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레벨 20 이상 사용자, 레벨링 모드 이외의 모드.
레벨 2.20 이하의 사용자는 초심자 보호, 공격, PK 로 갈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경기를 신청하면 상대방의 동의로 경기를 할 수 있다.
둘째, PK 구역
1, PK 금지 구역: PK 를 할 수 없는 지역으로, 보통 초심마을 (20 급 이하 지역), 갱단 소재지, 도시 등에 있습니다.
작은 지도에 표시된 지명의 색깔을 관찰하여 판단할 수 있으며, 녹색은 PK 금지지임을 나타낸다.
2.PK 벌칙 구역: PK 를 할 수 있는 지역이지만 PK 는 PK 값에 의해 처벌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의 대부분 지역은 PK 금지 구역이다.
셋째, PK 모드
Shumen online 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있는 5 가지 PK 모드가 있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모드: 어떤 적도 마음대로 공격하여 해를 입힐 수 있다.
평준화 모드: 어떤 플레이어에게도 공격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정사 모드: 황홍색 이름만 공격하는 게이머, 상을 받은 사람이 먼저 자신을 공격한다.
팀 모드: 비 팀원 목표만 공격하면 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길드 모델: 다른 갱단을 공격하는 목표만이 해를 끼칠 수 있다.
넷째, PK 모드 전환
방법 1: 아바타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합니다.
선택할 모드를 가리키고 왼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방법 2: CTRL+X 를 사용하여 PK 모드를 차례로 전환하고 채팅 상자의 시스템 정보 표시줄에 표시되는 PK 모드 프롬프트를 확인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PK 값 획득 및 제거 메커니즘
1, 흰색 플레이어를 쓰러뜨릴 때마다 60 포인트 PK 값을 높입니다. (이 PK 값의 설정은 버전 업데이트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그 때 사용자가 게시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황명, 홍명 플레이어, 상을 받은 플레이어 (처벌부호가 있는 플레이어) 를 쓰러뜨리고 PK 값을 늘리지 않는다.
3. 1 1 1-599 점 사이의 PK 값은 황명 상태에 속한다.
4. PK 값이 600 포인트보다 크면 홍명 상태에 속하며, 홍명 플레이어는 어느 곳에서나 PK 를 할 수 있지만, 홍명 플레이어는 복사본이나 갱단 영토에 들어갈 수 없다.
5. 온라인상에 1 분마다 PK 값이 0 이 될 때까지 자동으로 1 포인트 감소합니다.
플레이어의 PK 값이 빨간색 이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다음과 같은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강호가 험악하다. 너는 이미 유명해졌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쓰러지면 장비를 잃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예방 조치를 잘 해야 한다! (레드 이름 역할은 보안 영역에서도 공격 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PK 값이 0 이면 PK 가 화이트카드 플레이어 (PK 는 빨강 노랑, PK 없음) 인 후에도 여전히 화이트카드 플레이어 (60PK 값) 가 되지만 PK 가 다른 화이트카드 플레이어인 경우 옐로 이름 (/kloc) 으로 들어갑니다
2. 당신의 PK 값이 0 이면 PK 2 명의 플레이어가 황명으로 들어가고, PK 8 명의 백명 플레이어를 계속하면 홍명으로 들어갑니다. 레드명은 위험해서 PK 에 크게 손해를 볼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세요.
(이 PK 값의 설정은 버전 업데이트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그 때 사용자가 게시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여섯째, PK 처벌 디자인
1, 백명: PK 에 의해 추가 손실되지 않습니다.
2. 황명: PK 에 의해 금전적 손실, 손실 1% 의 경험과 정신력이 없습니다. 시스템의 기능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체술 쌍초를 이용해 스스로 사망과 손실을 피할 수 있고, 마을의 다른 선수들의 공격을 받지 않을 수 있다.
3. 홍명: PK 는 금전손실이 없고 15% 가 장비 (마법 소품 낙하 제한) 를 떨어뜨려 [3%] 경험과 정신력 손실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다. 떨어지는 장비는 상대 (레드명을 쓰러뜨린 플레이어) 의 장비 칸에 직접 추가된다. 장비가 바인딩되거나 상대 장비 막대가 가득 차면 소품이 직접 파괴되어 폭파되는 것과 같습니다.
시스템의 기능은 어느 정도 제한되어 있다. 체술 쌍초를 사용해서는 안 되고, 스스로 죽음과 손실을 피하고, 복사본에 들어갈 수 없고, 공회 영토와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고, 마을의 다른 선수들의 공격을 받을 수 있다.
4. 자연재해상태: PK 값이 900 보다 크면 플레이어는 소품이나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때 그는 숨겨진 영역에 숨어서 PK 값을 복원 및 낮추거나 PK 값을 빠르게 복원하는 소품을 사용해야 한다. 자연재해 상태에서는 체술 쌍초인을 이용해 죽음과 손실을 피할 수 없고, 복사본에 들어갈 수 없고, 공회 영토와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고, 마을의 다른 선수들의 공격을 받을 수 있다.
참고:
1, 쌍초인은 PK 나 연습급에서 사망으로 인한 경험, 정신력, 경제적 처벌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뿐, 홍선수에게는 효과가 없다.
황명 플레이어도 복사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홍명게이머와 자연재해플레이어는 사본, 공회, 경기장 등에 들어갈 수 없다.
3. 레드게이머와 자연재해게이머도 마을의 다른 선수들의 공격을 받을 것이다.
일곱, PK 가치관
플레이어의 PK 값은 "캐릭터 바" 에서 속성 페이지를 클릭하여 볼 수 있습니다 ("C" 를 눌러 인터페이스를 직접 불러옵니다.
여덟. 자위
백방 플레이어는 공격을 받은 후 공격자에 대한 자위 상태로 자동 진입한다. 자위는 60 초 동안 계속되었다. 자위 상태에서 그는 PK 모드를 전환하지 않고 직접 반격할 수 있으며, 상대의 이름이 보라색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위 목표나 소지하고 있는 요수를 쓰러뜨리고 PK 값을 늘리지 않는다.
플레이어 a 가 플레이어 b 의 요수를 공격할 때, 플레이어 b 는 플레이어 a 에 대한 정당한 방어 상태에 있게 된다 .....
자위 상태에서 주동적인 공격자의 색깔은 짙은 보라색으로 변한다.
백방 플레이어는 연습급이나 정사 모드를 선택하여 황방 플레이어를 공격하는데, 황방 플레이어는 자위 상태에 들어갈 수 없다. 무 너 뜨 렸 다 때, 화이트 스퀘어 플레이어는 PK 값을 증가 하지 않습니다; 다른 몇 가지 모드를 선택하여 옐로카드 플레이어를 공격하면 상대는 자동으로 자위 상태에 들어간다. 만약 백방 플레이어가 그에게 쓰러진다면, 황방 플레이어는 PK 값을 늘리지 않을 것이다.
Ix. 죽음과 부활 보호 설정
플레이어가 쓰러지면 가장 가까운 안전도시로 자동 반송되어 20 초, 20 초 이내에 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