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론 초당 사걸의 시 역사에서의 지위와 공헌 < P > 사걸시의 스타일도 다양하다. 어떤 것은 소박하고 신선하며, 어떤 것은 웅건하고, 어떤 것은 장엄하고, 어떤 것은 장엄하고, 어떤 것은 관능적이고, 어떤 것은 화려하며, 각기 다른 풍격을 가지고 있다. 육시옹이' 시경총론' 에서 요약한 바와 같다. 제량 이래 궁체시와 비교해 볼 때, 그들은 시풍이 강건하고 신선하게 바뀌기 시작했다는 * * *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건강한 사상 감정이 궁체시의 기정적인 저속하고 지루한 사상 경향을 대신한다. 사걸시는 또한 청년지사의 영웅 품안을 주도적 내용으로 표현하고,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이상정신과 낙관적이고 명랑한 낭만주의 정서를 빛나게 하며, 생룡활범의 힘과 번영의 정서를 가지고 있으며, 우울증이 괴로워도 영웅의 좌절의 비명이다. 평범한 퇴폐가 아니라' 강건',' 웅장',' 홍보' 를 가지고 있다 왕보는 이렇게 말했다. "조프가 광활한 마음을 놓으니, 비강산은 그 기운을 선포할 수 없고, 음울하고 불공평한 생각을 할 수 없고, 비금주는 그 정을 누설할 수 없다." ("춘월손학사택잔치") 이런 불공평한 기운은 중당 이후 맹교의 흐름과는 달리' 감사가 만나지 않는다' 는 것도 한숨을 쉬는 것이 아니라 강건하고 충격적이다. 시는 그들이 개인의 감정을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형식으로 여겨졌으며, 진취적인 정신과 불공평한 기풍을 시에 발산하여' 짙은 감정과 강대한 기세' 를 형성하였다. ① 요염하고 담담하고 비정한 궁중시와 비교하면 생기발랄해 보이고, 오랫동안 생기가 시들었던 시가 활력을 되찾고, 감동적인 힘과' 생기발랄한 리듬' 을 선보인다. ② 이 생동감 넘치는 생명력은 사걸이 제기한' 풍골' 의 정신적 본질이다. 그들은 또 육조 이래 시 언어의 정교한 공조를 빨아들이고, 색채의 화사함과 음률의 조화와 완곡함을 흡수하여 강건하고 부드럽고 아름다운 두 가지를 겸비한 전반적인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지량시풍이 강남의 약한 여빈혈의 얼굴을 짙게 덮고 병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낸 것과 같다면, 사걸시풍은 연조 열여덟 딸, 풍채가 아름답지만 수색천성, 청춘의 활력, 씩씩한 귀여움으로 가득 차 있다. ③ 선인들은 초당시 () 를 "연못 춘초 () 와 같은 꽃 (), 미려한 꽃 (), 함축적이고 두터운 사업 ()" 이라고 불렀는데, ④ 사걸시풍을 빌려 비유하는 것이 가장 적절하다. 쑤 xueyi 윤: "네 아들 재능 약, 분위기 복잡한 반환. 그러므로 율체가 이루지 못했지만, 기미무혁하고, 중다웅한 말, 당인의 기상 풍격이 보이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시원분별체" 권 12) 사걸의 의미는 당시를 여는 길에 있다. 이후 성당 시대의 이, 두, 고, 센 등은 가족 배경이 어떠하든, 진사 출신이든, 처음에는 다음 층의 사자의 면모가 나타났으며, 그들은 강건한 강건한 시미의 추구에 대해 사걸과 일맥상통하며, 왕왕 강건한 힘과 날뛰는 기세로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강건한 시, 강건한 시, 강건한 시, 아름다움명언) < P > 물론, 사걸시 언어는 어느 정도 남조시의 유풍여운을 띠고 있다. 예를 들어, 우여곡절 강조, 미사조류 배치, 쌓인 혐의, 보드 침체의 폐단이 있을 때, 담원춘이 낙빈왕시를 비판하는 것은 때로' 극도로 침체가 극에 달한다' 는 것이 바로 이런 이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① 왕보시' 흐르는 물',' 붕운',' 티리 한광',' 신이 봄을 바라본다',' ②' 와 같은 단어들이 너무 많이 새겨져 있어 의미가 이해하기 어렵다. 그러나 흠은 감추지 않고, 그들의 시 언어의 주도적 성향은 오히려 육조시가 아름답고 상큼하며, 조류가 그린 자연의 장점을 발전시켰고, 청출은 파랑보다 우월하여, 청량정공, 아름다움, 완곡한 언어 풍격을 형성하는데, 이는 계승에서 새로운 변화와 창조이다. 이 전체적인 언어 풍격이 통섭되기 때문에 오언시와 칠언시의 언어는 또 각각 특색이 있다. 오언은 간혹 정교하게 썰고, 소랑공이 안정되고, 때론 강건한 기운이 있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칠언에는 조류가 그려져 있고, 요염하고 격동하며, 유창하고, 완곡하게 노래할 수 있다. 사걸은 좌절을 당한 후 끝까지 싸우는 정신이 부족해서, 성당 시인처럼 생활의 시련을 겪으면서도 여전히 가슴을 펴고 낙관적이고 명랑한 심정을 잃지 않고, 시경이 비좁고, 신선하고, 깊고, 깊고, 깊고, 깊고, 깊고, 깊고, 깊고, 깊고, 깊고, 깊고, 깊고, 깊고, 또 문채와 시쟁승으로 육조시의 폐해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다. 언어상으로는 새로운 창작이 부족하여 화모사를 숙련되고 자연스럽고 묘하게 창조된 예술의 경지로 정련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것은 역사의 한계이지만, 그렇다고 사걸시의 광채를 말살할 수는 없다. 이후 진자앙의 성적은 바로 사걸시 창작을 바탕으로 형성되어 사걸의 당시를 창설하는 사업을 더욱 전진시켰다. < P > 요약하자면, 초당 사걸실은 초당 9 년 시 발전 과정의 관건적인 시인으로 육조시의 변화자일 뿐만 아니라 당풍 초미의 선구자이기도 하다. 제재의 내용이든 시적 형식이든 예술 스타일이든, 사걸은 당시만의 독특한 미적 스타일을 창조한 모습을 보여 심송, 송뿐만 아니라 진자앙, 이, 두, 원, 백 등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어 당시를 완전히 새로운 단계로 발전시킬 수 있게 했다. 물론, 사걸의 시가에는' 화사화 (), 고연 () 의 유산' 이라는 특징이 있지만, 한편으로는 문리문의 영향과 문채에 대한 개인의 아름다움 추구로 인해, 지량진의 부염한 바람과는 천양지차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결론적으로, 그들은 당대의 시 발전사에서 전전 개후, 계승 (즉, 제량 () 을 넘어 직접 송송 (), 하개성당 () 의 역할을 했다. 최융은 "왕보 문장홍일, 절진의 흔적이 있고, 고체가 매우 유류하고, 형형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백은 "낙빈왕은 시로, 격고는 멀리 떨어져 있다. 만약 천물밖에 있다면 신선회가 모이고, 운행학이 운전하여 우쭐대는 모습을 보고 싶다" 고 말했다. ('시인 비듬' 권 12' 이태백집') 사걸의 시문이 당인의 중시를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두보는 또한' 극은 육절구' 에서 "왕양루낙은 당시 몸이었고, 경박하고 경박하여 문혁이 쉬지 않고, 르조신은 이름과 함께 꺼지고, 강물은 만고에 흐르지 않는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당나라 사람들이 4 개의 걸작에 대해 매우 적절한 평가를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사걸' 이다. 역사의' 사걸' 은 높이 올려서는 안 되고, 너무 낮게 억제해서는 안 된다. 오늘날, 파괴든 명예든, 그들은 당시 () 의 첫 번째 풍비 () 로서 인정받아야 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