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의 이야기를 말해 보세요.

분류: 사회 민생 >> 종교

분석:

창조하다

우주가 형성되기 전에 어둠은 끝없는 공허와 혼돈으로 뒤덮였다. 생명을 창조하신 하느님의 영은 생명을 달리며, 그 속에 몸을 던지고, 자연의 일을 완성하고, 세상을 세우고, 만물을 완성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신은 7 일 안에 천지를 창조하셨다. 이런 창조의 묘함과 신비는 필묵으로 형용할 수 있는 것이고, 글로 해석할 수 있는 것이다.

첫날, 하느님께서는 "빛이 있어야 한다! 클릭합니다 빛이 있다. 신은 빛과 어둠을 갈라놓고, 빛을 낮이라고 부르고, 어둠을 밤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밤이 되자 아침이 생겼다.

다음날 하느님께서는 "물을 분리하는 공기가 있어야 한다" 고 말씀하셨습니다 신은 하늘을 창조했다.

셋째 날, 하느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온 세상 아래의 물을 한 곳에 모아 가뭄이 드러나게 하라."

이렇게 되면 물과 밭이 갈라진다. 신은 마른 땅을 대륙이라고 부르고, 물이 많이 모이는 곳을 바다라고 부른다. 신은 또 땅에는 풀과 다양한 꽃이 피고 씨를 맺는 채소가 자라야 하고, 열매를 맺는 나무는 모두 석두 덮개로 덮어야 한다고 명령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상은 하나님의 말씀대로 완성되었다.

넷째 날, 신은 이렇게 말씀하셨다. "하늘에는 광체가 있어야 하고, 주야를 관리하고, 표시를 하고, 명절을 정하고, 날을 정하고, 해를 정하고, 온 땅을 비출 수 있어야 한다." 그래서 하나님은 빛을 만들어 그것들을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대낮에 작은 관리 밤을 만들어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은 무수한 별을 창조하셨다. 그것들을 하늘에 내장하다.

다섯째 날에 하느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물에는 풍부한 생물이 있어야 하고, 하늘에는 새가 있어야 하며, 땅에는 새가 있어야 한다." 신은 큰 물고기와 물 속의 다양한 생물을 만들어 그들의 종류에 따라 만들었다. 하느님도 여러 가지 새를 만들어 그 종류에 따라 만드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은 그의 창조물을 보고 기뻐하시며 그를 축복하여 강, 바다, 호수, 빈 골짜기의 가지에 번성하게 하셨다.

여섯째 날,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땅은 생물을 낳을 것이다. 가축, 곤충, 야생 동물 모두 같은 종류이다. " 그래서 하느님께서는 이 생물들을 창조하시고 그 종류대로 만드셨습니다.

신은 모든 것이 함께 일하는 것을 보았고, 출생과 죽음은 연속적이었다. 그는 "나는 내 이미지와 내 스타일대로 사람을 만들어 바다의 물고기, 공중의 새, 땅의 가축과 땅에서 기어다니는 모든 곤충을 관리하게 하겠다" 고 말했다. 신은 자신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다.

하나님께서는 만물의 영이 되라고 축복하시고 그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생육하고, 땅을 가득 채우고, 땅의 모든 것과 바다의 물고기, 하늘의 새, 땅의 모든 생물을 다스려야 한다." 성경에 따르면 인간은 이 세상의 관리자이자 지배자이다.

일곱째 날, 하늘과 땅의 모든 것이 창조되었고, 신은 창조를 완성하셨다. 이 날, 그는 쉬고, 여섯째 날을 축복하며, 이 날을 특별한 날로 정했다. 왜냐하면 그는 그 날 그의 창조를 완성하고 쉬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일요일은 인류의 휴일이 되었다.

"창조주께서는 여기서 모든 신비한 자연의 우아함을 주셨고, 우리는 음양의 차이를 볼 수 있다." 신은 이렇게 홍몽 시스템을 열어 우주의 만물을 창조하셨다. (a1; 2: 1-2:4)

에덴동산

사람을 만드는 것은 신의 마지막이자 가장 신성한 임무이다. 처음에 하늘에는 비가 없었고, 땅에는 안개가 증발하여 식물을 낳고 대지를 적셨다. 신은 흙으로 사람을 만들고, 흙의 코로 생명의 숨결을 호흡하며, 생명이 있는 영혼을 창조하셨다. 신은 그에게 아담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셨다. 하지만 아담은 외로웠고, 하느님께서는 배우자를 만들기로 결심하셨습니다. 그래서 잠을 잘 때 갈비뼈 중 하나를 떼어 고기를 함께 놓으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하느님께서는 이 갈비뼈로 여자를 만들어 하와라는 이름을 지어 주셨습니다.

하느님께서 이브를 아담에게 데려오시자 아담은 즉시 그 여자와 그의 생명 사이의 관계를 깨달았다. 그의 마음은 위로와 만족으로 가득 차서 말문이 막혔다. "이것은 내 뼈 중의 뼈요, 고기 중의 고기다! 너는 그녀를 여자라고 부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남자에게서 꺼냈기 때문이다. " 남자와 여자는 원래 한 몸이기 때문에 어른이 되면 남자와 여자는 모두 부모를 떠나 서로 결합해서 하나로 결합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아담은 "사람" 을 의미하고 하와는 "생명의 어머니" 를 의미한다. 그들은 중동과 서양의 전설에서 인간의 생명의 시작이며, 인류의 원시적인 아버지와 어머니이며, 인류의 조상이다.

하느님께서는 동쪽의 에덴동산에 아담과 이브를 위한 천국을 지으셨습니다. 그곳에는 금, 진주, 마노가 깔려 있고, 각종 나무들이 땅에서 자라고, 온갖 기이한 화초들이 가득 피어 있어 매우 아름답다. 나무의 열매도 음식으로 쓸 수 있다. 정원에는 생명나무와 선악을 분별하는 나무도 있다. 화원에는 아직 흐르는 강이 있어 대지를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이 강은 에덴 주변에서 네 개의 길로 나뉜다. 첫 번째 강은 들소 강이라고 불리며, 하펜글라 대지를 둘러싸고 있다. 두 번째 강은 지손 강이라고 불리며 에티오피아 전역을 둘러싸고 있다. 세 번째 강은 Hidekiel 이라고 불리는데, 아시리아에서 흘러나왔다.

통과하다 네 번째 강은 보라 강이다. 신의 선물로 비가 오지 않으면 오곡이 풍성하다.

하느님께서는 아담과 하와를 에덴동산에서 살게 하셨고, 그들이 이 천국을 보수하고 지키게 하셨습니다. 하느님께서는 그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정원에 있는 모든 나무의 모든 것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악에 대한 나무의 열매를 먹어서는 안 된다. 네가 먹는 그 날은 죽을 것이기 때문이다. \ "라고

아담과 이브는 아름다운 몸을 가지고 달콤한 열매를 맛보고 있다. 그들은 한가롭게 산책을 하거나 한가롭게 누워서 각종 동식물의 이름, 즉 땅의 동물, 하늘의 새, 정원의 아름다운 나무를 아무렇게나 말한다. 들판의 꽃.

그렇게 해서 그들은 에덴동산에서 행복하게 살면서 하느님께서 맡기신 일을 마쳤습니다. (창 2: 8–2: 25)

원죄

에덴동산에 금과수 한 그루가 있는데, 선악을 분별하는 나무는 하느님께서 사람의 믿음을 시험하기 위해 만드신 것이다. 사탄은 원래 하느님의 천사였다가 나중에 마귀와 악귀들의 우두머리로 타락했다고 한다. 어느 날, 그는 뱀의 형태로 하개구리 앞에 나타나 매우 교활한 어조로 하와를 시험하며 말했다. "하느님께서 정말로 당신이 정원의 모든 나무의 열매를 먹지 못하게 하셨나요? ! ""

전설에 따르면 뱀은 처음에는 긴 꼬리와 한 쌍의 아름다운 날개를 가지고 있어 공중에서 날 수 있어 매우 예뻐 보인다고 한다. 그 당시, 모든 동물은 온화하고 선량했다. 뱀만이 매우 교활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사악한 영혼에 사로잡혔기 때문이다. 뱀은 공중에서 땅으로 날아와 땅에서 일어나 이브와 이야기했다. 모양은 큰 물음표와 비슷하다. 문제는 이브의 마음속에 싹트었다. 하와는 약간 마음이 움직였지만 믿음의 기초는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하느님의 명령을 충실히 전달했다. "우리는 정원의 나무에 있는 열매를 먹을 수 있다. 동산 나무의 열매만 하나님이 이르시되' 너는 먹거나 만질 수 없다. 네가 죽지 않도록.' 。 사탄은 하와의 말투에서 약간의 망설임을 알아차렸고, 그는 날개를 펴고 공세를 펼쳤다. "너는 죽지 않아도 된다. 왜냐하면 신은 네가 열매를 먹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너의 눈은 빛을 발하고, 너는 하느님처럼 선악을 알게 될 것이다. ""

하와는 그 나무의 열매가 매우 신선하고 연하고 밝은 것을 보고, 눈을 즐겁게 하고, 사랑스럽고, 그녀가 먹은 어떤 과일보다도 맛있었다. 그녀는 그것을 먹어도 하나님과 같은 지혜를 가질 수 있다고 들었다. 그녀의 순진무구한 심리천평이 기울어져서 하느님의 경고는 하늘 높이 던져졌다. 그녀는 마침내 손을 뻗어 따는 것을 금지하는 열매를 따서 먹었다. 그녀는 또 그것을 아담에게 주었고, 아담은 그것을 먹었다.

두 열매는 두 개의 막막한 마음을 주입하는 강력한 약제와 같다. 그들의 정신세계는 갑자기 밝아지고 눈은 밝아졌다. 그들은 사물과 나를 구별하기 시작했고,' 자아' 라는 개념이 생겨났다. 그들은 자신의 * * * 몸이 수치스럽다는 것을 극도로 우울하게 발견했다. 그래서 그들은 무화과 잎으로 자신을 위해 치마를 짜서 덮었다.

신이 사람을 만든 후, 사람이 처음으로 신의 명령을 어겼기 때문에 대대로 구속해야 하는 죄를 지었는데, 이것이 원죄다. 원죄, 타고난 죄를 뜻한다.

실낙원

아담과 이브가 금단의 열매를 훔친 후 세상은 뒤바뀌었다. 원래 하나님으로부터 벗어난 한파가 따뜻한 봄날 하늘을 맴돌고 찬바람이 세게 불자 세상 만물이 문란하고 조화롭지 않게 변하기 시작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도는 음양, 동정과 경쟁으로 나뉜다. 내가 순진무구한 어린 시절을 잃었을 때, 나는 세례의 기복과 감정의 무상함을 경험할 운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지혜는 인류가 자연에서 벗어나는 상징이자 인간의 고민과 불안의 원천이다.

하느님께서 정원을 산책하시자 아담과 이브는 그의 발자국 소리를 들었다. 이때 그들의 마음은 하느님과 간격이 생겼고, 죄책감 때문에 그들은 숲 속에서 하느님을 피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느님께서는 사람들의 손실에 대해 고통스러운 외침을 하셨습니다. "아담,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 야, 너 어디 있니? ""

이러한 호소에는 하느님의 범죄와 타락, 원래의 완벽한 슬픔과 실망을 잃는 것, 참회의 귀환과 신성의 회복에 대한 기대가 담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아담은 하와를, 하와는 뱀을 탓했습니다. 이것은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첫 실망과 비애입니다. 이것은 인류가 하느님으로부터 벗어난 최초의 타락과 고통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아담은 하느님께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정원에서 너의 목소리를 들었고, 나는 겁이 났다. 나는 벌거벗은 채 숨었기 때문에 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너를 알몸으로 만들었 니? 내가 먹지 말라고 한 나무의 열매를 먹었니? 클릭합니다 신은 그가 자신의 의지를 어겼다는 것을 알고 화가 나서 물었다.

아담은 이렇게 논쟁했다. "네가 나에게 동거하는 여자에게 그 나무의 열매를 주면 나는 먹을 것이다."

하느님께서는 이브를 뒤돌아보시고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하고 물으셨습니다

하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뱀이 나를 유혹했고, 나는 그것을 먹었다. 클릭합니다

하느님께서는 인간의 범법이 되돌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계시며, 지혜가 있다면 그에 상응하는 책임을 져야 합니다. 하느님께서는 원흉뱀을 처벌하시면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이렇게 한 이상 너는 저주를 받고 모든 가축과 동물보다 저주를 받아야 한다. 너는 배로 걸을 것이고, 평생 흙을 먹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나는 너와 이브를 원수로 만들고, 너의 후예와 이브의 후예도 원수가 될 것이다. 그녀의 후손이 너의 머리를 다치게 할 것이고, 너는 그의 발꿈치를 다치게 할 것이다. "그래서 뱀은 날개와 몸을 잃고 구불한 벌레로 변해 싫증이 났다. 그것은 엎드려서 기어오르고, 구멍을 뚫고 흙을 먹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하느님께서는 첫 타락한 여자 이브를 벌하시면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당신의 임신에 더 많은 고통을 더하고, 당신이 아이를 낳을 때 더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남편을 갈망할 것이고, 그는 당신을 통치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마침내 하느님께서는 아담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너는 네 아내의 말을 듣고 내가 너에게 먹지 말라고 한 그 나무의 열매를 먹어라. 땅은 너 때문에 저주를 받을 것이다. 너는 평생 열심히 일해야 음식을 얻을 수 있다. 땅은 가시나무와 가시덤불을 줄 것이다.

너도 밭에서 자란 음식을 먹어야 한다. 너는 땀을 흘려 땅으로 돌아갈 때까지 땀을 흘려야 한다. 네가 흙으로 창조되었기 때문에, 너도 흙이니, 너는 흙으로 돌아가야 한다. ""

인류는 지혜를 발휘하여 문명을 창조했다. 저주를 받고 지혜를 남용하다. 가시나무는 옥토에서 자라고, 녹색의 들판은 사막으로 변하고, 맑은 하늘은 연기가 자욱하고, 맑은 강은 탁한 표류를 하고 있다. 인간성이 악에 의해 부패하면 백크의 결과, 즉 멸망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사람은 영원한 생명의 권리 (끝없는 번식) 를 잃을 수 있으며, 그는 먼지 속의 먼지로 돌아갈 것이다. 이것은 오래되고 자주 새로운 경보이다.

신은 말했다: "그 사람은 이미 우리와 비슷하여 선악을 알 수 있다. 이제 나는 그가 손을 뻗어 생명나무의 열매를 먹고 영생을 얻을까 봐 두렵다. " 하느님께서는 아담과 하와를 처벌하셨습니다. 그들이 자신의 창조물이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그들에게 동물의 가죽으로 옷을 만들어 주셨고, 그들을 에덴동산으로 보내 땅을 경작해 주셨다.

하느님께서는 아담과 하와를 에덴동산에서 쫓아내신 후, 동산 동쪽에 키루나 (날개가 있는 동물) 와 돌린 화염검을 설치하여 생명나무로 가는 길을 지키셨다.

그 이후로 하나님은 사람을 잃으셨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하나님을 잃었습니다. (창 3: 8–3: 24)

최초의 질투

아담과 하와는 에덴동산에서 쫓겨난 후 자신의 생존을 위해 일, 칼, 불, 자업자득을 배워야 했다. 힘들지만 그들은 즐기고 있다. 신의 저주 때문에 그들은 죽음을 안다. 그들은 죽은 후에도 땅에 사람이 남아 있도록 아이를 낳을 생각을 했다. 어느 날 아담과 하와가 동침하자 얼마 지나지 않아 하와는 임신하여 맏아들 카인을 낳았다. 카인은 "얻다" 를 의미한다. 몇 년 후 카인은 아바라는 남동생을 갖게 되었습니다. 카인은 자라서 농업에 종사하여 농민이 되었다. 아벨은 자라서 축산업에 종사하여 목축민이 되었다. 어느 날 카인은 밭의 곡식을 여호와 (신) 에게 바쳤고, 아벨은 양 떼에서 처음 난 어린 양과 양기름을 그에게 바쳤다. 왠지 하느님께서는 아벨의 제물을 기쁘게 받아들이셨지만 카인의 제물은 무시하셨습니다.

카인은 벌컥 화를 내며 질투로 안색이 변색되었다. 하느님께서는 마음속으로 그것을 보고 카인에게 이렇게 물으셨습니다. "왜 화가 났니? 왜 얼굴이 바뀌었지? " 그리고 그는 카인에게 말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일을 한다면, 당신의 선물은 받아들여질 것입니다." : 네가 악을 행하면 죄가 네 문 앞에 눕는다. 그것은 너에게 미련이 될 것이다. 그러나 너는 그를 제압해야 한다. "카인은 평소에 운명에 맡기는 일이 있었던 것 같아서, 하느님은 그의 조공을 받지 않으셨다.

하지만 카인은 하느님의 경고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질투가 그를 매료시켰고, 그는 그의 형제 아벨을 속여 밭에서 그를 죽였다.

하느님께서는 카인이 그의 형제를 죽이는 것을 보시고 카인에게 "당신의 형제 아벨은 어디에 있습니까?" 하고 말씀하셨습니다

가인은 대답했다: "나는 모른다. 나는 그의 보호자가 아니다. " 너는 살인죄를 저질렀으니, 너는 논쟁하고 싶다.

하느님께서는 분노하시며 그를 꾸짖으시며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했습니까? 네 형의 피가 땅에서 내게 애원하고 땅도 갈라져 너에게서 네 형의 피를 받아들인다. 이제 너는 토지의 저주를 받아야 한다. 만약 네가 경작한다면, 토지는 더 이상 너를 위해 봉사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반드시 땅에 떠 있어야 한다. "

카인은 그를 불쌍히 여기며 이렇게 말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땅을 떠돌아다녔고, 나는 내 형제를 죽이는 큰 죄를 저질렀다. 누가 나를 만난다면, 반드시 나를 죽일 것이다. "

하느님께서는 카인이 고통을 당하게 하고 다른 사람이 그를 죽이게 하지 않기를 바라시면서 카인에게 "카인을 죽이는 사람은 일곱 배의 보응을 받는다" 고 손짓을 하셨다 누군가 그를 만나 그를 죽이지 않도록 해라. (4 세대: 1-4 세대: 15)

이상한 사람이 대거 나타났다

카인은 하느님을 떠나 망명 생활을 시작했다. 나중에 그는 에덴 동산 동쪽의 노드라는 곳에 살면서 그곳에서 그의 아내와 결혼했다. 카인이 아내와 같은 방에 있을 때, 그녀는 임신하여 에녹을 낳았다. 카인은 또한 성을 짓고 그의 아들의 이름을 따서 이 도시의 이름을 지었다.

당시 아담의 후손들은 유난히 장수하는 생활을 하고 있었다. 에녹이 65 세까지 살았을 때, 그는' 신과 동행하는' 특별한 능력을 길렀다. 이때 에녹은 이미 영생을 얻었을지도 모른다. 성경에서' 죽음' 으로 결말을 기록하지 않는 소수의 사람들이다. 그 후 에녹은 300 년, 즉 365 세를 더 살았을 때, "하나님이 그를 데려가셨으니, 그는 세상에 없었다." "

에녹의 자손 중에는 에녹이 한 명 더 있었는데, 그는 65 세에 깨달음을 얻어 므두셀라를 낳았다.

마두사라는 187 세까지 살았고, 라멕을 낳고, 782 세를 더 살다가 아이를 낳았다. Matusala * * * 는 969 세를 일기로 아담 가족 중 1 위를 차지하며 최장수자가 되었다. 나중에 서양인들은 다른 사람의 장수를 칭찬하고, 다른 사람이' 므두셀라보다 더 늙었다' 고 말했는데, 중국인이 펑조처럼 산다고 말한 것처럼.

마투사라의 아들 라멕은 증조할아버지 카인보다 몇 배나 더 나쁜 사람이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두 아내에 대한 자신의 잔인함을 자랑하며 노래를 불렀다. "아다와 칠라가 내 목소리를 들었고, 라멕의 아내가 내 말을 들었고, 그 성숙한 남자가 나를 다치게 했고, 나는 그를 죽였다. 그 젊은이가 나를 다치게 했고 나도 그를 다치게 했다.

카인이 일곱 번 죽임을 당하면 라멕은 일흔일곱 번 죽임을 당한다. ""

이것은 초기 히브리 시대의 유명한 라마이 복수의 노래가 되었다. 시는 짧지만 야인 시대의 피 묻은 복수 성격은 종이에 뛰어올랐다.

라멕의 아들은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고, 그의 아내 아다는 자바라는 아들을 낳았고, 나중에는 모든 목자와 유목민의 조상이 되었다. 그의 아내 칠라의 아들 썩은 대나무는 연주와 노래로 생계를 이어가는 모든 사람들의 조상이다. 칠라에는 투바케인이라는 아들이 하나 더 있다. 그는 장인이고, 숙련된 장인이며, 구리철 일을 한다. 후대의 서방 구리 대장장이는 그를 아버지로 존경한다.

라멕이 182 세까지 살았을 때, 그의 아내는 그에게 노아라는 아들을 낳았다. 라멕이 태어나자마자 자신이 큰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예견했다. 이 노아는 원시 홍수의 생존자이다. 라멕은 이미 777 세이다.

500 세에 노아는 세 아들을 낳았다. 하나는 셈, 하나는 함, 하나는 야버였다. (일반 4:16-5: 31)

노아의 방주

아담은 930 세까지 살았고, 그와 이브는 무수한 아이를 낳았다. 그들의 후손들은 가문에서 전승되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으며, 점차 지구 전역에 퍼지고 있다. 그러나 인간은 원죄의 낙인이 찍혔고, 신은 땅을 저주했고, 사람들은 열심히 일해야 배불리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원한과 사념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사람들이 끊임없이 서로를 죽이고, 싸우고, 약탈하는데, 세상의 폭력과 악은 그야말로 헤아릴 수 없다.

하나님은 이 모든 것을 보고 인류를 창조하신 것을 매우 후회하셨고, 인간이 저지른 죄에 대해 매우 괴로워하셨다. 하느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사람과 짐승, 곤충, 공중의 새를 땅에서 소멸시킬 것이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모든 창작을 망치고 싶지 않았다. 그는 새로운 세대의 사람과 동물이 더 말을 잘 듣고, 뉘우치고, 이상적인 세상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

이 죄 많은 사람들 중에서 노아만이 신의 눈에 총애를 받았다. 신은 그를 정직한 사람으로 여기고, 그의 의무를 지킨다. 그의 세 아들은 아버지의 엄격한 교육 아래 잘못된 길로 빠지지 않았다. 노아도 주변 사람들에게 악을 멈추고 죄악의 생활에서 벗어나라고 늘 훈계한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의 말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고, 계속 자기 방식대로 하고, 오로지 악행과 즐거움을 추구한다.

신은 노아의 가족, 즉 노아와 그의 아내, 세 아들과 그들의 며느리를 선택하여 차세대 인류의 씨앗으로 보존했다. 하느님께서는 그들에게 7 일 후에 큰 멸망을 벌일 것이며, 고필목으로 방주를 짓고, 방 한 칸씩 짓고, 안팎에 송향을 발라 달라고 요청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방주는 길이가 300 시간, 너비가 50 시간, 높이가 30 시간이어야 한다. 캐비닛 위에는 투명한 창문이 있어야 하고, 옆에는 문을 열어야 한다. 방주는 상, 중, 하 세 층으로 나누어야 한다. 그들은 즉시 이 일을 했다.

하느님께서는 방주가 완성되는 것을 보시고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보라, 내가 홍수를 땅에 범람시키고 온 세상을 멸망시키며, 땅의 모든 숨결이 있는 생물은 죽을 것이다. 나는 너와 언약을 맺을 것이다. 너와 너의 아내, 아들, 며느리가 모두 방주에 들어갈 것이다. 깨끗한 가축은 모두 칠공 칠모를 데리고 가야 한다. 부정한 가축이여, 너는 수컷과 암컷을 데리고 가야 한다. 공중의 새도 칠공 칠모를 데리고 가야 한다. 이것들은 앞으로 모두 땅에서 재배하고 번식할 수 있을 것이다. "

2 단 17 이 날 노아의 600 번째 생일에 바다의 샘물이 모두 갈라지고 거대한 물줄기가 땅에서 뿜어져 나왔다. 하늘의 창문이 전부 열려 있고, 40 일 밤낮없이 비가 온다. 물은 어디에도 흐르지 않고 빠르게 올라 가장 높은 산보다 15 시간 높다. 육지에서 폐로 호흡하는 동물들은 모두 죽었고, 방주 안의 사람과 동물의 씨앗만 무사했다. 방주는 하느님의 두터운 기대를 싣고 끝없는 바다 위를 표류하고 있다. (창 6; 7) 을 참조하십시오

평화 비둘기와 올리브 가지

홍수가 기승을 부리며 * * * 물에 잠겼다 150 일. 하느님께서는 노아의 방주와 방주의 생물에 관심을 가지셨기 때문에, 비를 그치고 강풍이 땅을 불게 하여 물이 점점 떨어지게 하셨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하지만 물이 천천히 빠져서 비가 멎었다 150 일 동안 땅을 보지 못했다. 2007 년 7 월 17 일 방주는 아라라트 산에 정박했다. 65438 년 6 월+10 월 1 일까지 산꼭대기는 대부분 수면이 드러났다. 또 40 일이 지나자 노아는 방주 창문을 열고 까마귀 한 마리를 풀어서 육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았다. 그러나 까마귀가 날아왔다. 그는 비둘기 한 마리를 더 넣었지만, 다시 날아왔다. 쉴 곳이 없었기 때문이다. 노아는 손을 뻗어 그것을 방주에 들여보냈다. 7 일 후 노아는 다시 비둘기를 날렸다. 밤에 비둘기가 올리브 가지를 가지고 돌아왔는데, 이것은 지구 어딘가에서 건조한 땅이 드러났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 7 일을 기다린 후 노아는 비둘기를 다시 내보냈다. 이번에는 비둘기가 날아오지 않았다. 대지가 이미 건조해서 홍수가 이미 전부 가라앉았기 때문이다. 이것이 오늘날 사람들이 올리브 가지가 달린 비둘기를 평화와 평온의 상징으로 여기는 이유이다.

1 월 1 일 노아는 방주의 뚜껑을 치우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땅이 차가워지는 것을 보고 그와 그의 가족은 방주에서 나왔다. 그는 방주의 모든 동물을 석방했다. 노아는 제단을 세우고 모든 깨끗한 가축과 날짐승을 번제물로 하느님께 바쳤으며, 생명을 주신 것에 대해 하느님께 감사를 드렸습니다. 신은 번제의 향기를 맡으시며 마음속으로 이렇게 말씀하셨다. "나는 인간 본성으로 그를 저주하지 않으며, 나처럼 모든 생물을 파괴하지도 않는다. 땅이 남아 있는 한 수확, 한서, 겨울여름은 멈추지 않을 것이다. "

하느님께서는 노아와 그의 아들을 축복하시면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을 가득 채워라. 땅의 백수와 공중의 새들은 모두 너로 인해 두려워해야 하고, 땅의 곤충과 바다의 물고기는 모두 네 손에 넘겨야 한다. 모든 살아있는 동물은 당신들의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모든 것을 채소처럼 당신들에게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피가 묻은 고기만이 그 생명이니 너희는 먹어서는 안 된다. 나는 너의 피를 흘리고, 너의 생명을 죽인 동물이나 사람, 심지어 그의 형제를 처벌할 것이다. 사람의 피를 흘리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피도 흘릴 것이다. 왜냐하면 신은 사람을 자신의 형상대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생육을 많이 해야 하고, 땅에 열매를 많이 맺어야 한다. "이 계율 때문에, 하느님을 믿는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은 동물의 피나 혈품을 먹지 않는다.

하느님께서는 인류와 다른 모든 생물과 계약을 맺으시면서 앞으로 세상을 더 이상 이런 방식으로 파괴하지 않기로 결정하셨습니다. "모든 살과 피는 더 이상 홍수로 파괴되지 않고, 더 이상 땅은 홍수로 파괴되지 않는다."

하느님께서는 하늘의 칠색 무지개를 맹약의 상징으로 사용하여 지구상의 생물과의 언약을 기념하셨습니다.

노아는 집을 재건하기 위해 농사일을 다시 시작했다. 그는 땅을 경작하고, 가축을 기르고, 포도원을 경작하고, 술을 만드는 법을 배웠다. 한번은 술을 많이 마셨더니 술에 취하면 옷을 벗고 텐트에서 알몸으로 잤다. 그의 아들 한은 그가 알몸으로 텐트에서 잘 자는 것을 보고 웃으며 이 장면을 형제들에게 알렸다. 댄 셈과 야버는 그들의 아버지를 더 존경한다. 그들은 옷을 가지고 아버지의 몸을 덮었다. 그들은 아버지의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기 위해 텐트에 쓰러졌다.

노아가 깨어난 후, 함씨가 한 일을 알고 크게 화를 냈다. 그는 함함을 저주하며 그의 후손이 셈과 야버의 노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gen8; 9)

라리론스카 쿨라

홍수 후에 노아는 350 년을 더 살다가 950 세를 일기로 죽었다. 노아의 세 아들의 후손은 인류의 세 가지를 형성하여 세계 각지에 살고 있다. 야버는 북방인의 조상이고 셈은 셈족의 조상이며, 함함은 아프리카인의 조상인 에르미트족이다.

노아의 후손은 점점 더 많아 지면을 뒤덮고 있다. 당시 사람들의 언어와 억양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었다. 그들은 동쪽으로 이주하여 시나에서 평원을 찾아 그곳에 살았다. 건축용 석두 은 평원 에서 얻기 어렵기 때문에, 그들 은 벽돌 을 만드는 방법 을 발명하여 흙으로 네모난 것 을 만든 다음 완전히 불태웠다. 그들은 벽돌로 석두, 석재로 치장 벽토를 만들어 번영하는 바빌론 도시를 지었다.

사람들은 그들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바빌론에 우뚝 솟은 탑을 건설하여 그들의 명성을 널리 퍼뜨리고 전 세계 형제의 상징으로 분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모두가 같은 언어를 구사하며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해서 계단형 바벨탑이 순조롭게 건설되어 아세틸렌이 되었다.

신은 인간이 자신의 높이에 도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이렇게 단결하고 힘이 있는 것을 보고, 그는 그들이 모두 같은 언어를 사용한다고 생각했다. 정말 웅장한 바벨탑을 짓는다면, 앞으로 할 수 없는 것이 또 있을까? 하느님께서는 자신의 지혜를 갖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에덴동산에서 쫓아내시고, 검과 불로 생명나무의 열매를 지켜서 아무도 공유할 수 없게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 그는 인류가 자신의 오만함에 접근하는 것을 다시 한 번 막을 것이다. 신은 천국을 떠나 세상에 와서 사람들의 언어를 혼동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서로 다른 언어로 소통할 수 없고, 사상도 통일하기 어렵기 때문에 상호 의혹, 의견 불일치, 다툼이 불가피하다. 이것은 인류 간의 오해의 시작이다. 물론 불필요한 직업인 통역을 추가할 운명도 정해졌다.

건축 공사가 언어 분쟁으로 중단되었고 바벨탑은 결국 중도에 폐지되었다. 사람들이 분열되어 서로 다른 언어에 따라 많은 부족이 형성되어 세계 각지에 널리 퍼져 있다.

신은 여기서 사람의 언어를 혼동했다. "봉기" 라는 단어는 히브리어로 "바빌론" 으로 읽혀진다. 그래서 앞으로 사람들은 그 도시를 바빌론이라고 부르고, 그 버려진 탑을 바빌론이라고 부를 것이다. (gen31:1-31:9)

울의 부자

노아의 세 아들은 각각 그들의 나라를 세웠고, 셈의 후손 중에는 타라라는 부자가 있었다.

타라는 수메르 고대 도시 우르에 살고 있다. 울은 원래 기원전 4000 년경 고대 수메르인에 의해 세워졌으며, 1000 년 이후 수메르 국가의 수도가 되었다. 우리의 이야기는 이 시기의 우르에서 일어났다.

그때 울은 매우 번영했다. 도시의 꼬불꼬불한 골목길은 늘 북적거리고 시끌벅적하다. 넓은 거리가 몹시 붐비다. 당나귀팀이나 킹스가드는 때때로 목이 메어 군중 속에서 발버둥쳤다. 흰색 법복을 입은 목사가 장엄하게 걸어올 때만 사람들은 공손하게 길을 비켜갔다. 우르시의 중심에는 달의 신 남나신을 모시는 신전인 유명한 원형 피라미드가 서 있었다.

그때 울의 교외는 꽃이 만발한 정원처럼 보였다. 유프라테스 강에서 끌어온 강물이 크고 작은 종횡으로 교차하는 인공 운하에서 천천히 흐른다. 운하는 도시의 자동급수 시스템으로, 도시 전체가 이 물을 마시며 생활한다. 우물형 밭에 심은 보리와 채소는 울창하고 올리브나무, 대추나무, 비옥한 초원은 따뜻한 햇살을 받고 있다. 도처에서 농민과 노예가 맨몸으로 밭에서 일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유프라테스 강에는 화물을 가득 실은 큰 목선이 항행하고 있다. 먼 길을 걷다 지친 상인과 동물을 풀어준 목자가 삼삼오오 문과 벽에 기대어 쉬고 있다.

타라는 70 세에 아브람, 나홀, 하란의 세 아들을 낳았습니다. 할란은 젊은 나이에 일찍 세상을 떠나 많은 고아들을 남겼다.

그 당시 그의 집은 성경의 나화신을 믿지 않았고, 인간관계도 오늘과 같지 않았다. 형제자매와 삼촌은 함께 할 수 있다. 아브람과 나홀은 각각 한 아내와 결혼했는데, 그들은 모두 자신의 친척이었다. 아브람의 아내 사래는 그의 이복여동생으로, 그보다 10 살 어리다. 호나의 아내는 미가, 하란의 딸, 조카딸이다.

타라는 매우 부유하다. 그는 많은 노예, 수백 마리의 양, 금은으로 가득 찬 보고로 화려한 집에 살고 있다. 그의 아들들은 그가 집안일을 하도록 도와주고, 그를 위해 방목하는 노예를 관리한다. 그는 일찌감치 유목생활을 포기하고 창업을 시작했다. 그는 울의 존경받는 유명한 족장이기도 하다.

타라의 집은 도시의 자유구역에 건설되어 성벽 옆에 있다. 그것은 2 층짜리 작은 건물로, 벽돌로 흰 회칠을 하고, 마치 주인처럼 장엄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문 뒤 로비에 싱크대가 하나 있는데 손님이 오면 손을 씻고 발을 씻을 수 있다. 정원은 석두 가게로 깔끔하고 널찍하며 공기가 충분하고 햇빛이 잘 든다. 돌계단이 위층으로 통한다. 위층에 침실이 몇 개 있는데, 네 개의 기둥으로 받쳐주는 야외 복도가 연결되어 있다. 실외 복도에는 가파른 덮개가 덮여 있었고, 빗물은 덮인 덮개를 따라 마당으로 흘러들어 마당의 수로를 따라 거리로 흘러갔다. 계단 난간 뒤에는 도자기 화장실, 주방, 창고, 방앗간, 노예들이 국수를 갈고 있습니다.

집 1 층에는 기도실이 하나 있는데, 안에는 집안의 신상이 가득 놓여 있다. 기도실의 석판 아래에는 고인의 가족의 진흙 관이 있다.

그는 온 가족 기업을 관리한다. 그는 인력을 배치하고, 장부를 관리하고, 업무를 처리한다.

그는 매일 아침저녁으로 가신을 숭배하고, 휴일에는 피라미드탑에 가서 월신을 위해 복을 빌었다. 그는 늙어서 많은 돈을 벌었다. 그는 번영과 평화 속에서 여생을 보낼 것 같다. 그런데 어느 날 타라는 우르에서의 편안한 생활을 포기하고 문을 닫고 우르라는 구시가지를 떠나 유프라테스 강 상류에 있는 하란으로 이사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