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의 윗부분은 풍경에 초점을 맞추고 장면은 정이 있다. 다음 영화는 서정에 중점을 두지만, 정 속에는 경치가 있다. 이것은 마침' 소막커버' 와 비슷하다. 하지만 그 소재와 스타일은' 소막커버' 와는 다르다. 첫 번째 문장' 짝퉁에서 가을이 오면 풍경이 다르다' 는 말은 지역, 계절, 저자가 땅의 풍물에 대한 이색적인 느낌을 가리킨다. "형양기러기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고 이남에서 기러기로 돌아가는 길은 머물지 않고 변두리의 황량함을 돋보이게 한다. 이것은 탁물기흥이다. 이어' 사면소리' 세 문장은 사실적인 필법으로 색외풍광을 구체적으로 선보이며 전시의 숙살기상 렌더링에 중점을 두었다. 긴 연기와 석양', 화면은 웅장함을 잃지 않지만, 계속해서' 고성폐쇄' 라는 세 글자의 기상이 갑자기 변해 적이 강하고 약한 불리한 형세를 암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영화 후' 탁주 한 잔' 두 마디, 변두리 장병들이 술로 근심을 달래는데, 탁주 한 잔이 어떻게 향관만리의 생각을 막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긴 졸린 고성, 그들은 이미 화살처럼 마음을 돌렸지만, 변변환이 평평하지 않고, 공업이 성공하지 못했는데, 귀국 계획은 또 어떻게 이야기하는가? "창관유유" 라는 문구는 밤의 경치를 새기고, 그 속에 녹아든 향연익이 짙게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람은 잠을 이루지 못한다" 는 두 마디, 직도 장군 전사의 감상은 밤을 새워 잠을 이루지 못하고 귀밑머리가 서리에 물들고 눈물을 흘리는 것이 바로 이런 감상적인 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는 말할 필요도 없이 변두리의 황한과 장병들의 노고를 표현하며 스승의 무공, 향관완리의 하염한 심정을 드러냈으며, 그 정서는 당인 건공이 이역하고 북으로 달려가는 변두리시와 매우 다르다. 그러나 Zhongyan Yanzhou 에 후, 망명, 추가 성, 연락처 주홍 창족, 깊은 서하 공포 공포, "xiaofan Laozi 뱃속에 수만 명의 갑병이 있다" 고 말했다. 이 단어는 관대하고 슬프며, 마찬가지로 외환을 막고 국공을 세우는 그의 장렬한 심정을 표현했다.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범중엄이 변변을 지키는 실제 경험으로 변두리를 개척한 것으로, 화간파의 부드럽고 뼈가 없는 사풍을 쓸어버리고, 수신호 () 를 위해 사도부 선로 () 를 풀어준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감상: 북송 서북 국경의 군 생활을 묘사한 단어입니다. 범중엄은 이 말을 할 때 산시 경략 부사 겸 연 < P > 주 지사, 서하의 침입에 맞서 싸웠다. 어신은 변지의 기이한 가을경을 묘사하며, 작가가 공업 말립과 변두리 장병들이 고향을 그리워하는 복잡한 심정을 표현했다.
위 작경은 황량한 가을 풍경을 막았다. "가을을 막고 경치가 다르다", 경물 지역, 계절을 교대하다. 하나의' 다른' 글자는 전반적인 느낌을 요약한다. 형양기러기는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는 작가의 감정을 표현했다. 남비의 기러기조차도 미련이 없는데, 하물며 고향을 떠난 장병들은 말할 것도 없다. 저녁 무렵, 사방에서 북강 특유의 소리가 들려와 군신의 뿔이 서로 얽혀 있었다. 첩첩첩이 겹겹이 쌓인 봉우리 속에서 봉화 () 가 곧고 석양 () 이 잔광되어 일찍 문을 닫은 고성 () 을 속출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의 서북 국경의 가을 풍경은 슬프고 기이하다.
' 고성폐쇄' 는 군사태세가 심각하다는 것을 은근히 보여준다. 단어 중: 긴 연기 일몰 ",자연스럽게 왕위의' 사이에까지' 라는 이름' 비적' 이라는 문구가 생각난다.' 사막은 고독이 곧고, 장강은 엔이 떨어진다.'. -응? < P > 에서 서정적인 변관 장병의 근심을 식히다. 혼탁한 술 한 잔을 들고 만 리 밖의 고향을 떠올렸지만, 변환에 둥지곡평이 없고 공업이 끝나면 어떻게 돌아갈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게다가 눈망울이 가득한 흰 서리가 온 땅에 가득하고, 귀를 가득 채운 피리 소리가 산산조각 나고, 또 어떻게 마패가 잠을 잘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병들은 근심과 흑발, 탁한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다. ♫ 여기에 매달려, 작가는 직설적인 억측과 경서정을 결합하여 변관 장병들의 장정에 대한 보상이 어려운 고민과 애국 사향을 토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삼
의 감정입니다. < P > 34 관화 < P >' 시경' 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 총집으로 주대시 35 편을 받았다. 관더미' 는' 시경' 전서의 첫 편으로' 시경' 에서 뽑았나요? 저우 난. " 주남, 주대 지역 명칭은 낙양 이남에서 장한 유역 일대를 가리킨다. 관더미, 편명, 첫 번째 문장' 관우 붕타신 두 글자' 를 취하다. < P >' 관화' 가 < P > 를 감상하는 이 시는 이중음 겹친 연면자를 사용하여 시 음조의 조화미와 인물을 묘사하는 생동감을 높였다. 예를 들어, "슬림" 은 운율입니다. "들쭉날쭉" 은 이중 소리입니다. "전전" 은 이중성이자 겹겹한 운이다. 이런 단어로 동작을 꾸미다. 예를 들면' 뒤척이는 것' 이다. "페어 레이디" 와 같은 이미지를 모방하십시오. 경물을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들쭉날쭉한 채소' 와 같이 활발하고 실감나고, 목소리도 무성하다. 류사배' 논문 잡기' 구름: "옛날에는 ... 가요와 속담의 소리는 자연의 자연을 많이 따르는데, 그 때문에 해음 율자는 한 문장의 각 엽운으로, 두 번째는 문장 사이에 겹이 겹이 겹이 겹이 운율하는 글자를 많이 쓴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이 시는 비록 각 엽운은 아니지만, 이중성 겹겹이 연면자를 사용하는 것은 고대 시의 순박하고 자연스러운 풍격을 유지하고 있다. < P > 운율 방면에서 이 시는 짝구절을 운에 넣는 방식을 취한다. 이런 우운식은 2 여 년 동안 우리나라 고전시가 조화되는 형식을 지배하고 있다. 그리고 전편은 세 번 운을 바꾸었고, 또 허자발' 의' 글자는 운에 들어가지 않고, 허자의 앞부분을 운으로 삼았다. 이런 운율 방면의 들쭉날쭉한 변화는 시의 리듬감과 음악미를 크게 증강시켰다. < P > 번역 < P > 산비둘기는 그 강 중소도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사나이의 이상적인 대상. < P > 길고 짧은 싱싱한 채소로 양쪽을 따라 수확한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아침저녁으로 추구하고 싶다. < P > 추구가 뜻대로 되지 않아 밤낮으로 마음이 끌린다. 긴 밤이 아직 끝나지 않아 엎치락뒤치락 잠을 이루지 못했다. < P > 길고 짧은 싱싱한 채소를 양손으로 따러 갑니다.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거문고를 연주하며 애모한다. < P > 길고 짧은 싱싱한 채소로 양쪽을 꼼꼼히 고르세요. 착하고 아름다운 소녀, 종소리가 그녀의 웃음으로 바뀌었다. < P > (감상) 한 남자가 사모하고 있는 아름다운 현숙한 소녀를 그린 오래된 연가입니다. 사랑이 깊기 때문에 < P > 는 이 소녀의 이미지가 그의 뇌신에 반복적으로 나타나 그를 불안하게 하고 잊을 수 없게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는 언젠가 이 소녀와 영생하여 부부가 되어 화목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상상했다. 시 전체의 감정은 진지하고 대담하며, 건강하고 상큼한 정신으로 가득 차 있으며, 순수한 사랑을 칭송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1 장은 1 층으로 강변을 쓰고 도피를 피하며 첫눈에 반했다. 처음에는 관더미와 강을 울리는 대륙에서 흥을 일으켜' 가난한 완숙녀 군자 좋은 설명' 이라는 영탄을 불러일으켰고, 생동감 있게 그의 사랑이 순수하고 진실하다는 것을 보여주며, 숙녀가 정결한 품성을 지녔다는 것을 암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기' 흥' 중에' 출' 이 있는데, 흥도 암비다.
2, 3 장은 2 층으로, 아침저녁으로 글을 쓰고, 뒤척이며 닻을 내린다. 제 1 장,' 들쭉날쭉한 하채, 좌우류' 는 처녀의 아름다움을 더욱 부각시키고, 그녀의 근면을 두드러지게 찬양했다. 여기서' 흐름' 이라는 글자는 매우 훌륭하게 쓰이며, 소녀가 물줄기를 따라 갑자기 왼쪽으로, 갑자기 오른쪽으로 하채 요리의 바쁘고 자태의 아름다움을 따며, 전편을 역동적이고 생기가 넘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이 물가에서 일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고, 그는 소녀에 대한 사모와 사랑을 더욱 늘렸고, 그를 더욱 취하게 했다. 그래서 그는 깨어났을 때 몽신이 모두 그녀를 생각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 3 장은 애인을 그리워하는 심리 활동을 생동감 있게 묘사한다. 박진감, 이미지. 유유' 는 이 남자의 긴 밤 잠을 이루지 못하고, 수많은 생각에서 견딜 수 없는 그리움의 지렁이를 깊이 표현한 것으로, 매우 실감나게 감동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4, 5 장은 3 층으로 판타지 결합을 쓰고 오락을 축하한다. 이 두 장의 기득권 기쁨은 군자 리 숙녀가 모방을 할 때 노래와 춤을 추고 흥청대는 장면을 묘사하고, 청년들의 소망이 실현된 후 화목하게 지내는 것을 묘사하며, < P > 서로 사랑하는 기쁨의 감정이 깊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랑명언) 하지만 이 신의 시끌벅적한 광경은 사실이 아니라 군자가 그리움으로 낳은 < P > 환상이다. < P >' 관더미' 가 주로 사용하는 표현 수법은' 흥기' 이다. 시신은 도크와 울음소리로 숙녀가 군자의 좋은 배우자라는 것을 연상케 한다. < P > 는 추천음식으로 기득권으로' 채집',' 털의',' 숙녀의 기득권',' 친구의',' 즐거움' 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완곡하고 생동감 있는 예술인 < P > 법이 시에서 여러 차례 활용되면서 시 전체가 의미심장하고 기억에 남는 퀘벡을 만들어 냈다. < P >' 관웨이' 도 재장 겹친 문장, 일영삼탄식 형식을 교묘하게 활용했다. 각 장의 구조는 대체로 같지만, 그 중 개별 어구를 교체하여 내용을 전달함으로써 점차' 군자' 의 뜨거운 감정을 깊이 드러내고, 감정을 가중시키고, 리듬감을 증강시키는 예술적 효과를 발휘했다. < P > 3 "15 개 < P > 이 시 3 장은 겹치며 각 장은 4 단계로 나눌 수 있다. < P > 첫 두 번째 문장은 텅스텐으로 흥을 일으켜 강 가을색을 보여준다. 늦가을 아침, 가을물, 가을물, 갈대, 갈대,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슬 이 경지는 쓸쓸하고 쓸쓸하고 애잔한 색채를 띠고 있어, 시에서 서술한 집념에 대한 추구, 기대할 수 없는 사랑, 좋은 분위기의 렌더링과 심경 부각 역할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P > 서정적 주인공이 강가를 거닐며 강 건너편을 찾는' 이인' 을 바라보는 서정적 주인공이다. 이' 이인' 은 그가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다. "물 한쪽에서" 는 고립되어 통하지 않는다. 어려움을 추구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로 인해 기대할 수 없는 경지가 조성된다. 서정적 주인공은 가을물을 입고 꾸준히 추구하지만,' 이인' 은 미미한 장벽이다. 곧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시구에는 어쩔 수 없는 심정과 공허하고 서글픈 정이 졸졸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다음 네 문장은 나란히 두 단계로, 각각 물 한쪽에 있고, 기대할 수 있는 경지의 두 가지 다른 시나리오에 대한 설명이다. "역동, 도락, 길이" 는 역류추적의 곤경을 묘사한 것이다. 고난과 험난함, 여정은 끝이 없고, 결국 접근할 수 없다는 표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거슬러 헤엄치는 것은 물 한가운데 있는 것 같다." 이것은 하류 추구를 그릴 때의 환상이다. 여정은 곳곳이 원활하고, 이인은 수시로 완연하지만, 결국 가까이 갈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류, 하류, 온갖 추구, 집착의 뜻을 볼 수 있다. 어려운 처지가 아니라, 환상이 접근하기 어렵고, 결국 할 수 없고, 장견의 정이 깊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에 따라 이인이 기대할 수 없는 상황이 구체적이고 충분히 드러났다. < P > 전 시 3 장, 장당 몇 글자만 바꾸는 것은 중장, 반복, 노래, 한숨의 예술적 효과뿐만 아니라 시를 계속 추진하는 역할을 한다. 백로가 서리로' 에서' 백로 말엔',' 백로가 채 끝나지 않았다' 에 이르기까지 시간의 추이는 서정 주인공이 시간을 바라보는 것을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로, 백로, 백로, 백로, 백로, 백로, 백로, 백로) "물 한쪽에서", "물의 눈물", "물의 준설", "물 한가운데",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물 속에 있는 것 같다" 에 이르기까지 위치의 전환은 상징적이다 도저항과 길이',' 도저항과 경제',' 값저항, 오른쪽' 에 이르기까지 추적 과정을 반복하는 어려움으로 서정적 주인공의 집요한 정신을 돋보이게 한다. 중장 () 과 겹겹이 추진하는 것은' 시경 ()' 이 충충하는 민가가 자주 쓰는 표현 방법이다. < P > 내용 검토 < P > 시 속' 이인' 을 연인, 연인으로 인정한다면 이 시는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서정적 주인공의 집착과 추구를 나타내는 서글픈 심정이다. 정신은 소중하고, 감정은 진지하지만, 결과는 막연하고, 처지는 슬프다. 하지만 이 시가 가장 가치 있고, * * * 울리는 것은 서정적 주인공의 추구와 상실이 아니라 그가 창조한' 물 쪽' 이다. 바로 이 보편적인 예술적 경지다. 좋은 시는 모두 의경을 창조할 수 있다. 의경은 비슷한 구조와 비슷한 구조를 가진 모든 이질적인 사물의 성능을 담고 있는 구조인 구조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물 한쪽에서" 의 구조는: 추적자-강-이인. 시 속의' 이인' 은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강물의 의미는 또 장벽에 있기 때문에, 세상의 모든 것이 막혀 달성하기 어려운 모든 추구는 여기서 동형 * * * 진동과 동정 * * * * 이 발생할 수 있다. < P > 이에 따라 우리는' 덩어리' 의 시를 상징으로 이해하고,' 물 쪽' 을 사회 인생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표현하는 예술 패러다임으로 볼 수 있다. 이곳의' 이인' 은 현재, 친구, 연인, 공업, 이상, 미래, 심지어 복지, 성지, 선계일 수 있다. 이곳의' 강물' 은 높은 산, 깊은 절단, 종법, 예교, 또는 실생활에서 만날 수 있는 다른 어떤 장애물일 수 있다. 추구, 장벽, 상실이 있는 한, 모두 그것의 재현과 표현이다. 이렇게 말하면 옛사람들은 주례, 현자, 품인을 따르도록 권하고, 오늘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시로 여기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대인의 수신 제사 의식으로 여겼는데, 아마도 어느 정도 일리가 있을 것이다. 고집을 부리지 말고 다른 것을 부결해서는 안 되는 것 같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물 한 쪽' 의 상징적 의미에 내포되어 있기 때문이다. < P > 당연히, 우리가' 물 쪽' 과 비슷한 처지에 있을 때, 그것의 예리한 추구를 감상해야지, 그것의 비관적인 실망이 아니다. < P > 이 시는 물, 갈대, 서리, 이슬 등의 이미지로 흐릿하고 신선하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아침의 안개가 모든 것을 덮고, 영롱한 이슬은 이미 서리로 응고되었다. 수줍은 소녀가 천천히 걸었다. 시의 물 이미지는 여성을 대표하고 있으며 여성의 아름다움을 반영하고 있으며, 얇은 안개는 소녀가 가린 망사와 같다. 그녀는 잠시 물가에 나타났다가 또 물의 대륙에 나타났다. 찾을 수 없고, 절박하고 어쩔 수 없는 심정은 개미가 기어오르는 것처럼 간지러우며, 칼꼬임처럼 아프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거리는 미감을 낳는다' 처럼, 이런 미감은 거리가 흐릿하고 모호하며 불분명하다. 주인공과 이인의 신분, 얼굴, 공간 위치는 모두 모호하여 안개 속에서 꽃을 보고, 어렴풋하고, 어렴풋한 느낌을 준다. 캡슐, 백로, 이인, 가을물은 점점 더 종잡을 수 없을 정도로 아련한 수채화를 이루고 있다. 시의 각 장의 시작 부분에는 부중견흥의 필법이 채택되어 있다. 눈앞의 진경에 대한 묘사와 찬탄을 통해 텅 빈 의경을 그려 전편을 뒤덮었다. 시인은 가을빛만의 특징을 잡고 짙은 먹색으로 반복해서 묘사하고, 늦가을의 쓸쓸한 분위기를 재현하며, 시인의 하염없이 실의에 빠져 친구의 심경을 열렬히 탄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친구명언) 시의 각 장의 처음 두 문장은 모두 추경으로 흥성하여 본문을 이끌어 낸다. 계절과 시간을 밝히고, 창백한 처량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인물의 하염없는 심정을 부각시키고, 우의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