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걷는 봄, 저자

"시에 행이 있다" 는 것은 왕윤영이 쓴 것이다.

"시를 걷는 봄" 에서 발췌;

1 월의 첫 햇살, 2 월의 향기, 3 월의 꾀꼬리 소리, 4 월의 회화나무, 봄은 새말 속에서 천천히 늙어간다. 봄에 가족은 연을 날리러 나갔고, 취인의 맑은 향기 속에서 점점 싱겁게 사라지고, 온 땅의 낙화와 한 도시의 바람 속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렇게 기대되는 계절은 없다. 봉오리가 맺힌 잔디, 보슬비, 부드러운 미풍이 모두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계절이 없으면 네가 가고, 사람은 슬프지만, 꽃은 떨어지고, 얼굴은 돌아오니, 마치 낯익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것을 지키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다하다. 강남이 봄을 따라잡으면, 봄과 함께 살아야 한다. 시인이 이렇게 미쳐서 필묵에 빠져들게 할 수 있는 계절은 없다. 봄의 햇살이 이렇게 따뜻하여 화초와 나무가 생기발랄하다. 황달새는 마음껏 노랫소리를 뽐내고, 아름다운 시골 아가씨가 한가롭게 쑥을 따고 있다.

하늘이 파랗게 변하기 시작하고, 구름이 흐르기 시작하고, 물이 맑아지기 시작하고, 봄이 천천히 온다. 나뭇가지의 새싹이 천천히 퍼지기 시작하여 가지가 무성하다. 새로 태어난 춘초는 햇빛과 빗물을 목욕하고 대지를 덮고 자라고 있다. 나뭇가지와 꾀꼬리가 아름다운 봄에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며, 한 무리의 풍화 정모한 소녀들을 끌어들였다.

왕 runying 의 창조적 인 스타일;

왕윤영의 작품은 인물의 성격 형성에 중점을 두고 성인세계와 아동세계의 간극과 오해를 탐구하며 이해와 소통을 제창한다. 초기 동화는 언어 형성에 치중하고 내용은 교육적이다. 2 1 세기 이후 그녀의 글쓰기 스타일이 조정되어 유머러스하고 편안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창작의 제재와 내용도 어린이가 기뻐하는 방식으로 도시 어린이들의 희로애락을 묘사하고, 문예의 특성과 사회 기능의 관계가 작품에 스며들고, 아동 심리활동의 단계에서 창작관념의 이미지 건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동화와 소설, 문학, 교육의 결합은 동화와 소설의 특징을 겸비하며 시적인 화의와 산문적인 정취를 모두 갖추고 있다.

사물에 대한 상상력과 현실에 뿌리를 둔 생활깨달음, 아동문학에 대한 깊은 이해, 아동교육에 대한 진지한 사고도 있다. 왕윤영의 작품도 교육 배경 아래 아동 생활 현실과 심리적 현실을 보여준다. 왕윤영의 작품은 아동의 천성을 존중하고 아동의 이상세계에 부합하며 아동 중심의 이념이 작품에 스며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