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서예 작품 개설에 대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대단히 감사합니다!

첫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서명 방법

돈은 서명이라고도 하는데, 이 문장 작문 이외의 저자의 이름, 년, 월, 헌호입니다. 당나라 이전에는 많은 작가들이 질문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대 작품을 연구하는 것은 번거로웠고 많은 위작이 되었기 때문에 대학자 왕우군의 많은 작품들이 의심을 불러일으켰다.

글꼴과 글리프의 변화 외에도 스타일은 다음과 같이 "단일식" 과 "이중식"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서명의 분류

(1) 단일 단락

일명 (다음 단락) 은 저자 자신의 제목이다. 작품이 완성되면 작품에 대한 예의와 책임의 상징으로 글자를 써야 한다.

1, 짧은 짧은 서명이나 연도는 최대 십자가입니다.

1 자 서예를 1 자 서예라고 합니다.

3.' 2' 자에 대해서는 저자만 서명하고' 1' 단어에 대해서는 책 제목을 제시한다.

4. 세 글자는 대부분 자신의 이름으로 쓴 것이고, 한 글자의 이름을 붙이면' 책' 이라는 글자가 추가됩니다.

5. 4 필드는 대부분 이름 뒤에' 책' 이라는 글자나 연도를 2 자 이름에 더하고, 연도는 대부분 간부이다.

6. 5 자 이름 더하기 연도 또는 2 자 이름 더하기 연도, 아래에' 책' 을 추가합니다.

7. 6 필드의 6 자 중 3 자 이름에 1 년 또는 2 자 이름+1 년 1 월; 달에는 많은 용도가 있다.

8. 7 언절의 7 자 중' 년, 월' 에' 이름' 자를 더하거나' 이름' 자 아래에' 책' 자를 더한다.

9. 장체는 연월과 이름 외에 많은 글자를 추가하여 변화를 구하고, 작품의 균형을 맞추고, 빈자리를 메우고, 작가의 감정을 써내는 것이다.

10, 저자 Zhai Xuan 의 이름 추가

1 1. 가작자 지명자는 현재 이름 (예: 청, 오창석, 저장안지 등) 을 가지고 있으며 비문에는' 안지 오창석' 을 많이 사용한다.

12. 저자의 글자나 다른 이름을 붙인 사람들 (예: 청화오창석, 본명, 본명 창석, 본명 창석) 은' 창인' 으로 자주 쓰인다. 별명이 많다

13. 고대인들도 비문에 관직을 추가했는데, 특히 당대였다. 예를 들어 구양조회서' 구성궁 예천명' 의 서명은' 율겸태자' 로 발해 공대신 구양문의 칙령' 이다.

(2) 두 단락

단항 외에도 수취인의 이름, 직함, 공물 등 이 작품의 글씨가 추가된 것이다.

1, 받는 사람의 이름은 다른 사람에게 한 글자이고 숫자는 비교적 공손하다. 글꼴 이름이 없으면 이름을 부를 수 있지만 성으로 이름을 짓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수취인의 직함은 고대에는 대부분' 어른' 이었는데, 예를 들면' 어른 관람',' 어른을 위해' 였다. 요즘 선생님들은 모두 "선생님", "교장", "교수" 라고 부른다.

3, 수신자 제목 (예: 수신자 및 책 관련); 어른은 늘 "시부모", "친척" 을 사용한다.

4.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육 등의 단어를 존중한다.

서예 작품에서 흔히 쓰는 글자

어른: 제 선생님, 도사, 선배, 선생님, 아가씨

동배 (또는 후배): 형제, 형제, 좋은 친구, 존형, 형님, 현형제 (형제), 후배 (형제), 도형, 도우,

학우, 방가, 선생, 아가씨, 법가

밀접한 관계: 설의 형, 나의 형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학습 (인) 동생, 학습 (인) 동생, 현혜와 덕을 배운다.

학생: 선배, 선배, 동창생, 동창생, 동창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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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예 제목:

배서, 배서, 존서, 고개를 끄덕이고, 책을 수여하고, 취서, 취필, 낙서, 연주서, 축제, 쓰기, 녹음, 쓰기, 인쇄.

그림 제목:

존경, 존경, 특별 선물, 그림 소원, 글쓰기 소원, 글쓰기 제안, 고개를 끄덕임, 제목, 제목, 연극 제목, 제목, 문장, 존경, 기억, 비문, 기억, 제목, 후기, 제목, 예배

절단 모서리를 다음 재료로 밀봉합니다.

석두 및 인감 조각, 기록, 제작, 처리

서예 작품의 배치

서예 작품 한 편은 대부분 본문, 발문, 도장 세 방면을 포함한다.

본문은 써야 할 주요 내용이며 작품의 주체이다. 문장 시 격언 등. 모두 건강하고 상상하며 상서로운 글이 서예 작품의 내용으로 사용될 수 있다.

제목은 본문 이외의 설명 문자입니다. 본문의 주제, 외출, 글쓰기의 시간과 장소, 작가의 이름, 크기, 라마단, 주어진 대상의 호칭과 이름 등을 포함한다. 모든 작품이 이런 내용을 써야 하는 것은 아니다. 비문의 내용은 작품의 구체적인 요구에 달려 있다. 비문의 일부 내용은 본문 앞에 적혀 있는데, 이를 앞 단락이라고 한다. 어떤 것은 본문 뒤에 써서 다음 단락이라고 한다. 주어진 대상의 이름, 주소 등의 내용은 본문 앞에 써서 존중을 표시해야 한다.

서예 작품에 찍힌 도장은 그 내용에 따라 명인과 한가인으로 나눌 수 있다. 커버리지를 보면 첫 장과 족장이 있습니다. 작품에 찍힌 제 1 장을 제 1 장이라고 하고, 본문과 다음 단락에 찍힌 장을 발자국이라고 한다. 도장은 서예 작품에서 주로 포인트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한 작품에 도장이 너무 많이 있어서는 안 된다. 보통 1 ~ 3 개이다.

문자, 비문, 도장은 작품의 세 가지 유기적 구성 요소이다. 창작할 때는 반드시 세 가지가 완벽하고 조화로운 전체를 형성하도록 총괄적으로 안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