻는 자는 자신의 처지를 위해 백련교를 빌리는 것이 그 초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