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산문이 중국문학에 미친 영향(1)
중국 고전문학사를 통틀어 시와 산문은 장강과 황하처럼 발전을 거듭했다. 반면에 산문의 발전사는 끊임없는 변화와 분열, 진화의 역사이기도 하다. 우리는 창작이나 이론적 연구의 모든 정점에는 창의적인 주제, 창의적인 기술, 창의적인 스타일, 창의적인 이론 및 창의적인 개념의 갱신이 수반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산문의 정적인 존재를 살펴보기 위해서는 산문을 특정한 역사적 환경에 배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산문의 역동적인 형성과 변화를 탐색하기 위해 특정 시기에 배치해야 한다. 각각의 구분은 참조 영역의 확장으로 볼 수 있으며, 모든 변화는 산문 창작과 이론의 이전 결함을 보완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로써 우리는 산문의 범주를 단번에 정의하는 연구 습관을 타파할 수 있으며, 이로써 산문은 지속적인 발전 속에서 텍스트와 이론을 풍부하게 할 수 있고, 최종적으로는 유연하고 좋은 발전 추세를 형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유용한 깨달음을 얻었지만 뒤에 남겨진 것도 있습니다. 여전히 몇 가지 질문이 필요합니다.
단편수필의 발달 등 20세기 산문은 '말하고 싶은 것을 말하고, 말할 수 없는 것을 말하고, 감히 하지 못하는 것을 말한다'는 진정한 목소리와 진심을 표현하고 있다. 즉, 중국의 정신적 소묘의 발전은 중국의 광범위하고 오랜 역사의 기원으로부터 혜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외국 문학, 특히 서양 산문의 영향도 받았습니다. 1918년 후시는 자신의 글 "건설의 문학혁명에 대하여"에서 해외에 모방할 만한 산문 양식이 많고, 그 이후에도 "중국이 꿈도 꾸지 못한 장르"가 많다고 처음 언급했습니다. , Fu Sinian은 "에세이"를 처음으로 소개했습니다. 이 개념은 영국 수필을 중국 산문 세계에 소개했습니다. 그는 "현지어 에세이 작성 방법"에서 산문은 "잡다한 형식으로 제한되어야 하며 오직 일류 영어 에세이여야만 한다"고 제안했습니다[3]. 그러나 이 몇 마디 말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지 못했는데, 1921년 6월에야 산문 작가들의 관심을 끌었던 것은 주작인(周緣仁)의 『아름다운 수필』이 출판되었을 때였습니다. 그는 “외국문학에 이른바 에세이가 있는데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학술적인 비판적 수필이고, 다른 하나는 예술적이며 아름다운 수필이라고도 불리는 서술적 수필이다. 서술형과 서정형으로 나눌 수 있지만, 이 둘이 혼합된 경우도 많습니다. 예를 들어 에디슨(Edison), 램(Lamb), 오웬(Owen), 호손(Hawthorne) 같은 영어권 사람들 사이에서 이런 아름다운 글쓰기가 가장 발달한 것 같습니다. 중국에서 잘 알려진 그는 최근에 매우 훌륭한 아름다운 글을 썼고, 당시 Goswithey, Jixin, Chisterton도 아름다운 산문을 쓰는 훌륭한 작가였습니다." Zhou Zuoren의 서문은 외국 산문의 보고로의 문을 열었으며, 현대 산문 창작을 탐구하는 신인 문학 작가들에게 새로운 준거 틀을 제공했습니다. 이후 중국에서는 서양 수필을 번역하고 복사하는 일이 급증했습니다. 일부 문학사학자들이 이렇게 말합니다. “독일 니체, 영국의 유명한 수필 작가 투르게네프, 보들레르, 타고르, 와일드 등의 산문 번역본이 당시 수많은 신문과 잡지에 흩어져 있었습니다. 유명한 산문 작가들은 그 당시에는 모두 외국어에 능통하여 사용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번역을 통해 외국 산문의 보물을 직접 읽고 알아낼 수 있습니다. 현대 중국 작가들은 영어와 미국 수필, 일본어 스케치, 독일어 격언, 그리고 러시아,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인도의 산문과 산문시가 산문의 예술적 기법을 향상시키고 삶의 표현 능력을 향상시켜 우리나라 현대 산문의 성장을 효과적으로 촉진시켰다.” [5]. 실제로 중국 현대 산문사에 등장하는 많은 작가들의 작품에는 서양 수필의 흔적이 뚜렷이 남아 있다.
1928년 주자경(Zhu Ziqing)은 『현대 중국 수필에 대하여』를 썼는데, 현대 산문이 명나라 수필에서 유래했다고 믿었던 주작인마저도 명백한 '외세 영향'이 있었다고 지적했다. "다른 작가의 경우 때때로 Lu Xun 씨와 Xu Zhimo 씨와 같은 외국의 영향이 더 많이 있습니다"[22]. Yu Dafu는 나중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지식인 계층 사이에서 영국 산문의 영향력은 뿌리 깊은 잠재적 힘으로 앞으로 10년, 20년 후에도 제거되지 않을 것입니다. 산문 작가인 고(故) 양위춘(梁玉春) 선생 등, 그리고 일부 사람들처럼 말입니다. 이미 중국의 엘레아(Eleah)라고 불렀다. 이 말에도 영국의 산문이 우리에게 크고 깊은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한편, 외국 산문 이론 역시 현대 중국 산문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왕동조는 주작인(周章仁)에 이어 미국 문학가 손(Hand)의 『문학개론』에서 산문에 대한 논의를 바탕으로 『산문분류』를 집필했는데, 이는 두 사람이 논의한 영국 수필의 특징과 기능을 소개한 것이다. 유성 산문의 중요한 특성을 이해하고 몽테뉴와 베이컨 이후 이 스타일의 계승과 변화를 요약합니다. 영국 수필의 발전사를 요약한 이 장문의 논문처럼, 1930년대 마오여성의 『영국 수필의 진화와 예술』도 있었다. 이론적 번역과 서론 측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것은 루쉰의 일본 문학평론가 구카와 하쿠무라의 『상아탑밖』 번역이다. 그 중 '에세이'와 '에세이 및 뉴스 매거진' 두 섹션에서는 중국 산문 작가와 산문 이론가들이 자주 인용하는 고전적인 논의가 된 서양 산문 장을 소개합니다. 이 기사는 현대 중국 산문의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신호 1: 현재 경력이 흥미롭지 않다고 생각하시나요?
샐리는 대학 재학 당시 금융 전공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 졸업 후에도 진로를 바꿀 기회가 없어 여전히 외국계 은행에 입사했다. "저는 항상 제 일에 대해 불안감을 느꼈습니다. 현재의 직업이 무의미하다고 느낍니다. 언젠가는 하루 종일 내 것이 아닌 돈과 마주하는 대신 리포터, 호스트, 변호사가 될 수 있는 꿈을 꿉니다. 과거에는. 몇 년째 북경방송연구원에서 저널리즘 통신과정을 수강하고 있고, 변호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한동안 공부하고 있어요.”
실제로 환경 Sally가 일하는 외국 은행에서 근무하는 것은 매우 훌륭하고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고소득을 보장하는 이상적인 직업입니다. 외국 은행에 자리를 얻기 위해 경쟁하는 많은 석사 및 박사 과정에 직면한 Sally는 이제서야 자신의 배터리를 재충전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직장에서 국제금융 석사학위 취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상사가 이를 적극 지지해 줍니다. 결국 전공이니까요. 이제 이 분야를 계속하기로 결정했으니 뒤처질 수는 없습니다. 현실적으로 하는 것은 나쁠 것이 없습니다."
전문가의 관점: 오늘날의 경쟁이 치열한 직장 환경에서는 "자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고 자신이 하는 일을 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당신이 하는 일을 하고, 당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것”이며, 생계와 삶의 조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큰 야망과 낮은 의도를 갖는 것은 인생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이 업계에서 계속 일하고 싶다면 과금만이 실현 가능한 유일한 방법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치 절하"될 것입니다.
신호 2: 당신은 경력의 "정체" 기간에 있습니까?
트레이시는 유명 의류 브랜드의 영업 관리자이며 3년 동안 북부 지역.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했던 이 직위는 그녀가 하룻밤 사이에 사임하기로 결정하게 만들었습니다. "내 경력이 유례없는 침체에 직면해 있음을 느낍니다. 저는 항상 이전과 똑같은 일을 하고 있으며, 혁신보다는 반복이 더 많습니다. 현재의 직위로는 회사에 더 큰 영향력을 미치는 것도 어렵습니다. "
더 많은 힘을 축적하려면 주먹을 다시 넣고 다시 공격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Tracey는 사임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대학원을 졸업한 후, 그녀는 넉넉한 연봉과 좋은 경력 기반을 포기했고, 이 움직임은 그녀를 둘러싼 많은 사람들을 당황하게 했습니다. 하지만 몇 년 동안 직장생활을 하면서 늘 씩씩하게 전진하는 복서였고 이제는 멈춰서 적응해야 할 때라고 말했다. "저는 프랑스에서 패션 디자인을 계속 공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앞으로의 직업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런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사직을 선택했습니다."
전문가의 관점: 특정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소위 "정체" 기간이 되는데, 이는 일단 발생하면 재충전이 필요하다는 신호입니다. 중요한 것은 사고방식을 바로잡고, "직업의 안정성은 없고 기술의 안정성과 업데이트만이 있을 뿐이다"라는 개념을 확립하고, 경력 과정을 끝없는 학습과 발전의 과정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신호 3: 갑자기 당신의 작품에 "UFO"가 등장했다는 사실을 발견하셨나요?
5년 가까이 IT업계에 몸담은 샤오모는 “일자리를 찾아 한번에 정착하는 시스템이 역사가 됐다. 정보화시대의 지식은 변화하고 있으며, 확장되는 추세로, 방금 습득한 정보는 제때에 업데이트되지 않으면 쉽게 사라지게 됩니다. "직장에서 자주 등장하는 이런 'UFO'는 샤오모를 불안하게 만든다. 때로는 동료나 상사에게 자신의 당혹감과 혼란스러움을 보여주고 싶지 않아 이를 감추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해야 했지만,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저만 소란을 피우는 줄 알았는데, 점점 상황이 심각해졌고, 점차 심리적인 부담도 많이 느껴져 정신과까지 갔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선배의 말을 듣고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미래의 직장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하나는 일과 공부로 인해 너무 바쁜 사람이고 다른 하나는 일자리를 찾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 ’ 나는 후자는 되고 싶지 않다. ”
샤오모는 사비를 들여 미국 전문가들이 주최하는 여러 IT 산업 교육에 참여했다. 비용은 매우 높았지만 공부하고 나면 마음이 편해졌고, 자주 방문하는 'UFO'도 보였다.
전문가의 관점: '직무 중 재충전'은 '재능 평가절하'를 방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 배움은 끝이 없다.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것처럼, 쉬지 않으면 쉬지 못한다.
중국 문학에 미친 영향(2) )
신호 4: 당신의 진로는 너무 순조롭나요?
안페이는 무역 회사의 재무 이사이며 회사의 모든 회계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회사 전체의 돈줄을 쥐고 있는 사람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대학을 졸업한 지 8년이 지났지만 '공인회계사' 자격증은 없지만 일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저는 제 직업에 완전히 적합하다고 생각하고, 상사도 저를 높게 평가하기 때문이죠. 솔직히 취업도 쉽지 않고, 발판 마련도 더 어렵습니다. 단지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일상 업무를 미룰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면 상사도 나에 대해 의견을 가질 것입니다. 우리 반 친구들 중 많은 사람들이 퇴근 후에도 계속해서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고 다양한 학습 수업에 참여하며 더 큰 회사로 '도약'하거나 심지어 학업을 위해 휴가를 가길 희망합니다. 능력에 맞지 않는 치료. ”
전문가의 견해: 현 시점에서 보면 안페이의 말이 과연 맞는지도 모르지만, 대규모 지식경제 시대의 맥락에서 분석해보면 어떻게 '단일형'이 될 수 있을까? 재능"이 스스로를 "복잡한 재능"으로 바꾸는가? 가치를 "보존"하기 위해 예비 스킬을 구현하는 것이 핵심이다. "기술이 많아도 사람을 압도하지 않는다", "충전"과 "헌신", "충전" 사이에 갈등이 있어서는 안 된다. 보다 "헌신적"이 되기 위해서는 전문직 여성이 경계해야 합니다.
신호 5: 미래에 "이직"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Xue Micong 그녀는 외국어학교를 졸업한 후 영국의 한 국제 해운회사의 수석대표의 비서로 일했는데, 이 기간 동안 그녀는 국내외 대형 기업 컨설팅을 접하게 되었다. Xuemi는 중국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전략을 계획할 때 점차 컨설팅 산업의 무한한 전망을 깨닫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의식적으로 이 분야의 정보와 자료를 수집하여 계획을 세웠습니다.
" 내 전공은 영어다. 외국인처럼 평소에 영어를 할 수 있는 것 외에는 오늘은 특별한 능력이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이 해운회사에 2년 근무한 후 1년여만에 드디어 미국 컬럼비아대학교에 입학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MBA를 마친 후 다국적 컨설팅 회사에서 근무하여 비즈니스 관리자에게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물론 여기에는 대가가 따른다. 전통 산업부터 신흥 산업까지, 목표를 달성하는 유일한 방법은 재충전이다. "국제 비즈니스의 규칙을 이해하는 외향적인 인재가 매우 선호됩니다. 따라서 경력 노력을 위한 자본을 늘리기 위한 시기적절한 재충전은 배운 내용을 적용하기 위한 자신의 경력 계획과 밀접하게 연결되어야 합니다.
서구 대부분의 수필가 예를 들어, 몽테뉴는 인간이 자신에 대해 분명한 이해를 가져야 한다고 믿는 이분법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사람과 사람의 본성에 대해 먼저 공부했다. 그는 “세상에서 가장 좋고 가장 합리적인 것은 사람을 공정하게 대하는 것이다. 철저한 과학은 이 삶을 즐기는 방법과 자연에 순응하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우리의 모든 결점 중 가장 심각한 것은 우리 자신의 삶을 경멸하는 것입니다. "몽테뉴의 이념적 자양분, 글쓰기 특성, 글쓰기 스타일. 그의 이념적 자양분은 고전 작가들에게서 나온다. 그의 글쓰기 특성은 자유분방하고 그의 문체는 단순하고 밝다. 고전 작가들은 고대 그리스와 로마 작가들을 가리킨다. 몽테뉴는 몽테뉴의 우유를 마시며 자랐다. 그는 고전 문화에 관한 57개의 격언을 그의 연구의 기둥에 올렸는데, 그 중 25개는 그리스어에서, 32개는 라틴어에서 나왔다.
"저는 글을 쓸 때 대개 계획을 세우지 않습니다. 첫 번째 단어 다음에 두 번째 단어가 옵니다. 처음 만난 사람과 대화하는 것처럼 신문과 대화합니다. 그의 산문은 길이에 관계가 없습니다." , 글쓰기 스타일은 단순하고 밝습니다. 그는 "나는 글에서든 말에서든 그런 간결한 언어를 좋아한다. 그것은 풍부하고, 생동감 있고, 간결하고, 강력하고, 섬세하지 않고, 인위적이지 않아야 한다"고 말했다. 몽테뉴 에세이의 영향과 기여는 다음과 같다고 해야 할 것이다. . 그는 현대 산문의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했으며 전 세계 산문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명성은 페트라르카, 보카치오, 셰익스피어, 세르반테스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산문은 몽테뉴에게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오래전부터 고대 그리스에 존재했으며, 몽테뉴는 이를 계승하여 점차 그리스 산문을 기반으로 한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기사의 주제, 길이, 결론이 아니라 저자의 사고 과정입니다. 몽테뉴는 자신의 컬렉션에 당시 드물었던 용어인 "에세이"라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프랑스어로 에세이(essay)는 '시도하다', '시험하다'라는 뜻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몽테뉴는 새로운 문학 장르의 창시자이다. 몽테뉴 이후 수천 개의 모조품이 나왔기 때문에 몽테뉴의 창작물은 전 세계적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영향은 자연스럽게 중국으로 퍼져 Zhou Zuoren과 같은 중국 산문의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Zhou Zuoren의 사상은 "5 4 운동"동안 소위 "반역자"(반군)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은둔자"(현실을 초월한 사람)이지만 그는 또한 현대 산문의 대가이기도하며 이러한 측면에서 그의 역사적 위상은 충분히 확인되어야합니다. 그는 곧바로 서양의 '아름다운 글쓰기' 개념을 도입하고, 개인의 감정을 표현하는 '표현적' 에세이를 옹호했다. 따라서 그의 사생의 예술적 특징은 주로 담화풍으로 되어 있으며, 명대 사생과 외국 수필의 화풍을 차용하여 자연스럽고 의미 있고 묽고 평화로운 문체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이다. 여가". 『차를 마시다』, 『목선』, 『고향의 산나물』 등 그의 작품을 읽어보면 쫄깃한 '떫은맛'과 '담백한 맛'에 몽테뉴의 영향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물론 Yu Pingbo, Feng Wenbing(fei 이름) 등 다른 수필가의 글도 마찬가지입니다.
서양 산문이 중국문학에 미친 영향(3)
그래서 5·4운동 이후 산문이 끼친 영향은 우선 내용, 즉 이 시기의 산문이 담고 있는 내용에 있다. , 모든 종류의 사람들, 고대와 현대, 중국인과 외국, 정치와 사사... 모든 것을 포괄하고 포괄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국내외와 사회의 모순과 투쟁, 경제 건설에 관한 글, 문학과 예술에 대한 토론, 윤리와 도덕에 관한 글을 쓸 수도 있고, 문학과 예술에 관한 에세이, 독서 노트, 일기 노트에 대해서도 쓸 수 있는 작품입니다. 문학계의 지식과 일화를 통해 세상에 대해 이야기할 수도 있고, 감정을 표현하고 관심을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의 생각을 밝게 하고, 아름다움을 느끼게 하며, 정서를 함양하고,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풍부하게 하며, 마음을 편안하고 행복하게 해줄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산문의 소재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산문은 시공간을 초월하여 삶을 이해하고, 나 자신을 표현하고, 세계를 찬양하고, 풍경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고, 조화를 염원하고, 완벽함을 추구하는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명청대 문인들은 이 절묘한 스케치에서 그들의 독특한 개성과 솔직한 감정, 다채로운 내면 세계를 드러냈다. 그 반짝임은 시대와 삶에 대한 작가의 심오한 이해와 통찰력을 반영합니다. 특히 예리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서정적인 산문에도 날카로운 생각뿐만 아니라 특히 날카로운 생각이 필요합니다. 이는 산문과 서정산문이 추구해야 할 영역이기도 하다. 금속과 돌의 소리를 내는 거의 모든 작품에는 맑고 견고한 사상이 담겨 있다. 빛나는 생각의 초점이 있어 영원한 생각의 불꽃으로 뛰어오르기 때문에 산문은 짧고 간결해야 하며, 작은 것을 사용하여 큰 것을 보고, 세 번째로 형식적인 관점에서 가까이서 말해야 합니다. 5·4 에세이는 영국 에세이 중 가장 인기 있는 에세이로, 그 영향을 받아 다른 문학 장르에 비해 자유롭고 생동감 있고 다양하다. 루쉰은 『글쓰는 법』에서 “산문의 장르는 실제로 캐주얼할 수 있다”고 지적했고, 빙신은 『산문에 관해 말하다』에서 “산문은 상대적으로 자유롭다”고 말했다. 물론, 여기서 말하는 '캐주얼'과 '자유'가 함부로 쓰는 글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유롭고 유연한 산문 쓰기는 "평범한 낙서인 척 하지만 실제로는 공들여 만든 공들인 글이다."(구카와 하쿠무라: 『상아탑에서』) 자유롭고 유연한 산문의 특징을 측면에서 보면 다음과 같다. 글쓰기는 우선 표현의 유연성을 말하며 특정 표현 방식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산문 쓰기는 사람을 기억하고, 서술하고, 사물을 묘사하고, 장면을 묘사하고, 감정을 표현하고, 이성적으로 소리치고, 함성을 지르고, 비판하고, 칭찬하고, 유머하고, 풍자하고, 노래하고, 노래하고, 말하고, 수다하고, 웃고 저주하고, 재치 있는 말을 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모든 종류의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 비문, 스케치, 여행기, 편지, 일기, 서문과 후기, 수필, 에세이, 회고록, 회고록 등 다양한 장르를 작가가 자유롭게 선택하여 쓸 수 있으며, 사람마다 다르고 걸작을 쓸 수 있습니다. 넷째, 이 시기 수필의 언어는 대부분 자연스럽고 똑똑하며 명확하고 신선하고 생동감이 넘치며 작가의 자유분방하고 개방적인 마음을 반영하고 있다. 기사의 형태는 고정된 구조와 규격이 없이 유연하고 다양하며, 단어 수도 수백 단어에서 40 단어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표현기법에 있어서는 산수묘사, 서사, 서정, 담론을 동시에 활용하는 방식을 가장 잘 활용하는 데에 아름다움이 있어 글쓰기에 흥미를 갖게 되고 글을 쓰는 경우가 많다. 에세이는 개방적이기도 하고 폐쇄적이기도 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상세할 수도 있습니다. 잘못된 문장 패턴을 분산시키고 전체 문장을 배열하는 데 능숙합니다. 일반적으로 여행 노트를 설명하기 위해 산문과 그림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또한, 언어의 유연성은 텍스트에 리듬감과 점프감, 기복감이 있어 흥미가 넘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요컨대 영국 수필의 영향으로 중국의 5·4 수필은 성격이 자연스럽고 덜 정교하고 화려한 묘사가 자기 마음에서 흘러나오지 않고, 때로는 감정과 장면이 만나기도 하고, 마치 동쪽에서 쏟아지는 물처럼 한순간에 수천 마디 말을 할 수도 있어 숨이 막힐 지경이다. 장면의 혼합 속에서 진정한 감정이 드러나고, 기사는 자연스럽게 더욱 민첩해지며, 미묘하고 원만한 예술적 영역에 도달하기 쉽습니다. 이 스케치는 냉담함, 무관심, 고독 및 상냥함으로 유명하며, 개인의 성급하고, 불안하고, 우울하고, 혼란스럽고, 불안하고, 고통스러운 감정을 반영합니다. 모든 언덕, 모든 계곡, 모든 정자와 모든 정원은 사람들이 끝없이 고민하고 떠나는 것을 잊게 만들기에 충분하며 이는 또한 중국 산문의 향후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강한 개성과 추구, 정신성과 진실한 감정을 보여주며, 어느 정도는 전통적인 도덕적 가치관과 생활방식에 대한 충격과 부정을 통해 문학적 산문 표현의 영역을 열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