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학 서예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유럽체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까, 아니면 안체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까? 왜요

이 문제는 비교적 대표적이다. 나는 나의 초심자의 감정을 말하는데, 초심자가 참고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싫으면 뿌리지 마세요.

나는 유체에서 시작했고, 후에 한동안 유럽풍을 배웠다. 대조적으로, 나는 얼굴형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내가 서예를 공부할 때, 유체가 유행했고, 나는 유고를 선택했다. 당시의 느낌은 유체가 강건하고 힘차고, 은갈고리 철화가 얇고 딱딱하며, 맑고 매끄럽고, 필법이 엄밀하다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년여를 배웠는데, 매우 딱딱하고, 단조롭고, 무미건조하고, 필법이 엄격하고, 차츰 찔렸다. 내 자리를 떠나 다른 기관으로 옮기는 것은 매우 어렵다. 나중에 문화관의 이 선생님께서 나에게 포기하라고 하고, 노염으로 옮기라고 하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화명언) 이 선생님은 모든 사람 중에서 엄이 처음이며 개척정신이 가장 많고 필법을 쉽게 취하고 출입하기 쉽다고 말했다. 나에게 가장 선명한 느낌을 주는 것은 마음이 넓고, 사상이 개방적이고, 둥글고, 그렇게 구속하지 않는 것이다. 나는 내 생각을 직접 읽고 다른 서첩으로 쉽게 옮길 수 있다. 선생님의 말씀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안체는 일직입니다. 하물며 안체와 세계 2 선 대본 (예:' 제조카 원고') 을 보면 낯을 배우는 것이 좋은 선택임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역대, 특히 청대, 많은 서예가들이 어떻게, 옹통 옆, 전남원 등이 모두 안체에서 태어났으며, 안체에서 더 쉽게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증명했다.

사학교 중 요즘 유럽과 유체가 비슷하다고 느껴져 구속감도 강하다. 나는 학업이 끝날 때부터 자신의 몸을 그리는 법을 배웠기 때문에 많은 유익을 얻었다고 생각한다.

다음은 학기말 연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