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빠르고 잘 행서를 쓸 수 있을까?

질문 1: 어떻게 빠르고 잘 행서를 쓸 수 있습니까? 둘째, 행서부터 시작한다.

글씨와 서예를 어떻게 분리합니까? 간단한 행서 서체부터 시작하여 그것을 가능하게 하고 현실로 만들 수 있다.

글쓰기는 독서를 위한 것이지, 감상을 위한 것이 아니다. 편의를 위해서 너는 유창해야 한다. 다른 사람의 편의를 위해서, 너는 분명히 해야 한다. 해서체 () 는 심지어 예서 () 도 명확하고 매끄럽지 않아, 분명히 상용체로 쓸 수 없다. 초서는 유창하고, 쉽게 알아볼 수 없고, 자신을 편리하게 하고, 다른 사람을 방해한다. 전서는 쓰기가 어렵고 읽기가 쉽지 않다. 교류에 사용하면 해를 입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줄곧 다섯 가지 서체가 있는데, 행서밖에 없고, 명확하고 매끄럽고 실용적이다. Lu Shuxiang 씨는 "우리가 쓴 것은 항상 행서 냄새가 난다" 고 말했다. 。

예로부터 해서체로 연습해야 한다고 했으니, 먼저 굳건히 서서 가야 한다. 오늘날까지도 서예 수업에서도 이것이 더 이상 유일한 방법이 아니다. 서예가들은 대부분 해서체 연습을 하나의 수단, 하나의 과정으로 생각하지만, 잘 쓴 행서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라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해서체의 악처럼, 특히 필업, 필치, 접필을 매우 중시한다. 이런 동작으로 행서 획을 쓰면 장식적인 획이 많이 생길 것이다. 우리는 해서체로 글을 쓰기 시작할 때 나타나는' 못 머리' 를' 불필요한 작은 동작' 이라고 부른다. 글을 쓰는 습관을 길렀다면, 글쓰기의 속도와 유창함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따라서 자유와 서정을 감안하면 해서체는 기초훈련에 이상적인 글씨체가 될 수 없다. 해서체를 먼저 배우는 것은 좋지만 필묵을 쓰는 법을 배우는 데도 좋지 않은 결과가 있다고 말해야 한다.

응용문으로서, 우리는 하나의 행서를 연습하는 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자신의 스타일이 없으면 무슨 상관이 있는가? (그러나 글쓰기의 개성은 의심할 여지 없이 존재하고 필연적인 것이다.) 연습을 통해 측면 펜을 생략하고, 줄로 쓰거나, 연필을 더하고, 줄로 쓰면 각종 일상적인 사용에 적응할 수 있다. 간단한 서예 창작에도 편지, 공식 도장, 도장을 펜으로 쓰는 것은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다. 펜은 펜이고, 펜으로 부드럽고 아름다운 글씨를 써낸다. 예술적인 맛을 쓰는 것이 당연히 더 좋다.

행서는 일정한 자유도가 있는 실용적인 서체이지만, 단지 배우기 쉬워서 응용할 수 있을 뿐이다. 해서체로 시작하면, 글씨를 연습할 때 해서체를 쓰고, 매일 글씨를 쓸 때 행서를 쓰게 된다. 배우는 것은 소용이 없고, 배우는 것은 쓸모가 없고, 배우는 것과 쓰는 것이 서로 어긋난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글쓰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 외에는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고통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행서를 잘 연습해야만 실용을 배울 수 있다. 이것은 3S 속성의 중요한 기초이다.

1. 연습자는 어느 글자로 시작해야 합니까?

서예를 배우는 방법, 전통적인 생각은 당카이부터 시작하여 역시적으로 해서체로 남하 베베 한립진 () 을 연습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또 다른 생각은 젊은 사람들의 손 근육이 미성숙한 특징부터 변화가 크지 않은 진 전서부터 초서부터 해서체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두 개념은 각각 일리가 있다. 하지만 우리가 배운 경필서예와 위에서 말한 붓서예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연습방법을 따를 수 없고, 붓을 먼저 배우고 경필을 배우는 전통관념에 현혹되어서는 안 됩니다. 현재 하드펜이 널리 사용되고 있다. 만약 네가 중국 서예를 잘 쓸 수 없다면, 너는 여전히 아주 잘 쓸 수 있다. 굽은 길을 갈 필요가 없다.

경필로 글을 쓰려면 어떤 서체를 연습해야 합니까? 청소년의 손 근육 발육의 특징과 경필 서예 획이 균일하고 변화가 적은 특징으로 출발하면 획이 느리고 경중을 바꿀 것을 요구하지 않는 글씨체로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굵게 인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런 서체의 아름다움은 주로 구조적으로 나타난다. 우리는 굵게 서체를 헤아려 분석하여 서체의 구조를 파악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성격과 취미에 따라 자신이 좋아하는 서체를 선택하고 열심히 연습할 수 있다.

2. 글씨를 연습하려면 무엇을 연습해야 합니까?

먼저 눈치를 잘 연습하는 것, 즉 게시물을 열심히 보는 것이다. 송대 서예가 황정견은 "고대인들이 글씨를 배우는 것은 모두 모사한 것은 아니다" 고 말했다. 그들은 늘 고대의 서예 작품을 벽에 걸어 놓고, 집중해서 보고, 확정해서야 글을 쓴다. " 당나라 Ouyang 문의는 jindai sojing 이 쓴 비문 을 발견, 떠나기를 꺼려, 그래서 앉아서 삼일 기념물을 읽었다. 게시물을 많이 볼수록 시야가 높아지면 어떻게 쓰는지 알 수 있다. 눈고수가 낮다' 는 성어가 있다. 나는 눈높이가 손높이의 전제조건이라고 생각한다. 아름다움을 찾을 수 없다면,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많은 학생들이 낙서를 이른바 행서라고 생각하는데, 못생긴 것을 아름다움으로 여기는 이유는' 안고수가 낮기 때문' 이다.

둘째, 우리는 우리의 뇌나 우리의 마음을 연습해야 한다. 꼼꼼한 관찰을 바탕으로 잘 쓴 모범적인 인물을 마음속에 단단히 기억하고, 그들의 글리프를 머리 속에 깊이 새겨야 한다. 이 글자를 언급할 때마다 우리는 즉시 서첩에 있는 이 글자의 모양을 짐작할 수 있다. 자신감과 마음속의 말을 가지고 하다.

셋째, 손을 연습해야 한다. 눈 연습 ... >>

질문 2: 어떻게 빠르고 잘 행서를 쓸 수 있습니까? 서예를 배우는 데 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해서체를 먼저 배우는 것이 기본기라고 생각한다. 오늘 어떤 사람들은 행서부터 직접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꽤 효과적입니다. 행서는 행서와 초서로 나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중해서체 하나, 중초서 하나. 선과 초서는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행서는 초서와 해서체에 이어 일종의 쓰기 스타일이다. 전한 환제 () 와 영제 () 시대 서예가 유덕성 () 이 지은 것으로 전해진다. 서진 위형' 사체서' 는 "중 (야오), 후 (조) 두 곳, 스승이 있다" 고 말했다 불행히도 유덕성은 잉크를 남기지 않았다.

행서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해서체를 기초로 약간의 수정을 한 글자로, 쓰기는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해서체의 환영을 받는다. 행서는 초서와 해서체 사이에 있는 일종의 쓰기 스타일로, 초서만큼 쓰기가 어렵고 해서체로 그렇게 엄밀하지도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고대인들은 "정말 풀이 아니다" 라고 말했다. 일정한 초서 방법을 채택하여 해서체 획을 부분적으로 단순화하고 해서체 필형을 바꾸고 해서체 구조를 저주하는 것이 특징이다. 요컨대 해서체보다 더 매끄럽고 직설적이며 소탈하며 초서보다 읽기가 더 쉽다.

행서는 한말에 해서체로 등장한 새로운 문자 스타일이지만 당시에는 널리 사용되지 않았다. 진나라 왕희지의 출현이 비로소 유행하기 시작했다.

초서는 사람들이 쓰기 편의를 위해 만든 획이 연속적이고 구조가 간단한 서체이다. 풀의 본의는 고대에는 경솔하고, 황급하고, 초안이 거칠고,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미성숙하다는 뜻이 있었다. 초서는 조장, 금초, 광초로 나눌 수 있다.

서한과 원대에서 기원한 조장은 황문릉에 의해' 조장' 이라고 불린다. 동한 황제 장이 이런 문풍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돈 장화이는 "'조장' 은 예서의 득의양양한 작품이다" 고 말했다. 그래서 조장은 지금까지도 예서 획을 보존하고 있다. 조창은 진말한 초에 생겨나 위진 () 에서 성행하였다. 당초 쇠퇴, 원명 부흥, 청대 침묵, 청말 부흥. 한대에서 두두는 역사상 최초의 조창 예술가로 최아이도 조창이라고 불린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최도라고 불렀다. 장지사는 두보 최조 청사에서 이름을 남겼다. 삼국 때 황제 조창이 최고였고 종도 이 몸에 능하다. 서진 () 때 소징 () 의 조창 () 예술이 절정에 이르렀는데, 하위 () 는 그것을 "한 벌 두 벌" 이라고 불렀다. 동진 때, Xi 현 부자와 위석석은 모두 조창의 전문가이다. 당송 시대에는 서예가가 배출되었지만 초서에 종사하는 사람은 매우 적었다. 초서라는 각법이 전해지면 전해진다. 원대에 이르러 조만이 한 페이지의 복고 작품을 가진 유일한 사람이다. 명대는' 삼곡' 이라고 불리는데, 그중 송크가 조창을 잘하는 유일한 것이다. 청말 부흥, 심, 왕아 등 유명한 예술가들이 쏟아져 나왔다.

조창의 역사는 그리 길지 않지만, 현대 초서에 큰 긍정적인 역할을 했으며, 역사상 초서 작가도 많은 영양을 섭취했다.

바로 이런 풀이 조창을 대신했다. 전통적으로, 우리는 이것을 직접 초서라고 부른다. 사료에 따르면 이 풀은 한말 장지에서 기원했다. 그러나 그가 전세한 작품으로 볼 때 믿을 수 없다. 일반적으로 진나라 왕희지는 초서 대사로 여겨진다. 서예사에서의 그의 업적으로 사람들은 그를' 서예가' 라고 부른다.

질문 3: 빠르고 아름다운 행서를 어떻게 써요?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의 평화다. 너는 네가 조용해지지 않으면 너는 실현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마음이 평온할 때, 너는 아주 잘 써서 끈기가 있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 빠른 전제는 안정이다. 안정이 없으면 쓴 글자는 허무해질 것이다.

질문 4: "제나라", "예", "가" 블록 글자로 어떻게 써요? 위의 그림과 같이 블록 글자로 쓰는 것이 가장 좋다.

질문 5: 0 123456789. 행서로 빠르고 예쁜 숫자를 어떻게 써요? 따라야 할 장이 있다. 타원 그리기 연습은 매우 실용적이다.

질문 6: 한 번에 다 썼어요: 최고봉, 초서는 어떻게 쓰는 게 좋을까요? 행서는 어떻게 쓰나요? 그냥 싸인하고 글씨를 잘 쓰고 싶어요. [최고봉] 의 표기법을 참고하다.

질문 7: 행서에' 또는' 라는 글자를 어떻게 쓰나요? 이 첨부된 그림이 있는 행서를 보는 것이 가장 좋다.

질문 8: 행서를 빨리 쓰는 방법? 경필을 연습할 때는 관부터 관까지, 관부터 관까지.

해서체로 예서를 쓰는 것은 너무 빠를 수 없으니, 점차 해서서에서 행서로 바꿔야 한다.

그래서 저는 지금 이렇게 쓰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행서는 일상생활에서 매우 실용적이기 때문입니다.

깔끔해서 너무 함부로 인정받지 않을 거예요.

너는 오옥생의 말을 너 자신의 말로 바꾸지 않았기 때문에 매우 느리게 썼다.

만약 네가 항상 그와 같이 하려고 한다면, 너는 매우 느릴 것이다.

너는 글을 쓰는 과정에서 조금씩 자신의 생각에 동참해야 한다.

천천히 자신의 스타일이 안에 있고, 우의 스타일링이 있고, 게다가 자신의 뜻을 더했다.

이른바 그 사람처럼 말하는 것은 그다지 정확하지는 않지만, 또한 밀접하게 분리될 수 없다.

한 사람의 서예가 유창하고 아름답기를 원한다면,

그렇다면 장기간의 연습 외에도 일정한 내포와 가슴도 있어야 하고, 모사에 전념하고, 마주하고, 암송하고, 그의 정수를 얻어야 한다.

천천히, 이른바 칼을 갈아도 장작을 잘못 자르지 않는다. 지금은 느리니 자연히 빨라진다.

나는 행서를 배운 지 몇 년이 되었는데, 줄곧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있다.

처음에는 글씨를 빨리 쓰는 사람들이 부러웠는데, 그들의 글씨가 무뚝뚝하고 유연하지 않다고 느꼈다.

하지만 매일 연습하고 매일 본다 (나는 개인적으로 더 좋아한다).

나중에 내가 썼을 때 신의 도움처럼 빠르고 좋았다. 걱정마, 진정해.

소탈하고 싶으면 좋은 카드가 있어야 한다. 하루빨리 연습하시길 바랍니다.

질문 9: 창자의 행서는 어떻게 쓰나요? 글씨에 붙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중요한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