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성어.

사방에: 하나씩 하나씩. 도처에 매우 흔한 묘사가 있다. 그것은 어느 곳에서나 다른 것과 막상막하이다. 비슷한 일이나 상황이 아직 많다. 시비를 퍼뜨리고 이간질하다. 시비: 분쟁, 말. 가십 옳고 그름: 다른 사람의 말을 까다롭게 하다.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일부러 남의 말을 트집잡거나 뒤에서 함부로 논평을 해서 분쟁을 일으킨다. 수동적인 것보다 수동적인 것이 낫다. 위: 그냥; 네, 그렇습니다. 그뿐만이 아니다. 그뿐만이 아니다. 할 말이 별로 없다. 묘사는 전부 틀렸다, 조금도 옳지 않다. 백 가지를 위해 한 일도, 옳은 일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묘사는 모두 틀렸고, 아무것도 아니다. 산이 악에 의해 파괴된 것처럼 빠르다. 비유학이 나쁘다는 것은 쉽다. 모든 것이 눈에 띈다: 시선에 닿는다. 눈에 보이는 물건. 예: 문어보조어는 동사와 목적어 사이에 사용되어 목적어를 추진한다. 쟁취하다. 한 치의 시간도 쟁취해야 하고 낭비해서는 안 된다. 시간을 매우 소중하게 묘사하는 것은 태양의 그림자가 1 인치 움직이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시간이 매우 소중하다는 뜻이다. 옳고 그름을 뒤바꾸는 것은: 예; 틀린: 틀린. 틀리면 옳고, 옳으면 틀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시비를 뒤바꾸다. 혼자 오가는 것은 민의를 받아들이지 않고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독단적으로 행동하는 것이다. 옳고 그름은 원칙적이고 근본적인 시비 문제가 있다는 것이다. 고개를 끄덕이며 찬성이나 긍정을 표시하다. 고개를 끄덕이며 찬성이나 긍정을 표시하다. 외로움은 정확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남의 의견을 고려하지 않고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대로만 한다. 그것은: 네. 네가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곳곳에 널려 있다. 묘사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네가 고개를 숙이고 주우기만 하면, 그것은 어디에나 있다. 묘사는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옳고 그름: 맞습니다. 틀린: 틀린. 옳은 것을 잘못된 것으로 여기다. 옳고 그름 반복: 예; 틀린: 틀린. 옳은 것을 잘못된 것으로 바꾸다. 과거가 아니면 과거: 과거: 현재. 과거가 틀렸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은 옳다. 공과가 옳고 그름이 분명하다.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아니요: 틀렸습니다. 옳고 그름을 뒤바꾸는 것은 옳고 그름을 뒤바꾸는 것을 가리킨다. 공은 공인된 옳고 그름이다. * * * 사업국가는 국가의 대정 방침을 가리킨다. * * * 국가의 정책과 방침을 논의하다. 지난 일은 옛일이 아니고, 오늘 아침은 시비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의 공과와 시비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것은 국가 대사이다. 이 나라의 전망은 나날이 나빠지고 있다. 그것은 자신의 길을 간다. 네: 맞아요.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라. 다른 비유를 사용하였습니다. 용기가 충만하여 용감무쌍함을 묘사하다. 입이 가득한 것은 너의 온몸이 모두 말주변이 있는 입이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뒤돌아보면 불어이다. 죄가 있는 사람이 마음을 바꾸고 회개하면 건너편으로 올라가 초월할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중에 나쁜 사람이 회개하기로 마음먹으면 빠져나갈 길이 있다는 것을 비유했다. 잘못 말한 것이 옳다. 장기적인 실수는 종종 정확하다고 여겨진다. 바람이 바로 비인 것을 보고, 무턱대고 믿는다. 너는 고개를 들어 너의 모든 눈을 볼 것이다. 당신은 많은 것 들을 설명 합니다. 너는 왈가왈부할 줄 안다. 오늘은 어제, 지금은 옳다, 과거는 틀렸다. 과거의 잘못을 이해하는 것을 말한다. "오늘은 어제" 와 같습니다. 과거는 틀렸다. 과거의 잘못을 이해하는 것, 즉 마음이 부처라는 뜻이다. 선종은 마음을 구해야 성불을 깨달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입은 옳지 않지만 마음은 다른 방향으로 생각한다. 마음이 다르다는 뜻이다. 입은 사상의 반영이다. 한 사람의 말에서 우리는 그의 생각과 감정을 알 수 있다. 우리는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있다. 얼굴이 또 돌아왔다. 나를 업고 반대하다. 외모는 내가 생각하는 것과 완전히 다르다. 비유는 내가 생각하는 것과 다르다. 용기를 걸치고, 나는 용감무쌍함을 묘사한다. 말의 인도를 따르다: 앞으로 또는 위를 바라보다. 내 말의 방향을 보고 진퇴를 결정하다. 누군가의 행동을 따르는 것을 비유하다. 외모는 내가 생각하는 것과 완전히 다르다. 비유는 내가 생각하는 것과 다르다. "표상, 감정" 과 같습니다. 얼굴은 겉과 속이 다르다. 의도: 타협, 체결 예: 예.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모르겠다. 의견 차이를 형용했지만 합의가 없었다. 의견 차이는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했지만 합의가 없었다. 옳고 그름: 의견 열: 리스트. 사실을 열거하고 시비를 논평하다. 방목은 움직이는 것이고, 옳고 그름을 말하지 않는다. 계급은 계급이 아니다: 비슷하다; 예: 맞습니다. 틀린: 틀린. 옳아 보이지만 사실은 틀렸다. 옳고 그름이 모호하고 애매모호하다는 의미도 있다. 정지는 문제를 일으키고 문제를 일으키는 결과이다. 왜곡은 잘못된 것이다. 시비를 뒤바꾸고, 억지를 부리는 것은 불합리한 것이다. 남의 언행을 참고하는 것은 우습다. "터무니없는" 것과 같습니다. 사람과 일은 인사 변동을 가리킨다. 그냥: 그냥. 그게 다예요. 문제: 원인; 시비: 번거로워요. 시비를 걸며 분쟁을 일으키다. 있다면, 나는 들었다: 불교 경전 내용을 말한다; 듣자하니: 아난은 부처님한테서 들은 것이라고 자칭했고, 불교의 전설은 나중에 불경의 시작이었다. 그는 말썽을 일으키지 않은 일을 일으켰다. 사람과 나는 옳고 그름이다: 분쟁, 분쟁.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각종 이익 분쟁. 사람의 눈은 천평처럼 모든 사람의 눈을 측정한다. 이것은 군중의 의견이 공정하고 합리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비유이다. 시간이 지나면 반드시 시대의 변화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길든 짧든 길든 짧다. 시비를 가리지 않다. 틀린: 틀린. 틀리면 옳고, 옳으면 틀리다. 시비를 뒤바꾸어 득실을 얻다. 역설적이게도, 모순처럼 보이거나 상식에 어긋나는 것은 사실 옳을 수도 있다. 시비가 매우 분명하다. 옳고 그름은 좋고 나쁘다: 나쁘다. 옳고 그름, 좋고 나쁨. 사물에 대한 평가를 가리킨다. 혼란과 혼란: 퍼지 경계. 일부러. 잘못 말한 것이 옳다. 말로 인한 오해나 분쟁입니다. 옳고 그름, 도리에 어긋나다. 옳고 그름, 옳고 그름, 중요하거나 중요하지 않다. 옳고 그름, 다른 사람과 자신. 사람과 사람 사이의 각종 복잡한 관계를 가리킨다. 시비의 땅에는 고민이나 분쟁이 있다. 옳고 그름을 분간할 수 있는 능력. 옳고 그름은: 옳다고 생각하십시오. 아니: 나는 틀렸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분석없이 고대를 긍정하고 현대를 부정하는 것이다. 그러나 고대인의 죄는 고대인이다: 나는 고대인들이 옳다고 생각한다. 내가 짱 고대의 죄를 지었다는 뜻이다. 즉 고대의 죄는 불어이다. 세가의 모든 색채방법 (재료) 의 본질 (내적 진실성) 이 비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십을 의미합니다. 예: 예; 아니요: 아니요, 옳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틀렸습니다. 예, 예, 예: 첫 번째 "예" 는 긍정을 나타내고 두 번째 "예" 는 옳은 일을 나타냅니다. 옳다고 생각하는 것은 옳고, 틀렸다고 생각하는 것은 잘못이다. 옳고 그름, 좋고 나쁜 비유는 매우 분명하다. 하지만 모든 것, 모든 것, 코코아: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나는 아무것도 개의치 않는다. 옳고 그름을 비판하는 뜻이다. 잡담을 한다는 뜻도 있다. 옳고 그름을 논하는 것과 같다. 실사구시는 실제 대상에서 출발하여 사물의 내적 연계와 발전의 규칙성을 탐구하고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는 것이다. 보통 일의 실제 상황에 따라 행동하는 것을 가리킨다.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는 그가 독립된 시비관념이 없다는 것을 설명한다. 다른 사람들은 그렇다고 하는데, 그 자신도 마찬가지다. 자연: 자신의 주관적인 의도에 따라 행동한다. 독선적인 것을 묘사하고, 다른 사람의 정확한 의견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하다.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래. 그렇지 않나요? 네, 왜냐하면: 이것, 이것; 피터: 저기요. 이것도 그것 때문이다. 즉, 둘 다 서로 인과입니다. 그들은 어디에나 있다. 어떤 사람이나 어떤 일이 어디에나 있다는 뜻이다. 온몸의 호매가 용감무쌍함을 묘사하다. 시비를 불러일으키다: 희롱하고, 교사하고, 시비를 일으키며, 다른 사람을 단결시키지 못하게 한다. 까다롭지 않고 옳고 그름을 찾다. 일부러 트집을 잡는 것을 뜻한다. 방식은 옳고 그름을 가리킨다. 말하든지 말든지. 길을 가리키면 어디에나 있다. 나중에는 말과 행동이 모두 조리가 있다고 묘사했다. 배를 삼키는 것은 본의를 누설하는 것이고, 나중에는 죄를 지은 사람이 법망을 벗어난다고 자주 말한다. 재능 있는 사람만이 추천할 수 있다. 영원히 옳고 그름을 분간하지 마라. 복종은 복종을 의미한다: 복종만. 그것은 명령에 완전히 복종하고, 명령에 복종하며, 명령을 거역할 엄두가 나지 않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내가 말한 대로 해라. 거역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이웃이란 집을 구할 때 이웃을 선택하는 것을 말한다. 이익을 추구하는 것은 네가 이윤에만 관심이 있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익을 추구하는 것은 네가 이윤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익을 추구하는 것은 네가 이익을 추구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익별" 과 같습니다. 이익을 추구하는 것은 네가 이익을 추구하는 것에 관심이 있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는 것이다. 이익별 관심은 이익별 것이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는다. 이익별 관심은 이익별: 다른 것은 아무것도 고려하지 않는다. 유용하다는 것은 단지 그것을 보조사로만 생각하는 것이다. 예: 대명사, 전치사 대상을 나타냅니다. \ "오직 ... 그림 ... 그림 ... 그림 ... 그림 ... 그림 ... 그림 ... 그림 ... 그림 ... 그림 ... 그림 ... 그림 ... 그림 ... 수익성이있는 한 이익별 이익은 이익별 이익을 가리킨다. 이익별 이익은 이익별 이익을 가리킨다. 이익별 이익은 이익별 이익을 가리킨다. 물건은 사람이고, 물건은 물건이 아니라 원래의 물건이지만, 사람은 더 이상 원래의 사람이 아니다. 그것들은 대부분 일이 바뀌었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쓰이기 때문에 옛 친구가 그립다. 아무것도 아니고 아무것도 아니다. 이것은 여가와 아무것도하지 않는 은유입니다. 유일한 의란 합리적이거나 도덕적인 한 단호하게 복종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정의명언) 유일무이한 것은 없다. 그리고: 짱. 고대 성현이 찬양한 것. 역설은 옳고 그름이다: 무에서 생겨나고, 무에서 생겨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허공에서 시비를 유추하다. 실패에서 배우는 것은 잘못된 일에 익숙해졌지만 그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실패로부터 배우는 것은 학습이다: 습관; 아니요: 틀렸습니다. 네: 맞아요. 나는 잘못된 것에 익숙해졌지만, 나는 이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게으름은 옳고 그름과 무관하다. 한가해도 한가하다' 와 같다. 고의로 옳고 그름을 혼동하는 것은 잘못이다. 잘못은 옳다. 혼란을 일으키고 옳고 그름을 혼동하는 것이다. 시비를 혼동하다: 혼동, 미혹. 일부러 옳고 그름을 말하고, 잘못을 말하는 것은 옳고 창조이다. 가스: 슬픔, 슬픔, 축복, 화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관계가 밀접하고 흥미가 서로 맞닿았다는 것을 형용하다. 한가한 것은 옳고 그름과 토론과 무관하다. 마찬가지로: 다시, 다시. 사실도 마찬가지다. 비교 및 평가. 무엇이 옳고 그른지 연구하고 평가하다. 사람이 생담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나무랄 데 없지만, 사람이 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한 몸으로 용감함을 묘사하다. 이점. 일에 이롭지 않다. 그래서 싫어: 후회해. 이것을 아쉬움으로 삼자. 언어는 사상의 반영이다. 한 사람의 말에서 그의 생각과 감정을 알 수 있다. 아무것도 옳지 않아, 맞아. 옳거나 좋은 것은 없다. 어제는 옳고 그름이 없었다: 틀렸다, 틀렸다; 네 맞아요. 지금은 옳다, 과거는 틀렸다. 비문학의 본질은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본질은 없다. 이것은 관점입니다: 그래서, 그래서; 보기: 보기, 보기. 이런 관점을 가지다. 어떤 사물에 대해 이런 관점을 가지고 있는 것을 가리킨다. 이번 조치는 시비를 일으켜 분쟁을 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그것은 독선적이다; 장: 분명히. 독선적인 사람은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 모른다. 독선적 인 사람들은 문제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유 없이 문제를 일으킨다. 그들은 이유 없이 문제를 일으킨다. 그들은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고, 다른 사람의 견해를 고려하지 않는다. 센터가 애도하고 있다. 그들은 마음이 매우 슬프고 고통스럽다. 독선적 인: 예. 그들은 항상 자신이 옳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주관적이어서 겸손하지 않다